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학생 연맹 취업 계획

학생 연합 사무국


새 학기에는 주택 관리부의 특별한 기능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 할 것입니다. 이 부서는 청년 동맹의 사명을 계속 전진 할 것입니다 : 전심으로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학생들의 일을하고, 오랫동안 대학의 교사들과 대화 할 것입니다. 학생과 교사 간의 다리 역할을하십시오. 우리는 이번 일에 우리 업무를 잘 수행 할뿐만 아니라 우리학과의 특성을 만들어야합니다. 기숙사에서 학생들의 삶을 풍요롭게하고 기숙사에서 학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새 학기에 필요한 업무 조정과 준비를했습니다. 주택 및 관리 부서의 업무를 개선하고 새로운 업무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첫째, 침실 관리 : 주택 관리 부서의 일상 업무의 초점은 주로 침실 밤, 침실 건강, 침실 보안으로 나누어 기숙사에 배치됩니다.

1. 밤에 침실 확인하기 : 일상 점검, 평소와 같이 주말에 지내기, 정기 검사 및 특정 검사 시스템을 이용하십시오.

정기 점검 : 저녁 10시 30 분에 각 침실을 확인하고 기숙사 직원이 도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폭행 검사 : 특별 공휴일 동안 일반적인 관측을 통해 개별 실은 놀라운 검사를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현장 검사 : 일반 관측을 통해 개별 특별실을위한 저녁 11시 30 분 이후에 현장 검사를 실시합니다.

2, 침실 건강 : 학교 물류 및학과의학과 통상 검사를 통해. School of Art가 학교에서 더 우수한 침실과 문명화 된 침실을 차지할 수 있도록 각 침실의 건강 상태를 파악하고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특정 작업은 정기 검사 및 갑작스런 검사와시기 적절한 통계를 사용합니다.

정기 점검 : 월요일마다 12:30에 매주 월요일 침실 청소를 감독하고 점검하십시오.

폭행 수표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기숙사를 점검하고 정비 및 청소 상황에 대해보고하십시오. 불충분 한 침실 선생님과 상담하고 정기적으로 기숙사 평가 및 교정을 위해 점수 통계를 학생 사무실에 제출하십시오. 전체 라인 보고서 및 비판을 실시하십시오.

통계 : 학교 물류의 건강 결과 피드백 양식에 대한 통계, 데이터 정렬 및 확인 및 사무실 파일에 저장됩니다.

3, 침실 안전 : 학생들에게 침실에 물건을 보관하도록 상기시킵니다. 외출 할 때 문을 닫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기숙사 직원들은 관계를 잘 관리하고 싸우고 싸우는 상황을 철저히 지켜서 제 시간에 교사에게보고해야하며 학기 중에는 금지 된 전기 제품의 안전 검사를 계속할 것입니다. 뜨거운 열과 같은 고전력 기기를 사용하는 것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침실에서 개인적으로 철사를 당기거나, 불법 전기 제품을 사용하거나, 순차적 조사가 필요하고 교정이 필요한 등 침실 안전에 대한 숨겨진 위험.

둘째, 침실 문화 : 이번 학기는 "침실의 미화 정화" "10 명의 최고의 침실 장"과 "조화로운 침실"선발 활동의 개발이 열릴 것입니다. 주된 목표는 09 학년생뿐 아니라 모든 수준의 고등학생들입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침실에 대해 깊은 인상을 심어주십시오.

셋째, 신입생을 만나기 위해 : 새로운 학생 등록 ​​기간 동안, 특히 새로운 침실 기숙사 작업을하기 위해 교사가 새로운 일을하도록 돕고, 신입생에게 기숙사 주택 및 침실 건강 작업을 안내하십시오.

넷째, 새로운학과를 모집합니다.학과를 육성하고 성장시키기 위해서, 새로운 육군 훈련 후에, 우리 부서는 학생회 의 모든 동일한 부서를 공개적으로 모집하고 신입생 신입생에게 부서의 의무와 의무를 알리고 통과시킵니다 일대일 면접을 통해 우리 부서의 통찰력이있는 사람들을 모집하고 평가를 통과 한 후 1 개월간의 수습 기간을 거친 후 이들을 부서의 공식 멤버로 채용 한 다음 신입 사원을 위해 훌륭한 일을합니다. 작업 핸드 오버. 함께 모든 대학생들을 위해 봉사하십시오.

다섯째, 예술 학교가 기숙사에 대한 이데올로기를 가르친다 : 학생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구조를 강화하는 경영학과의 이번 학기, 그리고 조화로운 우호적 인 침실의 건설을 가리킨다. 쓰레기가 집으로 들어간 기숙사의 내부 비판 및 공제 포인트를 위해 학교 지도자들은 깨끗한 환경에서 사람들을 길러주고 엄격한 관리를 통해 사람들을 훈련하며 신중하게 봉사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미술 학교를 보여줍니다. 선명한 이미지.

이 부서는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여 좋은 결과를 창출 할 것입니다. 우리의 공동 노력으로 교사의지도와 도움을받습니다. 나는 우리학과가 계속 발전 할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예술 학교의 미래가 더욱 빛날 것이라고 믿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