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농촌 농업 사업 계획

2019 년 카운티 건설 사업에 대한 의견


농업 개발을 더욱 가속화하고 농민의 소득을 늘리고 농촌의 안정을 유지하고 농업 산업화 과정과 농촌 사회의 건설을 종합적으로 촉진하기 위해 카운티 건설 사업에 대한 의견을 제시한다. so100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는 "xxxx"의 중요한 사고에 의해 인도되어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시장을 방향으로 삼고, 품질과 효율성을 중심으로하고, 농민 소득을 주요 노선으로 촉진하고, 농업 개념을 강화하고, 농업 구조를 파악합니다. 농업 프로젝트의 건설, 농촌 잉여 노동의 이전 촉진, 고급 학습, 난퉁에 기반한 선진화, 지속적으로 발전, 농업 산업의 발전, 규모, 효율성, 외부화 및 강화, 농촌 지역의 지속적인 홍보. 농민의 도시화와 비농업 화는 농촌 및 농촌 경제 활동의 새로운 상황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왔습니다.
둘째, 곡물과 기름의 안정적인 발전과 야채의 품질을 촉진하기위한 개발 목표, ~ 110,000 에이커의 곡물 생산 면적, 카운티의 고품질 곡물 50 만 톤의 곡물 생산 면적, 100,000 에이커 이상의 총 저지 식물, 총 생산량 20,000 톤, 채소 시설 경작 면적은 38,000 μ.
양잠 생산의 표준화와 가축 및 가금류 생산의 규모와 강화를 촉진한다. 카운티의 뽕나무 지역은 15 만무, 누에 번식은 18,000 톤, 살아있는 돼지의 수는 110 만 마리이며 삼중 혼합 돼지는 60 % 이상을 차지한다. 깃털은 4 천 5 백만 마리, 깃털 2 천 1 백만 마리, 가금류 20 만 톤, 염소 78 만 마리, 430,000 마리, 수산물 양식 면적은 168,000 무, 총 수산물 생산량은 22,000 톤입니다.
우리는 현대 농업 공원과 농업 선도 기업의 건설을 촉진 할 것이며, 올해에는 총 160 만개의 현대 농업 단지가 100 만개가 넘고 농업 선도 기업은 50 만 위안에 투자 될 것입니다.
농업의 "세 가지 자본"발전을 촉진, 카운티는 카운티 밖에서 민간 자본 1 억 위안을 포함하여 5 억 위안 총 농업 투자의 "3 - 자본"개발을 유치 XX 만 달러의 새로 승인 외국인 투자, 500 만 외국인 투자 등록 달러.
우리는 농촌 지역의 잉여 노동의 이동을 촉진시킬 것이며, 올해 농촌 지역에 새로 추가 된 농촌 잉여 노동의 수는 10,000 명으로, 비 농산물 수입은 농민 소득의 80 % 이상 증가 할 것이다.
고품질의 무공해 농산물 건설을 장려하고, 올해에는 무공해, 녹색 및 유기 농산물 3 개 이상을 추가하고 브랜드 농산물 슈퍼마켓의 판매액은 2 억 위안에 달했습니다.
농민 수입의 급격한 증가를 촉진한다. 올해 농촌 부가가치는 5 % 증가했고 축산물 생산량은 농산물 생산액의 65 % 이상을 차지했으며 농민의 1 인당 순이익은 8.5 % 증가했다.
셋째로, 일의 초점
1. 광산 자원의 잠재력을 십분 활용하고 유리한 산업 자원을 적극적으로 육성하는 것은 프로젝트 농업 건설의 발전을 결정하는 중요한 조건이다 시장 수요에 따라 우리는 자원의 잠재력을 활용하고 지역 조건에 적응하고 분류 및 안내하며 생태 농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농업과 효율적인 농업을 발전시켜야한다. 양질의 쌀, 약한 글루텐 밀, 카놀라, 양잠, 가금류, 가축, 수산물, 야채, 해양 전문 산업 및 녹색 등 특색있는 농업, 지역화, 전문 생산, 설립 및 재배 생태 산업입니다. 식품 안전 생산 능력 확보를 전제로 우리는 양질의 쌀, 약 글루텐 밀 및 "이중 저 카놀라 (double-low-canola)"산업의 고품질 및 고 수확 데모 기지 설립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입니다. 일년 중, 하북성 릭 시아 (Lixiahe) 지역에 무공해 고품질 쌀 생산 기지를 20 만 ㎡ 설립했으며, 헤동 (Hedong) 및 허난 (Hean) 지역에 고품질의 약 20 만 gl 밀 글루텐 밀 생산 기지와 10 만 ""이중 저 유채 생산 기지를 건설했다. 유채의 "진유 제 7 호"의 홍보, 옥수수의 "수유 19"의 재배 촉진, 벼 잎 마름병에 대한 "양유 9538"의 홍보 등, 약한 글루텐 밀 "Ningmai 9"과 "Yangmai 13" 가난한 질병 저항 "우 Yujing 번호 3"을 제거합니다. 안정적인 지역의 개발, 주요 공격 및 수율, 품질 향상 및 산업 지원에 따라 우리는 양잠 산업의 선도 산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뽕나무 정원의 인프라 구축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뽕나무 정원의 혁신과 혁신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새로운 확장 프로젝트를 채우며, 뽕나무의 재생 속도를 높이고, 물과 가뭄을 없애고, 허베이 릭시아에서 새로운 뽕나무 정원을 개발합니다. 뽕나무 밭은 무려 15 만 미의 땅을 덮고있다. 적극적으로 새로운 수양 다양성, 작은 누에 번식 자동 난방 가습기, 90 % 이상의 작은 누에 번식 비율, 95 % 이상의 광장 클러스터의 사용을 촉진하십시오. 합리적인 뽕나무 모종 세트를 구현하고, 모종의 색인을 늘리고, 뽕나무 정원의 포괄적 인 경제적 이익을 향상시킵니다. 가금류 및 가축 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가축 및 가금류 품종의 개선을 촉진하고, 오염이없는 표준화 된 생산을 적극적으로 촉진하며, 대규모 및 집중적 인 운영을 꾸준히 개발합니다. 대규모 산란계의 보급률은 100 %이며, 두 모돈의 수는 10 % 증가하고 삼 가지 필수품은 8 % 증가하며 초식 동물의 기러기와 양은 20 % 이상 증가합니다. 동시에 무공해 표준 생산 요구 사항을 중심으로 가축 생산 링크를 표준화하고 제품 품질 모니터링을 강화하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합니다. 카운티의 공해없는 가축 및 가금 제품은 총 생산량의 70 % 이상을 차지합니다. 활발하게 채소 산업의 발전 수준을 향상 시키면, 카운티의 연간 채소 재배 면적은 1 ~ 15,000 뮤, 시설 재배 면적의 개발은 38,000 무를 보장하고 40,000 무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하천 연못을 최대한 활용하고 양식 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십시오. 연중 4.5 백만 마리의 복어 양식, 3 천만 마리의 잉어 양식 문화, 20 만 마리의 잉어 양식장, 2 배의 양식 새우 양식 XX 에이커 및 6 만무의 양식장이 있습니다. 물고기 양식. 해양 특산품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얕은 해수를 개발하여 해조류 및 조개류 양식 문화를 조성하며, 해조류 25,000 무, 조개류 75,000 무를 포함하여 연간 양식 면적은 10 만 뮤이다. 깊은 가공을 개발하고 김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데 집중하십시오. 녹색 생태 산업 육성, 최적 투자 및 생활 환경 개선, 녹색 생태 임업 산업 육성, 도시 녹화 강화, 녹색 통로 개선, 친환경 시범 프로젝트 실시. 이 카운티는 조림 3000 만 그루, 농지 산림 그물 10 만 그루, 사면에 50 만 그루의 나무를 심었습니다.
2. 투자 진흥을 진전 지점으로 삼아 농업 건설 프로젝트의 기반을 강화하는 것은 프로젝트 농업의 발전을위한 기초이며 양쯔강 삼각주에 대한 국제 산업 자본 축적과 선진 지역의 산업 구배를 촉진하고 농업 투자 및 투자 프로젝트를 공격 할 기회를 포착 할 필요가있다. 건설. 유리한 산업, 주요 기업 및 주요 프로젝트를 강조하고, 투자자가 자본을 늘리고 주식을 확장하고, 생산 규모를 확대하고, 공동 확산 혜택을 형성하도록 장려하십시오. 첫 번째는 현대 농업 공원의 건설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산업 특성과 지역 우세에 초점을 맞추어 모든 자원을 모으고 생산 요소를 통합하며 레저 및 관광 산업 발전을 제한 할 것입니다. 농업 품질 표준 시스템 및 검사 및 시험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새로운 품종 및 신기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무공해 농산물, 녹색 식품 및 유기농 식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합니다. 카운티가 90 개 생산 시위대를 설립 한 현대 농업 단지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합니다. 즉, 곡물 및 석유 산업은 무공해 고품질의 약한 글루텐 밀 표준화 시연 구역을 10,000 만개 건설했으며, 무공해 고품질 쌀 표준화 시범 지구 2 지구, 2 에이커의 무공해 더블 저지 강간 표준화 생산 시연 존 2, 누에 뽕나무 산업은 10,000 에이커의 양잠 표준화 시범 구역 2, 수천 에이커의 고수익 뽕나무 시범 구역 5, 100 에이커의 고수익 고효율 뽕나무 가든 시범 파티 50; 목축업은 가금류와 계란에 대한 표준화 된 표준 생산 구역 2 개, 오염되지 않은 표준화 된 가축 및 가금류 시범 계획 5 개, 표준화 된 Wanyu 닭 농장 5 개, 표준화 된 천개의 돼지 농장 5 개 및 표준화 된 양 농장 5 개를 설치했습니다. 업계는 5 개의 무공해 고품질 양산 시범 구역을 건설했습니다. 두 번째는 강한 농부를 육성하는 것이다.

선도적 인 기업. "큰 지원, 강력한 지원 강화"의 원칙을 준수하고, 선도 농업 기업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선도 기업이 개혁을 심화시키고, 경영 및 기술 혁신을 강화하며, 브랜드 경영을 실행하고, 경제 효율성을 높이고, 경쟁력을 높이고, 촉진시킨다. 힘과 방사선. 군 년도에는 도시에 하나의 새로운 선도 기업이 있으며 카운티의 5 개 주요 기업이있다. 카운티는 6 개 이상의 농업 선도 기업을 가지고 연간 매출 1 억 위안을 초과하고 농산물 가공 산업의 산출 가치는 전년 대비 25 % 증가했다. 단순한 쌀 가공 기업을 개발하고 4 가지 유형의 선도 기업 육성에 집중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많은 노동 집약적 인 전문 농산물 가공 기업이 생겨났습니다. 특히 양잠과 축산의 두 가지 기둥 산업을 중심으로 투자자들은 농산물 심층 가공 기업을 설립하고 기존 기업이 신제품을 개발하고 생산 규모를 확대하도록 장려한다. 과학 기술 혁신과 개발 능력을 갖춘 다수의 선도 기업. 우리는 농양 그룹, Jiahui 석유 회사, Kangde 생물 제품 회사와 같은 기업을 지원하고지도하는 데 주력하여 농산물 기지 건설을 강화하고 통합 연구 개발, 생산 및 가공, 마케팅 서비스 분야에서 좋은 일을합니다. 핵심 경쟁 우위를 가진 선도 기업 그룹을 강화하십시오. 실크 가공 산업 체인 및 김 가공 산업 체인을위한 산업 개발 계획의 준비와 실행에 중점을 둔다. 우리는 실크 그룹과 Lanbo Company에 대한 지침과 지원을 늘리고, 농부와의 공동체 공동체 형성을 가속화하며 수출 지향적 산업화 된 산업으로 "백본"선도 기업을 건설 할 것입니다. 산업 개발 서비스 순환 농업 기업 그룹 지원. 적극적으로 Tiancheng 피드 회사, Hai'an 카운티 농업 및 부업 제품 도매 시장 및 기타 서비스 지향 농업 기업 생산을 개발, 판매 조직, 농민과 이익 관계를 강화하고, 5000 만 위안 이상의 연간 매출액과 카운티의 농산물 시장을 홍보하기 위해 시장을 목표로. 동시에 선도 기업들은 생산 표준화, 제품 브랜딩 및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농업 수출을 확대해야합니다. 올해에, 카운티는 도시 수준보다 5 개의 유명 농산물을 추가 할 것입니다. 카운티 수준 이상의 주요 기업의 개발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유치하십시오. 카운티 수준, 시정부 수준 및 선급 수준의 선도 기업은 각각 200 만 위안, 1000 만 위안 및 20000 만 위안의 개발 프로젝트를 보유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