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물류 작업 계획

신학기 물류 총무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태평 중앙 학교의 물류 업무는 "xxxx"와 "과학 발전 전망"이라는 중요한 아이디어에 따라 진행되며,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중학교의 XX 년 사업 계획을 완전히 이행하며, 물류를 교육 및 강의로 확립합니다. 교사와 학생들을 위해 표준화 된 학교 물류 관리를 점차적으로 추진하고 학교 교육 및 강의에 대한 물류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둘째, 작업 목표

제도화되고 과학적이며 표준화되고 합법화 된 관리를 통해 학교의 물류 작업은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효율적이며 물류 작업의 좋은 작업주기가 형성됩니다.

투자를 더욱 늘리고 학교 인프라 및 학교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 교육국, 사무실 및 관련 부서의 지원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황후린 학교의 문을 개조하고, 문 집을 수리하고, 부서진 벽을 수리하고, 손상된 토지를 처리하며, 시위 국가 무대와 깃발의 수리 및 유지 보수를 완료해야합니다.

2. Tuen Mun에있는 중학교, 데모 및 오래된 교사 건물의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3. 각 학교는 50 세트의 새 책상과 컴퓨터 한 대를 구입합니다.

4. Shuitangba와 Huangzhulin은 파일 캐비닛 두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5. 각 학교의 문과 창문을 수리하십시오.

중국의 소규모 녹화 및 미화에 대한 추가 작업. 캠퍼스의 향기, 미화, 문화 및 녹화를 달성하고, 캠퍼스 건축의 맛과 등급을 향상 시키며, 환경 교육의 기능을 강조합니다.

더욱 물류 인사 규정 및 전문 지식의 훈련을 강화, 관리를 강화, 확고하게 교육 및 교육 서비스에 대한 물류의 아이디어를 확립하고 교사와 학생을 제공하고 점차적으로 학교 물류 서비스 수준을 양질의 서비스 기준을 충족하고 개선하기 위해 경쟁 메커니즘 및 물류 개혁을 소개 물류 관리 및 물류 팀의 전반적인 품질과 기술. 모든 교사, 학생, 교육 및 교수 활동을 위해 양질의 사려 깊고 일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교육구 교육청의 재정 관리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고, 소득과 자본을 늘리며, 제한된 기금을 최대한 활용하여 학교 교육과 교수 활동이 제대로 기능하도록 보장한다.

셋째, 작업 측정 및 방법

1.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물류 팀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물류 실무자의 사상 정치적 교육을 강화하고 정기적 인 물류 작업 회의를 개최하며 헌신과 헌신에 대한 생각을 수립하십시오. 교사와 학생에게 봉사하고 교육과 가르침을 제공하십시오.

모든 학교의 문지기 담당자는 게시물을 고수하고 문을 관리하며 학교 이외의 교사와 학생이 캠퍼스와 주변 주문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학교 등록 시스템을 준수해야합니다.

임시 직원은 학교를 돌보고, 가치 주간의 교사를 도우며, 학교 환경 위생에 좋은 일을하고, 학교를 보내고 받고 일을 잘하며, 교사, 학생들의 음료수, 종 신호, 사무실 서비스를 잘 수행해야합니다. , 컨퍼런스 서비스 등

부엌이있는 학교는 학생들의 생활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위생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매년 신체 검사를 실시해야하며 식약 중독 사건 예방을위한 교육부의 "식중독 예방 및 통제 강화에 관한 긴급 통보"를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각 룸 관리자는 학교 제작 사용을 관리하고 도서관 및 실험실과 같은 보조 교실의 기능과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도난 방지를위한 관리 강화. 물류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교육 보조기구를 배포하고 교재를 공급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교는 실제 상황에 따라 물류 요원의 일정을 설정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교사와 다를 수 있으며 물류 요원의 열정을 최대한 발휘하고 동원 할 수 있습니다.

2. 캠퍼스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좋은 캠퍼스 환경과 캠퍼스 문화는 학생과 교육적 역할에 잠재적 인 영향을 미치므로 학교는 학생들에게 우아하고 편안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캠퍼스 환경과 캠퍼스 문화를 강화해야합니다.

모든 학교는 캠퍼스 건강 관리를 강화하고 좋은 건강 관리 시스템을 수립해야하며 더럽고 혼란스럽고 나쁜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매일 최소한 2 회 청소하고 2 회 수표를 받고, 주간 정화하고 교정을 정기적으로 세척하고 소독해야합니다. 일류 캠퍼스 환경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해야 할 일 : 문과 창문 1 개, 땅에 먼지가없는 것, 땅에 객담이없는 것, 종이 조각이없는 것, 벽 3 개, 꽃 테이블에 발자국이없는 것, 안팎의 거미줄이없는 것, 낙서가없는 것, 위생 코너가 없습니다. 모든 학교는 기존의 꽃과 나무의 관리를 강화하고 친환경 관리 체계를 수립하며 특별 책임을 져야 봄 꽃, 여름 잎, 가을 향기, 겨울 녹색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학교는 고품질의 문화적 취향을 만들기 위해 캠퍼스의 특성에 따라 문화 건축 분야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다양한 창문과 신문을 디자인하고, 유명 인사의 인용문을 게시하고,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3. 학비 및 기금 관리를 강화하고 학교의 제한된 기금을 잘 활용하며 학교 운영 조건을 개선하십시오.

모든 학교는 중앙 학교의 요구에 따라 불합리한 혐의에 대한 책임 성명서와 서명 서한에 서명해야하며 임의적 인 요금을 단호하게 종결해야합니다. 수업료, 보충료, 서류비, 수업료, 송금 수수료 등을 엄격히 청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학생은 어떤 이유로 든 벌금을 부과 할 수 없습니다.

중앙 보증 기금의 지출은 현재의 국가 재정 지출 표준 및 지출 범위를 엄격하게 이행해야합니다. 학교 지출은 교육 활동의 자금 필요를 보장하고, 중앙 학교가 발행 한 "재무 관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학교의 사전 계획을시의 적절하고 정확하게보고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제한된 자금을 관리하고 관리해야합니다.

신실한 채무를 끝내십시오.

모든 학교는 학생의 "면제 및 보조금"2 건의 지도력 및 관리를 강화하고 관련 정책을 시행해야합니다. 학교의 의무 교육 단계에있는 모든 학생은 잡비 면제 대상이며 교과서 비용 면제가 가능하며 수수료는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학군 교육국이 학교에 발행 한 가난한 경계인의 수에 따라 학교 기금은시기 적절하고 충분한 방법으로 학교에 배포되며 모든 학교는 다음을 요구받습니다 : a. 빈곤 학생의 기숙사 비용 선전 기간은 1 주 이상이어야합니다. b 기금은 횡령되지 않고, 가로 챌 수 없으며, 균등하게 분배되지 않고, 왕관을 쓰고, 규칙을 위반하지 않고 지연되지 않도록 수령 후 2 일 이내에 학생들에게 배포되어야합니다.

사무용품 및 학생 용품 조달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각 학교에서 구입해야하는 품목은 구매 요청을 완료하기 위해 1 주일 전에 중앙 학교 물류부에 기입해야하며, 구매를 승인하지 않은 중앙 학교는이 계좌를 수락하지 않습니다 .. 조달 담당자는 학교 봉사에 대한 아이디어를 수립해야하며 규율을 위반해서는 안됩니다. 시장 가격보다 낮습니다.

기존의 교육 장비를 최대한 활용하고, 도난을 방지하고 대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특수 인력이 학교 운영을 관리해야합니다.

넷째, 학교 및 재정 인원의 요구 사항

1. 조양구 교육국 교육 시스템의 재무 관리 방식에 따르면 중앙 학교는 새로운 시스템과 결합하여 각 학교의 재정 관리를 위해 "통일 된 지도력, 중앙 관리 및 지회 회계"를 구현하고 학교는 개인적으로 은행 계좌를 개설 할 수 없습니다.

2. 직업 윤리를 준수하고, 업무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재정 업무를 사랑하고, 사업을 연구하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재무 관리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교육 및 교육 서비스의 기반을 마련합니다.

3. 농촌 및 중앙 정부의 의무 교육을위한 새로운 메커니즘의 개혁과 유능한 교육 당국에 의한 예산 외 기금의 통합 관리를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이행한다. 각 학교의 사업 소득은 중앙 학교의 기본 계정에 예치되어야하며, 중앙 학교가 교육국의 예산 외 기금 관리에 대한 특별 계정을 지불 한 후에 사용해야하며 사용을 허가하지 않습니다.

4, 원래 바우처의 사용은 세 종류의 지폐로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재무부의 현재 금액에 대한 특별 영수증, 관리비에 대한 특별 영수증, 세무 부서에 대한 통일 법안, 백지 송장 사용 최소화. 원래의 청구서의 유효성으로 청구서의 7 가지 요소와 3 가지 이상의 서명이 있어야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변상되지 않습니다.

5. 계획의 사용은 새로운 메커니즘 하에서 이행되어야하는 새로운 금융 시스템이다. 학교에서 여러 가지 사무용품을 구입할 때 학교 지도자와 재정 담당자가이를 주도해야하며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학교의 공식 도장을 부착하고 중앙 학교에 제출해야합니다.

6, 각 학교는 밖에서 측정해야합니다, 거기에 수입과 지원, 수입과 지출의 두 줄의 엄격한 구현, 빨간색 문자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7. 각 학교의 유지 보수는 중앙 학교의지도하에 이루어져야하며, 통일 된 준비, 중앙 집중식 관리, 통합 명령, 전반적인 유지 보수, 모든 학교의 유지 보수를 금지해야합니다.

8. 각 학교는 필요에 따라 현금 저널과 고정 자산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현금 부기는 책 형식의 책을 사용해야하며, 현금 저널 대신 다른 책을 사용해서는 안되며, 고정 자산은 해당 국가 정책에 따라야하며 모든 재산은 학교의 통일 된 관리에 포함되어야합니다. 누가 책임을지고 모든 책임을 추구합니다.

9. 학교에서 공공 비용으로 음식을 먹거나 마시지 못하게하십시오. 특별 경비가 있으면 검소하고 가능한 한 많이 먹으십시오. 보너스와 슈퍼 통화를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지불 할 특별한 필요가있는 경우 중앙 학교에보고하여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