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물류 작업 계획

2012-2019 학년도 2 학기 물류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학교 운영에 대한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추고 "사람 중심의 서비스 교육"원칙을 준수하고 서비스 인식력을 제고하고 서비스 기술을 향상 시키며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고 물류 관리를 표준화하며 학교 교육 및 강의에 대한 강력한 물류 지원을 제공합니다.

둘째, 작업 초점 :

1. 물류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고 높은 품질과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2. 자산 관리를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수익을 늘리고 지출을 줄입니다.

3. 안전 작업을 파악하고 "안전한 캠퍼스"를 만듭니다.

4. 환경 설계를 완료하고 개선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셋째, 작업 대책

물류 업무

1. 물류 부서의 다양한 시스템을 결합하고 학교의 실제 작업 따라 물류를 개선하고 과학적 물류 관리에 노력하십시오.

2. 수력 발전소의 점검 및 유지 보수를 강화하십시오. 라인 정류를위한 자금 예산을 이행하십시오. 교사와 학생들이 물을 절약하고, 전기를 절약하고, 사무용품을 절약하기위한 이니셔티브.

3. 나무의 유지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올해의 초점은 흰개미 살해, 보육 지역의 푸른 식물 재배치, 꽃 재배에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4. 교육 시설의 유지 보수 및 갱신을 강화하고 유지 보수를위한 예산을 세운다. 이번 학기는 작년에 설정 한 인프라 예산에 따라 교내 지붕 방수 공사를 유지하고 다목적 홀 조달 프로젝트의 기금 송금, 대형 운동장 오디오 장비 추가 및 클래스 교대 프로젝트를 완료합니다.

5. 학교의 일일 유지 보수에 좋은 일을하고 서비스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개념 : "품질", "효율적"및 "헌신". 매 학기마다 다양한 활동을 수행해야하며 방문객을 더 많이 방문하고 좋은 보안 업무 이외에 물류 는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학교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정규 업무를 처리해야합니다. 시설의 유지 보수, 물품 관리, 좋은 학습의 건설, 아름다운 캠퍼스의 작업 환경과 창조, 비상 사태의 처리 등. 학교의 주요 행사는 장소 및 임시 업무의 질을 보장합니다.

학교 생산 및 재산 관리

1. 학교 건물, 학교 생산 및 학교 건물 관리 시스템을 추가로 분류하십시오.

2. 고정 자산 관리를 파악하고 사용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고정 수입 계정과 학교의 고정 자산에 대한 상세한 계정을 만들고 기존 교육 장비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학교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고정 자산의 증가 및 감소 관리, 등록, 보관, 적용, 유지 보수, 폐기, 이전 및 기타 학교 생산 측면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고 공공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교사와 학생의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3. 징발, 승인, 수락, 창고 보관, 환급 및 징발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십시오. 교육 장비 및 기타 장비를 점차 추가하여 교육 및 교육용 장비를 추가하십시오. 추가 사무용품 및 교육 장비는 학년 지도자가 선포하고 학교장은 학년 지도자의 서명을 승인 한 다음 구매합니다. 내구재를위한 무역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

4. 책상 및 의자 관리를 숙지하고 책상 및 의자의 유지 보수를 교사의 성능 평가 관리에 통합하고 학교 시작시 교사 및 학생과 함께 책상 및 의자 사용에 대한 유지 관리 계약서에 서명하고 수업 책상 및 의자의 사용 및 유지를 파악합니다. 책상과 의자는 한 번 검열됩니다. 유휴 학교 등록 등록을 잘하십시오.

5. 유휴 학교 건물 및 학교 생산의 개발 및 활용에 좋은 일을하고, 경제적 이익을 극대화하고, 학교 수입을 늘리십시오.

6. 사무실, 기능 실 및 중요한 재산의 관리를 강화하고 안전, 재산 관리 및 위생 업무를 보장 할 책임을 이행한다.

7, 엄격한 재무 관리, 절약 캠퍼스를 만듭니다. 원칙 : "엄격한", "규범 적", "검소한".

8. 교육국 가격 국의 청구 항목 및 요금 부과 기준을 엄격히 이행하며, 학년 초에 수수료 및 홍보비를 잘 처리하고, 학기말에는 청구서가 완료되며, 관련 비용은 정기적으로 결제되며, 복수 환불 정책은 엄격히 이행되지 않습니다.

안전 및 보안 작업

1. 다양한 안전 관리 시스템을 더욱 정비하고 개선하고 다양한 비상 대응 계획을 개선하십시오.

2. 모든 시간에 안전 작업 회의에 참가하고, 학교 지도자 및 교사와 학생에게 적시에보고하고, 회의 정신을 전하고, 안전 작업 정보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안전 작업 선전을 증진시킨다. 안전 교육은 학교의 전반적인 업무에 가깝다.

3. 핵심 안전 보건 책임 시스템, 안전 경고 및 핵심 안전 책임 시스템을 강화하고 모든 학년도에 "안전 책임 도서"에 서명하십시오. 매 학기마다 교사는 다양한 안전 루틴을 배웁니다.

4.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를 강화하고 다양한 종류의 안전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학교 안전 위험 및 다양한 종류의 장비, 화재, 전기, 음식 등의 정기적이고 불규칙한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정류를 적극적으로 시행하십시오. 숨겨진 위험, 계좌 확인, 학교 재산 검사 계좌, 계급 안전 계좌 및 유출 방지 및 통제 계좌를 잘 처리하십시오. 계정 정보를 완전하고 표준화하십시오.

5. 학교 의무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교정 및 주변 지역의 안전 예방 조치를 강화하며 학교 교육 및 교습의 정상적인 발전을 보장합니다.

6. 안전한 캠퍼스의 업무를 강화하고, 학교 안전과 보안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학교 도로 팀과 학교 통학 가드의 관리를 강화하고, 학교 통학로로가는 길을 닫습니다. 먼저 안전에 대한 아이디어를 수립하십시오.

"안전한 캠퍼스"를 위해 노력합니다. 조치 : "예방", "지속성"및 "검사".

안전 관리 시스템, 안전망 건설 및 활동을위한 비상 계획 준비.

경호원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구체적인 조치 : 방문 등록 시스템을 구현하고, 학교의 보안 업무를 강화하며, 게시물을 떠나지 말고, 퇴사하고, 교차 검토하고, 더보고하십시오. 예기치 않은 현상이 적시에보고되었으며이를 막기 위해 적절한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 교육과 학교 시설 및 장비의 안전을 강화하십시오. 대책 : 1 학기당 1 ~ 2 회 안전 탈출 훈련.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화재, 강도 및 전기 교육을 정기적으로 강화하고,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매일 점검하십시오. 유선, 전기 제품, 보조 시설, 학교 건물 및 스포츠 장비의 안전 위험을 제거하고 신속히 점검하고 점검하십시오. 교육국에 대한 월간 안전 보고서를 준수하십시오.

그리고 휴일 안전을 강화하십시오. 대책 : 휴일 수호자 학교 시스템을 구현하여 매일 근무중인 직원, 각 휴일에 대한 간호 업무 및 민간 항공 방위 및 기술 방위를 수행하십시오.

학생들의 대규모 모임 및 활동의 안전을 강화하십시오. 대책 : 대규모 모임과 행사는 신중한 과학 활동과 비상 계획으로 준비되어야하며, 모든 연결 고리는 잘 조직되고 사람들을 책임지고 질서 정연하게 정리되어야합니다.

교육구 내 렌탈 시설의 안전 감독을 강화하고 더 많은 감독, 감독 및 보안 작업을 수행 할 렌탈 시설에 대한 더 많은 안내를 실시하십시오.

세입자의 요리사 학교의 식품 위생에 대한 안전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조치 : 야채 구입, 이름 바꾸기, 검사, 등록 등과 같은 통조림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여 서비스 품질과 식사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7. 주택 사용에 대한 안전 모니터링에 좋은 일을하고, 주택 개조 및 재정비를위한 재정 예산을 책정하고, 학교 건물의 지진 안전 테스트 결과에 따라 기존 주택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넷째, 캠퍼스 환경 설계를 완료하고 캠퍼스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 가을 학기에 공식화 된 정부 조달 기금 예산에 따라 캠퍼스 오디오 장비 세트를 추가하고 여름에는 지붕 방수 공사를 실시하며 2 개의 서체 교실을 변형시키고 학교 인프라 및 학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학교 서예 교육의 특성 주위에, 한편으로 적극적으로 교사의 힘에 의존 캠퍼스 환경 디자인을 완료 캠퍼스 환경 변화에 대한 제안을 만들기 위해 캠퍼스 레이아웃 디자인 팀을 설정하고, 동시에, 다당 및 전문 디자인 회사 연락, 학교 환경 디자인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 환경 조성을 강화하고, 캠퍼스의 잉크 향기, 미화, 녹화, 캠퍼스 건축의 취향과 성적을 향상 시키며 환경 교육의 기능을 강조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