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청소년 연맹위원회 작업 계획

학급 그룹 출근 계획


대학 2 학기의 첫 학기에 우리 학급의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은 요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I. 여름의 사회적 관행에 대한 요약

여름 방학 동안, 전체 수업은 대학 입학 이후 첫 여름 사회 연습에 참여했습니다. 학기 초에 Youth League Branch는 학생들의 실습을 수집, 연구 및 요약해야합니다. 우수 사례를 얻은 학생들에게 보답을하는 자격이없는 학생은 재교육을 받아야합니다. 동시에 성취 한 성과와 교훈을 요약하십시오.

둘째, 급우들을 조직하여 계속해서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다가 가도록하십시오.

이 학기는 계속해서 수업에서의 파티의 사고와 정신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더 많은 학생들이 파티에 가입하기위한 신청서를 파티 조직에 제출하도록 권장 할 것입니다. 모든 25 명의 학생들은 정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셋째, 파티 학교 학습

지난 학기에 3 명의 학생들이 파티 스쿨을 졸업했습니다. 이번 학기는 우수한 학생을 선정하여 파티 조직에 신청서를 제출 한 파티 활동가들 사이에서 새로운 파티 스쿨 연구에 참여할 계획입니다. 더 많은 파티 활동가들이 당의 지식을 깊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넷째, 당원 개발

당 조직의 발전 조건 하에서, 이미 당 학교에 참여한 학생들이 개발을 위해 선정되었습니다. 동시에, 개발을 목표로하지 않은 이전의 당학생들과 선정 된 우수한 학생이 검사 기간에 진입했습니다.

V. 활동 조직

학급 단위로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수업을 조직하십시오. 교육 장소에서 방문하고 공부하십시오. 파티 스쿨링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혁명적 인 장소 또는 기념관에서 공부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이번 학기의 학급의 작업 계획입니다. 전년도 학업의 장점 외에도 청소년 연맹은 계속해서 자체 건설을 강화하고 더 나은 직업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