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청소년 연맹위원회 작업 계획

고등부 그룹 지부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올해의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이념적 이념은 당의 이데올로기 적 선과 등소평 이론에 의거하여 xx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실행하며, 국장의 지시와 학교의 업무 요구 사항을 결합하고 학교 교육과 밀접하게 협력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의 질을 높이고, 투쟁의 목표로서 지부 건설을 촉진하고, 간부와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불러 일으키고,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며, 함께 일하여 지속적인 분점 사업 발전을 도모합니다. .
둘째, 주요 업무 요점 :
1. 끊임없이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교육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2. 각 반은 중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새로운 행동 강령 및 표준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이행해야한다.
3. 멜로디를 안정시키고, 사교육을 실시하고, 교육을 실시하며,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 할 수있는 조화로운 환경을 조성한다.
4. 사람들 중심의 개념을 이해하고, 학생들을위한 모든 개념을 수립하고, 조화로운 교사 - 학생 관계를 수립한다.
5, 학생들의 성실한 성격 교육의 성립을 중요시하며 국가 정신을 계승하고 육성하며 학생들의 법적인 인식과 정직 의식을 높이고 법 준수 및 준수에 대한 인식을 향상 시키며 신뢰할 수 있고 부끄럽고 수치스럽고 도덕적 인 개념을 확립하며, 윤리적 인 사람들은 학생들이 건강한 성격을 갖도록합니다.
6. 애국심 교육을 중심으로 다재다능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청소년 심리 및 신체 건강 교육을 실시한다.
7. 긍정적 인 캠퍼스 문화 생활을 통해 학생들은 좋은 환경에서 교화되고 감염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캠퍼스 문화의 건설을 강화하고, 긍정적이고 고양 된 휴머니즘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캠퍼스가 도덕 교육을 어디서나 볼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8. 다양한 검사와 평가의 작업을 파악하고, 다양한 일상 업무의 수행을 촉진하며, 학생들의 말과 행동을 표준화하여 좋은 생활 습관과 학습 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한다.
9. 긍정적 인 교육과 지도력을 지키고, 가난한 학생들을 돕고, 학생들을 후진 학생들로 변화시킨다.
10. 도덕 교육 활동의 사회화를위한 공간을 넓히고, 코치 및 가족과의 관계를 강화하며, 학교, 가족 및 코치를위한 포괄적 인 도덕 교육 단지를 형성하십시오.
행동 규범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고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키우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난중 중학교 학생을위한 하루의 연습"의 규정을 구현하고, 수업 교사의 업무 책임 시스템, 건강 가치의 일상 가치, 건강 검사 시스템을 구현하고 일상적인 검사를 준수합니다. 학교 시작과 동시에 각 반은 학생들을 양심적으로 "남서 중학교 학생의 일상 행동 기준"과 학교 규칙 및 규칙을 구현하고 피드백을 적시에 파악하고 학생들의 행동 습관을 점검하며 시간을두고 교육을 비판하는 문제를 발견하도록 학급 모임을 사용해야합니다. .
우리는 선전 선생님을 칭찬하고, 학생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강조하고,의를 증진하고, 삶의 전망, 가치, 문명화 된 습관, 법 준수 및 기타 다른 측면을 수행하기 위해 홍보 창, 학급 칠판 신문 및 교외 실무 활동 기지와 같은 홍보 창을 사용할 것입니다. 교육, 학생들을위한 포괄적 인 교육, 학교에서의 작은 것들, 모든 것을 가진 사람들을 교육하고, 학교에서 여가를 즐기고, 사람들을 사방으로 교육합니다.
깃발 쟁이 의식을 파악하십시오. 국기 아래에서, 우리는 애국심의 주요 테마의 교육을 수행하고, 엄격히 "국기 법"을 구현하고, 국가와 국가 국기 교육을 강화하고, 국기 아래에서 연설의 역할을 수행 할 계획을 세워야한다.
학부생의 교육과 변화를 강화하십시오. 후진 학생의 변화 작업은 계획, 측정, 부지런함, 실행 및 평가를하는 것입니다. 교사는 학부모의 사상 교육에 대해 인내심을 가지고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과용하지 말고, 큰 모자를 쓰지 말고, 더 비판하고, 격려하고, 비난을 덜주고, 도움을주고, 학생의 손실을 엄격히 통제해야합니다.
법적인 교육은 교육과 예방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법적 교육 보고서 회의, 정치 수업, 학급 모임, 학교 모임, 국기 밑의 연설 등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법률을 이해하고 법을 이해하며 법률을 준수하고 법적인 무기를 사용하여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 할 수 있도록 법률 의식 및 법적 개념을 촉진합니다. . 이번 학기에는 교사가 청소년 비행 방지법을 심도 깊게 공부하도록 조직되어야하며, 캠퍼스 외부 상담원은 합법적 인 교육 보고서를 작성하고 정기적으로 문제 학생을 교육하고 변형시켜야합니다.
청소년 연맹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그룹의 지식 학습을 강화하고, 주요 이론 연구를 실시하고, 학생들을 그룹 조직에 더 가까이 가도록지도하고, 학생들의 고귀한 이상과 확고한 공산주의 신념을 기르기위한 활동을 정기적으로 수행합니다.
캠퍼스가 깨끗하고 우아하고 조용하고 편안하며 캠퍼스가 깨끗하고 깔끔한 지 여부는 학교 교육에 큰 영향을 미치고 도덕 교육의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를 위해 우리 학교는 학생들에게 깨끗하고 우아하고 조용하고 편안한 학습과 생활 조건, 명확한 학교 훈련, 학교 정신, 학교 좌우명 및 정규 학생을 제공하여 중요한 캠퍼스 문화의 창출을 중요한 과제로 간주합니다. 교육, 좋은 스타일과 습관을 축적 함.
에세이 대회, 3 인 농구 경기, 노래 경연 대회 및 기타 활동과 같이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요롭게하는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모든 학생들이 박수 갈채를 갖도록 학생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넷째, XX 연례 학교 그룹 지점 작업 활동 :
2 월 : 지난 학기 학생들이 작업을 요약하고, 청소년 리그 지점의 작업 계획과 난중 중학교의 학생 행동 규범, 창문 및 보드 보고서의 레이아웃과 검사를 작성했습니다.
3 월 : "Enthusic Olympics, Sunshine Campus"에세이 독서 활동 읽기, Lei Feng 배우기, 표준 활동 학습, "과자 금지"테마 교육 활동, 프로젝트 그룹 경험 용지 교환 모임, 안전 교육 시리즈 활동, 법률 강좌, 구독 부모 학교 이 책을 읽고, 칠판 뉴스 "Lei Feng에서 배우십시오";
4 월 : 부모 학교와 관련된 이슈 실행, 정신 건강 지식에 관한 강의, 애국 영화 및 사춘기 교육 영화 감상, 학생을위한 혁신적인 전통 교육 및 애국 교육 실시, 강사 반기 과정 요약, 칠판 애국 주제,
5 월 : 올림픽 지식 대회, 건강 및 유행병 예방 홍보 실시, 3 인 농구 경기 시작, 칠판 신문 "5 월 4 일 청소년";
6 월 : 법학 강의, 학생 도덕 교육 평가, 최종 시험, 휴일 안전 교육, 학부모 통지 발행;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