사업 계획 > 부서 사업 계획

통합 경영과 관리 업무 계획


첫째, 회사의 파일 시스템 예비 사양

회사의 "직원 핸드북"v를 업데이트, 0 회사의 "정부 관리 매뉴얼"

둘째, 전문적인 문해력 및 관리 교육 시스템을 시작하십시오.

회사 개발, 조직 구조, 기업 문화, 전문성, 효과적인 의사 소통, 비즈니스 에티켓 등을 포함한 새로운 동료를위한 구상 교육은 회사 환경에 새로운 동료의 신속한 통합을 촉진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전문적인 품질 관리 교육 시스템을 시작하고 완벽한 참여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직원의 직업 의식을보다 표준화하고 관리자의 경영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회사의 의사 소통 메커니즘을 개선합니다.

1. 새로운 동료의 유도;

2. 동료들은 긍정적 인 의사 소통으로 변합니다.

3. 동료 계약 갱신 통신;

4. 동료들은 의사 소통을 떠납니다.

한편으로는 각 핵심 포인트에 대한 의사 소통을 통해 동료는 회사의 존경과 관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면에 커뮤니케이션 피드백은 개선해야 할 회사 관리의 모든 측면을 나타냅니다. 관련 정보의 분석은 모든 수준에서 감독자의 업무 개선을위한 가장 직접적인 기반을 제공합니다.

5. 회사 통신 플랫폼 구축 및 개선

기술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일뿐만 아니라 인적 자원 부서가 기업 문화를 창출 할 수있는 위치이기도합니다.

넷째, 표준화되고 엄격한 관리 환경을 조성합니다.

참석자 관리 메커니즘이 표준화되었고 회사의 중역 및 고위 경영진이 출석 범위에 포함되었으며 풀뿌리 동료의 참석 행동은 엄격하게 규제되지 않았습니다.

기숙사 관리 규정 및 차량 관리 규정 표준화

회사의 보상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급여 구조 조정

다섯째, 따뜻하고 조화로운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1. 외곽 개발 활동

회사 및 마케팅 부서에서 두 번 종업원 개발 활동 조직에 참여하여 팀 응집력을 강화하고 동료들에게 팀워크에 대한보다 긴밀한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2. 배드민턴 또는 농구 피트니스 활동 구성 계획

의사 소통을 종 료하고 동료 간 의사 소통의 갭을 없애기 위해서는 피트니스 활동을 계획하고 조직하기로 결정하고 공유에 보상 불만 사서함을 준비하십시오.

"헌신, 우정, 상호 지원 및 발전"의 교리를 바탕으로 우수한 자원 봉사 팀을 구성하여 과거 경험과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계획을 수립합니다.

내용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1. 활동 자원을 조직하고, 일을 개선하고 개선하며, 팀 결속력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신입생에 대한 모집 및 교육과 같은 일련의 작업과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III. 브랜드 활동의 사전 준비 및 초기 개발에 중점을 둔 이전 세션에서 축적 된 자원을 이어 받고 활용하여 활동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고 점진적으로 개선합니다.

학기 중에는 상대적으로 독립적이고 교차 횡단 인 3 개의 주요 회선을 중심으로 업무 및 기타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며 한편으로 청징 팀은 표준화되고 견고한 방식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팀 빌딩에서 훌륭한 일을 할 것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활동을 선보일 것입니다. 팀의 활력과 자원 봉사자의 우수한 품질.

첫 번째 부분

Qingzhi 팀은 리소스를 기본 작업으로 사용한 적이 없으며 경험, 리소스, 작업 방법 등은 텍스트 캐리어가 없으므로 저장 및 통신이 불편하며 팀의 응집력이 팀의 전투 효율성에 덜 반영됩니다.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점에 비추어 우리는 다음 세 부분에서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

1. 우리는 여름 휴가 기간에 공공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엑스포 자원 봉사자의 지식, 기획, 보도 자료 등의 휴일 및 미래 활동 관련 정보, 기존 활동의 활동 및 소개에 대한 아이디어를 정리합니다. .

둘째, 단어의 형태로 좋은 작업 방법과 활동 개념을 소개하고, 정기 모임의 개선 작업을 시작하고, 브랜드 구축과 강의 계획서를 개발하고, 활동에 착수하십시오. 동시에 업무의 효율성과 실행을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셋째, 다른 부서 와 비교하여 팀 결속력은 Qingzhi 팀의 요구 사항이 더 큽니다. 예를 들어, 선장은 대개 임원들에게 더 많은 지침을 제공하고 공공 기록을 통해 모든 사람들과 교류합니다.

이 부분은 우리 학기 전체에 걸쳐 실행되며 Qingzhi 팀 구성을 통해 진행됩니다. 우리는 겸손과 단호함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며 "청지 팀은 우리 다. 한 세션에서 상속하고 발전시켜야한다"는 신념을 확고히 지키고 몇 가지 브랜드 활동을 수행 할 우수한 팀을 구성 할 것입니다. .

두 번째 부분

첫 학기는 새로운 학생들입니다. 신입생의 경우, 우리의 업무와 활동은 네 부분으로 나뉩니다 :

첫째, 새로운 자원 봉사자 등록 및 신입생 진흥입니다. 등록 양식은 부록 1에 나와 있습니다. 각 반에 자원 봉사자 등록은 임시 위촉자를 통해 실시됩니다. 홍보의 측면에서 우리는 엑스포 자원 봉사자와 활동을 팁 형태로 소개 할 것입니다.

둘째, 도서 배달 활동. 우리는 군사 훈련 중 2 학년의 오래된 책을 재활용하고 정리하여 신입생에게 전달하며, 2 학년 학생들이 의사 소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셋째, 신입생들이 환경에 익숙해지고 캠퍼스에 관심을 갖도록 안내하십시오. 학교 시작과 동시에 신입생을 도서관으로 인도하여 자원 봉사 활동을함으로써 가능한 빨리 도서관에 대해 잘 알고 도서관 분위기를 조성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신입 사원과 협조하여 학교 직원에게 도움을주고 안내 할 것입니다. 캠퍼스의 다른 그룹에주의를 기울이고 이해하십시오.

4. 신입 회원 영입 후, 한편으로는 신입 회원 영입에 직면하면서 신입 사원이 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단합을 촉진하며, 자원 봉사자 정신을 발휘하도록 장려하고, 신임 장교가 자원 봉사 활동 및 관련 업무를 사랑하게해야합니다. 다른 한편, 신입생의 특성을 고려하여, 우리는 계획, 보도 자료 및 데이터 편집 분야에서 임원을 교육하여 업무에보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유연한 집회를 개최하고, 선장에게 임원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갈 수있는 경험을 소개하고, 팀을 이해하고, 관련 정보를 정리하고, 자율 학습을하도록 안내하는 토론 모임을 엽니 다.

신입생은 우리 팀의 미래 활동의 주요 부분이며, 신입생 모집에 큰 의미가 있으며, 신입생과 칭자 팀에게는 윈윈 (win-win) 상황입니다. 부회장은 Youth League의 힘을 사용하여 새로운 자원 봉사 활동을 시작할 준비가됩니다.

파트 III

옛 팀이 재단을 이끌고 귀중한 자원을 축적했습니다.이 팀의 강한 유산, 혁신 및 완벽 함은 특성 및 브랜드 활동의 출현을위한 유리한 조건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장기간의 활동을위한 토대를 마련하면서 여러 임원을 초빙하여 여러 가지 활동을 조직 할 것입니다.

"세계 박람회 문명국"MRT 역 활동

이 활동은 지난 학기에 우리 팀에 의해 열렸습니다. 이번 학기에이 활동을 계속하기위한 몇 가지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 1.이 행사는 MRT 역에서 환영하며 활동을 고칠 수 있습니다; 자원 봉사자는 도움이된다 3. 모든 사람들이 엑스포 자원 봉사자들에 참여하기를 바라는 도시 문명의 자원 봉사자를 제공한다.

위치 : Jianchuan Road / Dongchuan Road MRT Station

시간 : 중간 섹션 전에 시작

참고 : 이벤트 수집 자원 봉사자는 간단한 프리젠 테이션을 개최하고 활동의 규모는 클 필요가 없으며, 핵심은 각 자원 봉사자가 운동을하도록하는 것입니다.

"闵行 二 中"시리즈

지난 학기에 우리 팀은 자원 봉사자들에게 민항 제 2 중학교에 입학하게하고, 고등학교 3 학년으로 입학하여 교환 학생 생활을하고 중학교를 환영했습니다. 중학교의 관련 교사들과 자세한 대화를 한 후, 우리 팀은이 활동이 계속 될 필요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경험과 인생 경험 및 학교의 편리한 자원을 사용하여 긴밀한 협력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활동 : 교환 포럼 학습, 당원 파티 스쿨 대면 교환 활동, English Corner

점차적으로 신뢰에 익숙해 지도록 다른 유형의 활동이 연속적으로 수행 될 것입니다.

시간 : 군사 훈련 중 준비, 중간 섹션 전에 시작 연락

"지역 사회 속으로"시리즈

활동 개념 : 캠퍼스에서 자원 봉사자를 안내하고, 지역 사회에 관심을 기울이고,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자원 봉사자가 성장하도록 도울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주로 두 가지 활동을 포함합니다 : 첫째, 시니어 클래스 메이트가 거리에서 일하고 둘째, 하위 클래스 학생들은 "따뜻한 커뮤니티"시리즈 활동입니다.

마지막 세션에서 더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우리는 활동을 개선하고 활동의 영향력을 확장하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공동체"의 공동체 애도 계획이 수립되고, 일단 학생과 베테랑 간부가 교환 활동을하게됩니다. 우리 팀은 학기 중 3 ~ 2 개의 빈 둥지 고령자 가정에 연락하여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작은 활동으로이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초기 활동에서 우리는 큰 것을 원하지 않지만,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활동의 효과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초기 단계에서 성공할 경우 나중에 발표 할 준비를하고 가족과 함께하는 활동 모델을 만들기 위해 준비합니다.

"직업"시간 : 휴일

"Warm Community": 초기 활동은 주로 팀 구성원을위한 것이며, 시간은 중간 섹션 이전이며, 활동은 중간 섹션으로 추가 개발됩니다.

"Welcome Expo"자원 봉사 활동

이 활동은 두 가지 측면으로 나누어 져 있는데 하나는 학교 부대의 배치에서 비롯되며 홍보 활동, 자원 봉사자 선발 및 교육과 관련된 활동을 위해 학교 부대와 유스 리그위원회의지도하에 수행됩니다. 우리는 정신적 및 운영 적 준비를 할 것입니다. ;

다른 한편, 우리 팀은 지역 사회가 관련 활동을 조직하고 업무의 일부를 수행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