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농촌 농업 사업 계획

타운십 농업 종합 서비스 스테이션 2019 작업 계획


마을 당위원회와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마을 종합 농업 서비스 역년 사업 계획은 우수한 당국의 지원하에 모든 직원들의 공동 노력을 통해 연초에 제안 된 업무를 완료했습니다. 올해 XX 세션의 제 5 회 본회의, xxx 계획, 중앙 농촌 노동 회의 정신의 인도하에 일할 것이며,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을 건설하고 봉사 활동을 잘하기 위해 올해의 농업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I. 농업 사회화 서비스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1. 과학 기술 서비스 분야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농업 기술자를위한 마을 주민 및 접촉 가정과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농업 기술자의 명확한 책임을 연말 평가에 연계시킨다. Dagang Town의 "Agricultural Technology 110"핫라인을 통해 생산 전, 도중, 후에 농부들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연구 기관 및 대학과 적극적으로 연락을 취할 것이며, 필요한 경우 전문가와 학자를 초대하여 문제 해결을위한 지식을 가르치고 가르쳐야합니다. 동시에, 발송 방법은 직업 훈련을 위해 관계 기관에 책임감과 올바른 도덕성을 지닌 젊은 동지들을 보내고 전문 기술 인력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세 농촌 지역에 더 잘 봉사하도록 채택 될 것입니다.
2. 농민들이 전문적인 협동 조합 조직과 협회를 설립하도록 안내한다. 민간, 행정 및 국민의 이익 원칙에 입각하여 농민을위한 다양한 형태의 전문 협동 조합을 안내하고 지원합니다. ~ 다펭 위가 수산물 전문 조합 조직을 조직하고 다양한 대형 가정의 활동을 수행하도록 안내합니다.
3. 정보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시골 중개인 팀을 구성하십시오. 이 마을에서는 농업 정보 웹 사이트를 개설하고 전문가가 정보를 수집하고 농민의 구매 정보를 전달할 책임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마을은 농업 정보 담당관을 결정하고 정보 수집, 분석, 대조 및 해제를위한 시스템을 수립합니다. 농부들이 생산 한 농부와 농산물은 중개인이 판매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므로 브로커는 판매 된 제품의 이익으로부터 적절한 보상을받을 수 있고 농민 및 대형 농민에게 정보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 토지를 대규모 곡물 생산자 및 농가에 집중하도록 장려하고, 토지 관리권의 법적 이전을 실현하고 토지의 규모를 증진시키기 위해 "합법적, 자발적 및 유급"의 원칙을 통해 농민을 안내하기 위해 다수의 대규모 재배 시범 가구를 육성하십시오. 운영 중. 우리는 원래 곡물 생산 가구의 재배 면적을 확대하고 전형적인 시범 효과를 통해이 마을의 15 개 이상의 대규모 곡물 생산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셋째, 우리나라의 3 대 산업화 사업에 집중하여 농산물 생산 기지 건설 촉진, 대규모 번식 육종 지원 및 육성을위한 지역 조건, 천연 자원의 합리적인 개발 및 활용에 따른 농업 규모 운영 및 특징적인 농산물 개발을 촉진하고, 3 대 산업화 사업의 수행을 토대로 농업 산업화 사업을 선언하고 무공해 농산물의 생산 기지를 건설하며 높은 기준, 규모, 벌금 및 특별 및 3 차원 육종의 생산 및 운영 방식을 수립 할 것입니다. 이웃 농민들이 대규모 생산을 개발하고 마을 전체의 농업 산업화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
1. Dafengyu의 수천 에이커 규모의 양식장은 오염이없는 기지와 제품을 선포하고 수산물 브랜드를 만들고 마을의 수산물의 가시성과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2, 청도 천 에이커의 과일 숲 기지, 올해에 공해없는 기지와 농무부에 의해 확인 된 제품을 얻기 위해, 녹색 식품 브랜드를 선언.
3. 천마리의 유기농 녹차 기지 건설은 내년에 농림부가 지정한 무공해 기반 및 제품을 기반으로 녹색 식품 브랜드를 선전하고 농산물 가공 산업을 선도하며 "Chongyun Yunfeng"브랜드로 유기농 차 브랜드를 설립 할 예정이다. 마을 단위의 경제, 농민 소득 증대 및 경제적 사회적 혜택 달성.
4. 농업 산업화 프로젝트 선전에 앞장 선다. 이전 프로젝트 건설을 기반으로 "Yangshan Pingan 돼지 농장 건설 프로젝트"와 "쌀 건식 기술 응용 프로젝트"라는 5 개의 새로운 농업 산업화 프로젝트가 선언 될 것이다. "1000 에이커의 양질의 쌀 생산 기지 건설", "대풍 위 특별 양식 사업", "올해의 가금류 사육 사업 20 만개"
5. 가축 및 가금류 사육 : 대규모 가축 및 가금류 번식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올해에는 5 마리의 대형 가금 세대를 지원하여 각 가정이 연간 10 만에서 15 만 가구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2 대가가 지원 될 것이다 일년에, 상품 돼지는 마을에서 가축과 가금류 번식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1,000 명 이상의 머리에 도달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6. 과일 및 채소 채소 : 칭다 (Qingda)가 승인 한 무공해 기초 및 제품을 활용하여 1000 에이커의 과일 나무와 1,000 에이커의 청과물을 기초로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7. 농산물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우리 마을에 고급 농산물 신고 및 등록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제공하십시오. 2 년 동안, 농산물 브랜드로 만든 두 농산물은 한편으로는 자금 관리를 강화하고 마을 계정을 엄격하게 통제하며 마을 금융 내부 감사를 강화하고 재정 관리를 표준화합니다. 반면에, 부채 계획의 이행, 부채의 절반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나쁜 부채를 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기본적으로 올해 말 부채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채권단의 권리 권고에 대해보다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하며, 마을이 마을 수준 자산의 손실을 적절하게 징수하고 회피하도록 촉구해야합니다.
농업 정보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고 대규모 번식 기업에 정보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며 농업 정보 홍보 서비스 활동을 수시로 수행한다.
5. 토지 계약 관리 업무를 훌륭히 수행하고, 법률에 따라 토지 양도 지침을 강화하고, 토지 이용률을 높이며, 토지 계약 분쟁을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농민의 토지 계약 권익을 보호하고, 농민의 이익을 보호한다.
V. 임업 작업
1. 농지를 삼림으로 돌려 보내는 작업을 더욱 개선하고, 농지를 삼림으로 돌려주기위한 국가 보조금 지급을 감독한다.
2. 농지를 숲으로 되 돌리는 기록 보관소 관리를 더욱 향상시킨다.
3. 산불 예방에 대한 홍보 및 교육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
6. 축산업, 수산물 및 농업 기계 작업은 동물 방역 예방 및 고병원 조류 인플루엔자의 예방과 통제를 강화하고 어업 행정을 강화하며 봄 양쯔강 어업을 금지하고 농업 생산에서 기계 수확, 기계 농업 및 기계 삽입을 적극적으로 촉진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