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농촌 농업 사업 계획

촌락위원회 연간 사업 계획


2019 년은 새로운 팀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개발이 시작된 해로, 다양한 핵심 업무의 "획기적인 발전의 해"이기도합니다. 2019 년의 작업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은 과학 발전 개념의 전반적인 관점을 취하고 "안정성, 개발 및 서비스"의 주된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사람들을 단합 시키며, 마을의 경제적, 사회적 사업을 지속시키고 조정하기위한 노력에 그것을 구현하는 것이다. 건강한 발달. 경제 건설을 강조하고, 집단 자산의 부가가치와 보전을 촉진하고, 환경을 최적화하고 아름답게하며, 생활 조건을 개선하고, 간부의 질을 향상시키고, 사회 관리 능력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목표로하고, 사람들의 생계에주의를 기울이고, 사회 사업의 발전을 조정하고, 사회를 열심히 보호하십시오. "새로운 시골 의 조화로운 발전"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다음은 11 년의 사업 아이디어와 목표입니다. 당원은 심의를 위해 초청됩니다.

I. 경제 건설 :

11 년 예산에 관하여 :

다음 8 가지 프로젝트를 구현하십시오.

1. 탐험가 다리의 오래된 마을 건물을 건설하십시오.

Yanjiaqiao Old Village의 공장 건물은 유산 프로젝트입니다. ○○ 년 9 월과 10 월에 입찰 사무소에서 입찰 사무소를 통일하였고 닝보 진성 건설 회사가 낙찰 받았으며 구체적인 입찰자는 루난 학교였으며 그 당시 공장을 비우는 데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에 지어지지 않았다. 독창적 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North Place에 새로운 캐스팅 보드가 추가되었으며 예산이 재조정되었습니다. Lunan에는 9 개의 도로가 건설되었고 Lubei에는 6 개의 cast-in-place 아파트가 건설되었습니다. 위험한 주택은 봄 축제 이후 철거되어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을 없애고 관련 부서의 승인을받은 후 최초의 낙찰자가 공사를 계속했습니다.

2. 화장실을 1 개 재건하십시오.

화장실의 건설도 유산 프로젝트입니다. 거리에보고되고 Cixi Daily에 공개되어 옛 마을 활동 실과 탐험가 다리의 지역 사회 의료 센터를 재건하기위한 준비를합니다. 상반기에 건설 될 계획이며, 노인 활동 실 및 지역 사회 의료 센터와 동시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3. 신강로 철거가 완료되면 마을 문화 궁전 건립이 전면 개시됩니다.

신강로드 철거가 끝나면 토지 취득과 철거가 이뤄지고 마을 문화 궁전이 지어 질 것입니다.

4. 길거리 보조금을 얻기위한 전제 조건하에 Zhoutang Road에있는 작은 시장의 건설과 변형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마을 사람들의 의견에 따르면, 거리 기금 보조금을 시행 할 수 없다면 시장은 정지 될 것이다.

5. Jiuzhongchi River의 경계, 미화 및 변형을 완료하십시오.

Jiuzhongchi 강은 XX 년에 매립되었는데 그 당시 경계가 명확하지 않아 집단 강 경계가 불분명하고 위생 조건이 좋지 않고 대중이 큰 견해를 가졌으며 구 마을 개축 공사가 끝난 후에 Jiuzhong Pool 재건 작업이 계획되어있다.

6. Dongxiao Road의 북쪽 구역에서 하수도 수리를 완료하십시오.

강이 매립되었을 때 하수도가 쌓이지 않았고 비오는 날 도로가 심하게 물에 잠겼으며 대중은 많은 의견을 밝혔습니다. 역사에서 남겨진 문제를 해결 한 후 하수구가 놓였습니다.

7. 전력망 및 케이블 TV의 변환을 완료하십시오.

8. Sanzhao River Ridge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거리와 협력하십시오.

또한 거리와 연계하여 신강로드 북부 확장 프로젝트가 완료 될 예정입니다.

둘째, 조직 개발 :

1. 적극적으로 조건을 만들고 대중적인 성교육 활동을 실시하며 마을 문명의 수준을 향상시킨다.

2. 2-3 명의 정회원을 육성하십시오.

3. 다양한 단체 조직을 개선하고 선진화 된 힘을 개발하십시오.

셋째, 환경 건설

1. 환경 위생 및 청소 메커니즘을 강화하십시오.

2. 높은 표준은 도시 안뜰을 통해 재평가되었습니다.

3. 손상된 포장 시설을 제때에 수리하십시오.

4. 건강 수첩을 수집하는 방법을 개선하십시오.

넷째, 포괄적 인 관리, 가족 계획 및 기타 측면

1. 도시에 대한 데모 및 종합 실험실을 만들고 기본 보안 수준을 통해 공사를 표준화하십시오.

2. 가족 계획 서비스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높은 기준으로 가족 계획 평가를 통과하십시오.

3. 국민들이 의료 보험의 혜택을 진정으로 누릴 수 있도록 의료 보험 가입률을 더욱 높입니다.

V. 일의 스타일을 바꾸고 자기 건설을 강화하라.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과제에 직면하면서 우리는 주 당 이스트 빌리지의 안정성, 개발 및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간부의 자체 건설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간부의 업무 스타일을 구축하고 깨끗한 정부를 건설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간부의 전반적인 인식, 실행 및 신뢰성을 향상시키고, 단결과 협력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여 업무 효율성과 업무 처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단결을 철저히하고 간부의 건강한 정신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Zhoutang Dongcun의 핵심 관심사는 모든 간부의 단결과 당원, 대표 및 대중의지지를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공동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마음을 편안하게하며 명성과 운을 위해 싸우지 말고 연대에 도움이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솔직하고 개방적이며 공동으로 주 남동 마을의 안정적인 발전에 봉사 할 수있는 일을하지 말아야한다.

둘째, 개방적이고 투명하며, 의식적으로 감독을 받아 들인다. 사람들의 알 권리, 참여 및 감독 권한을 개선하기위한 마을 업무 및 금융 공개 시스템의 완전한 구현. 의식적으로 국민의 감독을 받아들이고 여론 및 여론 채널을 차단 해제합니다. 엄격하게 예산을 집행하고 감사 업무를 강화하며 재무 기금 사용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서비스를 강화하고 사람들이 일을 할 수있는 부드러운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서비스 인식 제고, 효율 증대 및 마을 간부들의보고 및보고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구현합니다. 우리는 간부의 업무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바꾸고 우수성을 추구하기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 할 것입니다.

넷째, 깨끗하고 정직하며 실용적이고 정직합니다. 우리는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세우는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청렴성과 권한을 올바르게 행사할 것입니다. 파티 스타일 간부의 스타일을 강화하고 정부 교육을 깨끗하게하고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막는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방어선을 구축하십시오. 우리는 시스템을 개선하고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입찰 및 집단 자산 처분과 같은 관련 시스템을 개선하고 엄격하게 구현할 것입니다.

다섯째, 우리는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우리 업무의 효율성을 보장해야합니다. 구현을 모든 업무의 기본 규범으로 구현하고, 업무 수행을위한 감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정부 법령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고, 책임을 게시물 및 인력으로 분해하며, 각 팀의 구성원은 자신의 업무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하며 적극적으로 구두로 활동할 수 없습니다 , 행동의 뒤에.

동지, 2019. 우리는 좋은 기회에 직면 해 있지만 그 일은 더욱 힘들고 힘들 것입니다. 마을의 세 팀은 모든 당원, 대표자 및 모든 마을 사람들이 함께 일하고 일과 임무 완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을 촉구합니다. Zhoutang East Village를 개발하여 새롭고 큰 기여를하십시오!

동창, 2019 년 설날에, 새해 복 많이 받으신 행운과 행운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올해 xx시에서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가 조심스럽게 시행 한 후 조종사 작업이 만족스런 결과를 얻었고 고위급 지도자들에 의해 확인되었으며 다른 새로운 시골 공사도 원활하게 진행되었습니다. 내년에는 xx가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측면을 중심으로 새로운 농촌 지역을 계속 건설 할 것입니다.

첫째, 데모 마을과 정류 마을 건설을 늘리십시오.

xx 마을의 새로운 주거 시범 마을 시범 사업을 기회로 삼아 마을 환경을 개선하고, 인프라를 개선하고, 공공 서비스를 개선하고, 특색있는 주택을 건설하고, "과학적 계획, 집중적 인 사용, 지역 조건 및 단계별 시행"원칙을 강화할 것입니다. 생태 보호 및 x 카운티의 실제 상황에 적응할 수있는 새로운 주거용 건설 도로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카운티의 새로운 주거 시범 마을 건설에 대한 경험과 참고 자료를 축적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카운티 내 새로운 주거용 건물의 건설, 토지의 집중적 인 사용 및 하이라이트를 형성하고 독특한 특징을 창조하고 최전선에 머물러 새로운 주거용 건물 건설의 모델이되는 새로운 마을 건설을 촉진 할 것입니다.

우리는 내년에 XX 두 번째 마을의 정류를 성공적으로 완료 할 계획입니다. Xx Village는 마을 계획의 개정을 완료하기 위해 XX 년 동안 3 만 위안을 투자했으며 토지 정책과 주택 마련이 완료되었습니다. 내년에 모든 열린 구덩이 철거, 공중 화장실 4 개 건설을위한 12 만 위안 투자, 두 교차로 XX 미터 강화를위한 60 만 위안 투자. Xx 마을은 마을 계획 개정을 완료하기 위해 5 만 위안을 투자하고 내년에는 모든 구덩이와 공중 화장실을 제거하고 하수도 파이프 라인 4000m를 짓기 위해 10 만 위안을 투자하고 마을에 전원 공급 라인의 변형을 완성하기 위해 5 위안을 자기 인상한다.

둘째, 환경 개선을 강화하고 쓰레기 처리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올해 5 월 중순에 xx town은 농촌 쓰레기의 중앙 집수 및 처리를위한 파일럿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시작했습니다. 2 개월 이상 열심히 일하면서 쓰레기 수거 및 정기적 인 청소가 이루어졌으며 농민 쓰레기의 중앙 처리 율은 90 % 이상, 산업 폐기물 처리율은 100 %에 이르렀으며 인간 거주지의 질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공중의 건강 개념은 어떤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러나 시골 쓰레기의 중앙 집중식 수집 및 처리는 현재의 새로운 시골 건설에서 중요한 주제이며 농민들의 삶의 방식을 바꾸는 방식에서 역사적인 혁명입니다. 현재 우리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주요 문제에 봉착했습니다.

1, 지사는 제자리에 없으며 쓰레기 양은 많습니다.

2. 쓰레기의 분해 속도는 느립니다.

3. 관리 메커니즘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4. 임금 및 급여의 이행이 적절하지 않다.

우리는 내년 파일럿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정렬 분야의 위생, 운영 및 표준 작업에서 겪는 실용적인 어려움과 문제점을 적극적으로 해소하고 대중의 열정을 최대한 발휘하며 시장화와 공공 복지의 결합을 통해 건전한 길을 수립 할 것입니다. 관리 시스템, 실제 결과에 관심을 지불, 장기적인 작업 메커니즘을 형성, 장기적인 작업 메커니즘을 형성,시의 적절하게 농촌 쓰레기 중앙 수집 및 치료 업무 경험을 촉진 농촌 건강 통합 관리를 촉진하고 점차 표준화 작업 경로에 착수.

셋째, 농업 특색 산업의 "3 대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Xx Town은 올해 xx 마을 묘목 육종 기지에 1400 mu를보고했으며 내년에 xx 마을 양식장과 xx 마을 감귤류 기지에보고 할 계획이다. 그 중 xx village xx road가 마을을 통과하여 교통이 편리하며 내년에 기존 양식장을 안정화시키고 새우 양식 호 120m, 갯벌 200m, 생산액 100 만원을 조성하기 위해 두위원회가 30 만 위안을 추가로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내용과 번식의 혜택, 그리고 5 세대의 시범 가정의 개발은 농민들의 과반수의 열의를 효과적으로 증진시키고, 농부 소득을 진지하게 증가시킨다. xx 마을의 감귤류의 피부는 얇고 달콤하며, 매년 골라 내면 많은 xx 사람들이 오렌지를 수집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Citrus는 마을의 주요 산업이며 xx 마을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마을의 주요 경제 원천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각 농부는 감귤 정원을 소유하고 있으며 수많은 주민들의 과학적 관리의 경제적 이점이 배가되었습니다. 내년에이 마을은 14 만 위안을 투자하여 재배 규모를 키우고 생산 가치를 높이며 3 개의 시범 가구를 개발하여 데모 역할을 충실히 수행 할 것입니다. 우리 마을은 내년 양식 산업 발전에 중점을두고 농업 특색 산업의 "3 대 프로젝트"를 실시하여 양식 산지의 견고한 기반을 확고히하기를 희망한다.

넷째, 농가 레저 관광 산업을 강화한다.

11 년째에는 "농가"개발 협조 체제가 더욱 개선 될 것입니다. 마을 당위원회와 정부의지도 아래 농업부가 주도하고 다른 부서들은 함께 일하고 통일 된 계획을 세우며 조정과 합리적인 배치와 질서있는 개발을 강화하여 "농가 음악"을 진실되게 만듭니다 빈곤을 없애고 새로운 농촌 건설을 촉진하기 위해 농부와 어부의 변화를 촉진하는 중요한 산업이되었습니다. xx 지역의 자원과 장점을 결합하여 우리는 농가 음악 개발에서 "한 지점, 한 제품, 한 마을 및 한 특성"을 진정으로 달성합니다. 동일한 장소, 모드뿐만 아니라 다른 장소에서도 모델이 우리를 모방 할 수 없으며 항상 " "기능, 혁신"은 생명선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