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농촌 농업 사업 계획

타운십 2 분기 경제 계획


조정을 심화시키고, 경제 운영의 질을 향상 시키며, 시간을 위해 노력하고, 핵심 프로젝트의 실행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Zhangcang 타운 Dagan 2 분기는 "다섯 돌파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카운티위원회의 전반적인 작업 주위에 긴밀히 시간 작업의 두 배와 마을의 절반의 도시의위원회의 실현을 보장하기 위해 특별한 경제 컨퍼런스를 소집, 1 분기 경제를 분석 2 분기 주요 과제의 상황, 연구 및 배치는 "경제 기술의 강조, 효율에주의를 기울이고, 조정 작업을 훌륭하게 수행하며, 경제 활동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는"주제를 제출하고, 현 경제 활동을 단호하게 추진하고, 시간 계정을 계산하고, 시간 업무의 실현을 보장하기 위해 선전을한다. "절반 이상 두배로." 주요 조치 :
첫째, 운전 수도꼭지를 파악, 명령을 사용하여 농업 구조를 조정합니다.
선도 기업은 농업 산업화 운영에서 지배적 인 위치에 있으며 농부들을 맛볼 수있는 부여 된 도시의 사슬입니다. 이 마을은 농업 구조 조정, 시장 지향, 주문 기반, 육종,지도 및 기반 강화를위한 핵심 요소 인 산업화 과정을 가속화하고 지속적으로 육종 구조를 최적화 할 것입니다. 첫째, 3 백만 위안의 투자, Nanlu Zhuang 산 세척 공장의 1,000 톤의 새로운 처리 용량, 도시의 절인 기업의 총 처리 능력은 2800 톤에 도달했습니다. 서쪽 Taihe 강, Dongmaying 및 다른 마을을 운전하여 Tianyingjiao의 XX 에이커를 개발하기 위해 60 만 위안을 투자하고 마을의 "3 가지 경사 작물을 4,200 에이커로 개발합니다. 둘째, 성인 교육 학교가 천진 Yixian Yinong Planting Industry Association 설립을 이끌 것입니다. Zhongnong Dazhong Chaolai Company와 공동으로 150 톤의 녹색 무공해 채소를 개발하고 농부들은 60 만 위안의 순이익을 얻게 될 것이며, 새로운 개발은 Yangyu 고속도로를 따라 200 에이커, 총 1000 에이커, 천진 국제 전시회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투자 유한 회사는 대양 게장 돼지 사육 기지 건설 20 에이커를 포함하여 500 만 위안을 투자하여 저장 능력이 3,000 명에 이르렀으며 동아시 맛 티시 돼지 사육 기반 건설 사업을 완료했다. 좋은 할인 및 토지 점유 이득을 최대한 활용한다. 정책, 대규모 번식의 새로운 개발 70. 동시에, Houyi, Xiakang, Zhaogezhuang 및 다른 마을의 마을 모종과 꽃 업데이 트되며, 정원 부띠끄 1000 에이커로 개발됩니다.
둘째, 투자를 파악하고 외국인 투자를 유치하고 마을과 마을의 기업을 강화한다.
투자 촉진은 타운십 산업의 발전과 강화, 고용 촉진을위한 진입 점으로 삼아 도시의 주요 지도자들이 주도하고, 조정 서비스를 향상 시키며,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스타일, 우대 정책 및 효율적인 서비스로 자본, 기술 및 재능을 끌어들입니다. 첫 번째는 의류 가공, 식품 가공, 기계 가공, 플라스틱 가공, 장갑 제조 및 건축 자재 및 라인 장비와 같은 전통 산업의 새로운 기술 혁신입니다. 계획된 Jianhua Shale Brick Products Co., Ltd.는 8 백만 위안을 투자하고 다른 생산 라인은 Huaxin Fishery Products Co., Ltd.가 2.6 백만 위안을 투자하여 방적 및 제직을 원 스톱 생산하고 Xingsheng Grain and Oil Industry and Trade Co., 고급 쌀 가공 공장. 마을의 산업 투자의 2 분기에 1500 만 위안, 고정 자산 투자가 2,500 만 위안에 도달 16 %와 13 %의 증가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두 번째는 정책 선전과 지침을 강화하고 민간 자본 투자를 장려하는 것이다. 이 회사는 탄소 분 자체 공장에 2 백만 위안을 투자하고, 시멘트 파이프 공장의 메커니즘에 2 백만 위안을 투자하고, 식품 가공 공장에 65 만 위안을 투자하고, 의류 공장 건설에 50 만 위안을 투자했습니다. 세 번째는 유휴 된 토지, 설비 및 장비를 통합하고 임대, 접목 및 변형의 형태로 기존 자산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핵심 포인트는 베이징 수출입 회사와의 연락을 강화하고, 2 백만 위안의 자금을 도입하고, Changling Metal Products Co., Ltd.를 이식하고 변환하며, 고급 연마 장비를 재 구입하고 생산을 재개하는 것입니다.
셋째, 작은 마을 건설을 파악하고 환경에 의존하여 개인 및 사적 경제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소도시의 건설 수준은 군구의 경제 발전 수준을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이며 개인 및 사적 경제 개발을위한 좋은 기반입니다. 이 마을은 "하나의 열쇠를 강조하고, 두 개의 도로를 개발하고, 세 개의 공동체를 완성하며, 9 명의 농민들의 사업을 번창시키고, 50 만 위안을 투자하고, Cangyong Road 서부의 2,500m 농촌 도로 개보수 프로젝트를 파악하고, 서비스 시작 및 조정, Beishizhuang 구역의 22 개 주택 개조 및 Jiuwangzhuang Bridge의 Golden Triangle의 상업용 건물 개발을 통해 마을 레이아웃을보다 합리적으로 만들고 규제 및 통제력을 발휘하고 160 만 위안을 투자하며 11 개의 신규 거래를 추가하십시오. 이 건물의 건축 면적은 2,600 평방 미터이며, 주요 거리의 3 개 주요 상업 지구, 양주 고속도로의 초원, Dayangjiazhuang 구역을 확장하기에 완벽하며 산업 및 상업 부서와 함께 Jinwei 고속도로의 58 개 호텔, 호텔 및 상점의 비즈니스입니다. 가게의 정면이 개선되고, 접수 품질이 향상되고, 취사 산업의 브랜드가 만들어집니다. 전문 마을과 산업 가구의 개발을 확대하기 위해 Jinluezhuang 보드 처리, Zhaogezhuang 작은 백화점, 왕 Liangzhuang 봄과 가을 의자, Yonganzhuang 소파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규모, 취사, 수리, 상업, 가공, 운송 및 기타 개별 산업 및 상업 가구의 새로운 발전 40, 제 3 산업에 종사하는 마을, 인원의 숫자는 8,860에 도달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