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청소년 연맹위원회 작업 계획

2019 공산 청년 동맹 사업 계획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XX 사상은 : 당의 xx 정신, 제 12 차 전국 대회의 정신 및 장평 구의 제 3 당의회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하며, 중앙위원회, 지방 자치위원회, 지방위원회 및 공산주의 청년 연맹위원회의 주요 업무에 집중한다. 새로운 출발점을 찾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함으로써 우리는 단결하여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올림픽 게임 조직과 일류 수도 도시 개발 구역 건설에 기여할 것입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일년을위한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도의 일등급 도시에 새로운 지구를 개척하고 전체 지구의 청년들을 전체 목표로 섬기고 당의 xx 영의 정신과 베이징 청년 연맹의 제 12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깊이 연구하고 실행하는 것. 모든 작업 목표는 올림픽 자원 봉사 활동에 전면적으로 참여하고 올림픽 기회를 포착하고 그룹의 업무 철학을 최적화하며 자원 봉사, 공공 복지, 혁신 및 성공에 초점을 둔 지역 전체의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활동을 홍보합니다.

첫째, 당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하며, 젊은이들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향상시킨다.

1. 현재와 미래의 주요 정치적 과제로 당의 정신을 연구하고 구현하기 위해 전체 그룹의 청년을 조직하고, 당의 xx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일이 급격히 고양되도록하십시오. 다양한 학습 및 실습 활동을 조직하고 수행함으로써 리그 회원들의 젊음의 힘은 당의 xx 주요 결정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응축 될 것입니다. 그룹 구성 및 실행을 통해 이론 중심 그룹 학습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이론 연구의 내용과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학습과 실습을 더 오래 지속 할 수 있도록 일련의 홍보와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2. 주요 행사, 주요 행사 및 중요한 역사적 사건을 기회로 삼아 청소년의 사상 및 도덕적 구조를 강화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형태와 풍부한 콘텐츠로 심층적 인 교육 활동을 전개 할 것입니다. 중국 개혁 개방 30 주년과 200 일 100 일 100 일간의 베이징 올림픽 카운트 다운을 기념하기 위해 사상 교육, 자원 봉사 및 사회 실천을 완전히 통합하고 중국 전통 문화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지속적으로 청소년을 강화할 수있는 교육의 기회입니다. 애국심, 단결 의식 및 개발 의식은 청년들이 격렬하고 진취적인 정신으로 조화로운 새로운 지구를 건설하도록 권장합니다.

3. 과학적 아이디어와 과학적 방법을 익히고 과학 정신을 연마 할 수 있도록 대중 과학 선전, 과학 탐구 및 과학 기술 혁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조화의 개념을 사용하여 청소년들이 긍정적 인 태도로 사회 생활에 참여하고 자신의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도록 안내합니다. 새로운 방법,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의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항공사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현실에 부합하며, 삶에 가깝고, 젊은 사람들과 가까워지고, 사상 정치 활동의 타당성과 효과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4. 이론 연구 및 청소년 역동적 인 일에 좋은 일을하고 관련 업무 메커니즘을 향상시킵니다. 당의 이론적 혁신에 발 맞춰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활동에서 이론적 혁신을 강화하고 올림픽 자원 봉사 활동을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새로운 이론적 결과를 창출하며 청소년 역학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풀뿌리 정보 근로자와 정보 채널의 건설을 증진 강점, 정보 수집, 분석 및보고에 대해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당사자 및 정부의 의사 결정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참조를 제공합니다.

둘째, 젊음의 재능을 구축하고, 새로운 도시의 발전에 새로운 지구를 건설하는 데 기여하도록 전 리그 청소년들을 단결시키고 이끌어 라.

1. 시대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청소년 혁신에 도움이되는 정책을 수립하고 청소년 혁신에 도움이되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혁신 감각을 수립하도록 청소년을 안내합니다. 혁신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혁신 능력을 향상 시키며, 혁신적인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젊은 노동자의 독창성과 창의성을 극대화하고, 혁신적인 시스템 구축과 혁신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젊은 노동자와 젊은이들을 동원하고 안내합니다. 2. 재능있는 젊은이들의 수를 늘리고 새로운 농촌 지역의 건설을 촉진하는 활동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청소년 기업가 정신 및 고용 교육을 강화하고, 청소년 기업 고용 채널을 확대하고, 청소년 기업 환경을 최적화하고, 청년 기업가 정신 및 고용에 진지하게 좋은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사회적 힘의 통합을 동원하십시오. 시골에서 과학 기술 활동을 수행하고 농촌 청소년들이 과학 기술을 배우도록 유도하며 농업 과학 및 기술 진흥을 촉진하고 농업 과학 기술 성과의 변화를 가속화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3. 그룹의 브랜드 활동을 깊이 수행 할 수 있도록 기업, 마을, 지역 사회 청소년 및 사립 대학 및 종합 대학을 광범위하게 조직하고 그룹 조직의 서비스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십시오. "마을 청소년 문화 축제", "농촌 청소년 복지 회관", "올림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문명에 전하고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십시오"테마 활동, "어머니 강을 보호하십시오 - 청소년 올림픽 그린 액션", "청소년은 새로운 농촌 활동을 만듭니다"등 계속 진행하십시오. 브랜드 활동, "청소년 문명", "청소년 지위 전문가", "청소년 사령부"창작 활동을 강화하고 브랜드 프로젝트와 다양한 공공 복지 실천 활동의 장점을 활용하고 활동을 혁신하고 활동을 확장하며 브랜드 활동의 커뮤니티를 향상시킵니다. 그 영향과 호소력으로 참가자들은 장평 구의 중추가되어 새로운 수도 도시 개발 구역을 건설하게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