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물류 작업 계획

물류 관리 센터 노동 조합 2019 작업 계획


물류 관리 센터 노동 조합은 새롭게 결성 된 노동 조합이며 XX에서는 당사국의 지도력하에 제 20 회 당의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신중히 연구하고 이행해야하며 "조화로운 사회"를 형성하기위한 요구에 따라 루완 교육 발전을 결합해야합니다. 이기구의 특수한 상황에서 우리는 노동 조합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노동 조합의 자기 건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개선해야하며 노동 조합 활동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해야합니다. So100
교육 시스템의 물류 개혁이 지속적으로 심화되는 맥락에서 물류 관리 센터는 개발 문제뿐만 아니라 새로운 개발 기회에 직면 해 있습니다. 개발에서 기회를 포착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우리 연구의 중심입니다. 이 센터 주변에서 노동 조합은 지부와 행정부의 작업 목표에 따라 효과적인 작업을 통해 직원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향상시켜 물류 개혁의 목적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이해하고 직원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상황에 적응시킬 수 있어야합니다. 근로 조건, 근로자의 합법적 권리와 이익 보호, 진지하게 민주적 인 관리 건설 촉진, 직원들의 응집력 향상을위한 다양한 활동 구성.
직원들이 교육 개혁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갖기 위해서는 학습을 강화하고 학습을 통해 사고와 이해를 향상시켜야합니다. 노조는 새롭게 설립 된 지사가 정한 학습 계획에 따라 직원들 사이에서 좋은 학습 분위기를 형성해야하며 노조 간부는 열심히 공부하는 지도자 여야합니다.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먼저 직원의 게시물 및 존중을 옹호하고, 업무를 수행하고, 직원이 스스로 학습하고, 직원이 다양한 형태로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해야합니다. 관리와 협력하여 사후 관리 시스템을 공식화하고 개선하십시오.
근로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노동 조합은 근로자의 합당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근로자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해야한다. 우리는 직원의 의견과 제안을주의 깊게 경청해야하며 직원의 사고를 이해하고 직원의 삶을 돌보며 어려움에 처한 직원의 파일을 확립해야합니다. 직원과 지도자 사이의 "교량"역할을 잘 수행하고, 민주적 인 관리를 촉진하며, 근로자 회의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우리는 의료 보험 및 건강 검진과 같이 직원의 중요한 이익과 관련된 직원 보호 업무를 잘 수행하고 직원들에게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이 부서의 실제 상황에 따라 직원들이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직원의 질을 향상 시키며 직원의 삶을 풍요롭게하고 직원들이 더 높은 수준의 노동 조합이 수행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도록 장려하는 조건을 마련하십시오.
노동 조합은 자신의 건설 업무를 개선하고 노동 조합의 금융 시스템을 엄격히 집행해야한다. 노동 조합 간부는 노동 조합법, 노동법 및 기타 관련 법과 규정을 연구하고 직원 교육에 대한 능력과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이상은 올해 노동 조합의 전반적인 계획이며, 지부의 지도력하에이 전체 계획을 중심으로 여러 단계에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
물류 관리 센터 노동 조합 2006 년 3 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