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안전 작업 요약

2014 안전 요약 에세이


제 1 조 :

저는 거의 4 년 동안 담배에서 일해 왔습니다. 나는 담배를 아주 좋아하고 제 직업을 사랑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살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뿐만 아니라, 그것은 나에게 희망을주고 나의 발달을위한 기반을 제공하기 때문에 또한 그렇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작업을하기 위해 올해의 작업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나의 위치는 주로 보안을위한 보안 책임자 다. 방어 작업은 매우 지루하지만, 나는 열심히 일하고, 동기 부여가 풍부하며, 성실하고, 게으르지 않고, 열심히 일하지 않을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열심히 일한다. 세부 작업을하고 경비원의 의무에 따라 작동하십시오. 오류가 수정되어 원활하게 작동 할 수 있도록 제 시간에보고되었습니다.

그의 일과 더불어, 그는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원거리 교육에 참여하고, 대학 졸업장을 공부하고,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동시에 유익한 역할을 수행하고 배운 이론 지식을 적용합니다. 새로운 담배 시스템 개혁 시스템 하에서는 새로운 평가 시스템에 적응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개혁이있을 때만 목표를 세울 수 있습니다. 경쟁이 있다면 동기 부여를 할 수 있고 계속 발전 할 수 있습니다. 담배에서 일하면서 나는 자부심과 영예에 대한 강한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최고의 기업 문화, 최고의 팀 및 최고의 동료가 있기 때문에 내 자신의 가치와 능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여전히 확고하지만 아직도 여러 가지 측면에서 많은 단점이 있으며 일과 삶에서 끊임없이 상기하고 치열한 경쟁과 엄격한 경영 시스템에 대처할 수있는 좋은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우리는 내부에서나 외부에서 건간에 승진시켜야합니다. 우리는 업무에서 원래의 진지하고 책임있는 태도를 계속 유지하고 실수를 종식하고 모든 통과를 거치며 계속 더 공부하고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모든 직원이 서로 다른 부문의 노동을하고 있지만 그 목적은 동일합니다. 즉 회사에 봉사하는 것입니다. 접근 방법이 다르긴하지만 근본적인 결과는 같습니다.이 불 같은 마음은 동일하며 지도자와 동료에 대한 깊은 열정은 같습니다. 회사의 이익을 유지하는 데 전념.

담배 산업의 특성상 우리는 "두 가지 이익 우선"을 우리가 준수하는 행동 규범으로 업계의 공통 가치로 간주해야한다고 판단합니다. 보존 작업은 항상 지루하고 복잡합니다. 매일 매일, 우리는 명예와 불명예에 대한 사회주의 개념과 두 가지 최고의 공통 가치, 부지런히 일하는 것, 열심히 일하는 것, 실용적인 목표를 추구하는 일 등을 명심하고 일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평범한 직업에서 자신의 삶의 가치를 실현하고 우수한 직원에게 실제 행동을 따르십시오.

위의 내용은 제 일을 요약 한 것입니다. 올바르지 않고 옳지 않습니다. 지도력에게 비판을 요청하십시오.

제 2 조 :

이번 학기의 학교 안전 작업은 더욱 엄격합니다. 첫 학기에 "xxxx"와 "과학 발전 개념"의지도하에 학교는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전제로하고 학교 관리의 통일 지도력하에 보안을 통해 조화로운 고품질의 용천 작은 건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 학생의 안전 의식 및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 시키며, 공동 경영을 통해 학교의 교수진 및 교직원이 학교의 안전 업무를 관리하고 지원하며 교사 및 학생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키는 상황을 조성합니다. 교육국의 "안전 작업 검사 지표"에 따라 책임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조치를 취하고주의 깊게 점검 및 정류함으로써 우리는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안전하고 문명화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학교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사와 학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 건물은 분실의 대상이 아니며 학교의 정상적인 교육 및 교육 명령을 유지합니다. 구체적인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리더십을 강화하고 책임을 명확히하라.

학교 지도자들은 안전 작업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월요일 학교 행정 회의에서 "안전한 일"은 기본적으로 영원한 주제가되었습니다. 학교 지도자들은 종종 학교 당원들과 간부들에게 "인생은 다른 것보다 우선시되며 타이 산보다 책임이 더 중요합니다"라는 안전 작업을 중요하게 여기도록 경고했습니다. 이를 위해 전체 학교의 모든학과와 교직원은 "경고 종은 길고 자주 끊임없이합니다."해야합니다.

학교 지도자들의 관심에 따라 학교는 학교의 머리 인 왕 데밍 (Wang Deming)이 지휘 한 바있는 학교 안전 업무 선도 그룹 (School Safety Work Leading Group)과 바오 루퀸 부총장을 Wu Hua, Wang Lishu, Yang Yunlu, Mao Tinglan 및 Ren Dashun으로 통합 리더십 학교의 일원으로 구성했습니다. 안전하게 작업하십시오. 학교의 교장이 직접 파악하고 학교의 교장이 구체적으로 체포됩니다. 학교 안전 순찰 그룹, 언어 그룹, 수학 그룹, 종합 그룹, 수업 교사 및 여단이 특정 분업을 조직하고 시행합니다.

학교의 실제 특성에 따라 학교 전체의 안전 관리를 교통 안전과 전기 안전 및 각종 안전 설비로 구분하고, 세 번째는 교과 과정의 안전성을, 네 번째는 교실 안전과 학생 안전 교육입니다. 질병 예방 및 통제 안전. 각 대규모 보안 관리 업무에 대해 계층별로 계층 별 분해가 이루어지며 그 수준에서 책임을지고 보안은 행정 가치 날짜 → 보안 순찰 →지면 기준 날짜 → 클래스의 경비원과 수업 교사의 24 시간 의무 → 분대장의 안전으로 확립되었습니다. 관리 네트워크. 목표 관리가 구현되었습니다. 캠퍼스 보안의 모든 보안을 달성하십시오.

둘째, 시스템을 개선하고 관리를 강화합니다.

1. 안전 및 보안 업무를위한 리더십 책임 시스템과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학교는 안전 및 보안 업무를 목표 평가 내용으로 포함시키고 엄격한 평가를 실시하고, 책임 성 시스템을 엄격하게 이행하며 주요 안전 사고에 대한 관련 지도자와 책임자의 책임을 심각하게 조사합니다.

2. 책임자 편지에 서명하십시오. 교장 및 교장, 교장, 안전 담당관, 안전 담당관 및 다양한 방, 안전 관리자와 교사, 교사, 교사, 학생, 학급 교사 및 학부모를 담당하는 책임자는 각자의 책임을 명확히하기 위해 책임 서한을 보냅니다. 1 표 거부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책임자와 책임자의 원칙을 지키십시오. 따라서 직무가 명확하고 책임은 사람에게 있습니다. 선도 그룹의 설립 이래로, 그것은 "안티 A H1n1 독감", 화재 예방, 질병 예방 및 제어 및 기타 이벤트에서 좋은 조직 역할을 했으므로 이벤트가 새싹에서 제거됩니다.

3. 학교 안전과 보안 업무에 관한 규칙과 규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중앙 학교의 통일 된 배치에 따라 학교의 안전 작업을 정상적이고 정돈 된 방식으로 수행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학교 안전 작업을위한 다양한 시스템이 더욱 개선되었으며 안전 및 보안 작업 상황의 발전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정기적 인 검사와 일상적 예방을 결합한 안전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학생 관리, 감시 의무, 순찰 임무,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식품 위생 관리, 화재 안전 관리, 스포츠 장비 검사, 건강 검진 등의 일련의 안전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시스템. 보다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다양한 시스템 책임을 수행하십시오.

4. 비상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학교는 사고 처리 선도 그룹을 수립하고 4 개의 응급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교수 회의에서 발표 자료를 전달했습니다.

셋째, 홍보의 포인트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9 월 :

1. 여러 부서의 안전 위험을 조사하고 제 시간에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2. 각 레벨에서 책임을 서명하십시오.

3. 공공 보안 순찰대 감독 및 감독 강화

4. 1 학년 학생들을위한 재배 및 질병 예방과 통제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0 월 :

1. 안전 순찰 요원은 오후 6시 이후에 결석 한 학생을 확인하고 기록을 남기려면 각 반에 와야합니다.

2. 각 부서의 안전 위험에 대한 조사를 강화한다.

3. 물류는 소독제 및 소독 도구를 보장해야합니다.

4. 클래스의 월간 안전 평가는 한 번 수행되며, 안전 팀은 "프로그램"의 "안전 사건 표시 줄"프로젝트에 따라 평가를 수행합니다.

11 월 :

1. "A stream"의 예방과 통제를 강화하고 매일 아침 검사를 주장하십시오. 약 38 도의 체온이 CDC에보고되어야합니다.

2, 실내 환기에주의하십시오;

3. 학생들에게 손을 씻기위한 "일곱 걸음"을 가르친다.

4. 화재 안전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4 - 6 학년은 "안전 교육"필기 보고서를 실행;

6. 방과후에 건설 구역에서 놀지 말 것을 학생들에게 교육하십시오.

12 월 :

1. "하천"을 막고 "아침 조사"를 잘하십시오.

2. 도로 교통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얼룩말 횡단 보도와 보행을 요구하고, 도로의 상행 도로 자전거를 타지 마십시오.

1 월 :

1. 최종 안전 검사에서 좋은 일을하고 휴가 간호 학교를 마련하십시오;

2. 안전 작업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3, 좋은 휴가 "보안주의 사항".

넷째, 폭 넓은 홍보와 보안 의식 강화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 의식, 자기 방위 및 자조 및 자기 구조 개선에 중점을두고 안전 교육에 중점을 둔 것은 학교 안전 작업의 기초입니다. 학교 안전 부서는 학생 안전 교육을 담당하며, 모든 활동을 동원하고 활동에 참여하며, 안전 작업을 학교의 일상 업무로 간주하고 안전 교육을 활동에 통합하고 안전 교육을 강화하며 안전 의식을 높이고 안전한 습관을 개발합니다. 모든 교사와 학생은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면서 어려움에 직면하여 적절하고,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1. 월요일에 안전 교육 수업을 진지하게 수강하십시오. 학교 안전 교육 수업은 월간 안전 정기 모임을 기반으로하며, 안전 교육 작업 파일, 학교에서 발생하는 사고 유형, 핵심 부품 보호, 약한 업무 링크, 모든 유형의 직원의 안전 의식 및 안전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수업 교사가 수업에 참여하여 실천을위한 기술 및 기타 작업 준비가 이루어졌습니다.

2. 다양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1 월 4 일 학교 안전 팀은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학생 안전 교육을 강화하며 학생들이 스스로를 보호하고 스스로를 구하고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도록 모든 교사와 학생을 긴 스프링과 작은 응급시 긴급 긴급 리허설 연습을 실시하도록 조직했습니다. 구원의 상식과 기술 또한 우리 학교의 안전 작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 외에도 학교는 "깃발 아래에서의 연설", 칠판 신문, 필기 신문 및 보안 지식 교육에 침투하는 다른 형식을 사용했습니다.

3. 학생들은 자전거를 타는 학생들의 상황을 확인하기 위해 걸어서 나가야합니다. 학생들이 자전거를 탈 때에도 강사와 학생들의 부모는 "자전거 안전 협약"에 서명합니다.

V. 구현 및 적시 정류에 세심한주의

지속적으로 안전 작업을 수행하기가 어렵고 안전 사고는 대부분 마비로 인한 것입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우리 학교는 "교육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증상을 근본 원인으로 근본 원인을 예방하고 근본 원인을 중점적으로 다뤄야합니다."라는 원칙에 항상 충실했습니다.이를 바탕으로 안전과 예방에 대한 인식을 제고 할 것입니다.

1. 일상 점검을 수행하십시오. 매 학기 시작 후 학교는 안전 교육을 주요 검사 내용 중 하나로 간주합니다. 학교가 시작되기 전에 학교는 캠퍼스 내 각 방의 숨겨진 위험에 대해 포괄적으로 조사했습니다. 동시에,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학교 주변 환경, 식수 및 식품 위생을 점검하십시오. 겨울에 학교는 전선과 교사 사무실에서 화재 안전 검사를 실시합니다.

2. 교실의 문, 창문, 유리, 탁자, 의자 등을 확인하고 숨겨진 위험과 잠재적 인 모순을 발견하고 그에 상응하는 대책을 세우기 위해 매달 교사를 구성하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이를 실제로 방지하고 사고를 없애십시오. 꽃 봉오리.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했습니다 : 첫째, 우리는 검사와 엄격한 요구 사항에주의를 기울입니다. 5 가지 주요 안전 작업을 위해 학교는 1 월 학기의 요약 인 1 월 요약을 주장합니다. 검사에서 죽은 각도에주의를 기울이고 허점을 남기지 않고 검사에서 발견 된 문제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수행하고 즉시 수정하십시오.

3. 안전 제일 사고를 수립하고 지속적으로 안전을 개선하십시오. 보안 작업이 다른 학교 업무와 충돌 할 때, 안전 제일 자리를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4. 24 시간 근무 관세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학교 보안 요원은 수업 시간 중 오전 7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매일 24 시간 동안 캠퍼스 내 공공 보안 순찰, 행정 가치 기준 일, 보안 순찰 치 및지면 값을 주장하고 수업 간 연습, 수업 등 모든 순찰과 문제 발견 시간 내에 처리하십시오.

우리는 안전 작업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고 적시에 발견 한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며 학교의 안전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동시에 상급생 및 관련 부서가 학교 전체의 안전을 보장하기위한 지침, 지원 및 도움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제 3 조 :

이번 학기에 우리 학교의 안전 작업은 예방, 예방 및 치료, 교육 강화 및 집단 질병 예방 원칙을 고수합니다. 안전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안전 의식과 자기 보호 능력이 향상 될 것이며, 공동 관리를 통해 교직원은 교사와 학생들의 생활과 안전을 보호하고 손실로부터 재산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정상적인 학교를 유지하도록 학교의 안전 작업을 돌보고 지원할 것입니다. 교육 및 교육 명령은 학교 발전을 촉진합니다.

첫째, 지도력은 그 자리에있는 안전 조치를 중요시합니다.

안전 교육 활동을보다 향상시키고 안전 교육의 리더십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학교는 중요한 안건에 안전 작업을 포함 시켰으며, 회장과 풍수는 왕 핑 (Wang Ping) 부교장, 학교 사무실, 도덕 교육 부서 및 노동 조합을 직접 체포했다. 교육 사무실과 교육 부서의 구체적인 분업 부서는 시행을 조직합니다. 안전 업무 선도 단체가 설립되었으며, 학교와 각 반 교사 및 학생 보호자는 안전 작업 책임 서한에 서명하고 "Dongsheng 제 3 국 소규모 사고 응급 치료 계획"및 "Dongsheng 제 3 국 소 도덕 교육 실천 비상 계획" 그리고 리더십 의무 시스템과 교사의 휴일 교체 의무 시스템, 의무를 강화, 주간 임원 회의, 교사 정기 회의의 장기 준수는 안전 작업을 중요한 내용으로 만들었습니다.

둘째, 캠퍼스 안전 및 화재 예방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보안 검사를 통과하십시오. 학교 건물, 도서관 및 공공 행사장의 전선 설치 및 사용은 기본적으로 표준화되어 있으며 전원 공급 시설은 상대적으로 완비되어 있으며 소화기 및 비상 조명등과 같은 부품이 만료되고 계획을 다시 구매했으며 화재 진출 및 계단이 원활하며 장애물이 없습니다. 위험한 건물 앞에있는 가족 건물이 철거되었으며, 스포츠 경기장, 실험실 장비가 비교적 안전하며, 사양을 사용합니다.

셋째, 안전 홍보 및 교육을 열심히 수행하십시오.

각 학기의 두 번째 주간은 "안전 교육 주간 (Safety Education Week)"이며, 각 학기의 첫 번째 달은 안전 교육의 달입니다. 학교 도덕 교육부는 안전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안전 교육의 달과 안전 교육의 주간을 운송인으로하여 도난 방지, 방화, 전기 및 방수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모든 동원 및 완전한 참여가 이루어지며 도덕 교육 활동에서 안전 교육이 실시 될 것입니다. 휴일, 실용적인 활동, 과외 활동 등과 같은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모든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학교와 가정 사이에 청소년 비행 범죄를 줄이기 위해 부모 학교, 학교 서신, 학부모 개장일 및 기타 채널을 통해 가정과 학교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 학교에서 학생의 범죄 및 안전 사고를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학교 안전 보건을 위해 긴급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직장, 학교 지도자, 강사, 교사 등을 체계적으로 조직하고, 윤마 씨의 전임 교원과 함께 학교 의사를두고 학교 의료실에는 흔히 사용되는 모든 종류의 약물, 학생의 질병이 발생하면 학교 사무실에서 신속히 구급차를 제공하고, 학교 게시판은 정기적으로 안전 교육 내용을 게시하며 학교는 Dongsheng 지구의 제 3 국 부국장으로 해피 스트리트 경찰서 양 Yaochun의 동지를 고용하고 학교에 정기적으로 합법적 인 강의를하기 위해 왔습니다. 학생들의 징계 교육, 안전 교육 및 법률 교육을 강화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넷째, 교사와 학생의 안전 의식을 강화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자조와 자기 구조 능력을 향상시킨다.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 의식, 자기 방위 및 자조 및 자기 구조 개선에 중점을두고 안전 교육에 중점을 둔 것은 학교 안전 작업의 기초입니다. 우리는 안전 교육 주간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들을위한 안전 교육, 특히 운송 및 대규모 활동과 같은 안전 교육에 대해 정기적으로 안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1. 안전 교육 주간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교 안전 교육 주간은 캠퍼스 안전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안전 교육 주간에는 모든 유형의 직원의 안전 교육 작업 파일, 사고 유형, 핵심 부품 보호, 약한 작업 링크, 안전 의식 및 안전 기술에 대한 연구를 조직합니다. 심층적이고 포괄적 인 검사를 실시하고,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며, 목표를 달성하고 견고한 방식으로 교육 및 예방 활동을 수행합니다.

2. 도덕 교육부 (Department of Moral Education)는 다양한 교육 활동을 조직합니다. 수업 회의, 팀 활동, 활동 강습, 국기 밑의 연설, 규율 보급, 갑작스런 사고 예방 계획 수립 등 강의와 훈련을 통해 체계적인 홍수 통제 및 교통 사고를 예방하기위한 안전 예방 교육을 실시합니다. 안티 - 전기 쇼크, 안티 - 식중독, 질병 예방, 스포츠 부상 방지, 화재 방지, 도난 방지, 충격 방지, 사기 방지, 가스 중독과 같은 안전 지식과 기술 교육. 학교는 또한 학교 붉은 색 스카프 방송, 칠판 신문, 학교 창, 현수막 걸기, 슬로건 및 기타 판촉 도구 게시, 주제 강습회, 강의, 보안 수필 및 지식 경연 대회를 통해 다양한 보안 교육을 실시합니다. 학교는 안전 문제를 강조하면서 안전주의 사항을 지난주 요약하기 위해 지난주 주회와 기상 모금 행사를 월요일에 사용했다. 부모님 께 공개 서한을 통해 부모의 안전 의식을 향상 시키십시오.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안전 의식, 안전 예방 및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3. 학생들의 캠퍼스 폭력 예방 교육을 강화하여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이 피해와 그 영향을 인식하고 예방을 강화하며 캠퍼스 폭력의 발생을 예방합니다.

V. 다양한 안전 시스템을 구현하고 예방 조치를 시행한다.

안전 및 보안 업무를위한 리더십 책임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 구축 Feng Shuji는 목표 평가 내용에 안전 및 보안 업무를 포함시키고 엄격한 평가를 실시하여 책임 시스템을 엄격하게 이행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주요 안전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자의 책임을 엄격히 조사해야하며 책임 서신에 서명해야합니다. 학교와 반 교사는 각자의 책임을 명확히하기 위해 각 레벨에서 책임 편지에 서명했습니다. 학교는 또한 학부모의 책임과 업무를 명확히하기 위해 학생들의 학부모와 함께 안전 책임 성서에 서명했습니다. 안전 교육 활동은 교수진 및 직원 평가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되며 1 표 거부 시스템이 구현됩니다. "책임자와 책임자"의 원칙을 지켜 책임감을 명확히하고 책임을 완수하며 학교 안전과 보안 업무에 대한 규칙과 규정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학교 안전 및 보안 업무에 대한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고 안전 및 보안 업무의 발전에 따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강화하십시오. 정기적 인 검사와 일일 예방, 학생 관리, 경비, 순찰, 화재 예방 및 방재, 건강 관리, 화재 안전 관리, 스포츠 장비 검사, 건강 검진, 질병 예방 및 통제와 같은 규칙 및 규정을 결합한 안전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학생들이 상업적으로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며, 주 정부 규정에 위배되는 위험한 작업을하도록 학생을 조직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교사가 개인적으로 학생을 데리고 나가는 것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으며, 학교 밖에서 실시되는 사회 복지 실습은 근처에 있어야합니다. 선언 원칙. 학교 안전 및 보안과 관련된 모든 업무는 징계를 받거나 규정을 위반하거나 사각 지대가없고 허점이 없어야하며 학교 안전 사고 처리 계획 시스템을 수립해야합니다. 사고 예방 대책반 구성, 사고 대책 계획 수립 및 "동성 구내 소 도덕 교육 실천 활동 비상 대책"학교 안전 사고 처리 및시의 적절하게 해결 된 학교 교사 및 학생의 증가. 기존의 모순은 규정 된 절차 및 방법에 따라 해결되므로 관리 및 폐기가 질서 정연합니다.

여섯째, 학교 안전 점검을 강화하고 기존 안전 위험을시기 적절하게 교정합니다.

정기적 인 검사를 실시하고 매월 안전 점검을 실시하며 학교 건물, 전기 배선, 전기 제품 및 소방 장비 교육 시설에 대한 안전 검사를 실시합니다. 매 학기 시작 후 학교는 안전 교육을 주요 검사 내용 중 하나로 간주하고 숨겨진 위험을 하나씩 교정합니다. 휴일 전후에 학교는 학교 건물에 대한 포괄적 인 보안 점검 및 교정을 실시했습니다.

일곱 가지, 문제와 미래 계획.

1. 사회 교육 환경은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에 영향을 미친다. 최근 사회 불안 요인과 나쁜 문화는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에 비교적 큰 영향을 미치고 학교와 학생의 사회적 악의 세력과 인력을 방해하고 사회에서 책, 시청각 자료 및 인터넷 카페를 불법적으로 출판하려고 시도합니다. 학생들에게 게임 룸이 미치는 영향은 여전히 ​​매우 커서 학교, 음식점 및 실직 차량 주변의 음식 마차에 숨겨진 위험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2. 학교 안전 작업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유일한 어린이는 가족 중에 보호 받고 있으며 인생 경험이 부족합니다. 취약한 학생들로 구성된 그룹 중 대부분은 낮은 자기 보호 의식과 안전 예방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학교에는 더 많은 아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가족의 교육과 관리가 부족하여 학교 안전의 어려움이 크게 늘어납니다.

따라서 우리 학교는 학교 공공 보안 관리의 규칙과 규정을 더욱 개선하고 소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며 교통 관리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조해야하고 학교 밖의 도로 구간에서 학생들을 지휘하는 교통 경찰을 통과시키고 안전 작업 책임 시스템을 더욱 구현하며 안전 홍보 및 교육에 일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학교에서 교사와 학생의 안전 사고를 지속적으로 줄이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앞으로도 안전과 보안 업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안전 및 보안 업무에서 발견되는 새로운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며 학교의 안전과 보안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