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계획 > 학생 연맹 취업 계획

학생위원회 징계 검사과 작업 계획


시간은 날고, 몇 년은 우주 왕복선과 같고 눈 깜짝 할 사이에 한 학기가 막 끝나게됩니다. 동시에, 이번 학기의 우리 부서의 업무는 더 만족스럽게 끝났습니다. 이번 학기 11 월부터 본학과는 "대다수의 학생에게 봉사"하는 원칙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우리 학과장, 간사, 지도자의 보살핌과지도 아래 모든 교직원이 하나가되어 적극적으로 임무를 수행하고 양심적으로 부서 업무를 수행합니다. 그리고 목표, 작품은 적극적인 협력과 다양한위원회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우리 부서의 작업은 좋은 결과를 달성뿐만 아니라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이학과를 대신하여 이번 학기의 작업 요약을 할 수있게 해주십시오 :

첫째, 재능을 모집하십시오.

1 징계 검사 부서의 업무를 완수하기에 더 충분한 힘을 갖기 위해 우리 부서는 10 월 26 일부터 10 월 28 일까지 등록 및 심사의 형태로 강력한 업무 능력과 봉사 인식을 갖춘 우수한 학생 그룹을 선발했습니다. 징계 검사 부서의 힘을 보충하기위한 신입생. 신입 회원에 대한 교육을 의식적으로 조직하여 가능하면 빨리 업무에 익숙해지고 역할을 변경하며 가능한 빨리 징계 검사 부서의 팀에 통합되도록합니다.

둘째, 출석

1 매일 자율 학습 기간 동안 특별 인력을 점검하고 조기 학습을 점검하며, 현재 아침과 저녁 자습 상황이 개선되었으며 매주 검사 결과도보고됩니다.

셋째, 규율 유지

1 회의 장소 규율. 대규모 이벤트가있을 때마다 우리 부서는 이벤트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자체 작업을 완료하는 동시에 부서의 스타일을 강조하는 교사 및 학생의 징계를 보여줍니다.

2 지원. 규율 검사 부서는 활동 순서를 유지할뿐만 아니라 다른 부서와 협력하여 모든 활동과 업무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넷째, 내부 관리

1 정기적 인 부서별 회의가 매주 열립니다. 매 회의마다 매번 추수합니다. 회의 도중, 부서원들은 최근 작업 상황과 작업에서 겪었던 몇 가지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이야기했으며, 모든 사람들이 해결책을 함께 논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단합되고 진보적 인 팀이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물론 정기 모임의 초점은 문제를 찾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우리학과의 모든 정기 모임은 실제적인 역할,보다 완벽한 징계 검사 규정, 점차 질서 정연한 학교 검사 시스템을 수행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2 학기를 통해학과 간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깊어지고 있습니다. 각 일을 할 때, 각 회원은 서로 협력하고, 서로에게 정보를 전달하며, 팀의 정신을 발휘합니다. 때로는 한 사람이 참석할 수 없더라도, 다른 사람이 참석하여 일을 할 수 있도록 적시에 보충됩니다.

3이 단계에서 우리 부서의 구성원은 많은 운동을했습니다. 이번 학기에 새로운 임원이 추가됨에 따라학과가보다 역동적으로되었으며위원회 위원들의 업무가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새 임원은 많은 친구들을 만나고 지평을 넓히고 자신의 성격을 날카롭게하고 일하는 능력을 발휘했습니다. 그의 삶은 승화되었습니다.

4 우리 부서는 우리 부서의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이벤트 중 다른 부서와 상호 작용하는 동안 휴식하십시오. 효율성을 개선하고 작업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형제애 부서와의 관계를 강화하고, 서로 단합하고 서로 돕고, 감정적 인 교류를 강화하고, 일반 학생 연합 (General Student Union)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5. 직장에서의 문제

1 학생회 총회의 업무를 이해하고 이해하는 데있어 아이디어를 더욱 통일하고, 인지도를 높이며, 각 업무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부서의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여 부서의 업무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2 회원 및 신임 임원의 태도가 개선되어야합니다. 우리 부서는 규칙 및 규정에 따라 작업하고, 자신의 태도를 수정하고, 모든 사람이 우리 부서의 진지한 서비스 태도를 느낄 수 있도록 성실을 사용해야합니다. 새로운 날부터 시간이 지났습니다. 함께 일하고 생활하면서 훈련과 경험을 쌓았고, 우정을 쌓았습니다. 우리에게는 많은 결점이 있지만 우리는 28 명의 사람들에게 열의와 책임을 다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업무를 평가하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우리는 후회할 것이 없습니다. 지불하고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나는 다음 2019 년에 징계 검사 부서의 지시가 다음과 같은 점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

I. 징계 점검 부서의 내부 직원을 더욱 향상시키고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업무 방식을 고수하십시오.

"붉은 색은 금이없고 아무도 완벽하지 못합니다."우리 각자는 어느 정도 종류의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시간 내에 그것을 발견하고 정확하게 다룰 수있는 한 우리는 또한 자격 있고 유능합니다. 때로는 욕망이 성공을위한 또 다른 동기이지만, 욕망을 다루고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은 학생들에게 매우 중요하고 현실적인 문제 일 것입니다. 우리 모두의 원래 의도는 자신을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조직과 리더십뿐만 아니라 사회 실천 능력, 우리는 자신의 입장을 바로 잡아야하므로 더 오만하지 말고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권력을 사용해서는 안되며,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모델을 주도하며, 원칙을 고수하고, 적극적으로 학생들에게 합법적 인 이익을 추구해야합니다. 다양한 업무의 이익을 처리하고 조정하며 궁극적으로는 상호 이익과 상생을 달성하는 것!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도덕 윤리를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인식 수준을 높이는 데 집중하도록 요구합니다. 우리는 사고와 도덕에 관한 요구 사항 만 충족 시켰습니다. 우리 자신을 완성하는 동시에, 우리는 징계 검사 부서의 업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둘째 : 내부 구성원의 작업 방식과 태도를 더욱 강화시킨다.

속담처럼 : 성공의 지름길은 적절한 접근 방식과 좋은 태도의 조합입니다. 모든 직업에는 해당 작업 방식이 있으며, 이러한 종류의 작업을 마스터하는 것만이 동일한 업계에서 두드러 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징계 검사 부서와 함께, 우리는 먼저 작업의 본질과 작업의 목적을 올바르게 이해해야하며, 둘째, 우리가 직면하는 여러 문제를 다루는 방법을 요구해야합니다. 내부 구성원은 훈련에 참여하고 특정 실습을 통해 탐구하고 배웁니다! "태도는 높이를 결정합니다."이것은 변함없는 진리입니다. 좋은 작업 태도는 성공적인 작업 완료를위한 근본적인 보증이며, 이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여기에 우리의 태도는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합니다 : 첫째, 작업에 대한 태도 : 둘째, 작업에서 다른 사람들에 대한 태도. 따라서 다음 단계에서 우리의 징계 검사 부서는이 두 가지 태도에 대해 구체적인 조치를 취해야하며, 좋은 태도로 팀의 강력한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타인에 대한 태도가 좋으면 직장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계획과 균형, 상호 이익과 윈 - 윈을 만들기 위해서!

마지막으로, 우리 부서가 더 잘 구축되기를 바랍니다! 내년에 새로운 분야에 대한 징계 검사 부서의 개발을 기대합니다! 내일 내 부서가 더욱 빛나기를 바랍니다. 우리 학교가 더 좋고 더 좋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새해에 모두 기쁩니다. 행복한, 행복한 가족! 메리 크리스마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