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물류 작업 계획

학교 중등 학교 물류 작업 계획



첫째,지도 이데올로기 물류는 학교를 가르치고 모든 교사와 학생들에게 봉사하는 목적에 충실합니다. 물류가 완료되지 않은 후에는 시장이 항상 앞서고 있으며 우리는 앞을 향해, 앞을 향해, 그리고 앞장서 서기를 원합니다. 근면과 근면의 원칙, 더 적은 돈과 노력으로 우리는 봉사하면서 좋은 일을하고 이전의 가르침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 할 것입니다. 우리 학교의 물류 관리를 강화하여 총무 물류 관리가 특성과 높은 수준을 갖도록합니다.
둘째, 주요 작업 목표 및 작업
1. 새 학기에 학교 지도자들과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가르침을 중심으로 삼고 학교의 교습 순서가 정상적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양심적으로 학교 물류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낭비와 낭비의 현상을 극복하기 위해 실제 요구와 결합 할 필요성을 깨닫습니다. 우리는 재료 및 장비 관리를 강화하고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하며 더 많은 재료를 사용하여 학교 생산 및 장비의 활용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2. 모든 교직원을 돌보고 돌보고, 일부 직원의 실용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모든 교직원이 학교 지도자의 보살핌, 사랑과 존경을 이해하게하고, 열정과 책임을 향상 시키십시오.
3, 사람 중심, 캠퍼스 관리를 강화, "사람 중심의 독일어, 미용 퍼즐"교육 환경을 만듭니다. 각 학급 공유 구역의 점검과 감독을 강화하고 잡초를 근절하며 쓰레기를 청소하십시오. 진정한 의미에서 정화, 미화, 모든 교사와 학생들이 녹색 정원, 새와 꽃, 단계별로, 조용하고 우아한 캠퍼스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우리 학교의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기 위해 수업에 고급 교육 장비를 추가하십시오.
9 월 :
1. 놀이터에서 잡초를 제거하고, 쓰레기를 정리하고, 환경 위생에 종사하십시오.
2. 물, 전기, 석탄 및 화재 시설, 모든 반의 테이블과 의자, 위생 설비의 위치, 그리고 각 반의 문, 창문 및 잠금 장치가 양호한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전기 장비가 안전한지 여부, 컴퓨터와 프로젝터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 언제든지 문제 해결을 구성하십시오.
3. 6 학년 교실 재배치 및 재 정착.
4. 매년 작은 칠판으로 충분합니까?
5. 교실 작업의 레이아웃도 9 월에 완료되었습니다.
6. 스승의 날 축하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7, 국경일을 맞이하기 위해 캠퍼스 환경 위생과 학교 앞에서 정화 작업의 세 가지 가방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8. 일상 관리 및 학교 건물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10 월 :
1. 국가 안보 및 안보 분야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2. 겨울철 난방 작업을 준비하고 난방, 보일러, 파이프 라인 및 기타 장비가 양호한 상태인지 확인하고 겨울철 석탄의 유입을 확인하십시오.
3. 금융 사무소와 협력하여 감사 업무를 잘 수행하십시오.
4. 가을 건강 관리를 강화하고, 교정에 집중하며, 캠퍼스 주변의 위생 및 환경 위생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보안 및 학교 버스 안전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6. 다양한 방과 협력하여 학교의 모든 관련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11 월과 12 월 :
1. 고정 자산에 대한 좋은 실제 계정을 만드십시오.
2, 난방의 좋은 일을하십시오.
3. 화재 예방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