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안전 작업 요약

2014 안전 관리자 작업 요약


제 1 조 :

작년 11 월부터 모든 레벨의 리더와 동료의 도움으로 안전 작업을 시작한 이래로 나는 안전 생산법과 안전 제일, 예방 중심의 작업 안전 정책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자신의 안전을 수행했습니다. 생산 책임, 열심히 각 직업에 좋은 일을하고, 일정한 업무 경험을 축적하고, 특정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의 안전 작업은 주로 안전 보건, 안전 및 환경 보호의 세 가지 측면에서 수행되는 "안전 표준화"관리 시스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제가 처음 안전에서 일하기 시작했을 때, 저의 일하는 경험은별로 풍부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일에 또 다른 문제가있었습니다. 단기간에 다양한 비즈니스에 익숙해지기 위해 다양한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자신을 풍부하게했으며, 점차 "안전 표준화"작업을 통해 자격을 갖춘 보안 책임자가되었습니다.

다음은 2007 년에했던 주요 작업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향후 작업 계획입니다.

1. "유해 화학 물질 취급자 안전성 표준"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안전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작년 9 월에는 안케 (Anke) 센터에서 주관 한 "위험한 화학 물질의 안전 표준화"교육 과정에 참가하여 "위험한 화학 물질 안전 표준화 표준"을 시범 단계로 삼아 안전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명확하고 구체적인 규정을 만들었습니다. 보안 담당자로서 10 개의 A 급 요소와 51 개의 B 급 요소에 따라 "사양"을 연구하고 세부적인 "안전 표준화 구현 계획"을 작성한 후 규범적인 내용을 만들기 위해 점진적으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생산 활동을 통해 실행하고 우리 공장의 안전한 생산을 촉진하기 위해 정당한 역할을합니다.

2007 년 7 월 안전 표준화 평가 팀은 작업에 대한 자기 평가를 실시하고 98 점을 획득했습니다. 자체 평가가 끝난 후 자체 평가를 충족하지 못한 프로젝트는 하나씩 수정되고 2007 년 12 월 2 일부터 3 일까지 Anke 센터의 승인을 통과했습니다.

둘째, 뿌리깊은 생산 라인, 모든 당사자의 광범위한 경험

새해에는 성장할 수있는 충분한 양분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생산 라인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이 생산 라인에 실제로 뿌리를 내릴 때만 우리는 산업 보건, 안전 및 환경 보호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고 더 나은 업무를 추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선 노동자들과 의사 소통을하고 광범위한 경험을 쌓아 문제를 발견하고 작업 아이디어는 진정으로 산업 보건, 안전 및 환경의 조율 된 개발을 달성합니다.

셋째, 대인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십시오.

일상 업무에는 상사, 기관, 공장 직원과의 교류가 많으며 일일 작업 과정에서 일종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필연적으로 마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올바른 태도를 취하고 그러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자신의 업무에서 행동하기가 쉽습니다. 문제를 다룰 때, 그들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으며, 비합리적인 것을 만들기 위해 마음이 충동입니다. 나는 미래의 일에서 그것을 피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다른 동료와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어려움을 겪고있는 동료를 적극적이고 낙관적으로 돕습니다.

4. 화학 플랜트의 향후 과제에 대한 제안

안전 관리가 더 인간적이되기를 희망합니다. 워크샵을 통해 우리는 결함을 찾아야 할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이점을 찾고 직원들이 안전 작업을 돕기위한 제안을하고 그에 대한 보상을하도록 권장합니다.

끊임없이 직원의 안전에 대한 홍보와 교육을 실시하고 직원의 안전 의식을 향상 시키며 진정으로 나를 안전하게 만들어라.

안전 요원 개인 작업 요약

새해가 이제 막 시작됩니다. 지난 한 해를 복습했습니다.이 모델은 매우 좋았으며, 이전 기간의 작업 부족에 대한 반성에 도움이됩니다. 앞으로의 작업을 요약 해 보겠습니다. 올해는 내 일과 다음 단계.

첫째, 안전한 일은 기업의 생명선입니다.

건설 안전은 끊임없이 끊임없이 계속되고 있으며, 안전, 환경 및 산업 보건이 건설 작업의 첫 번째 자리에 올라 있습니다. 프로젝트 입찰에서 전체 프로젝트 완료 및 수락에 이르기까지 항상 우리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회사의 안전 생산 라이센스는 어렵습니다. 특히 작년 말, 세계 금융 위기, 특히 우리 업계에서 움직일 회사는 없을 것입니다. 치열한 경쟁이 치열한 건설 시장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것은 더욱 어렵습니다.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다양한 지표의 완성을 위해 노력이 필요하며 모든 관리자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직업을 현명한 자세로 수행하십시오.

둘째, 안전 작업이 잘되지 않습니다.

2009 년 상반기에는 설치 및 공사가 정점에 이르렀으며 많은 공사 현장에서 토목 공사와의 연계가 이루어졌으며 작업자 수는 크게 늘었으며 직원의 질이 고르지 않아 공사 팀은 업무가 바쁠 때 안전 작업을 소홀히했습니다. 규칙과 규정은 항상 구현하기에는 너무 번거롭고 직원 마음에 감정이 들기도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규칙과 규정을 부분적으로 만드는 필요한 노동 보호 조항을 착용하고 슬로건이됩니다. 때로는 단지 검사에 대처하기 위해 일단이 현상이 확산되면 우리 프로젝트의 안전 관리에 헤아릴 수없는 손실을 가져올 것이며 동시에 ...

안전 요원 개인 작업 요약

2006 년 3 월에 "전임 보안 책임자"로 일한 이래로, 나는 현재의 직업을 추구하는 "자격을 갖춘 보안 책임자"가되었습니다. 제가이 중요한 임무를 수행 할 때마다 저는 항상 명료 한 마음을 지키고 부지런하고 견고한 태도로 업무를 처리했으며 엄격한 기준에 따라 6 년 동안 현재의 직책을 맡았고 매년 안전성 목표를 달성했으며 "안전"을 완전히 이행했습니다. 첫째, "예방 첫째, 포괄적 인 관리"의 안전 정책은 안전 생산 관리를 강화합니다. 프로젝트 부서의 관련 지도자들의 신뢰와 지원으로 나는이 보안 형태를 소중히 여기며 긍정적 인 태도로 업무에 투입합니다. 지난 6 년간 매우 성취감을 느낍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개인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당신의 일의 원동력으로서 "자격을 갖춘 경비원"을 얻고, 당의 애국심에 대해 생각하고, 국의 이익에 대해 생각하며,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이행하고 관련 안전 생산을 강화하는 담당 책임자를 돕는다. 법률 및 규정의 선전 및 의사 소통, 견고한 보안 교육, 프로젝트의 3 단계 안전 생산 목표를 원활하게 이행하기위한 "안전 목표 책임자 서신"을 충실하게 이행. 관리, 엄격한 안전 의식 및 전문 윤리, 안전 인식 부족, 경험 부족, 어려움에 대한 두려움, 관성, 안전 일 활동, 보안 회의를 통해 봉우리를 분석하고 절제합니다. 프로젝트 부서의 직원과 협력하여 안전에 대한 기술 지식을 습득하고 사고 사례 분석을 흡수하며 사고의 교훈을 요약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프로젝트 부서의 개발이 안전한 생산에 도움이되는 한 그것은 첫 번째 단계입니다.

담당 책임자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건설 지역의 장비 및 인원의 안전 기능을 신중하게 감독하고 안전 생산 계획, 레이아웃, 검사, 요약 및 평가에 대한 습관적 위반을 제거하고 문서화되지 않은 숙제, 단호하게 다른 보안 위반을 처벌함으로써 안전 생산을 위협하는 주요 숨겨진 위험과 약한 고리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3. 매일의 안전 검사를 통해 안전 생산품을 유지하십시오. 매일 우리는 건설 현장에 가서 안전 생산을 점검하고 프로젝트 부서의 모든 관할 구역을 한 달에 네 번 씩 조사하고 특수 장비 및 차량 검사를 위해 관련 인원을 조직하고 관련 부서와 운영 팀이 모든 장비가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 할 수 있도록 감독하고 촉구합니다 건강하고 안정적인 수술.

4. "안전 평가 작업"을 주도하고 "봄", "여름", "가을"및 "겨울"안전 점검 활동을 잘 수행하고 비상 계획 준비 및 운동을 잘 수행하고 안전 월을 잘 수행하십시오. 이러한 활동에서의 활동 등은 엄격하고 상세하며 실용적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열심히하고 단호하게 수행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상사로부터 칭찬을 받았습니다.

5. 심각하게 자신의 의무를 수행 엄격하게 "안전 평가"작업의 구현에 안전을 실시 평가 작업에 좋은 일을 할 관련 인원을 구성하고 엄격하게 안전 관리 수준을 개선하고 크게 프로젝트 관리 부서를 향상시킵니다. 보안 상황.

6. 근년의 안전 업무는 주로 안전 보건 관리, 안전 보건 및 환경 보호의 세 가지 측면에서 수행되는 "안전 표준화"관리 시스템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제가 처음 안전에서 일하기 시작했을 때, 제 일 경험은별로 풍부하지 않았습니다.이 일에는 항상 문제가있었습니다. 단기간에 다양한 비즈니스에 익숙해지기 위해 다양한 지식을 습득하기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자신을 풍부하게했으며, 점차 "안전 표준화"작업을 통해 자격을 갖춘 보안 책임자가되었습니다.

7, 뿌리 생산 라인의 많은, 모든 당사자의 광범위한 경험. 직장에서 성장할 수있는 충분한 양분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생산 라인에 참여할 기회가 더 많기를 바랍니다. 그것이 생산 라인에 실제로 뿌리를 내릴 때만 우리는 산업 보건, 안전 및 환경 보호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고 더 나은 업무를 추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선 노동자들과 의사 소통을하고 광범위한 경험을 쌓아 문제를 발견하고 작업 아이디어는 진정으로 산업 보건, 안전 및 환경의 조율 된 개발을 달성합니다.

8. 대인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십시오. 일상 업무에는 상사, 대리점 및 건설 노동자와의 교류가 많으며 일상 업무 과정에서 일종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필연적으로 마찰이 발생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올바른 태도를 취하고 그러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피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젊은이들은 자신의 일에서 행동하기가 쉽습니다. 문제를 다룰 때 그들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비합리적 인 일을하기에는 마음이 충격적입니다. 직장에서 피하려고합니다. 다른 동료와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어려움을 겪고있는 동료를 적극적이고 낙관적으로 돕습니다.

9. "안전 생산의 달"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특별한 정류 조치와 포괄적 감독을 수행했다. 전국의 "안전한 생산 월"이 도착하면 "3 번 위반"및 "3 번 해악"및 기타 활동과 같은 다양한 안전 활동을 수행하고 안전 교육 및 훈련에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전력 안전 지식, 특수 작업 유형에 대한 안전 지식 등에 관한 관련 인원을위한 특별 훈련 직원의 안전에 대한 홍보와 교육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직원의 안전 의식을 향상 시키며 진정으로 "나는 안전하고 싶다"에서 "나는 안전을 원한다"로 변형시킨다. 그리고 직원들이 안전의 중요성과 "국가 안보의 달"의 기원 및 기타 보안 지식을 철저히 이해하게하십시오.

10. 외부 팀의 자격 심사 및 감독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외부 팀은 우리 부서의 건설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될 협력 단위이며, 일반적으로 운영자는 학력이 낮고 보안 의식이 약하며 불순종 관리와 같은 문제가 많기 때문에 외부 직원을위한 3 단계 안전 교육을 수행하는 감독 업무입니다. 초점. 이 작업에서는 3 단계 안전 교육 및 훈련을 실시하고 모든 건설 노동자에게 안전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신입 사원을 적극적으로 조직합니다. 교육 과정은 표면에 존재하는 현상의 발생을 방지하기위한 "사람 중심"태도로 신중하게 완성됩니다. 공동 노동자 자격, 이주 노동자의 임금 모니터링 및 각 건설 노동자의 이익을 보장하는 생명 보험 구매.

11. 특수 장비 및 차량 관리 분야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새로운 프로젝트 부서에 도착할 때마다 즉시 차량 및 특수 장비에 대한 통계를 세게됩니다. 최근에는 주정부 및 관련 부서의 특수 장비 관리가 점점 엄격 해져 정보가 차단되고 특수 장비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프로젝트 부서에서 불필요한 경제적 손실과 명성을 낳을 수 있으므로 특수 장비를 설치하기 전에 적극적으로 관련 부서로 이동 특수 장비 설치 및 통지 작업을 수행하고, 그들과 의사 소통 및 상담, 좋은 협력 관계를 유지, 특수 장비 검사의 원활한 작동을 보장, 각 프로젝트 부서는 더 많은 차량을 가지고 있으며, 종류도 복잡하고 규제 및 분류 관리는 나입니다. 또한 주인의 주인에게서 배워야 할 불가결 한 직업입니다.

12.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안전 문제를 진지하게 인식한다. 각 프로젝트 부서에서 숨겨진 위험 조사 및 관리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수립하고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 및 등록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효과적으로 관리 프로세스를 모니터링 및 안내했습니다. 팀의 합리화 및 안전 제안 및 의견을주의 깊게 경청하고 수집하고 직원의 안전 목소리를 상위 수준에 반영하십시오.

13. 환경에 관해서는 "회사의 중요 환경 요인 및 관리 대책"고시 및 소유주 감독 부서의 요구 사항에 따라 환경 관리 목표를 책정하고, 중요한 폐기물 (주로 고형 폐기물)을 기록하였습니다. 배출, 소음, 분진, 폐유, 폐가스 및 화재. 생활 쓰레기 웅덩이는 생활 구역에 설치되어 고형 폐기물의 고정 소수점 적재에 사용되며 정기적으로 매장되며 쓰레기통은 일반 생활 폐기물을 모으기 위해 쓰이며 건설 현장의 고형 폐기물에는 스크랩 강철, 목재, 적절한 재활용 및 재사용을 달성하고, 자원 낭비를 줄이고, 건설 근로자를위한 방진 노동 보험 공급을 제공하고, 생활 지역 및 건축 지역에 대한 매월 불규칙한 검사를 위해 적시 재활용 및 기밀 보관을 위해 재료 재료 부서에서 주최 한 하드웨어 재료 등 주로 전기 화재 및 전기 충격을 방지하기위한 전기 라인 검사 용.

14. 주인, 감독 부서 및 회사의 고시 정신에 따라 프로젝트 부서에서 연례 홍수 통제 검사 및 준비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생활 영역의 안전 검사 시스템을 구축하고 상세한 홍수 예방 비상 계획 및 계획 연습을 공식보고하고보고했습니다. 계획. 프로젝트 부서의 건설 인력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작업 공간에서의 홍수 조절 운동에 참여하고, 운동 경험을 요약하고, 결함을 찾아 실시간이오고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15.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확실한 변화를 끊임없이 배우십시오. 보안은 영원한 주제이며 보안 지식의 바다는 무한합니다. 나는 직장에있는 동안 끊임없이 스스로를 부양하고있다. 관련 안전 생산 규정, 관련 작업 안전 절차를 숙지하고 관련 안전 기술 지식을 참고하여 새로운 시대, 새로운 아이디어 및 전임 안전 관리 담당자를 진정으로 창출하십시오.

지난 6 년 동안 안전 생산 작업에 높은 관심을 기울 였고 프로젝트 부서의 모든 부서에서 프로젝트 부서의 여러 부서의 여러 팀이 공동으로 노력했기 때문에 프로젝트 부서의 안전 생산 작업은 몇 가지 결과를 달성했으며 주요 안전 사고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회사의 경제 발전과 직원 안정성이 기여했습니다. 업적을 확인하면서 안전 생산과 통제 작업에 몇 가지 단점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깨닫게되었습니다. 첫 번째 요점은 적은 수의 책임자가 안전 생산에 대한 인식이 약하고 안전한 생산 개념이 아직 상대적으로 약하고 행운의 기회가 있다는 것입니다. 매우 적은 수의 운영 팀이시의 적절하고 정류되지 않았으며 제대로 배치되지 않았으며 동적 변수이기도합니다. 때로는 작은 사고가 때때로 발생합니다. 세 번째 요점은 많은 특수 유형의 작업 팀이 특별한 노동 허가가없고 문서화되지 않은 게시물이 있다는 것입니다. 안전 생산 홍보 및 교육은 지속적이고 심층적 인 방식으로 수행되어야하며, 이러한 문제의 존재는 내가 맹목적으로 낙관적 인 태도를 취하지 않고 항상 긴장과 책임감을 높이고 일에 무감각 해지고 효과적인 조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요구합니다. 감독 및 포괄적 인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결과 요약을 토대로 필자는 격차를 찾아 약점을 찾아 노력 방향을 명확히하고 내 안전 작업을보다 높은 수준으로 끌어 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끝에 건설 안전 장교의 개인 요약

건설 건설 관리 인원의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프로젝트의 품질과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시공청이 "2019 년 건설 건설 전문가 통합 심사 건설"의 "건설 사무소 제 31 호" 올해 우리는 건설 및 건설 업계의 건설 노동자, 품질 검사관, 안전 관리자 및 자재 작업자 6 명의 주요 구성원을 대상으로 계속 통일 된 교육 및 시험을 실시 할 것입니다.

건설 노동자의 직무 책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정부 및 상사의 안전 생산 지침, 정책 및 규정을 양심적으로 구현하십시오. 철저하게 기술 사양을 준수하여 안전 생산 관리를 기본 업무로 수행합니다.

2. 건설 계획에서 조심스럽고 세심한 일을하십시오 조직 계획에서 건설 안전 예방 조치를 진지하게 고려하고 안전 책임을 명확히하기 위해 시스템과 규정을 사용하고 계획에 따라 계획된 프로젝트를 추진해야합니다.

3. 시공 중 검사, 감독 및 기술 공개에주의하고, 맹인 및 준비가되지 않은 공사에는 관여하지 마십시오. 숨겨진 위험을 찾아 제때에 수정하십시오.

4. 근로자의 안전 생산 교육에주의를 기울이고 정기적 또는 비 정기적으로 안전성 연구를 실시한다.

5. 제안 된 정류 의견뿐만 아니라 상위 부서의 관련 부서의 검사와지도를 진지하게 수용한다. 일을 항상 안전하게 지키십시오. 적시에 문제를 찾아 적시에보고하십시오.

6. 프로젝트의 안전 관리를 담당하는 프로젝트 매니저 및 기술 담당자를 지원하고 건설 현장의 안전 문제에 대한 주요 책임을진다.

7. 산업 재해 조사에 참여하고 요약 및 보고서를 분석 및 처리합니다.

8. 건설 현장에 진입하는 신규 근로자를위한 안전 교육 및 일일 생산 안전 교육.

9. 건설 계획에 안전 생산 기술 조치의 규정의 수립에 참여, 감독 및 승진 조항의 구현을 확인하고, 안전 조치 식별의 관리 및 사용을 책임지고 적시에 안전 계좌를 기록하십시오.

10.이 프로젝트의 일상적인 안전 검사 활동을 책임지고, 검사 기록을 만들고, 보상 및 처벌 조치의 이행을 돕고, 위반을 중지하고, 일반적인 사고를 처리하고 기록한다.

제 2 조 :

올해 × × 달 × 1 일, 나는 부식 방지 공장의 안전 책임자로 회사에 합류 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XXX에 합류하는 동안 내 인생에서 소중한 경험이었고 내 불충분 함을 보완하고 멋진 추억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동료 지도자들의 관심,지도, 신뢰 및 이해와 동료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을 받아 짧은 기간에 새로운 작업 환경에 적응하고, 점차적으로 ×××의 대가족에 통합되었으며, 점진적으로 일을 제대로 수행하여 향후 더 나은 개발 및 완성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2 개월 넘게 보안 요원으로 일하면서 자신의 입장과 포괄 성의 문제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끊임없는 노력으로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관련 업무를 완수했습니다. 시범 기간 작업 및 연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작업 측면

지원, 회사의 지도자, XX 공장 감독, 공장 감독 및 관련 부서의 높은 관심으로, 우리는 항상 "안전 제일, 예방 첫 번째, 포괄적 인 관리"의 원칙을 준수하고 "안전 책임, 구현에 집중"을 강화. 안전 생산 작업을 단단히 수행하고, 안전한 생산 개발의 개념을 확립하고, 기초를 공고히하고, 책임을 다듬고, 운영 현장의 감독과 감독을 강화하며, 안전 사고가 없습니다. 수년 간의 안전 작업 경험과 더불어 회사에 대한 단기간의 이해와 이해를 통해 많은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1. ×××의 실제 상황과 함께 안전 생산 규칙 및 규정, 운영 절차 및 운영 지침의 모든 측면을 공식화, 수정 및 확립하고 개선하며 부식 방지 플랜트 직원의 안전 운영을 제한하고,

2. XX 워크숍 내외부에 안전 사고 경고 표지판을 게시하고 안전 생산 경고 및 교육 구호를 중단하며 워크샵 진입 규칙을 표준화하고 현장 안전 감독을 전달하고 직원들이 기존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도록 촉구하고 작업 관행을 관찰하고 노동 규율을 준수하고 숨겨진 위험은 제 시간에 수정되며,

3. ××××××에 의해 건설되는 건설 현장의 안전 및 환경에 대한 검사 및 감독과 함께 99 % 이상의 완료율로 숨겨진 위험 및시기 적절한 정류를 발견한다.

4. 신입 사원 수는 100 %에 달합니다.

5. 심층적 인 작업장 감독, 운영자의 감독, 장비 및 환경 검사, 작업장에서 치명적인 교육, 벌금을 실시하는 위반을 발견했다.

6. 회사와 협력하여 XX 안전 생산 작업을 종합적으로 검사하고 XX의 안전 작업을 비판하고 안내하며 모든 기록을 작성합니다.

7. 회사의 포괄적 인 XX 조직과 협력하여 회사의 자발적인 소방관을 조직하여 직원의 화재 안전 품질을 개선하고 완전한 생산을 보장하기위한 비즈니스 기술지도 교육을 실시합니다.

8. XX이어야하며 XX의 운전자 교통 기본 지식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운전자의 주행 안전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9. XX × XX는 XX 워크샵에 대해 한 달에 한두 번씩 포괄적 인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좋은 경험을 배우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XX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완전한 생산을 보장해야합니다.

10. ××× 월, 계절 및 연간 안전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을 조직하십시오.

11. 전기 및 기계 장비의 유지 보수, 1, 2 및 3 단계의 특수 장비의 검사,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관련 부서를 감독합니다.

결과를 얻는 동안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안전 생산 상황은 여전히 ​​끔찍하며 안전 관리 업무는 절대로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미래의 안전 생산 관리 작업에서는 실제 상황에 따라 책임을 명확히하고 강도를 높이며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XX의 안전 생산 상황이 안정적이라는 것을 보장하기위한 집중적이고 지속적인 노력, 작업 안전 생산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고 XX 안전 생산의 창출에 긍정적 인 기여를하십시오.

둘째, 작업 계획

1. ×××의 실제 상황에 따라 모든 측면에서 안전 생산 규칙과 규정 및 운영 절차를 더욱 수립하고 개선하고 부식 방지 설비의 안전 관리를 제도화하고 표준화하여 부식 방지 설비의 안전 관리 수준이 새로운 수준에 도달 할 수 있도록한다.

2. 작업 안전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추가로 구현하고 개선하십시오. 모든 부서, 워크샵 및 섹션은 완전 생산 책임 시스템이 구현되도록 XX와 함께 안전 생산 책임 서한에 서명해야하며, 주요 안전 사고를 없애고 근로자의 사망을 보장해야합니다 Zero, 안전 생산 책임 조사 시스템을 개선하여 모든 직원, 특히 최전선의 생산 및 안전 관리 담당자에게 안전 생산 책임을 진정으로 구현하여 전 직원이 안전 관리에 참여하는 기업 안전 문화 분위기 조성.

3. 사양에 따라 설비의 안전 설비 배치를 완료하고 안전 작업 게이트를 전진시키고 예방 조치를 취하고 "세 가지 위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4. 안전 선전 강화, 모든 직원의 안전 의식 및 안전 문화 향상, 직원의 자기 보호 인식 강화, 안전 생산에 관한 정당 및 주 정책 및 정책의 양심적 인 홍보 및 시행, 안전 개선 조치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구현;

5. XX 직원의 안전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고 안전 생산 기술 훈련을 광범위하게 수행하며 모든 생산 단계의 관리자와 생산 직원의 안전 생산 인식 및 안전 생산 기술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정치적으로 유능하고 포괄적 인 기술을 확립한다. 안전 생산 관리 팀 및 직원 팀;

6. XX 화재 안전 관리를 강화 함과 동시에 주요 화재 방지 구역의 화재 관리 업무를 강화하기 위해 설비 범위 내에서 충분한 소방 시설을 제공하고 순찰과 부지런한 발견을 수행하며 부지런히 해결하여 다양한 화재 위험을 없앱니다. 사상자를 최소화하고 회사 재산 손실을 줄이려면 보호하십시오.

7. 모든 안전 생산 검사를 파악하고,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를 강화하고, 다양한 안전 위험에 대한 특별 조치를 수행하여 기존 안전 위험의 적시 감지와 적시 해결을 보장하고 안전을 방지하기 위해 XX가 제정 한 안전 관리 시스템을 진지하게 따르십시오. 사고 발생;

8. 특수 장비의 사용 및 특수 운영자의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특수 작업 요원의 인증을위한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고, 특수 장비의 자체 검사를 제 시간에 수행하며, 안전 사고의 발생을 방지하기위한 특수 장비의 작동을 엄격히 지킵니다.

"안전 제일, 예방 제일 종합 경영"을 철저히 실천하고 안전 생산 관리를 강화하고 모든 안전 관리 업무를 실천하며 모든 직원이 안전 관리 업무에 참여하는 기업 안전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안전한 생산 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좋은 안전 생산 환경을 조성하고 회사 및 직원의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제대로 업무를 수행하고 가능한 한 빨리 업무를 수행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할 것입니다. 회사의 리더십에 대한 신뢰, 기대 그리고 재배에 부응하지 마십시오.

나는 너에게 좋은 건강을 기원한다! 회사는 급성장하고있다!

제 3 조 :

올해 × × 달 × 1 일, 나는 부식 방지 공장의 안전 책임자로 회사에 합류 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XXX에 합류하는 동안 내 인생에서 소중한 경험이었고 내 불충분 함을 보완하고 멋진 추억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동료 지도자들의 관심,지도, 신뢰 및 이해와 동료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을 받아 짧은 기간에 새로운 작업 환경에 적응하고, 점차적으로 ×××의 대가족에 통합되었으며, 점진적으로 일을 제대로 수행하여 향후 더 나은 개발 및 완성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2 개월 넘게 보안 요원으로 일하면서 자신의 입장과 포괄 성의 문제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끊임없는 노력으로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관련 업무를 완수했습니다. 시범 기간 작업 및 연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작업 측면

지원, 회사의 지도자, XX 공장 감독, 공장 감독 및 관련 부서의 높은 관심으로, 우리는 항상 "안전 제일, 예방 첫 번째, 포괄적 인 관리"의 원칙을 준수하고 "안전 책임, 구현에 집중"을 강화. 안전 생산 작업을 단단히 수행하고, 안전한 생산 개발의 개념을 확립하고, 기초를 공고히하고, 책임을 다듬고, 운영 현장의 감독과 감독을 강화하며, 안전 사고가 없습니다. 수년 간의 안전 작업 경험과 더불어 회사에 대한 단기간의 이해와 이해를 통해 많은 작업이 이루어졌습니다.

1. ×××의 실제 상황과 함께 안전 생산 규칙 및 규정, 운영 절차 및 운영 지침의 모든 측면을 공식화, 수정 및 확립하고 개선하며 부식 방지 플랜트 직원의 안전 운영을 제한하고,

2. XX 워크숍 내외부에 안전 사고 경고 표지판을 게시하고 안전 생산 경고 및 교육 구호를 중단하며 워크샵 진입 규칙을 표준화하고 현장 안전 감독을 전달하고 직원들이 기존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도록 촉구하고 작업 관행을 관찰하고 노동 규율을 준수하고 숨겨진 위험은 제 시간에 수정되며,

3. ××××××에 의해 건설되는 건설 현장의 안전 및 환경에 대한 검사 및 감독과 함께 99 % 이상의 완료율로 숨겨진 위험 및시기 적절한 정류를 발견한다.

4. 신입 사원 수는 100 %에 달합니다.

5. 심층적 인 작업장 감독, 운영자의 감독, 장비 및 환경 검사, 작업장에서 치명적인 교육, 벌금을 실시하는 위반을 발견했다.

6. 회사와 협력하여 XX 안전 생산 작업을 종합적으로 검사하고 XX의 안전 작업을 비판하고 안내하며 모든 기록을 작성합니다.

7. 회사의 포괄적 인 XX 조직과 협력하여 회사의 자발적인 소방관을 조직하여 직원의 화재 안전 품질을 개선하고 완전한 생산을 보장하기위한 비즈니스 기술지도 교육을 실시합니다.

8. XX이어야하며 XX의 운전자 교통 기본 지식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운전자의 주행 안전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9. XX × XX는 XX 워크샵에 대해 한 달에 한두 번씩 포괄적 인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좋은 경험을 배우고,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XX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완전한 생산을 보장해야합니다.

10. ××× 월, 계절 및 연간 안전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을 조직하십시오.

11. 전기 및 기계 장비의 유지 보수, 1, 2 및 3 단계의 특수 장비의 검사,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관련 부서를 감독합니다.

결과를 얻는 동안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안전 생산 상황은 여전히 ​​끔찍하며 안전 관리 업무는 절대로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미래의 안전 생산 관리 작업에서는 실제 상황에 따라 책임을 명확히하고 강도를 높이며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XX의 안전 생산 상황이 안정적이라는 것을 보장하기위한 집중적이고 지속적인 노력, 작업 안전 생산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고 XX 안전 생산의 창출에 긍정적 인 기여를하십시오.

둘째, 작업 계획

1. ×××의 실제 상황에 따라 모든 측면에서 안전 생산 규칙과 규정 및 운영 절차를 더욱 수립하고 개선하고 부식 방지 설비의 안전 관리를 제도화하고 표준화하여 부식 방지 설비의 안전 관리 수준이 새로운 수준에 도달 할 수 있도록한다.

2. 작업 안전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추가로 구현하고 개선하십시오. 모든 부서, 워크샵 및 섹션은 완전 생산 책임 시스템이 구현되도록 XX와 함께 안전 생산 책임 서한에 서명해야하며, 주요 안전 사고를 없애고 근로자의 사망을 보장해야합니다 Zero, 안전 생산 책임 조사 시스템을 개선하여 모든 직원, 특히 최전선의 생산 및 안전 관리 담당자에게 안전 생산 책임을 진정으로 구현하여 전 직원이 안전 관리에 참여하는 기업 안전 문화 분위기 조성.

3. 사양에 따라 설비의 안전 설비 배치를 완료하고 안전 작업 게이트를 전진시키고 예방 조치를 취하고 "세 가지 위반"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4. 안전 선전 강화, 모든 직원의 안전 의식 및 안전 문화 향상, 직원의 자기 보호 인식 강화, 안전 생산에 관한 정당 및 주 정책 및 정책의 양심적 인 홍보 및 시행, 안전 개선 조치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구현;

5. XX 직원의 안전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고 안전 생산 기술 훈련을 광범위하게 수행하며 모든 생산 단계의 관리자와 생산 직원의 안전 생산 인식 및 안전 생산 기술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정치적으로 유능하고 포괄적 인 기술을 확립한다. 안전 생산 관리 팀 및 직원 팀;

6. XX 화재 안전 관리를 강화 함과 동시에 주요 화재 방지 구역의 화재 관리 업무를 강화하기 위해 설비 범위 내에서 충분한 소방 시설을 제공하고 순찰과 부지런한 발견을 수행하며 부지런히 해결하여 다양한 화재 위험을 없앱니다. 사상자를 최소화하고 회사 재산 손실을 줄이려면 보호하십시오.

7. 모든 안전 생산 검사를 파악하고,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를 강화하고, 다양한 안전 위험에 대한 특별 조치를 수행하여 기존 안전 위험의 적시 감지와 적시 해결을 보장하고 안전을 방지하기 위해 XX가 제정 한 안전 관리 시스템을 진지하게 따르십시오. 사고 발생;

8. 특수 장비의 사용 및 특수 운영자의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특수 작업 요원의 인증을위한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하고, 특수 장비의 자체 검사를 제 시간에 수행하며, 안전 사고의 발생을 방지하기위한 특수 장비의 작동을 엄격히 지킵니다.

"안전 제일, 예방 제일 종합 경영"을 철저히 실천하고 안전 생산 관리를 강화하고 모든 안전 관리 업무를 실천하며 모든 직원이 안전 관리 업무에 참여하는 기업 안전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안전한 생산 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좋은 안전 생산 환경을 조성하고 회사 및 직원의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제대로 업무를 수행하고 가능한 한 빨리 업무를 수행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할 것입니다. 회사의 리더십에 대한 신뢰, 기대 그리고 재배에 부응하지 마십시오.

나는 너에게 좋은 건강을 기원한다! 회사는 급성장하고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