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농촌 농업 사업 계획

농촌 중국의 작은 현대 원격 교육 기술자 훈련 프로그램


시골 중국의 소규모 현대 원격 교육 프로젝트의 실행은 당 중앙위원회와 xx가 도시 - 농촌의 차이를 좁히고 동부 및 서부 지역의 조정 된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취한 주요 전략적 조치이다. "간부는 종종 교육 받고 농부는 장기간 혜택을 받는다"는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확립하기 위해서는 "건설, 관리, 학습 및 사용"의 네 가지 링크에 중점을 둘 필요가 있습니다. "건물"은 기초이며 "관리 및 학습"이 핵심입니다. "사용"은 근본입니다. 우리는 고향에있는 장비 및 장비의 유지 보수 수준이 낮다는 점과 함께 장비의 정상 작동을 보장하고 농촌 당원 및 간부의 교육 및 교육에 더 잘 봉사하여 교육 훈련을 잘 수행 할 수 있도록 원거리 교육 유지 보수 인력을위한 교육 과정을 구성했습니다. 직장에서, 잘 훈련 된 경험이 풍부한 xx 중학교 교사 인 Liu Libo와 원거리 교육 유지 인력을 강사로 채용하여 xx 시골 지역에있는 소규모 농촌 현대 교육 유지 직원을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첫째, 교육 시간

11 월 8 일, XX 일 - 11 월 10 일, XX 일, 총 3 일.

둘째, 교육 객체

교육 목표는 우리 마을에있는 학교의 원거리 교육을위한 것이며, 총 6 명입니다.

셋째, 교육 내용

1. 컴퓨터 시스템, 마더 보드 드라이버, 사운드 카드 및 디스플레이 카드 설치 및 프린터 설치.

2, 원격 교육 ip 수신 소프트웨어 설치, 수신 카드 드라이버 설치 및 농촌 파티원을위한 특별 수신 소프트웨어 설치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 패키지 설치.

3, 유령의 응용.

4. 컴퓨터 장비의 일반적인 결함을 해결하고 처리하십시오.

5. 컴퓨터 시스템의 유지 관리.

넷째, 훈련 효과

1. 각 참가자는 컴퓨터 시스템 및 다양한 소프트웨어 패키지 설치를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2, 독립적으로 백업 및 컴퓨터 시스템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3, 컴퓨터의 공통 결함의 일부를 독립적으로 점검하고, 원인과 원인을 판별 할 수 있습니다.

다섯, 시험

시험 시간 : 11 월 10 일 오후 2시 - 오후 5시.

평가 방법 : 시험은 강사에 의해 통일됩니다. 시험 점수는 카운티 국에보고되고 카운티 국의 원격 교육 훈련 방법에 따라 집행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