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청소년 연맹위원회 작업 계획

대학 유소년 협회 비서관 2019 Work Plan


학기 중에는 청소년위원회의 작업이 완료되어 대학과 주정부 및 지자체 지도자들에게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유스 리그위원회는 다음 학기의 순조로운 진행을 위해 다음 학기의 전반적인 계획을 수립하여 향후 학업을위한 참고 자료 및 참고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 학교의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모든 구성원은 긍정적이고 진지한 태도로 다음 학기의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채로운 그룹 데이 활동 :
엄격하고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일상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회의 참석 시스템을 구현하고 회의 기록 및 파일 관리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규정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관련 공지 및 다양한 활동의 ​​포스터를 발행하고 본사와 계속 연락하고 연락을 강화하십시오. 신입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 교육에 좋은 일을함으로써 가능한 한 빨리 사고력을 바꾸고 군사 훈련에 투자하며 대학 생활에 적응할 수있게하십시오. 소수 민족 학생들을위한 사상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인종 그룹 간의 거리를 더 가깝게 만듭니다. 새로운 일을 잘 수행하고, 청소년위원회의 조직과 규율을 강화하며,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그룹 구성원의 사랑 그룹을 강화하고 그룹을 존중하십시오.
우리 학교의 비회원 및 학생 간부에 대한 정치 연구에 대한 당 수업을 조직하고, 간부의 감독, 교육 및 관리를 강화하고, "질적이며 외부적인 이미지를 제공하며"목표로하는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xxxx" 이데올로기와 xx 영 학습, 정신 및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xx 및 중앙위원회, 대학생에 대한 국가의 지침의 심층 구현의 의사 결정을 적시에 이해, 그리고 학생들은 관련 파일에 대해 배울 수 있으므로 마음에 학생들은 추세를 따르십시오.
학생의 제안 상자를 특별 관리하고 "일간 주간 주간 (Weekly Weekly)"을 채택하고 학생들이 제출 한 의견을 면밀히 검토하여 제출 한 후 대학에 제출하십시오. 계획과 독서 및 교환 활동이 계획되어 있으며 월간 읽기 교환 모임이 조직 될 것입니다. "광화 독서회 소규모 교실"을 열고, 다른 ~을 추가하여 사회의 유명한 사람들을 독서 클럽에 초대하여 강의를하고, 대학생들의 독서 열정을 자극하고, 학교의 "학습 스타일"건설을 추진합니다. 학생들이 비디오 자료를보고 예술적 성취를 향상시키고 예술적 이해를 향상 시키도록 학생들을 구성하십시오.
다채로운 캠퍼스 문화 생활.
"팀 스타일"의 정신을 유리한 기회로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그룹 데이 활동을 펼칠 것입니다.
"12.9"캠페인을 기념하고 성공적인 성공적인 경험을 통한 학습을 ​​바탕으로 더욱 매력적이며 매력적으로 변하는 70 주년 기념 파티 개최, "조국의 마음"그룹에 대한 지식 콘테스트 개최,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영광스러운 전통을 홍보하고 젊은 리그 회원들의 인식은 올바른 이상과 신념을 수립하고 회원들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높이며 그룹 조직들, 일본 침략 저항 운동 승리 60 주년과 "9 월 12 일"캠페인 70 주년 기념일 두 주년 기념일에 긴밀한 접촉을 가능하게합니다. 연설, 수필 등의 활동 및 학생들을위한 애국심 교육.
학교 정신과 학습 스타일 건설 활동은 학생들의 삶을 풍요롭게합니다.
대규모 축제가 열리면 포스터가 제 시간에 발표되며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활동과 관련된 공지 사항과 포스터가 공개됩니다. 12 월 9 일에는 "12.9"캠페인 70 주년이 드라마 형태로 개최되었으며 대학생들에게 애국심 교육이 주어졌습니다. 광화 컵 웹 페이지 제작 경쟁이 치러졌고 청소년 대표위원회의 특성이 확립되었습니다.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
우리는 "역사 기억과 광휘 창조"라는 주제로 무대 공연 경쟁을 펼치며 대다수의 젊은이들의 도덕적 경작을 끊임없이 강화할 것입니다. 8 월 15 일, 일본 침략 저항 운동 승리 60 주년 기념일이 개막됩니다.이 프로젝트는 "반일 전쟁 저항 운동"에서 반일 전쟁의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열리게됩니다.
광화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여주기 위해 "My Beautiful Campus"의 두 번째 사진 전시회를 조직하십시오. 음력 8 월 15 일의 중추절에 여러 부서의 소위원회가 학교 놀이터에서 첫 번째 "Tiannan Dibeiqing Mid-Autumn Festival"을위한 대규모 모닥불 파티를 조직했습니다. 공군 II 항공 아카데미에 "내 마음의 강한 애정과 조화"를 지닌 문학 저녁 파티를 열어 대학생들과 군인들 간의 관계를 더욱 가깝게하고 교류를 촉진하십시오. 대학생과 학생들의 필요에 따라 병원 지도자의 의사 결정 가이드 라인에 따라 안내를 받고 때로는 미술 전문가를 초대하여 강연을하고 주요 예술 그룹의 네트워킹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서비스 경제 개발과 사회 진보의 사회 실천 활동은 학생들의 실용적 및 사회적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사법 관행을 수행합니다.
9 월 18 일에는 "국가 굴욕을 잊고 중국을 자극하는"이라는 주제로 9 월 18 일 기념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장춘시의 번영 한 도로 구간에는 포스터 게시, 전단지 배포, 일반 대중은 "9 월 18 일"사건, 역사적 중요성 및 기타 내용을 설명하여 대학생들과 시민들이 애국심을 갖도록 교육합니다. 합동 자선 협회는 일본 침략 저항 운동 승리 6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애국심의 정신을 고취하고 학습과 애국 열정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자극하기 위해 정확한 "일본 문제"에 대한 일련의 홍보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기념 행사 및 홍보 활동을 전개 할 것입니다.
"고령자 존중, 노인 존중, 고령자 사랑"이라는 전통적인 활동을 계속하고, 10 월 11 일에는 양로원에 가서 대학생과 고령자 간의 대화 교환, 문화 공연, 애도 회피, 고령자 거주 청소, 도시 자선 초대 등 일련의 활동을 양로원에 갔다. 지도자, 미디어 기자가 활동에 참여하고, 기능을 만들고, 영향력을 확대하고, 시대와 함께 발전합니다. Wenquxing Guoxiao에 연락하여 학생 기반을 구축하고 고아 학생들이 광화 학생들을 돌 보도록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군대 훈련 과정에서 신입생을 조직 한 학생들은 군대에 입장하여 군대 캠프 문화를 느꼈고 군대 생활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광화권 학생들의 심도 깊은 연구"프로젝트가 시작되었고 정부의 풀뿌리 부서의 풀뿌리 부서를 지원하는 능력과 윤리를 가진 학생들이 "전국 공무원 시험"시뮬레이션을 통해 무작위로 선정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최신 시장 상황, 취업 정보를 배우고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기 위해 인재 모집 박람회를 방문하십시오. 11 월에는 대학생들의 실무 개발 과정을 수행하기 위해 코카콜라 컴퍼니 (Coca-Cola Company)에 가서 미래 포춘 500 대 기업의 경영 철학을 이해하기 위해 조직 될 예정입니다. 기초를 세우십시오.

우리 대학의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일에 대한 예비적인 생각과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계획은 우리 학교의 청소년 리그위원회에 큰 의미가있을뿐만 아니라 학교의 건설과 발전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청소년 리그위원회는 전 학기의 작업을 토대로 계속해서 작업 할 것입니다. , 우수성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 학교의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모든 회원들은 단결하고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병원 지도자들의 정확한 지도력과 따뜻한 보살핌을 통해 우리는 책임감과 사명감, 대담한 혁신 정신으로 열심히 노력하여 새로운 차원으로 우리의 사업을 이끌어 냈습니다. 병원의 지도자들은 신중히 검토하고 검토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