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농촌 농업 사업 계획

2019 년 타운십 환경 보호 작업 계획


지구 환경 보호 국은 올해의 다양한 목표와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기 위해 최근 연례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등소평 이론을 준수하고 xx 및 xx 세션의 제 3 기 본회의 정신을 완전히 구현하기위한 지침으로 "xxxx"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환경 보호의 기본 국가 정책을 준수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매년 작업 목표 및 과제에 따라 개발 및 혁신하며, 과학 개발 개념의 심층적 인 연구 및 실행을 시작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개발을 촉진합니다.

"부드러운 환경을 개조 및 개발하고 서비스 지향 기관을 구축"하는 심층 연구.

해당 작업 요구 사항에 따라 해당 작업 요구 사항에 따라 지구의 전반적인 경제 및 사회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작업 실행을 강화하고 관리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두고 서비스 목표 충족을 기준으로 효과적으로 작업 스타일의 변화를 촉진하고 작업 효율성과 작업 수준을 향상 시키며 내수 진흥을 장려합니다. 경제 성장과 좋은 서비스.

환경 건설 수준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지역 환경의 포괄적 인 개선을 심화시킵니다.

첫째, 관할 급식 업체가 기본적으로 흄 정화 처리 시설 설치, 엄격한 환경 보호 심사 및 승인, 법 집행 강화 등을 고려하여 "2 개"관리 결과를 통합하고 "연기 오염 통제 시범 구역"건설을 더욱 촉진합니다. 둘째, 지구의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구조 조정, 기술 진보 및 관리 강화를 통한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 도시 시민 연료 청소 및 쓰레기 처리 및 무해한 작업을 촉진합니다. 셋째, 순환 경제 및 생태 경제 프로젝트의 건설을 촉진하고 지속적으로 프로젝트 도서관 건설을 개선하며 프로젝트의 사후 평가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기 위해 지구의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한다.

환경 보호에 대한 통일 된 감독 및 관리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지구 전체의 환경 관리를 적극적으로 강화하십시오.

첫째, 명확한 책임, 정기적 인 평가, 환경 보호 목표 책임 시스템 관리 시스템의 효과적인 운영을 보장합니다. 둘째, 시스템을 준수 엄격하게 검토하고 승인, 단호하게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환경 영향 평가 시스템을 구현하고, "세 동시"감독 및 관리를 강화하고 단호히 환경 보호 "진입 장벽"을 넣어. 세 번째는 법을 집행하고, 법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환경 보호를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관할권 내의 다양한 환경 위반을 엄격히 조사하고, 국민의 환경 적 권리와 이익을 열심히 보호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법률에 따라 요금을 부과하고, 엄격하게 회복을 추구하며, 하수도 수집을 효과적으로 늘리고, 전체 및 전체 수집을 보장하기 위해 등록 범위를 확대하여 오염 통제를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섯째, 광범위한 홍보, 심층적 인 동원, 환경 보호 홍보 및 교육 강화, 관할권 내의 기업 및 시민의 책임 의식 및 자기 규율을 향상시키고 환경 보호 활동을위한 좋은 사회적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여섯째, 엄격한 관리와 강력한 승진, 구조 조정 노력을 증가시키고, 환경 인프라 구축을 촉진하고, 오염원 단위의 배출 감축 관리를 강화하고, 오염 감소 작업의 목적과 임무를 완전히 완수하도록 지구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한다. 일곱째, 관할 지역의 의료 폐기물, 유해 폐기물 및 방사선 환경의 관리를 강화하고 관할권의 환경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관할권 내에서 생태 환경 보호를 강화하고 관련 부서에 따라 생태 환경의 위반을 심하게 조사하고 처벌한다. 아홉은 국가 및 지방 검사를 충족하기 위해 첫 번째 국가 오염원 센서스 결과 개발, 활용, 정보 기지 건설 작업 및 요약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효과적으로 오염 통제를 강화하고 관할권의 환경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1. 무거운 관리를 엄격히 확인하고 관할 구역의 수질 오염 통제 작업을 적극적으로 강화하십시오.

우선, "난징 강 3 년의 장기 관리"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라. 끊임없이 "엄격한"단어, 엄격한 작업 규율, 엄격한 검사 및 시험, 엄격한 법 집행, 엄격한 시험 및 승인, 오염원 단위의 매일 환경 모니터링 및 장기 관리를 강화하고, 거버넌스 결과를 보장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향상시킵니다. 두 번째는 관련 부서와 긴밀히 협력하여 Xiaoguan Lake 지역의 오염 통제 및 환경 관리를 효과적으로 강화하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Akeman Water Ecology Technology"효과 검사를 완료하고, 설계 계획을 수립하고, 신속하게 거버넌스 작업을 수행하고, 환경 검사의 강도를 높이고, 문제를 제 시간에보고하고, 도랑 시스템의 정상 작동을 보장하고, 역할을 수행하고, 지역 주민의 환경을 강화합니다. 인식 교육, 환경 보호에 대한 주민의 인식 제고 노력, 건설 프로젝트의 환경 관리 강화, 새로운 오염원의 출현을 효과적으로 제거, 법에 따라 Xiaoguanhu 지역의 불법 사업을 금지하는 관리 당국에 따라 종합 관리 및 관련 부서 강화 개선 작업. 셋째, 법률에 따라 두 개의 호수와 하나의 도서관의 "귀양시"거버넌스에 따라 공공 관리를 개발하기 위해 오염원의 조사의 완성을 바탕으로 공공 "작업 목표 책임 도서에 대한 식수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효과적으로 법 집행 노력, 심각한 조사와 아하 저수지 수질 환경 안전 환경 위반, 오래된 오염원의 통제를 촉진, 엄격하게 새로운 오염원의 출현을 방지, 관련 부서와 긴밀히 협력, 적극적으로 환경 인프라의 건설을 촉진, 마을 하수도 수집 및 처리 시스템의 건설을 강화, 단단한 지역 금지 시스템을 준수, 견고한 책임 성 편지의 목표와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 할 수 있도록 식수원의 보호와 처리를 수행하십시오.

2. 엄격히 반등을 방지하고 청정 에너지 건설 프로젝트의 성과를 효과적으로 통합한다.

시정부의 "공지 사항"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청정 에너지 건설의 성취를 진지하게 공고히하십시오. 법 집행을 강화하고, 관할 지역의 석탄 화력 발전 장치의 리바운드를 심각하게 조사하고 처리하고, 청정 에너지 건설의 성과를 통합하고, 관할 지역의 대기 환경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사람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환경 적 위반을 심각하게 단속하기위한 특별 조치.

주요 오염 물질의 감소를 목표로 환경 법 집행을 강화하기위한 환경 보호 특별 조치, 일부 주요 산업 및 환경 위반의 주요 영역의 교정에 중점을두고 "위험을 해결하는 데 중점을두고"사람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불법 하수도 기업의 치료"심층 구현 지속 가능한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건강 및 환경 문제. 사람들의 환경 적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연례 초점은 관할 의료기관의 의료 폐기물을 수집, 운송, 저장, 폐기 및 배출하여 표준 폐기 및 배출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