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농촌 농업 사업 계획

타운십 농업 서비스 센터 2019 작업 계획


1. 우리 마을의 일반적인 생각에 따라, "하나의 마음과 한 구역"을 건설하고, 실행의 속도를 가속화하며, 다수의 농업 특성 산업의 발전을 지원합니다. Shuangfu 마을 하이브리드 벼 종자 생산 기지를 계속 통합하고, Qiyu Village에서 무공해 채소 및 고품질 무공해 딸기 ​​기지 건설을 확대합니다.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농부 소득을 늘립니다.

2. 새로운 사회주의 농촌 건설과 더불어 농업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풀뿌리 간부와 대중을위한 실용적인 기술 및 법규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포괄적 인 농업 생산 능력을 향상시킨다.

3. 전문 단체 및 특별 단체를 개선하고, 적극적으로 농업 개발의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쌀 봉지, 야채 바구니"프로젝트에서 좋은 일을하고, 소비자에게 농산물을 제공하고, 순조로운 토지 순환을 촉진하며, 많은 종의 번식과 대규모 번식에 집중한다. 신기술 및 신품종 개발에 좋은 일을하며, 비용 효과를 달성하고 고품질, 고수익, 생태 및 고효율을 달성하십시오.

4. 마을 인사의 훈련을 강화하고 사업 역량을 향상시킨다. 농촌 재정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적극적으로 군구 금융 타운십의 기관 업무를 홍보하십시오.

5. xx 도시 농업 혈액 예방 종합 관리 계획의 시행 계획에 따르면, 내년도 계획은 87 건의 계획 변경과 100 에이커의 물과 가뭄으로 농업 방역 종합 관리 계획을 수행 할 계획이다.

6. 난펑 타운의 지역 이점에 의거하여 베이징 애비뉴를 따라 기존 농가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생태 관광 농업을 발전 시키며 농촌 관광을 장려하며 농촌 관광은 새로운 시골 건설을 추진하게된다. 농촌 경제에서 제 3 산업의 비중을 높이고, 경제 구조의 조정과 개발 방식의 변화에서 제 3 산업의 역할을 향상시킨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