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농촌 농업 사업 계획

대학생 마을 작업 계획


1 년 반 동안의 노력 끝에 점차 직업의 역할을 시작했으며, 마을 지도자들과 길거리 지도자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일상 업무를 수행함과 동시에 나 자신의 장점과 혁신을 발휘했습니다.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관심과지도와 개인적인 노력으로 인적 자원이 크게 발전했습니다. 새해가 시작됩니다 작년의 직장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의 작업 계획을 다음과 같이 진행할 것입니다 :

첫째, 다양한 관행에 참여하고 환경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마을의 여건과 여론을 이해한다.

작년 상반기에는 마을의 여건과 여론을 주요 임무 중 하나로 꼽았는데 반년 만에 연락을 취한 후 마을에 들어 왔을 때부터 마을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었지만 지금은 그 마을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모든 것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철거 지역의 마을 상황은 더욱 복잡합니다. 접촉과 이해를 강화함으로써 정보의 적시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의 상황에 대한 이해를 계속 강화하는 것은 올해에도 여전히 내 일의 초점입니다. 마을 사람들의 소원과 생각을 이해함으로써 실제적으로 할 수 있고 마을 사람들의 승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마을 정당과 리그 조직의 건설을 강화한다.

1. 풀뿌리 차원에서 파티 건물 건설 강화 : 마을에서 가장 높고 가장 어린 파티원으로서 마을의 파티 건물 작업이 자연스럽게 내 어깨에 듭니다. 작년의 당원의 과도기, 혼란, 이동 파티원의 불규칙한 관리 및 지저분한 파티 건축 자재에 직면하여 올해는 당원의 명부, 당 지부 그룹, 당원의 출입구 등 일련의 자료를 조직하고 보관할 것입니다. 업데이트, 파티원 원거리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2. 그룹 건설 강화 : Beiqiao Street 철거 사무소의 필요성으로 인해 우리 마을의 Youth League Branch 장관은 해체 사무소로 1 년 이상 이전되었으며, 철거 작업이 악화됨에 따라 마을 지사의 업무가 무분별하게 관리되었습니다. 젊은 마을 간부로서 나는 그룹의 구성을 내 일에 통합해야 할 의무가있다. 제 일 이외에 Beiqiao 준 지구위원회가 지정한 임무를 진지하게 완수하고 그룹 비서가 파견되기 때문에 마을이 다른 형제와 마을에 뒤 떨어지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셋째, 부지런히, 언제나처럼 좋은 일을하십시오.

1. 노동 조합 활동 : 작년 노동 조합 활동을 토대로 올해에도 노동 조합의 활동을 계속 홍보했다. 작년 노동 조합 계정을 기반으로 우리는 계속해서 최적화 및 완전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단체 계약, 임금 교섭 협약 및 노동 조합에서 좋은 직업을 유지했다. 총선거의 선거.

2.위원회 활동을위한위원회의 활동 : 차세대 직업위원회의 핵심 구성원은 오래된 당원과 베테랑 간부이지만, 마을에 작은 범죄 마을을 짓는 것은 어렵 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완료하기가 어렵습니다.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마을 작업위원회의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업무의 텍스트 화 및 전자화를 담당하는 모든 종류의 서류 작업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3. 지점 업무용 계정 : 금년에 지점 업무의 전자 계정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전자 파일을 작성하는 첫 해로 작업량이 상대적으로 많기 때문에 마을위원회와 협조하여 마을의 당부를 지휘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 계좌는 속도와 품질면에서 다른 마을의 최전방에 서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4. 모든 종류의 정보를 전하는 마을 이동 직원 : 나는 마을에서 모든 종류의 정보를보고하고, 다양한 요약서를 작성하며, 다양한 회의 기록을 담당하는 작업에서 정보 전달자의 역할을 맡는 데 주도권을 둡니다. 모든 종류의 인구 조사 작업은 다양한 정보의 업로드를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라인에서 수행됩니다.

5. 마을의 집단적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 예를 들어 개인적으로 경험하고지도하는 것이 나의 마을 전통입니다. 반년 동안 연습을 한 후 마을의 도로 청소 및 청소와 같은 작은 것들은 일반적으로 마을 간부들에 의해 수행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올해 저는 계속 피곤하고 피곤하지 않고 그러한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계속 저 자신과 같이 견지 할 것입니다.

넷째, 개인 학습 강화

1. 이론 지식의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일에 더하여, 모든 종류의 새로운 정책과 당 중앙위원회의 새로운 지식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새로운 이론적 지식으로 자신의 마음을 풍성하게한다.

2. 개인 능력의 배양을 강화하십시오. 마을 간부들이 일상 업무를 수행하도록 돕는 동안, 그들은 사물을 다루고 다양한 유형의 분쟁을 다루는 능력을 신중하게 연구해야하며, 그들의 연구에서 총체적으로 부지런히 생각하고 자신의 지혜로 일과 경험 방식을 흡수해야합니다. 올해는 철거 과정에서 사람들과 어떻게 소통하고 사람들과 협상 기술과 예술을 배울 것인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3. 학습 자세로 계속 일하고 혼자 능력을 키우십시오.

4. 높은 수준의 조직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의식적으로 감독 및 평가를 받아들이십시오. 조직의 세심한 업무에 따라 주정부 직원 모집 공무원의 장점이 업무의 모든 곳에서 반영됩니다.

위의 작업 계획을 통해 내 작업에는 목표와 지침이 있습니다. 새해에는 마을의 다른 간부들과보다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모든면에서 능력을 향상시키고 마을 일의 원활한 발전을 보장 할 것입니다.

장애인을위한 식량과 복장을 해결하는 것은 중국의 빈곤 퇴치 노력의 중요한 부분이며 국가 빈곤 퇴치 사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 특히 장애인을위한 빈곤 완화 및 빈곤 완화 계획을 시행 한 이래로 빈곤 한 장애인의 수가 현저히 감소하고 생활 여건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XX가 끝날 무렵 1000 만 명이 넘는 빈곤층이 처음에이 문제를 해결했으며, 1992 년의 빈곤 한 장애인 수는 970 만 명으로 줄어들었다.

장애인에 대한 빈곤 퇴치는 장기적이고 힘든 작업입니다. 현재 식량과 의복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 빈곤층의 수가 전체 인구의 약 3 분의 1을 차지하고있다. 이미 식량과 의복 문제를 해결 한 장애인은 여전히 ​​불안정한 상태에 있으며 빈곤 퇴치에 극도로 취약하다. 장애와 외적 장애의 영향으로 장애인은 일반적으로 교육 수준이 낮고 시장 경쟁에서 불리 해지며 빈곤층은 빈곤층이 가장 무거우 며 지원이 가장 어렵습니다.

장애인의 생활 수준과 사회 평균 수준 사이의 격차를 줄이고 복지 사회에 진입하는 장애인의 식량과 복지 요구를 더욱 해결하는 것은 빈곤 경감 사업의 전반적인 상황과 관련되어 있으며 동등한 횡포의 공동 번영의 위대한 개념과 xx 동지의 "3 대 대표" 장애인의 "평등, 참여 및 공유"라는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생각과 주요 조치는 사회주의 체제의 필수 요건과 우월성을 구체적으로 드러내는 것이다.

"중국 농촌 빈곤 퇴치 및 개발 프로그램"은 빈곤 퇴치를 빈곤 퇴치 및 개발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로 간주하고 있으며, "빈곤 퇴치 사업에 관심을 기울이고 장애인을 지원 범위에 포함하고 동시에 구성하고 시행해야합니다." 인민 진출의 "10 번째 5 개년 계획"은 또한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이는 당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의 장애인 대다수에 대한 우려를 충분히 반영하고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 사업을 중요시한다.

"중국 농촌 빈곤 퇴치 및 개발 프로그램"과 "중국 장애인의 10 번째 5 개년 계획"을 구현하기 위해 우리는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 및 개발 사업에 좋은 일을하고이 계획을 수립 할 것입니다.

첫째, 임무 목표

가능한 한 빨리 장애인을위한 식량 및 의류 문제를 해결하고 기존 빈곤 완화 성과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장애인의 삶의 질과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빈부 격차를 줄이며 공동 번영을 달성하기위한 조건을 조성 할 것입니다.

"10th 5 개년 계획"기간 동안 1,200 만 명의 농촌 빈곤층이 지원 받았다. 음식과 옷에 대한 기본적인 해결책은 해결되지 않았고, 식량과 의복의 안정성은 처음에는 경제적 수입을 향상시키기 위해 해결되었다.

둘째, 기본 정책

1. 주요 요소로서 정부를 고수하십시오. 모든 수준의 정부는 빈곤에 시달린 장애인을 지원 범위에 포함시키고, 작업 계획을 포함시키고, 노력과 자본 투자를 늘리는 등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 사업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했습니다.

2. 사회 세력을 동원하여 참여시킨다.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빈곤에 시달린 사람들을 "도움, 포장, 가져오고 지원하기"와 같은 다양한 형태로 지원하십시오.

3. 빈곤 퇴치 및 가정 개발을 준수하십시오. 장애인 가구의 경제적 수입을 증대시키고 장애인의 특성을 겨냥하여 지역 조건에 적응하고 효과적인 가정 지원 방법을 채택하기 위해.

4. 자립심과 근면함을 고수하십시오. 장애인은 자긍심, 자부심, 자립심, 자립심, 적극적으로 생산적인 노동력에 참여하고 창의력을 발휘하며 창의력을 발휘하며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능력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셋째, 길

"중국 농촌 빈곤 퇴치 및 개발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에 따라 모든 수준의 정부는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 사업을 중요하게 고려해야하며 지원 범위, 통합 조직 및 동시 시행의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를 포함해야합니다.

빈곤 피해 지역 : 국가 핵심 빈곤 퇴치 국의 핵심 임무는 빈곤 퇴치 및 개발 사업, 지역별 및 지역별 빈곤 퇴치 기금 모금, 단계별 빈곤 퇴치 프로그램, 개선 된 빈곤 퇴치 업무 시스템 및 엄격한 목표 책임 시스템입니다. 이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지원 조치가 진정으로 장애가있는 가난한 가정에서 시행됩니다.

기타 지역 : 주요 빈곤 퇴치 국 밖에서 빈곤층의 대부분은 장애인입니다. 빈곤 퇴치의 주된 임무는 장애인을위한 식량 및 의류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 분야에서 지방 정부는 계획을 수립하고 기금을 마련하며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를 수행해야하며 동시에 중앙 정부는 장애인 지원을 위해 빈곤 퇴치 기금을 계속 마련 할 것입니다. 연안 개발도 및 지방에서는 장애인의 빈곤이 주로 지방 정부에 의해 해결되며 장애인의 수와 실제 요구에 따라 지역 빈민을 지원하고 소득을 늘리고 삶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주는 조치가 취해 져야합니다.

넷째, 자금

주요 국가 빈곤 퇴치 국에서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 기금은 지역 중앙 및 지방 빈곤 퇴치 기금과 적절한 우선 순위로 제공되고 지원된다. 다른 지역에서는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를위한 특별 기금을 계속 마련하고 증가 시키며, 모든 수준의 지방 정부는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에 대한 투자를 늘리기 위해 여러 채널을 통해 자금을 조달해야합니다.

XX에서 2019 년까지 중국 농업 은행은 주요 빈곤 퇴치 국 밖에서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를 위해 주로 사용되었던 재활 및 빈곤 완화 대출을 계속 마련했다. 재활 및 빈곤 퇴치를위한 대출은 농촌 빈곤 퇴치 및 개발 자금 대출을 통해 이루어지며 연례 계획 금액은 중국 인민 은행, 재정부, 국무원 빈곤 완화 사무소, 중국 농업 은행 및 중국 장애인 연맹에 의해 결정되며 국무원 빈곤 퇴치 및 개발 그룹에보고됩니다. 확인 된 재활 및 빈곤 완화 대출 계획에 따르면 농업 은행은 중국 장애인 연맹 (China Disabled People 's Federation) 이후 중앙 정부 직속 지방, 자치구 및 시정촌에 도달했으며 모든 지역은 빈곤 퇴치 개발 계획 및 장애인 프로젝트에 따라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재활 및 빈곤 완화 대출은 확정 금리 기간 내에 중국 인민 은행이 정한 특혜 금리를 시행하며 우대 금리와 기준 금리의 차이는 중앙 정부가 보조한다.

2. 중앙 및 지방 재정 부서는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를위한 기금을 증가시킵니다. 재정 빈곤 퇴치 기금은 주로 작물 개발, 양식업, 훌륭한 품종 도입, 선진 실용 기술 진흥 및 장애인을위한 실용적인 기술 훈련에 사용된다.

3. 기관, 단체, 기업 및 기관, 기타 경제 조직 및 개인의 지원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기금 모금 기관, 사회 모집 및 다양한 분야의 기부 채널을 통해 빈곤 퇴치를위한 기금 모금.

4. 빈곤 퇴치 및 장애인 개발 분야에서 국제 사회와의 교류 및 협력을 확대하고 빈곤 퇴치 및 장애인 개발을위한 국제 사회의 적극적인 지원과 지원을 구한다.

V. 방법 및 조치

우리는 계속해서 직접 빈곤 퇴치를 고수하고 농촌 빈곤층의 식량과 의복 수요를 직접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재배, 수산 양식, 수공예품 및 가족 측 산업에 집중할 것입니다. 다양한 효과적인 빈곤 퇴치 방법을 실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규범을 바탕으로 우리는 적극적으로 지속적으로 소액 금융 빈곤 완화를 실시하고 새롭고 효과적인 빈곤 퇴치 방법을 열어 가려고 노력합니다.

1.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 프로젝트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장애인에 대한 빈곤 퇴치는 현지 시장 경제의 필요에 적합한 프로젝트를 선정하고 지역 기둥 산업을 지원하며 장애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특히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전문화, 넓은 적용 범위 선택, 가계의 고효율화, 농업 및 번식의 다양한 특성과 같이 빈곤 한 장애인의 직접적인 소득 증대와 밀접하게 관련된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춘 시장 지향적 인 추진력으로 과학 기술을 고수해야합니다. 산업 및 농업 부산물의 정밀 가공 산업. 동시에 과학 연구 기관 및 다양한 농촌 협력 기관이 장애인을위한 빈곤 퇴치 및 개발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하고 역할을 수행하며 프로젝트 제품의 과학 및 기술 내용을 개선하고 시장 경쟁력을 높이며 궁극적으로 장애가있는 가난한 가정의 소득을 달성하도록 적극적으로 조치해야합니다. 목적.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