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청소년 연맹위원회 작업 계획

TVU 유스 리그위원회 2019 작업 계획


일상적인 관리를 향상시키고, 청소년위원회의 활동을 심화시키고, 청소년위원회의 업무의 적절성, 효과 성 및 혁신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방법과 방법을 모색하고, 올바른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건강하고 개인적인 성격 심리를 형성하고, 종합적으로 학생들의 포괄 성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합니다.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는 품질.
작업 지점 :
팀 빌딩을 파악하고 그룹의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1. 계급 교사 팀 강화 2. 건설. 수업 선생님이 사랑을 사용하여 영향을주는 진정한 본성을 사용하고, 동기 부여를위한 역할 모델을 사용하고, 학생을 교화하기 위해 성격을 사용하고, 헌신과 헌신을 할 수있게하십시오.
2. 학생 간부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학생들의 긍정적 인 계획에 충실하게 대하고 수업의 훌륭한 주인이되게하십시오. 수업은 학생들이 배우고 사는 낙원이 될 것입니다.
기본 교육을 강화하고 문명화 된 학생들을 양성합니다.
1. 애국심을 깊게한다. 월요일에 기금 모금 행사를 표준화하고, 방송, 칠판 신문, 홍보 창구 및 기타 직책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생들을위한 "다섯 사랑"교육을 강화하십시오. 활기차게 민족 정신을 촉진하고 학생들에게 삶과 세계관 및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도록 안내합니다. 그룹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주요 축제, 중요한 인물 및 중요한 기념일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도덕 교육의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기회로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2. 교육을 파악하십시오. 학생들의 일상적인 행동 관리를 파악하는 것은 학교 정신 구축을 강화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교사지도 일, 그룹 간부 가치, 주당 수업 시간 체계를 지속적으로 구현하고 일상적인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며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 학습 습관 및 생활 습관을 키우고 점차적으로 학생들이 "내가이 일을하도록"하도록 할 것입니다. "해야한다"로 변경하고 학생의 의식 행동에 좋은 행동 습관을 내재하고 학생의 행동 규범 합격률이 100 %, 도덕률 및 양호율이 99 % 이상인지 확인합니다.
3. "다섯 자아"교육을 강화하십시오. "Five Self"는 학생들의 강한 마음과 마음의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고 긍정적이고 주관적인 계획을 동원하며 경쟁 감각을 키우고 실질적인 운영을 강화하며 학생들이 활동에서 성공을 경험하도록합니다.
4. 시민 교육에 가담하십시오. 교육을 기초로 국가의 정신을 계발하고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구조를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리와 정직성, 신뢰 성을 핵심으로하는 인민 봉사 정신을 중심으로 학생들의 기본 도덕 개념의 형성과 문명화 된 습관의 형성을 촉진하기 위해 "레이 펭 정신을 배우고 도덕적 기준을 향상 시키며 성실의 이미지를 형성하는"활동을 수행하십시오.
5. 법률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법률 세미나, 지식 경연 대회, 교사 및 학생 강의, 전시회 방문 등을 통해 외출, 입국 등의 양식을 계속 채택하여 법적인 교육 시리즈의 중심으로 "지도자 보호"및 "청소년 범죄 예방법"을 실시합니다. 자기 규율과 자기 보호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향상시키는 활동. 불법 범죄의 출현을 없애기 위해 대학원 교육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동시에 학생들의 국방 지식 교육을 계속 조직하십시오.
6. 심리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학생들의 심리적 상태를 이해하기위한 관찰, 대화, 설문 조사 및 기타 형식을 통해 건강 교육 수업을받는 동안 목표로하는 정신 건강지도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기형을시기 적절하게 수정하고 좌절감을 강화해야합니다. 사회 적응 능력.
7. 주제 교육을 파악하십시오. 주요 축제 및 기념일에 따라 애국심, 팀 정신 및 혁명 전통에 관해 학생들을 교육하기 위해 주제 교육 활동이 실시 될 것입니다.
위치 건설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환경을 최적화하십시오.
1. 수업 환경을 아름답게합니다. 교육의 중요성과 인본주의 적 치료를 강조하고 학생들의 팀 정신과 실전 능력을 길러줍니다.
2. 기금 마련 행사를 최적화하십시오. 매주 월요일 기금 마련 행사를 준수하며 국기는 풍부한 애국심을 요구하며 전통 애국심과 고무적인 내용을 유지하면서 사회 생활, 시사 정치 및 학교 현실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학생들의 실용적인 사고와 긴밀하게 통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좋은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을 실행하십시오. 학생의 캠퍼스 생활에 가깝고 다양한 형태의 다양한 콘텐츠 준비가 필요합니다. 콘텐츠 선택 및 구성에있어 학생들의 주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생들에게 세계 주요 행사, 캠퍼스 뉴스, 학생들을위한 애국심 교육을 이해시키고 학생들의 정서를 기르도록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