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청소년 연맹위원회 작업 계획

청소년 리그 2014 개발 계획


현재 유스 리그 지부의 사업이 진행 중이며 학생들이 순조로운 대학 진학을 마치고 모두 높은 학급 명예를 얻었지만 학생 개개인에게는 여전히 나쁜 성과가 나타납니다. 다음 학기에는 수업에 집중할 것입니다. 유니티를 일의 초점으로 삼고, 주로 클래스 내 토론과 개인 회담의 결합을 채택하고, 또한 활동 형태로 수업의 단결을 파악하고, 학생들이 활동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자신의 능력과 "비뚤어진" 로프, 좋은 게임으로 좋은 게임.
제 1 조 유스 리그 지부의 이데올로기 적 건설은 최소한 다음 학기에 당 정, 말 연구, 등소평에 관한 두 가지 이론적 연구를 수행 할 것이며, 민주적 인 삶의 모임 조직과 관련하여 효과적인 토론과 교류를 조직 할 수있을 것이다.
회원 개발에 좋은 일을하고, 일상 관리를 강화하고, 정치적 태도를 교정하고, 정치적 훈련을 개선하고, 회원 다수를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더 가깝게 동원하고, 회원 신청서를 적극적으로 제출하도록 회원들을 교육하십시오.
엄밀히 말하면, "권장 사항", "계획", "효과"및 "자료"가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는 "엄격한 규정"을 정당 조직에 엄격히 따르십시오.
장기 청소년 자원 봉사 팀을 구성하고 정기적으로 청소년 자원 봉사자를 수행하여 레이 펭 활동을 배우고 교사에 대한 다양한 존경심을 표하며 다음 학기에 적어도 두 번 조직 될 시스템을 구성하십시오.
학교 센터의 활동과 청소년위원회와 청소년위원회의 작업 준비에 관한 선전 활동을 잘 수행하십시오.
조직의 모든 구성원은 학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전문적인 특성을 결합하고, 사회 실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체계적이고 구현되고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사회 실무 보고서를 신중하게 작성해야합니다.
주요한 핫스팟과 어려운 문제에 대한 민주적 인 삶의 모임을 조직하고 효과적인 연구와 토론을하며 신중하게 텍스트와 그림을 기록하십시오.
시대의 특성과 전문성을 토대로 한 혁신적인 활동
청소년 자원 봉사자의 두 번째 활동은 계속 될 것이며, 환경 보호 홍보를 계속하고, 복지 시설에있는 아이들을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적극적으로 기부 할 것을 모두 촉구하는 등 일괄 복지 활동을 조직 할 것입니다. 상황, Huaguo 작은 자원 봉사 조교들에 대한 정기적 인 방문, 자발적인 헌혈, AIDS 예방 및 에이즈 환자들에 대한 사회 보급 촉진, 그리고 결국 사회의 다양한 취약 집단들에 대한 관심 등. 대학의 세 번째 포괄적 인 측면은 오리엔테이션 기간 미래를 더 깊이 연구하거나 고용해야하는지, 관련 활동을 이해하고, 기본 특성을 향상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 학생회 또는 협회에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능력을 발휘하고 지식과 기술을 시험 할 수 있습니다. 파트 타임, 사회 실습 활동을 시작하고 지속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랜 기간 후에 미래 경력이나 생체 공학에서 일하고, 책임감, 이니셔티브 및 좌절감을 향상시키고, 말하기 영어를 향상시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기능을 향상시키는 기능 영어 및 컴퓨터 관련 수료증 시험을 치르고 다른 전문 지식을 지닌 미성년자를 선택하여 자신을 풍부하게하십시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그룹 지부의 일을하고, 학생들에게 공산당에 더 가까이 다가 가고, 파티 건물에 대한 활동을 수행하고, 모든 사람들의 이해를 향상시키고, 사람들이 자신의 격차와 단점을 찾도록 돕고, 적극적으로 진전 계획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계획에 따르면, 특정 작업에서는시기 적절하게 조정하고 무식하고 열정적 인 신입생을 향상시켜야합니다. 과거에는 신지가 좌절했고 정력적 인 2 학년이 도착하여 이상과 희망을 가져 왔습니다.
2 학년이 오면 새로운면의 시작입니다. 새 학년도에 다음 학년도에 대한 일련의 계획을 개발했으며, 다음 학년도의 작업을 계속하고 새 학년도에 기적을 일으킬 것입니다. 그룹 비서관으로서 나는 그룹 조직이 배정한 다양한 임무를보다 성실하게 완수하고 그룹 조직 활동에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조직하며 격주 정기 모임의 내용은 반 친구들의 심리학에 더 가깝고 학생들의 열정을 동원하여 학생들이 행복하게합니다. 이를 통해 그룹 조직 작업 회의가 정시에 출석 할 때마다 적시에 조직 회의 내용을 학생에게 전달함으로써 모든 학생이 그룹 조직을 이해하고 그룹 조직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저는 새해 학생 0403 그룹이 긍정적일 것이며, 학생들에게 많은 혜택을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0403 학생이있는 모든 학생들은 새 학년도에 크게 발전 할 것입니다. 우리 그룹 그룹은 xxth 세션의 4 번째 본회의를 수반 할 것입니다. 그 정신은 더 훌륭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