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학생 연맹 취업 계획

학생 연합 생활부 업무 계획


푸순 직업 기술 대학의 새 학기가 들어서면서 푸순 직업 기술 대학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 해 있으며, 교육부는 계속해서 삶의 목회 전통을 이어 나가야하며, 직업을 계속하면서 다른 부서와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 정보 학부의 생활 학부는 항상 "급우들에게 봉사하고 스스로를 증진"하는 원칙에 기초하여 학생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면서 삶의 목회를 뒤로 밀고 우리 자신의 부티크 활동을 만들고 새로운 태도로 도전에 맞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긍정적 인 태도로 자신의 직업을 수행하십시오. 위의 상황을 바탕으로 푸순 공과 전문 학교 상공학과의 학업 계획은 다음과 같다.

하나. 자기 건설

1. 자기 건설을 강화하고, 일하는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경영을 개선하십시오. 우리 선교부는 병원의 리더십과 지도력의지도 아래 자체 특성에 따라 자체 기관을 최적화하고, 삶의 한 부분을 통합하고보다 표준화되고 효율적으로 운영해야한다. 교사와 학생이 체계적이고 체계적인 생활 부서를 볼 수 있도록 노동 및 개인 책임 분담을 명확히하십시오.

2. 삶의 내각의 일을 완료하기 위하여 노력하고십시오, 신중하게 모든 성실한 규율 및 조직에 복종하기 위하여 성직자에게서 지도자에게 각종 규칙 및 규칙을, 공부하십시오.

3. 일과 학업, 인생의 관계를 엄격히 고쳐라. 작업 태도는 긍정적이고 정확하므로 작업을 수행하고 책임을 이행합니다. 작업은 효율성, 품질 및 조작성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조작성, 품질 보증, 작업 효율성 및 "쓸모없는 작업"에서.

4. 시급한 피드백 정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장관급이나 임원에 관계없이 업무에 어려움이있을 경우 먼저 제 시간에 해결해야하며 지연을 피하기 위해 상사에게 제 시간에보고해야합니다.

2. 작업 시스템 :

1. 학교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고 학생 연합의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십시오.

2. "반 친구들, 학생, 정신적으로 학생들에게 봉사"의 정신으로 정보 학교에 최선을 다하십시오.

3. 생활부의 모든 구성원은 긍정적 인 열정, 노력, 책임감 있고 책임있는 업무 방식을 개발해야합니다.

4. 생활 부는 학교의 물류 분야에서 학생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둘 사이의 관계를 조정하며 학교의 식단과 안전 등에 관한 학생들의 의견과 제안을 폭넓게 수집하고 관련 부서에 신속하게 연락해야합니다. .

5. 학생들의 기본 이익을 유지하고 학생들이 행복하고 질서있게 생활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학생들의 대학 생활을보다 다채롭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6. 삶의 일원은 학문, 일 또는 생활에서 항상 학생의 마음 속에있는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이고 정보 대학생 협회에 해를 끼치 지 않도록 엄격히 요구해야하며 모든면에서 모범이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리드를 잡아라.

7. 특별한 사정으로 정기 회의에 참석할 수없고 일할 수없는 경우, 장관에게 사전에 휴가를 요청해야합니다.

3. 정규 작업 :

1. 기숙사 관리

매주 정기적으로 기숙사의 위생 상태를 점검하십시오.

장래의 기숙사 위생 및 후속 조사에 대한 정기적 인 검사.

2. 기숙사 건강 지식 교육

계절의 계절에, 우리는 질병 예방에 관한 지식을 제공하고, 신문 및 기숙사 형태의 질병 예방 지식을 알릴 것입니다.

3. 풍부한 캠퍼스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조화로운 캠퍼스, 당신과 나는 첫 번째"따뜻한 집 "기숙사 평가를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푸순 직업 기술 대학의 비즈니스 및 산업부의 훌륭한 캠퍼스 활동은 교사와 학생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전 평가 원칙을 바탕으로 이번 학기 혁신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새로운 학기와 새로운 연구는 교사들에게 새로운 시각으로 검토 될 것입니다.

4. 다른 일의 개발

1. 다가오는 제 10 회 푸순 직업 및 기술 대학 대회에서 물류 지원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비즈니스 및 산업부의 선수들에게 물류 작업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걱정하지 않아도되고 산업 상거래 부서에서보다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운동 중 다른 부서와도 긴밀히 협조합니다.

2. 학기 중에 학생회의 다른 부서의 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학생회 내에서 "어려움을 겪고 생활부를 돕는"작업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푸순 직업 기술 대학의 미래에 기여하기 위해 여러 부서와 긴밀히 협력하십시오.

3. 정기적으로 목회를 열고 중요한 회의 중에 필요한 회의록을 작성하십시오.

위의 내용이 이번 학기의 작업 계획입니다. 삶의 목 간부와 간부는 항상 열정과 긍정적 인 태도로 최선을 다하여 업무에 전념하고 정보 부서의 다른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우리 부서의 모든 업무가 질서있게 진행되도록합니다. 학교의 환영 평가에 기여하고 가장 큰 힘을 발휘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