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학생 연맹 취업 계획

2019 학교 학생 회관 업무 계획


Huaibei Vocational and Technical College 학생 연합 은 청소년 리그위원회 (Youth League Committee)의지도하에 학생 자치 조직으로 대학생과 학생들 간의 다리 역할을하며 대학생의 조직 활동을 조직합니다. 리더십하에있는 특별 부서로서, 사무실은 학생들의 조직과 학생들에게 봉사해야 할뿐만 아니라 전체 학생회 지도의 책임을 져야합니다. 새 학기, 새로운 도전, 모든 종류의 성가신 복잡한 작업에 직면, 우리는 두려워하지 않고, 열정과 자신감이 더 충만하며, 우리가 항상 "봉사, 단합, 자기 단련, 혁신"의 원칙을 고수하는 한,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우리는 사무실에서 잘 할 수 있습니다. 유스 리그위원회 (Youth League Committee)의 보살핌과 리더쉽 아래, 학생 업무실은 업무 기능을 바탕으로 전 학기의 취업 경험을 요약하고 학기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웁니다.

첫째, 내부 공사 강화

1. 사무실 업무의 특별한 성격을 기반으로 부서의 구성원은 높은 수준의 사상 인식, 책임있는 업무 태도를 가져야하며 특정 작문 기술과 컴퓨터 작동 능력을 갖추어야합니다. 따라서 업무의 다음 단계에서 사무소는 모든 부서의 업무에 대해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하며 직무 등록 및 부동산 차용 및 기타 개인적으로 검토되고 보관되며 사무실의 책임자가 책에 묶어야합니다. .

2. 사무국은 학생회 의 핵심 부서로서 사무실 및 부서원들의 열정을 유지하고 각 학생 간부 회원의 열정을 동원하며 학생회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각 회원이 직면 한 실질적인 문제를 이해하며 도움을주는 방법을 찾습니다. 학생들학생회 의 따뜻함을 느끼고, 일에 대한 열정을 느끼게하고, 학생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적절한시기에 내부 의사 소통을 잘 수행하십시오.

둘째, 사무 :

1. 정기 회의 준비. 회의는 일요일 오후 8시에 시작될 예정이며 회의의 내용은 주로 성공과 실패 문제를 요약하고 다음 주 작업 과제를 정리하고 업무 경험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경험 교환은 주로 전주의 업무 결과에 대한보고, 다음 주에 대한 작업 계획의 통보, 업무 활동의 성취 평가 등으로 구성되며, 우수성을 확인하면서 가능한 한 빨리 수정해야한다고 단언합니다. .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에 따라 회원의 업무 효율성과 품질이 지속적으로 향상되며 학생 간부는 서로 배우고 비판하고 자기 비판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강점을 잘 활용하고 교육부의 기억 문제를 바꾸십시오. 의사 소통과 학습 진전에 대해 배웁니다.

2. 섣달 그믐 날, 10 대 가수 경연 대회 및 기타 활동에서 계획 및 조정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십시오. 프로젝트를 계획하는 일을 완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캠퍼스에서 상위 10 위 가수 대회와 같은 대규모 행사를 개최하는 과정과 신입생 환영 과정에서 학생회의 시간 약속을 조정하고 인력을 조정하여 활동을 원활하게 진행하고 응급 상황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학생 간부의 성과는 평가시 학생 간부를위한 참고 자료로 문서화됩니다. 3. 학생회 의 여러 부서 간의 조정 관계를 조정하십시오. 교수진과 학생회 의 의사 소통 및 의사 소통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면서 학생회학생회 의 관계 (예 : 여러 부서의 학생 조합 과의 관계)에주의를 기울여 학생회 활동을 원활하게해야합니다. 수행하는 것이 더 낫다. 모든학과가 학생의 참여를 더 잘 이해하고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활동을 조직하도록 감독하고 촉구하십시오.

4. 특히 새로운 선거의 중요한 부분에서 학생 연합 사무소의 연속으로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학과의 우수한 재능을 흡수하여 미래에 더 잘 일할 수 있고, 학생들에게 봉사하며, 학교의 학생 연합 사무소를 혁신하고 영예를 얻도록 결심하십시오.

5. 파일 관리를 강화하면 파일 관리는 항상 사무실에서 가장 중요한 일상 업무 중 하나였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파일 정렬 및 파일의 불규칙한 마무리 및 업데이트로 학생회 의 작업을 최적화 할 수있을뿐 아니라 학생 조합 의 미래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성장은 증거를 제공합니다.

셋째, 학생 협의회 시스템

1. 학생회 와 관련이없는 활동을 사무실에서 수행 할 수 없습니다.

2. 간부는 개인적으로 열쇠를 준비하지 않아야한다. 어떤 부서에서 사무실을 사용해야하는 경우 장관급 부서의 장관이 사무실로 열쇠를 가져와야합니다. 열쇠가 사용되면 사무소로 반송되어 돈도 송금되지 않습니다.

3. 학생회 회원은 의식적으로 공공 재산을 돌보고 사무용품과 관련이없는 재산을 사무용품에 두어서는 안됩니다.

4. 사무실을 이용하는 직원은 방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유지해야하며 퇴실 할 때 전원 공급 장치, 문 및 창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넷째, 주요 활동 :

1. 새로운 삶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011 학년도 학생들은 2019 년 9 월 6 일 경에 학교에보고 할 것입니다. 우리 부모님들과 신입생들에게 교사와 학생들이보고 할 때 열정을 느낄 수 있도록 학생들이 우회하지 않도록 학생들 은 신입생 환영의 자세를 취하십시오. 우리는 청년 동맹위원회 (Youth League Committee)의 통일 된 협의를 듣고 장거리 버스 정류장, 기차역 및 사우스 버스 정류장에서 신입생을 데려 올 것입니다. 이를 위해 학부모를 지원하고, 학생들에게 열정과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리셉션 운영을 더 미묘하게 조정하고 신입생을위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2. 새로운 일자리를 구하십시오. 학생 연합 사무소가 더 잘 운영되도록하기 위해 학기 초에 학생 연합 사무소를 모집합니다. 새로운 학생 을 모집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학생 연합 의 내부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신중하게 평가하고 선택에 집중해야하며 학생회에 가장 신선한 혈액을 주입해야합니다.

3. 대학생 사진 경연 대회. 이 경쟁은 사무실의 책임입니다. 휴일 전날에는 여러 부서의 학생회가 휴가를 마치고 휴교 기간 중 고향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고 학교에이 콘테스트를 추가하게됩니다. 사무실이해야 할 일은 통일 된 방식으로 출품작을 수집하고 조직 한 다음 대회를 조직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승리 작품은 1 주일간의 전시를 위해 창에 게시되었습니다.

4. 가치 날짜 표와 임무 표를 개발하십시오. 임기는 화요일 12:30,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근무 시간은 오후 7 시부 터 오후 8시 30 분까지이며,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근무 시간은 오후 4시 20 분 이후입니다. 특정 시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근무 표 및 가치 표를 작성함으로써 학생들은보다 어려운 문제를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으며, 한편으로는 교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5. 학생 연합 사무소 ( Student Union Office)에 새로 온 학생들을위한 조위 사업. 신입생은 학년도가 시작된 후에 군대 훈련 단계에 진입하게되며, 그 기간 동안에는 신입생을 새로운 학교, 새로운 환경 및 새로운 삶에보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새로운 군대 훈련 기간 동안 남 형제 및 자매들에게 따뜻하게 준비가됩니다. 그때 우리는 새로운 학생과 대화하기 위해 놀이터, 기숙사에 들어가고, 대화에 관해 이야기 할 것이고, 우리는 또한 그들에게 물을 보내고, 그들 사진을 찍고, 그들과 함께 노래 부를 것입니다. 이 행사가 끝난 후 우리는 우리의 남동생들과의 대화를 강화하고 감정을 향상 시켰다고 믿습니다. 군사 훈련의 날들은 향수에 걸맞게 우리의 향수에 걸맞게 평가됩니다.

주제 기사와 함께 추천 >>>

2011 학년도 학생 작업 계획의 첫 학기 | 가을 학기 연구부 작업 계획 | 2019 학교 외부 근로 계획 | 2019 학생 연합 봉사 활동 계획 5 | 신약 2019 작업 계획 | 대학생 연합 부서별 업무 계획 | 2019 학생 연합 활동 계획 에세이 | 2019 청소년 리그 학생 계획 |
학생 직업 계획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6. 사무실 규칙 및 규정 연구. 진료소가 신선한 피를 흘린 후, 규칙 및 규정에 대한 연구를 통해 신입 사원이 책임 의식을 심화시킬 수 있도록 학생 연합 사무실의 원활한 업무를 수행하기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신입 회원이 학생회 의 다양한 시스템을 수행 할 수있는 시간을 마련하겠습니다. 또한, 사무실은 학생회 의 개발 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다른 부서와 함께 조직하고 연구 할 것입니다.

7. 신입생과 노인이 교류회를 갖는다. 신입생 교환 학생회 는 신입생에게 첫 번째 선물로 주어지는 행사이며 신입생들이 학생회 의 활동을 이해할 수있는 창구이기도합니다. 좋은 오래된 학생 교환 회의를 운영하는 것은 학교의 응집력을 높이고 미래의 일을위한 좋은 기초를 마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오늘 저녁 우리는 대학 수준 이상의 지역 사회 단체들과 연락을 취할 것이며, 그들은 자신의 특별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공연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새해 전야제 작업에서 이전 문화 예술부의 교훈을 배우고 조심스럽게 모든 준비를합니다. 우리는 캠퍼스에서 상위 10 명의 가수의 작업을 준비하기 위해 새롭고 오래된 학생 교환 회의를 통해 신입생의 재능을 탐구 할 것입니다. 사무실은 초대장을 조직, 수령 및 전송하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8. 형제 부서와의 네트워킹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학생회 의 활동은 대학생의 지원뿐만 아니라 학생 조합 및 형제 자매의 지원을 필요로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모든 사람과의 유대를 강화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다른 사람들과 배워 나가야합니다. 공부하고 일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우정과 교류의 형태로 형제 자매들과 대화를 나눌 것입니다. 방과후의 삶을 풍요롭게 할뿐만 아니라 연결 고리를 깊게하고 우리와 소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경영 경험을 토의하며, 다른 것들과 경험을 배울 수 있습니다.

9. 강연을하십시오. 아이디어, 지식, 문명을 담을 수있는 플랫폼 인 Lectures는 오랫동안 대학에서 새로운 것이 었으며 대학생의 생각, 사고 및 지식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이 정규 강의는 우리 Huaibei Vocational and Technical College에서 정확하게 빠져 있습니다. 이번 주에는 석탄 부문과 같은 강연이 몇 번 있지만 우리 학교에는 아주 적은 수의 강의가 있습니다. 강의 자체가 너무 학문적이며, 주제가 학생들에게 가깝지 않으며, 엄격한 형태로 인해 우리 대학에서 전통적인 강의가 정상적으로 수행되지 못하게되었습니다. 따라서 학생 연합 사무실은 우리 병원에 적합한 여러 강의를 계획 할 것입니다.

10. 다른 부서가 좋은 일을하도록 지원하십시오. 예를 들어, 문화 체육학과에서 상위 10 위 가수 경연 대회, 학습 부서에서의 토론 등.

위의 내용은 이번 학기 학생 연합 사무실의 작업 계획입니다. 이번 학기에는 더 많은 열정을 가지고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사무 책임을 분명히하고, 회장과 협의하고, 여러 부서가 잘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조정하고, 학생회 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끊임없이 일을 개선하고, 경험을 정리하고, 형제와 부서에서 배워 나가고,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주제 기사와 함께 추천 >>>

2011 학년도 학생 작업 계획의 첫 학기 | 가을 학기 연구부 작업 계획 | 2019 학교 외부 근로 계획 | 2019 학생 연합 봉사 활동 계획 5 | 신약 2019 작업 계획 | 대학생 연합 부서별 업무 계획 | 2019 학생 연합 활동 계획 에세이 | 2019 청소년 리그 학생 계획 |
학생 직업 계획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그것은 또한 Xia Hemao의 풀이며, 산 단풍 나무 잎입니다. 독재 스쿨 교장을 보내고 난 후에 나는 하늘을 열망하는 젊은 독수리 무리를 환영해야한다. 새 학기가 조용히 여름 방학에 도착했습니다. 이는 우리 학습 부서가 새로운 직업을 시작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신학기에서는 서로의 노력을 배우고 그것을 보완해야하며 전 학기의 경험을 종합하여 첸 신을 활성화하고 열정을 가지고 새로운 기회와 도전에 동참 할 것입니다. 학기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9 월 :

1. 학습 부서는 학생회 의 교사 및 기타 부서와 협력하여 새 학기 시작을 준비하기 위해 새 학기 학생 등록, 새 학급 고지, 새 서적 수집 등을 수행합니다.

2. 학습 부서에서는 가능한 한 빨리 시험 결과를 확인하고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 시험을 준비하고 시험을 검토하고 합격 할 것을 촉구합니다.

3. 이번 학기에 계속해서 수사 업무를 수행하고, 특히 수업, 이름, 시간 제한, 이유 등을 포함한 학생 휴가의 검증에 초점을 맞춘 적시 기록을 작성하며 결근 및 위조에 엄격히 전념합니다. 가짜 기사의 학생들은 통보되고 공제됩니다;

4. 우리학과는 학생회 의 다른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이 학기의 환영 일 할 것입니다.

5. 우리 학교의 15 번째 새 간부들을 위해 우리 부서는 새 간부들을위한 연수 교환 프로그램을 조직하여 새 간부들에게 새 학기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있는 학습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10 월 :

1. 학습 부서에서는 10 레벨의 신입생에 초점을 맞추고 신입생에 대한 조사를 강화하며시기 적절한 기록을 작성합니다.

2. 교육부는 이번 달 대학 수준에서 논쟁을 벌여 교육을 조직하고 후속 학교 수준의 토론을 준비 할 뛰어난 선수를 선정 할 것입니다.

3. 학생들은 일하러 돌아오고, 우리 부서는 교사가 작품을 수집하고 부서와 협력하여 스케치를 개최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11 월 :

1. 11 월은 신입생 대학 생활의 3 번째 달이며, 신입생들에게 학업을 촉구하는 것은 이번 달의 우리학과의 작업의 초점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연구위원회 위원과 각 학급의 학생 대표를 소집하고 연구 활동에서 학생들이 겪었던 어려움과 학습 요구를 교환하고 전달했으며 그들에게 몇 가지 기본적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2. 우리 사역은 모든 수준의 학생들의 수업 상황을 감독하고, 학생들이 열심히 일하며 모든 사람들이 배움의 기쁨을 누릴 수있게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3. 영어 시험과 만다린어가 도착했습니다. 우리학과는 적극적으로 교사와 협력하여 학생들의 등록 업무를 조직하고 인증서 발급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에게 다시 검토하도록 상기시킵니다.

12 월 :

1. 다양한 시험 준비를 조직하십시오.

2. 시험을 치르기 전에 우리 부서는 만다린 시험의 1 년차 응시자를 훈련 시켜서 시험의 목적과 형식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하여 학생들이 시험에 대한 태도와 명확한 태도를 갖도록합니다. 목표는 학생들이 시험을 검토하고 시험하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지난 학기에는 대학 지도자들의지도와 보살핌을받으며 학습 부서에서 각자의 내적 및 외적 업무에서 훌륭한 일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진지하고 책임감 있고 동기 부여가 뛰어나며 훌륭한 업무 방식을 취하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연구했습니다. 우리의 공헌 이번 학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비록 새로운 지위가 어깨 위에 있었지만,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고이 길을 따라 노래 할 것입니다!


2011 학년도 1 학기 학년도 취업 계획에 관한 기사보기 >>
2019 대외 협력 사업단
2019 학생 연합 봉사 활동 부서 작업 계획 5 신입생 2019 취업 계획 대학 학생 회관 업무 계획
2019 학생회 활동 계획 에세이
2019 청소년 연맹 학생 계획
2019 년 2 학기 학생회 근무 계획 고교생 조합 작업 계획

더 많은 것을 보려면 학생 연합 작업 프로그램 ( Student Union Work Program) 섹션으로 가십시오. >>

여름의 소음으로 우리는 새로운 학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속담처럼, 좋은 출발은 전투의 절반입니다. 작년 한 해 모든 학부모 님들의 공동 노력으로 인문학 및 학습 부서에서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번 학기 동안 우리는 장점을 계승하고 단점을 보완 할 것입니다. 학습 부서에서 더 나은 직업을 구하고 학생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이번 학기의 학습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출석,이 작품은 학생의 일상 학습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아침과 저녁 시간에 자율 학습을 계속하고, 기록을 정리하며, 적시에 문제를 찾아 내고, 학생들에게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에게 좋은 학습 환경을 제공 할 것입니다.

둘째, 정기적 인 모임, 매주 필요한 경우 매 학급위원회 간부들을 구성하고 학부 간부들을 정기적으로 만나고 활동의 정보를 적시에 전달하며 각 학급의 학습 상황과 학습 분위기를 이해하여 학생들의 학습 역 동성, 동종 요법 조정하십시오.

셋째, 개최 행사, 대학 생활이 훌륭한 이유는 그 풍요 로움 때문에 행사가 매우 필요합니다. 첫 번째는 우리가 학기에 개최되지 않은 직업 기술 경쟁이 있다는 것입니다.이 학기는 학생들의 전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최됩니다. 두 번째는 11 월에 스터디 스타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그 때 우리 부서는 학교와 부서의 특정 조건에 따라 적절한 활동을 실시 할 것입니다. 12 월은 법정 공표 월이며, 학습 부서에서는 법률 보고서를 듣고 학생들의 법률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조직 할 것입니다. 지난 학기 토론회에서 우리학과는 우수한 결과를 얻었으며 이번 학기에도 계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논쟁은 사건의 양면을 명확하게 할뿐만 아니라 웅변술을 행사하고 논리적 사고력을 강화시킵니다. 이번 학기에 우리는학과에서 토론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드라마 공연에서 우리학과는 교사들에 의해 조직 된 신학기 강의 개혁을 수행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자신의 드라마를 고를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향상시키고 학습 콘텐츠를 풍부하게하기 위해 경쟁 할 우수한 사람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학교 활동에 대해서는 아직학과와 협의 할 필요가 있으므로 상황을 재검토 할 필요가 있습니다.

4. 대학 학생 회학생 회합 을 통해 학생들이 공부할 때 겪게되는 다양한 상황을 완전히 이해하고 대다수의 학생들을 동원하여 노동부가 그들의 업무를 수행하고 모든면에서 제안을 충분히 듣고 학습을 촉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다양한 활동.

5.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학생과 의 병원 및 다른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조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이번 학기의 나의 학업 계획입니다. 과거의 일을 토대로하고 있지만, 제대로 시행하기 란 쉽지 않습니다. 모든 부서의 적극적인 협력이 필요합니다. 저는 인문학과가 새로운 업적을 창출하고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인문학에 빛을 더하기를 바랍니다.


가을 학기 연구에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
학생과 교육 구의 복지부 업무 계획서 5 '2019 학생회 복지부 업무 계획서 5 새학과 2019 연차 계획 학생회 활동 계획> 대학생 연합 작업 계획 학생 작업 계획서 작업 모델' > 2019 학생 연합 작업 계획 Fan Wen 학생 연합 사업 계획> 2019 년 청소년 학생 학생 계획> 2019 년 2 학년 학생 연합 활동 계획 학생 연합 활동 계획 >> 고등학생 조합 계획 학생회 학습 부서 업무 계획 '> 수학 대학생 학생 학습 부서 업무 계획 [ 학생 연합 업무 계획 열 목록으로 돌아 가기]
새 학년이 시작되면서 우리는 대외 관계 부서의 새 학기의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학생회 의 유일한 외부 및 비즈니스 지향 부서로서 외부 세계와 다양한 기업 간의 교류와 협력, 내부 및 다양한 부서의 조정을 담당합니다. 다음은 우리학과의 새 학기를위한 작업 계획입니다.

첫째, 초기 본부 건설

1. 새 학기 초에 새로운 일이 진행되고 있으며, 신입 회원 영입과 훈련에 좋은 일을하고 외무부의 미래 발전을위한 토대를 마련 할 것입니다. 교육 과정에서 신규 이민자에게는 실습, 사고 및 의사 결정의 기회가 더 많이 주어지며 동시에 신임 장교에게는 교육 과정에서 배울 수있는 보편적으로 적용되는 복지 수련 과정이 발행되며 신중하게 요약됩니다. 새로운 사람들이 자신들의 우회로와 막 다른 골목을 지나는 것을 피하기 위해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넘어서십시오.

2. 동시에 우리 부서는 부서의 내부 규칙 및 규정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아웃 리치 (outreaching) 기관의 건설은 긴급한 필요성이며, 이러한 방식 만이 아웃 리치의 지속성과 개발 가능성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3. 새로운 프로젝트가 끝나면 임원들을 몇 개의 그룹으로 나눠서 팀 리더를 구성하여 그룹 내 노동 분업을 정의하고 초기 단계에서 임원의 글쓰기 기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룹 간 계획 책 쓰기 대회를 실시합니다.

4. 혁신적인 아웃 리치 (outreach) 모드 - 각 그룹이 회사에 익숙하고이 기업과 장기간 접촉 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팀원들이 다른 기획 부서의 직원들과 오랜 시간 연락 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5.학과 출석은 공동 노력이 필요합니다. 사람이 잘하기는 어렵지 않지만 부서의 사람들이 함께 할 수있게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사람이 늦을 때마다 모든 부재는 전체 부서의 성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므로 이번 학기에 우리는 강사들에게 강연을 요청해야하며, 우리학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합니다.

6. 평가 시스템 구축 각 봉사 활동이 끝나면 탁월한 임원들이 직원의 열정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칭찬하고 장려하십시오.

둘째, 중기 아웃 리치 활동

이번 학기의 테마 활동은 더욱 많아지고 활동은 "금메달 호스트 경연 대회", "문 문화의 달", "천국의 재능에 감동", "새해 파티"등의 컴팩트 한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 온라인 모임과 자연스럽게 활동을하십시오. 그것은 또한 증가했다.

1. 활동을 한 번 계획하십시오.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우리 주변의 모든 종류의 홍보 활동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우리가 만드는 홍보 활동이 비즈니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더 새롭고 매력적이되도록하십시오.

과거에 교류 한 상인들과 계속 연락하고 과거의 이해와 경험을 통해 다시 협력의 기회를 찾으십시오. 좋은 업무 관계를 유지하고 장기간 지속 가능한 협력 체제를 수립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아웃 리치의 방법을 확장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찾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으십시오. 봉사 활동을위한 기회와 가능성을 더하십시오.

4. 비영리 단체, 환경 단체 및 자선 단체와 소통하기 위해 전도 여행 플랫폼을 사용하여 학생들이 사회에 봉사하고 학생들이 사회에 도움이되고 영적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5. 임원들에게 경험과 경험을 교환하고, 서로 배우고, 함께 진보하도록 격려한다.

6, 스폰서 쉽 후 정보 피드백의 좋은 일을, 학교 및 비즈니스 협력 윈 - 윈 상황이어야합니다, 우리는 학교에 책임이 있어야합니다, 사업에 대한 책임.

셋째, 최종 요약

각 직무의 끝은 다음 직무의 시작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한 번의 직무에서 얻은 정보와 경험은 소중한 것이므로 직장에서 요약하고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1. 실패 또는 성공에 대한 이유를 요약하고 그들로부터 배우십시오.

2. 헤드리스 파리를 피하기 위해 각 봉사 활동의 방향과 목적을 명확히하십시오.

3. 서로의 경험을 팀원들과 나누고 자신의 문제를상의하십시오.

봉사 활동은 섬세하고 복잡한 일이며, 직면하는 사물은 복잡하며 사물은 사소하고 큰 인내심과 열정이 필요합니다. 새 학기에는 우리 부서가 가능한 한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중국과 기업, 그리고 파트너가 될 수있는 기업과 기관과의 교량은 의사 소통과 교류가 원활하고 그들과 좋은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Tianzhong의 모든 주요 활동을위한 자료를 제공하며, 학생들을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훌륭한 영적 문화를 창조하고 활동이 완벽하고 적절하게 이루어 지도록 보장합니다. 이번 학기의 다른 부서와 협력하여 세계 발전에 더 큰 공헌을하십시오!

I. 대외 협력부의 내부 업무 계획

1. 대외 협력부의 업무는 다른 부서의 업무에 비해 상당히 특별하며, 다른 부서보다 ​​먼저 수행해야하며, 다른 부서와 협력하여 사전에 여러 부서의 도움을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므로 여러 부서와 긴밀한 관계가 필요합니다. .

2. 대외 협력부는 가능한 한 많은 역할을 수행하고, 파트너가 될 수있는 다양한 기업 및 기관과 의사 소통하고 교류하며, 우리 부서의 모든 주요 활동을위한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훌륭한 협력 관계를 수립 할 것입니다. 보증 활동의 개선 및 보장.

3. 봉사 활동 부서는 실용적 능력을 가장 잘 반영하고 종합적인 질을 요구하는 그룹이므로 이번 학기에 관련 교육을 실시 할 예정입니다.

4. 외교부는 사회 연맹 및 대학의 이미지를 대표하므로 외교부는 다양한 활동을하는 과정에서 학교 내외부의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간결한 이미지를 수립해야하며 개인적인 질의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일이 시작되어 각 부처와 긴밀히 접촉한다.

2. 외무부 후원을위한 세부 계획

1. 대외 관계 부서의 업무는 장기적이고 지속적이어야하며, 일반적으로 캠퍼스 주변 비즈니스 및 학생 생활과 관련된 비즈니스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2. 대외 관계 부서는 유명한 유명 제조업체를 방문하기위한 연락처 구성, 유명 인사가 대화 형 강의를하고, 제조업체에게 성공적인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양한 신제품 전시회, 프로모션 및 기타 활동을 개최하도록 요청하는 등 일부 활동을 주도 할 수 있습니다.

3. "Culture, Life"주간 활동을 수행하는 상품 운영자의 학생 소비를 충족시키기 위해 서적, Wenquxing, 일 용품 등과 같은 학생들의 활동을 촉진시키기 위해 다른 협회와 협력하십시오.

4. 대외 관계 부서의 정보 부족으로 각 부서는 처음부터 시작해야하며, 부서는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완전한 고객 프로필을 수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장기적인 작업이며 완벽한 정보를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 작업은 어려움이 있지만, 우리 부서와 대학의 봉사 활동에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이 일에 집중하고 바깥 세상과의 관계를 강화할 것입니다.

새 학기가 올거야 ...

대외 관계 부서의 주된 임무는 후원을 이끌어 내고 학생 연합 의 노동 비용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룹 차원에서 자금 지원은 다양한 활동의 ​​기초이며,이 수준에서 봉사 활동 부서의 활동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여부는 전체 학생의 업무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대외 관계 부는 다른 부처와 마찬가지로 학생회 의 조정 부서로서 대외 협력부의 업무가 여러 부서의 협력 및 지원과 분리 될 수 없으며, 동시에 외교부는 다른 부서의 업무에만 적극적으로 협조합니다. 학생회 전체의 일을 제대로하기 위해서. 새 학기가 시작되면, 나는 새로운 작업 계획을 세울 것이다.

1. 대외 관계 부서의 업무는 장기적이고 지속적이어야한다. 평소에는 학생들과 관련된 일부 제조업체에주의를 기울이고 잠재 스폰서를 탐구하며 대외 관계 부서의 지 역 직원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하십시오. 잠재적 스폰서의 협력 의도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적시에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학생들의 관심과 공통적 인 요구 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급우들 사이의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두 가지를 조합하여 학생과 후원자와 양방향으로 의사 소통하는 출발점으로 사용하십시오.

2.이 양식을 통해 홍보 자료를 정기적으로 게시하여 기업 공동체를 홍보하고 기업의 후원과 지원을 얻고 상호 이익이되는 협력을 달성하고 장기간 긴밀한 접촉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 분야를 개방하십시오.

3. 외교부는 유명 인사와의 접촉을 조직하고 사회 유명인, 변호사, 정부 부서장에게 연락하여 법률 학교의 특성을 충족시키는 대화 형 강의를하고 제조업체에게 성공적인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학생 세션을 개최하도록 요청하는 등의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성적 성과 전시회 등을 지원하고 다른 부서가 적극적으로 협력에 참여하도록 자극하고 공급 업체 지원 및 후원을 위해 노력합니다.

7,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학생의 소비에 부합하는 상품 딜러와 같은 서적, 스포츠 용품, Wenquxing 및 기타 전자 제품에 연락하여 장소를 임대하고 배너를 매고 선전함으로써 장소 수수료 및 홍보비를 수령하십시오. 잠깐.

위의 내용은 대외 관계 부 (Department of External Relations)의 업무 아이디어 중 일부입니다. 구현 과정에서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약간의 변경 및 조정이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이 동호회의 학생 조합 및 부서가 외무부의 모든 당사자들에게 지원을 제공하고 협력을 통해 좋은 직장을 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대외 관계 부서의 주된 임무는 후원을 이끌어 내고 학생 연합 의 노동 비용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대외 관계 부서의 업무는 여러 부서와 국의 협력 및 지원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동시에 사회 복지 협의회 전체의 업무를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대외 관계 부서가 국 및 기타 부서의 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야합니다. 새 학기의 작업 계획이 준비 중입니다.

1. 학생들과 관련된 일부 제조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잠재 스폰서를 탐구하며 잠재 스폰서로부터 통찰력을 얻고 적절한시기에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스폰서를 선택할 때 계절성, 기후 및 활동의 성격과 같은 여러 요인과 결합하여 목표 지향적이고 개선 된 업무 효율성을 달성해야합니다. 학교에서 학생들의 관심사와 공통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학생과 스폰서 조합을 시작점으로 사용하여 두 사람과 소통합니다.

2. 외교부는 유명한 유명 제조업체를 방문하고 사회적 연예인들과 접촉하고, 정부 부서장들과 대화를 나누며, 제조업체에게 성공적인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른 부서들이 협력에 참여하고 제조업체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유도하는 등의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지원 및 후원.

3. 사회 복지 협의회 및 학교 내 다른 대학 및 대학의 여러 협회와 접촉 및 교류를 장려한다. 예를 들어, 우리는 형제와 사회 봉사부와 대화하여 강점을 결합하고 활동의 영향력을 확대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대규모 행사를 공동으로 조직 할 것입니다.

4. 학생들의 소비를 충족시키는 서적, 스포츠 용품, Wenquxing 및 기타 전자 제품에 연락하여 장소를 임대하고 현수막을 걸고 홍보 게시판을 마련하여 장소 수수료 및 홍보비 등을 수령하십시오.

6. 경제 무역부, 외국어학과와 같은 도시의 다른 부서와 학습 아이디어 교환을 강화하고, 학교 측의 네트워킹 활동을 조직하여 상대방의 진보 된 업무 경험을 배우고 흡수하여 자신의 단점을 보완합니다.

위의 내용은 대외 관계 부 (Department of External Relations)의 업무 아이디어 중 일부입니다. 구현 과정에서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약간의 변경 및 조정이있을 수 있습니다. Presidium의 지도력, 다른 부서의 지원 및 외부 부서의 노력에 따라, 홍보 활동은 더 좋고 더 좋을 것이라고 믿어집니다.

이 기간의 끝이되면 다른 학기가 끝납니다. 지난 학기에 대외 관계 부서의 모든 구성원은 함께 일했고 많은 새로운 업적을 달성했지만 아직도 많은 결점이 있습니다. 일하는 과정에서 모든 사람들이학과의 관심에 충실하고 진지하게 공부하며 열심히 공부합니다 많은 결점이 있지만 우리는 대외 관계 부서가 설립 된 이래로 점차 성숙해온 것을 보았습니다.
다음 내용은 2019 년 학생회 구청 활동 계획서 5 건과 관련이 있으며 참조를 위해 학생부 업무 계획서 ">> 대학생 연맹의 부서별 사업 계획 학생 회비 사업 계획 모델"> 2019 학생 연합 사업 계획 모델 학생 연맹 사업 계획> 2019 년 청소년 연맹 학생 사업 계획 학생 연금 사업 계획> 2019 두 번째 학년 학생 연금 사업 계획 학생 연금 사업 계획> 고등학생 연금 사업 계획 학생 연금 국 업무 계획 '> 수학 대학생 학생부 학습 부서 업무 계획 학생 연합 청소년 자원 봉사자 취업 계획 '> 학생회 청소년 자원 봉사 단체 취업 계획 학생 연합 기숙 부서 취업 계획'> 2019 대학 학생 연합 업무 계획국 [귀국 학생 조합 업무 계획 열 목록
[전체적인 생각] 학교 당위원회와 학교 지도자들의지도 아래 과학 발전의 개념에 따라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에 따라 16 번째 아카이브의 정신이 구현되고 "인재 중심의 도덕 교육, 인재 우선"의 작업이 수립되었습니다. 이 컨셉은 "교육 심화, 관리 강화, 엄격한 학문 및 연구 스타일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라는 작업 원칙을 준수합니다. "재래식 작품은 계속되는 작업 방식으로 요약 작업이 요약되고 핵심 작업에는 획기적인 발전", "한 센터, 세 눈" "적응, 애국심, 책임, 진취적인, 명예, 학업 계획, 정신 건강 교육, 팀 구축 강화, 문제를 적극적으로 발견하고, 양심적으로 경험을 정리하며, 업무 수행을 강화하고, 신생아가 자라도록 촉진"을 기반으로합니다.

[기본 요구 사항] 직원 요구 : 올바른 태도, 학습 강화, 능력 향상, 특성 육성, 학생의 생활 조건 이해, 이념적 역학 습득, 신입생의 육체 및 정신 건강 관리, 다자간 시너지 역할 수행, 적시에 특수 교육 실시 및 양심적 인 정당 건설 .

학생들은 매일 아침 운동을하고, 일상 관리를하고, 좋은 매일 과정을 수강하고,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고, 문명화 된 학생이되기 위해 노력하고, 좋은 시간을 소중히 간직하고, 열심히 지식을 연구하고, 의지를 부드럽게하고, 건강한 도덕을 길러야합니다. 조국에 봉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본 방법] "4 가지"교육을 깊게하십시오. 안전 수양 교육을 심화시키고, 적응 교육을 심화시키고, 정신 건강 교육을 심화시키고, 지평선 교육을 심화시킵니다.

"네"건설을 강화하십시오. 그룹의 조직을 강화하고 문명화 된 기숙사 건설을 강화하며 5 가지 무상 수업을 강화하고 고급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네"역할을하십시오. 파티 그룹의 역할에 놀아주고, 학생 파티원 역할을하고, 다양한 유형의 학생들의 역할을 수행하고, 학생들의 "세 자아"의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기본 파악] 팀 구축을 강화하고 업무의 표준화를 강화하며 업무의 기본적인 연결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바람의 스타일을 배우고 파티를 열심히하고 특성을 강조하며 온라인 이데올로기 교육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평가 초점] 각 학급의 영어 및 수학 최종 성적 및 실패율, 아침 운동 및 기숙사 내무, 학습 스타일 및 문명 기숙사 건설 작업, 파티 및 그룹 작업.

I. 팀 구축 강화

"사내 육성, 인재 양성"의 핵심, 업무 목표 및 업무 연구, 효율적인 실천, 과학 기획, 의사 소통 및 조정, 효과적인 실행, "4 심장 프로젝트"심화, 책임감 및 사명감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청렴함, 자제력 및 안전과 안정성을 강화하고, 일하고 지향적이며 통일되고 조화로운 업무 팀을 구성하고 팀의 전반적인 품질과 표준을 향상시킵니다.

"합법적, 과학적, 표준화 된, 그리고 조작성"의 원칙에 입각하여 우리는 양심적으로 경험을 정리하고, 문제를 적극적으로 찾고, 작업 시스템, 작업 절차 및 절차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작업 과학의 발전을 촉진 할 것입니다.

둘째, 기본 링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아침 운동, 가사, 교실, 자습, 늦은 이름, 성을 강조하는 "한 센터, 세 집중"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교육 및 자체 교육, 교육 및 관리, 이념적 문제를 해결하고 실제적인 문제를 해결"의 원칙을 준수하십시오. 주간 이름 및 기타 기본 링크를 통해 고급 클래스, 우수한 학습 클래스, 문명화 된 기숙사 등의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지침, 인센티브, 서비스 및 제약 조건을 최대한 활용하여 안전, 규율, 애국심, 책임, 진취적인 태도, 명예, 감사 및 기타 교육 활동을 적시에 수행합니다. 역할, 파티 그룹의 역할을 수행, 학생 파티 멤버의 역할에 놀이를 제공하고, 학생 조직의 다양한 유형의 역할에 놀이를 제공하고, 학생들의 "자아"의 역할에 놀이를 제공하고, 새로운 학생의 본격적인 성장을 촉진.

셋째, 핵심 작업은 특성을 강조합니다.

전문적인 아이디어, 학습 방법 및 학습 규율을 출발점으로 삼아 일련의 활동을 통해 전문 교육 강화, 전문적 관심사 배양, 학업 계획지도, 학습 목표 명확화, 학습 동기 부여 촉진, 학습 능력 향상 및 우수한 학업 스타일 확립을위한 방법 통합 .

상호 연대와 공동 노력을 바탕으로 행복한 학습과 건강한 성장의 훌륭한 분위기 조성을 목표로 문명화 된 기숙사 활동 프로그램의 설립을 최적화하고 문명화 된 기숙사 활동의 특징을 형성합니다.

"당원과 한 배너"에 초점을 맞추어 파티 그룹을 핵심으로하고, 교육과 훈련을 강화하고, 봉사와 보살핌을 강화하고, 효과적인 조직 방법을 혁신하고, 지회의 활력을 제고합니다.

기숙사 및 교실에서 일상의 관심을 강화하기 위해 감성 관리, 대인 커뮤니케이션, 학습 압력, 이상과 신념을 주요 컨설팅 컨텐츠로하여 주요 상담 플랫폼으로 문의 및 인터넷 및 전화 상담을 위해 "상담실"을 사용하고 홍보를 강화할 것입니다. 교육 서비스 기능, 학생들의 심리적 고통이나 정신 건강 문제를 적시에 발견하고 다루며 효과적인 정신 건강 교육 방법을 모색합니다.

넷째, 인터넷에서 사상 정치적 교육의 효과적인 방법을 모색한다.

파티 학교 사무실에서 책임지고, 네트워크 관리 지침을 강화하고 카운슬러 교사와 학습 교사 작업 블로그에 초점을 맞추고 웹 사이트의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수업 네트워크 교육 연락망을 통한 의사 소통을 촉진하여 새로운 학생과 부모가 온라인 상태 일 때 기꺼이 방문 할 수 있도록합니다. 웹 사이트의 내용은 인터넷의 사상 정치적 교육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2011 년 2 학기 주요 작업 준비

1. 학교 일

1) 등록;

2) 학교 첫 해에 대한 첫 주문 협정;

3) "가족과 함께하는 나의 성장"주제 강연;

4) 학교 복귀 후 정신 상태의 조사 및 분석 및 정신 건강 조사;

5) 휴일 업무의 수정 및 사회적 관행의 인정.

6) 포괄적 인 평가 작업;

7) 시험 점수 분석, 학습 경험 교환, 학업 계획지도, 전문적 관심사 배양, 엄격한 학문 학습, 훌륭한 학업 스타일 수립;

8) 백본을 조정하십시오.

9) 아침 운동, 관리, 정기 모임, 살롱, 월간 센서스, 월간 파티 그룹 및 교사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10) 온라인 이데올로기 및 정치 교육의 주도권을 향상시킵니다.

2, 중기

1) 캠핑 안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밤낮으로 불법적 인 전기 사용을 확인하고, 칭밍 축제 기간 동안 안전하게 놀아 라.

2) 이상, 책임, 명예, 감사, 안전, 훈육, 적응, 발달, 사랑 및 정신 건강과 같은 주제별 교육 활동 및 캠퍼스 문화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3) 교육 훈련을 강화하고, 서비스와 보살핌을 강화하며, 조직 활동을 혁신하고, 당 그룹과 학생 당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한다.

4) 일하러 돌아서 라.

5) 문명 기숙사 건축 및 표창;

6) 징계 처치, 징계 심사,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교육, 시험 전 동원 및 심리 상담;

7) 중기 시험 점수를 분석하고, 학습 경험을 교환하고, 학업 계획을 개선하고, 전문적 관심사를 키우고, 학습 규율을 강화하고, 훌륭한 학습 스타일을 수립하고, 심리 상담을 강화합니다.

8) 학기 전반을 요약하고 학기 계획의 후반을 향상시킨다.

9) 5 월 1 일 휴가 준비.

3. 최종 작품

1) 바람과 전체 달을 연구하십시오.

2) 안전 교육;

3) 교육 및 학생 대출을위한 자금;

4) 부서 업무 평가;

5) 당원의 발전;

6) 휴일 근로 및 휴일 안전 교육;

7) 학교에 남아있는 학생의 등록, 교육 및 관리;

8) 학부모와의 접촉 시스템을 구현하여 학생의 학교 출석 및 학업 성과를 소개합니다.

9) 작업 요약, 평가, 평가 및 결과보고

10) 작업 핸드 오버;

사무 실무 계획

사무실은 학생회 조직의 중계 지점이며, 현재 컴퓨터가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데이터 저장 및 업무 편의를위한 컴퓨터 신청을 고려하십시오.

학생 연합 사서함을 수립하는 아이디어는 학생과 공공 주소 모두를위한 두 가지를 설정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조언과 제안을하도록 권장하고 학생들이 다양한 자료와 파일을 전송하도록 촉진하고 내부 메일 박스의 또 다른 세트 인 내부 암호는 집행위원회에 내부 전송 정보로 공개됩니다 , 데이터 저장 및 파일 다운로드를위한 플랫폼

또한 qq 그룹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일부 알림은 위에 게시 할 수 있으며 수동 알림을 통해 누락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디스크 정보 : 신청하십시오 ~~

재산의 저장에 관하여 : 금고가 있다면 그것은 최선이며, 생명의 정부가 책임을집니다.

사무실은 1 년 동안 일하기위한 다음과 같은 기본 작업을 수행합니다.

1. 정오에 매일 정 상 근무를 유지하고 모든 의무 요원을 감독하여 녹화 작업을 수행하며 정기적으로 관련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2. 파일을 규제하고, 학생 연합 의 내부 조정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관련 파일의 분류 및 저장을 처리하고, 파일 손실을 피하고 파일 결함을 피하며, 유용한 정보의 백업 및 기밀 유지, 모바일 디스크를 사용할 수있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자 및 텍스트의 이중 저장

3. 학교 배지, 자동차 번호판 및 기타 가전 제품을 Ministry of Life와 함께 판매하고 관련 등록을해야합니다.

4. 자원 봉사 카드 및 기타 관련 장비의 발급 및 관리를 책임지고, 다양한 부서와 협력하여 관련 자원 봉사자 등록 및 심사를 수행합니다.

5, 사무실의 작업 환경을 아름답게, 청소 시스템을 개발

징계 사역 사업 계획

학기 중에 징계 검사과의 업무가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마지막 학년도에 징계 검사 부서의 정기 검사는 사립 공, 학교 배지 및 울타리 거래에 중점을 둡니다. 검사 1 년 후 울타리 거래 현상은 근본적으로 사라졌습니다. 학교 배지도 좋아지고 있습니다. 학기 중에는 정치 및 교육부에서 휴대 전화, mp3 및 기타 디지털 전자 장치를 학교에서 사용하는 것을 명확히 금지했습니다. 따라서 규율 검사 부서는 작업의 초점을 조정했습니다. 올해는 학교 건물 내 휴대 전화 나 사립 공과 같은 전자 기기의 사용 여부를 확인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개인 공 검사의 빈도는 여전히 일주일에 한 번이며 검사 시간은 클래스 간 작업입니다. 디지털 장비의 검사 빈도는 한 달에 두 번이며 검사 시간은 정오입니다. 피험자는 모두 학교의 모든 학생들이었습니다.

정기 검사는 제외하고, 학기 중 가장 중요한 사건은 10 ​​월 말의 게임입니다. 규율 검사국에서는 명령을 유지하기 위해 임원과 협력 할 자원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2009 대외 협력 사업 계획

다음 학년도에 대외 관계 부서의 작업은 주로 봉사 활동 및 인트라 링크의 두 부분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봉사 활동은 학생회 의 활동을 후원하는 임무를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또한 전년도에 "단일 스폰서 십 유형, 주로 영어 연수 또는 해외 연수 기관"의 현상 유지를 위해 스폰서의 범위를 확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토론에서 Kailu, Guangbo, 내년 농구 및 배구 대회와 같은 문구류 업체를 찾고 스포츠 용품 회사 나 음료 회사를 스폰서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물론, "선택하는 방법"은 각 상인의 태도에 따라 조정할 것입니다.

인라이닝 측면에서 우리는 먼저 학생회 의 여러 부서의 작업 계획을 모든 관련 직원에게 배포되는 " 학생 활동 일정"으로 요약해야합니다. 둘째, 학교 체육 대회 나 설날과 같은 대규모 활동에서 인라인은 학생 연합 의 관련 부서를 조직하고 조정하는 일을 담당하게됩니다.

보건 사업 계획

하나. 의무실과 함께보다 상세한 주간 일상 위생 점검이 실시되며, 검사의 시간과 내용이 변경 될 것입니다.

1. 검진 시간은 방과 후 정오부터 12시 30 분까지 정오에 변경되며 주당 3 회 이상의 검열이 있습니다.

2. 우리의 검사는 학생의 교실 청소에 초점을 맞추고 위생 검지는 더욱 엄격해질 것입니다. 보건부에서 실시한 검열은 놀라운 검사로 간주되기 때문에 우리의 공제는 엄격 할 것입니다. 교사와 교사를 이해하십시오.

둘. 환경 보호 단체와 협력하여 환경 보호 축제가 개최되며, 구체적인 활동 및 활동은 작년과 비교하여 변화 할 것입니다. 이 행사는 다음 학기에 개최되므로 상세한 활동 계획은 계속 논의 및 개선되어야합니다.

저는 보건부의 모든 회원들이 학생들을위한 좋은 학습 환경과 생활 환경을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2009 ~ 2010 학년도 1 학기, 문학과 개업 기획

문학부는 다양한 문학 활동을 계획하고 학생들의 방과후 생활을 풍성하게하는 학생 조합 부서로서 학기 중에 다음 활동을 수행하거나 참여하게됩니다.

올해의 활동은 혁신적인 콘텐츠 혁신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목표가 더 광범위 해지기를 바랍니다. 모두가 학생회 와 문예 예술부의 활동을 지원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원 봉사자 작업 계획

책임자 : 1111 class Zhang Yiran

봉사 활동에 대한 간략한 설명 : 자원 봉사부는 새로 설립 된 학생회 이며 청소년 리그 "Hefeng Volunteer Team"의 사회 봉사 활동 조직과는 다른데 주로 자원 봉사자 모집 및 캠퍼스 활동을위한 자원 봉사 관리를 담당합니다. 학교 나 학생 조합 부서가 다양한 활동에 자원 봉사자를 필요로 할 때, 자원 봉사 부서는 각 학급의 자원 봉사자 명단을 전체 학교 모집 형태로 결정한 다음 자원 봉사자를 위해 필요한 훈련 및 특수 교육을 위해 학교 또는 관련 부서에 넘겨줍니다. 작업 배치. 활동의 불규칙성으로 인해 자원 봉사자들은 더 많은 이동이 가능합니다. 학생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성실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학생회 자원 봉사자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자원 봉사 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파일 관리를 실시하며, 자원 봉사 활동에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는 일정한 학점이 부여됩니다!

선전 부 2019 작업 계획

-1111 클래스 유 Ninghao

선전 부는 다음 학기에 많은 일을하고 있으며, 그 책임은 매우 무겁습니다. 방송국의 주 3 회 방송, 여러 포스터, 칠판 점검 및 평가 ... 선전 부는 학교의 선전 사업에 전념하고 있으며 더 나은 캠퍼스를 위해 노력합니다. 오직 더 나은, 아니 최고!

1. 방송국 라디오 방송국은 선전 부서에 소속되어 있으며, 앞으로의 작업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방송 될 것이며 멜로디 음악은 정오에 학생들에게 색감을 더 해줄 것입니다. 학생들은 그들의 지평을 넓혔다.

2. 포스터 포스터 작업은 선전 부서의 주요 임무 중 하나입니다. 모든 중요한 축제와 주요 행사, 선전 부 및 기타 부서 및 협회는 아름다운 포스터를 그릴 수 있고 적시에 적절한 활동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세 그룹의 포스터를 가지고 있으며 각각 포스터 4 명과 고등학교 3 명의 고위 자매 3 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2019 년 유스 리그 학생 작업 계획 · 2019 년 2 학기 학생 연합 활동 계획 · 고등학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