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농촌 농업 사업 계획

2019 년 산림 작업 계획


첫째, 2019 년 주요 작업

우리는 포도를 바탕으로 한 고품질의 과일과 과일 기지를 건설하고 좋은 일을 할 것이며 포도 재배 면적은 3,600 만 미이며 개발 계획에 의해 결정되는 전문 마을과 전문직 집단에 초점을두고 있습니다. 제 11 기 소주 먀오족 마을 300여 모의 시위와 허 저우 보우 마을 8 개 시위대 200여 모의 시위를 완료하고 각 마을마다 포도 100 무가 넘는 시위대를 세우고 호 저우 바오 마을에 포도 100 밀리미터 시범을 지었다.

둘째, 주요 임업 프로젝트의 건설

1. "킬로그램 (Kilometer)"셸터 벨트 프로젝트 : 36km의 농지 보호소가 건설되고 개조되고 개조되며 5 개의 시범 부지가 건설 될 것입니다.

2. 그린 채널 : 6 개의 신축 건물이 건설 될 것이며, 1km가 넘는 2 개의 시범 현장이 건설 될 것이다.

3. 시립 관할 부서의 요구에 따라 자발적으로 500 무 이상의 기지를 조성하고 조림을 완료한다.

셋째, 연구 계획 및 작업 시행 단계

1. 전반적으로 연구를 수행하고, 집단 및 자율 학습의 조합을 고수하고, 이론 지식과 비즈니스 지식을 결합하고, 중앙위원회 제 1 기록 보관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이해하고, 전체 직원의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 시키며 각 직원이 2 만 단어 이상의 학습 노트를 작성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교육을 강화하고 비즈니스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도 2에 도시 된 바와 같이, 제 1 스테이지

인원 구분, 마을 나누기, 책임 시스템 구현. 동시에, 연례 훈련 프로그램에서 좋은 일을하고, 데모 당 8 번 이상의 시위를 필요로하며, 좋은 직업 등록을하십시오. 농부 기술자의 훈련 및 인증을보고하십시오.

산림 분야의 주요 프로젝트를 진지하게 수행합니다. 데모 포인트를 보여 주어 마을 그룹과 구획을 결정하십시오. 직업 디자인을해라.

살충 램프의 인구 조사, 교수형. 볼 껍질 웜의 예방과 통제, 줄기와 줄기의 사용을 감독하고 검사하십시오.

, 모종의 다양한 유형의 배포, 가짜 심기. 심기 전에 준비.

시설 포도 재배는 3 월 25 일 전에 끝납니다.

3. 두 번째 단계

주요 임업 프로젝트의 구현, 로빙 지침 및 완전한 구현 필요

대추 재배, 포도 심기. 기술적 인 서비스 지침을 강화하기 위해 현장 회의를 개최하고 모두 나가야합니다.

우리는 "두 곤충"의 예방과 통제에서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임산물 연례 보고서의 통계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4, 제 3 단계

, 젊은 산림 관리 관리, 검사 및 수용, 초점은 포도의 여름 관리에 있습니다.

임업 프로젝트 검토, 곡물 및 지불 작업에 농지 반환.

, Yangshuo 건조 Tianniu 센서스 및 모니터링.

가을과 겨울의 포도 관리는 집 단위로 문을 검사해야합니다.

도 5에 도시 된 바와 같이, 제 4 스테이지

포도 협회를 설립하십시오.

임산물 연례 보고서에서 좋은 일을하고 관련 부서의 업무 및 수락을 수락하십시오.

연말 요약.


[2019 임업 작업 계획] 관련 기사 :
·)

3. 풀뿌리 파티 건물 운반선의 건설을 더욱 개선하십시오. 파티원과 간부들을위한 "품질 향상"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개선하십시오. 실업자 정회원, 이동 동원자 양방향 운전, 인원 봉사 전담반 제도, 당원 위임 제도, 당원 중앙 집안 등을 강화하고 항공사 운영 체계를 개선 할 것입니다. 마을 수준의 조직 활동과 현대 원격 교육 "텔레비전 인터넷"프로젝트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정기 실용 기술 훈련을 수행하여 "종종 월별 교육 활동이 있습니다."

4. 당원들의 교육 관리를 강화한다. 당원의 공동 소개, 표결, 공고 등의 개발을 엄격히 수행하고 당원 개발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당사는 당원 교육 관리의 "다섯 가지"를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이동 통신 가입자의 교육 관리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5. "6 개 센터와 6 개 주요 회원"의 건설을 심화시킨다. 마을 단위 조직 활동의 표준화 구축을 더욱 개선하고 내부 레이아웃을 표준화하며 소프트웨어 관리를 표준화합니다. 계속해서 "6 명의 주요 회원사"건설에 좋은 일을 계속하고, 행사장에서 "5 대 1"과 "6 센터"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서비스 기능을 향상 시키며, 서비스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6. 마을의 두위원회의 간부들의 비전을 더욱 발전시키고, 사업 아이디어를 넓히고, 마을에있는 두위원회의 간부를 배치하여 카운티, Hexian 카운티, 산동 Shouguang 및 기타 채소 시범 분야에 가도록하십시오.

7. "4 + 2"작업 방식을 완전히 구현하십시오. 우리는 당내 민주주의를 확대하고 당의회 체제를 장려하고 정당 업무를 개선하며 정당원들이 정당을 알고 참여하고 표현하고 감독 할 권리를 구현할 것입니다. 우리는 정부 업무의 개방성과 마을 업무의 제도화 및 표준화를 계속 추진할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의 사건, 하나의 토론"체계를 개선하고 농민들이 집단 공공 복지의 건설을 수행하도록 인도 할 것이다.

8. 중앙, 지방 및 카운티위원회의 통합 된 배치에 따라 과학 발전 개념 학습 및 실습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하십시오.

둘째, 인프라 건설 투자를 늘리고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을 촉진한다.

9. Yutai Village에서 사회주의 새 농촌 건설 계획의 조직 및 시행을 촉진한다. 인프라 구축 측면에서 Gejiawan의 Datang Dangerous Highway 건설 완료, Qiantoushan에서 Xijiang Natural Village 로의 도로 개척, Lushanxia 고속도로를 마을 프로젝트에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며 도로 강화, 2019 년의 개조를 토대로 "민간 마을 보조금"을 토대로 건설을 계속하고, 농지 수 보수 시설의 건설을 개선하고, 마을 전체의 농업 생산과 수확을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와양 자연 마을, 사람들이 밤에 안전하게 여행 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주민들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세 가지 지우기와 네 가지 개혁"을 촉진하십시오.

셋째, 농업 산업 구조 조정 촉진, 농업 효율성 제고, 농민 소득 증대

10. 연구 및 홍보 활동을 조직하고 시골 에서 당의 다양한 정책과 정책을 실행하며 기본 농촌 관리 시스템을 고수하고 개선한다. 토지 계약 관리 권리 양도에 관한 정책 조항을 완전히 파악하고, 토지 계약 관리 권리의 이전 관리 및 서비스 업무를 강화하며, 중간 규모 사업을 개발한다.

11. "하나의 마을, 하나의 제품"의 요구 사항을 따르고, 수익성있는 농업 의 대규모 생산 및 관리를 촉진하고, 과일 및 채소 재배 협동 조합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채소 및 스쿼시와 같은 특별한 이점을 지닌 산업 기지 건설에 중점을두고 채소 및 멜론 재배 영역을 확대합니다. 카운티 농업 위원회의 기술 직원 및 다른 부대에 마을의 농업 기술 훈련을 실시하여 마을 주민의 심기 기술 수준을 향상 시키십시오. "에너지 친화적 인 경제"를 키우고 개발하고, 가정을 증명하고, 큰 농업 계약자 및 대규모 농업 번식 세대에 대한 지원을 늘리고, 노동 수출을 계속 늘릴뿐 아니라, 이주 노동자와 귀국 자들이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공장은 사업을하며 일부 농민들은 전통적인 농업에서 나옵니다. 시골 지역에서 일하는 귀환하는 이주 노동자들이 정보와 기술을 활용하고 고향에서 사업을 시작하도록 장려하고 안내하십시오.

넷째, 영적 문명 건설에 좋은 일을하고 농촌의 사회 안정을 유지하라.

시민의 도덕 교육과 "5 대 5 방지"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마을 주민의 법적인 인식을 제고하고 마을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사와 중재, 민주적 관리, 민주적 감독을 달성하고 마을 주민의 문화를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시장 경제의 요구에 적응하고, 법에 따라 거버넌스를 강화하며, 마을의 사회적 안정을 유지할 수있는 과학 기술 수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