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안전 작업 요약

안전 교육 요약


안전 교육 요약

안전 사고의 교훈은 심오하며 사고 비용 또한 매우 높습니다 학생들은 우리에게 고통스런 교훈과 회복 할 수없는 손실을 자신의 삶을 희생시키면서 가져 왔습니다. 학교는 우리 반 친구들 모두가이 심오한 교훈을 명심하고 안전상의 위험을 피하고 삶의 안전을 보장 할 것을 요구합니다.

안전 작업은 우리 학교 수업의 우선 순위 중 하나이며, 학교는 처음부터 끝까지 안전 작업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학교는 다양한 안전 시스템을 구축하고 교사와 학생의 안전 교육과 안전 감독을 강화하기 위해 학교 전체의 안전 작업을 조직하고 지도력을 발휘하며 시스템을 갖추도록 안전 작업 선도 단체를 설립했습니다. 구현이 있습니다. 학교 전체 회의, 기모 의식, 학부모 회의, 학급 신문, 주제 강연회, 보안 에세이, 스피치 콘테스트, 캠퍼스 방송 등과 같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학생들의 교통, 화재 예방, 방수, 안티 바이러스 및 전기 방지 등을 강화해야합니다. 도난 방지, 전염병 및 불법 침입 방지 분야의 안전 지식 교육 학교는 또한 마을 마을에있는 두 명의 학생으로 구성된 안전 감독 조사 팀을 구성하고 학생들, 부모, 강사 및 관련 교사와 함께 "학생 안전 협약"및 "안전 작업 책임 서한"에 서명하여 휴일 순찰을 강화했습니다. 검사 및 기타 형태, 지속적으로 학교의 교사와 학생의 안전 의식과 안전 책임을 강화하고 개선하고 다양한 안전 사고의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고, 학교 업무의 정상적인 발전과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의 건강한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학교 관계자 및 담임 교사가 여러 가지 형태로 학급 친구들을위한 안전, 법률 시스템 및 징계 교육의 다양한 측면을 수행하고 다양한 예방 조치를 취 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학생들은 여전히 ​​학교를 무시할 수 있음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안전 규율은 관련 주법 및 규정을 위반하여 법률 및 규정을 위반하여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고 규정합니다. 이러한 학생들의 안전에는 많은 문제와 숨겨진 위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실에서 위층과 아래층의 광란을 쫓아 다니며 자전거는 지정된 장소에 따라 배치 및 고정되지 않으며 도난 방지 의식이 떨어지며 스포츠 장비를 사용할 때 불법적 인 작동 규율 위반 및 전기기구 사용을위한 물놀이, 방과 후 오랫동안 학교에 머물며 칼 막대기를 숨기는 등의 위험한 도구 운반, 학생들 간의 갈등 이후 주먹과 싸움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휴일 주말에, 깡충 뛰기와 놀기는 사람들의 규율 위반, 물놀이, 수영, 위험한 해역에서 물고기와 새우 잡기입니다.

어떤 학생들은 교통 안전, 화재 예방 및 방수 안전에 대한 더 많은 위험을 숨기고 있으며, 주로 교통 안전에 대한 무관심, 안전에 대한 책임감 부족, 안전 부족, 안전 예방 조치 및 자기 보호 의식 부족 등으로 나타납니다. 적게는 교통 법규 위반, 자동차 운전 면허 취소, 규정 위반으로 고속 주행, 여러 사람이 타고있는 자전거, 평행, 처짐, 미친 도로 교통 신호등 불만족, 적색 빛으로 돌진, 무작위로 고속도로를 횡단하고, 자동차로 나아가려면 주도권을 잡지 말고, 자동차로 달려 가야하며, 학생 셔틀 버스를 타고 혼잡하고 미친 듯이 차서 운행하며, 철도 주변을 놀기위한 규율 위반, 화재로 경기를하기 위해 화재를 지키기위한 규율 위반, 폭죽을 터뜨리는 폭우는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산을 폐쇄하는 기간에 화재가 산림 지역으로 유입되어 작업 절차를 위반하여 물, 수영, 물고기 및 새우 잡이를하기 위해 위험한 물에 불, 전기, 기름, 가스, 징계를 사용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다양한 안전하지 않은 현상에서 교통 안전, 화재 예방 및 방수 안전이 학생들이 현재 주목하고 예방해야하는 핵심 사항임을 알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보안 측면에서 많은 문제를 고려하여 학생과 학생들이 학교의 안전 업무 책임자 책을 다시 학습하고 검토하여 신중하게 듣고 양심적으로 이해하며 양심적으로 학교를 구현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관련 보안 시스템은 진정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경보 음은 종종 자신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울립니다.

안전 교육 요약

보안은 항상 무시할 수없는 문제였습니다. 학교에서는 교사가 보안 문제에 대해 가장 염려하며 집에서는 학부모가 보안 문제에 대해 가장 많이 이야기합니다. 보안 문제는 오랫동안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게 뿌리 내리고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삶은 단 한 번이므로 안전과 보호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강화함으로써 우리는 삶의 가치를 반영하고 삶을 다채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예방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까? 소진되지 않은 담배는 수많은 생명을 끝 냈습니다. 실제로 흡연은 건강에 해롭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왜 중국의 흡연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흡연자"의 증가가 화재의 빈도가 증가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약간의 시간 동안 싸우 길 원하지만 교통 규칙을 지키지 않아 시간이 조금 지나면 교통 사고로 얼마나 많은 젊은이들이 죽을 지 모르지만 단지 약간의 시간 만 있으면 수많은 에너지가 넘치고 활력을 얻습니다. 인생은 호흡을 멈추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떠났고,이 아름다운 세상을 영원히 떠났습니다. TV에서 저는 메시지를 보았습니다. 유치원에서는 샌들 우드 조각이 침대에서 떨어지는 이불을 불에 태우고 조용히 세상을 떠나는 13 명의 무고한 생명을 남겼습니다. 너무나 많은 작은 삶은 자신의 삶을 살아갈 시간이 없었습니다. 부모님 께 작별 인사 할 시간이 없다면, 세상을 떠날 것입니다. 그것은 유감입니다! 그들은 조국의 미래의 기둥입니다.

이런 것들은 우리 주변에서 종종 상연되지만, 사람들이 살아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기울일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의 삶에서 삶이 정말로 중요한 것이 아닌가요? 인생의 가치를 잃을 때까지 기다려야합니까?

최근에 우리는 모두 안전 지식을 배우고 있으며, 학습을 통해 더 많은 안전 지식을 습득했습니다. 예를 들어 가정용 전기를 사용할 때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집에 아무도 없을 때는 모든 전원을 꺼야합니다. 요리 할 때 안전에 유의해야합니다. 화재가 발생하면 냄비에 물을 붓지 말고 뚜껑으로 덮어 화재가 확산되지 않도록하십시오. 도로를 건너면 교통 안전에 유의하고 교통 규칙을 준수해야하며 경보를 울리면 전화상의 지침에 따라 문제를 알려야합니다. 명확하고 말하자면 콘크리트 등.

사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서 조금 더 많은 것을 사용한다면, 그 결과가 무엇인지에 대해 모든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의 조화로운 사회를 진정으로 조화되고 평화로운 분위기로 만들기 위해 이러한 사고의 빈도가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이 노래가 노래하는 것처럼 조금 더 많은 사랑으로 몸을 피하십시오. "모두가 작은 사랑을주는 한 세상은 아름다운 세상이 될 것입니다."

안전 교육 요약

하나님은 공정하고 어색합니다. 그는 단지 모든 사람에게 생명을 주므로 우리는 그것을 소중히해야합니다. 교통 안전과 우리 삶의 관계는 아주 가깝습니다. 그것은 우리 친구와 같습니다. 우리는 항상 주야간으로 우리를 교육하고 우리를 훈계합니다.

인생은 소중합니다. 한 개인의 삶은 단 하나입니다. 우리는 인생을 사랑해야합니다. 교통 안전에주의를 기울이는 것도 소중한 삶의 일부입니다. 요즘 교통 사고로 죽은 사람이 너무 많아요. 너무 죽지 않았나요? 그런 교통 사고를 들었습니다. 화창한 날이었습니다. 어머니와 저는 팡타 거리를 걸었습니다. . 갑자기 차가 부딪혀서 눈을 감았습니다. 소년이 자전거를 타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몰랐습니다. 너무 빨리 타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얼룩말 길에서 보행자를 만났습니다. . 보행자는 그에게 빨리 달려 가지 말라고 충고했지만 충고를 듣지 않았고 과속 차를 타고 계속 타면서 그의 얼굴은 때때로 밀접한 모습을 보였다. 나는 생각한다 :이 소년은 서둘러 있을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어떻게 그렇게 빨리 달릴 것인가? 그러나 그것은 교통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물론, 나는 기대하지 않았다. 우리 엄마와 나는 구석에 있었고 길 한가운데서 많은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호기심으로 걸어갔습니다. 아, 나는 도울 수 없지만 비명을 질렀다. 이 차가 차에 타고 있던 소년이 아닌가요? 그는 차에 어떻게 부딪 혔습니까? 구경꾼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이 아이는 가련합니다! 우연히 큰 트럭에 부딪 쳤고 심지어 차로 날아갔습니다. 나가. 아이가 좀 더 느리게 타는 경우, 드라이브가 느리면 ...하지만 더 많은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 완전히 쭈그러 든 새싹은 다시 열리지 않습니다. 그 소년의 부모는 피 웅덩이에 있던 아이를 위해 얼마나 운동했는지 알지 못했지만 이제는 아이들이 떠날 때 부모가 슬퍼 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오늘날 도시의 교통량은 매우 많습니다. 중국에서의 교통 사고의 사망률과 부상률이 세계에서 가장 높기 때문에 그러한 비극적 인 교통 사고는 나라의 별과 같습니다. 따라서 교통 경찰의 존재 여부와 상관없이 우리는 의식적으로 교통 법규를 준수해야합니다. 예 : 교차로에서 신호등, 적색 신호등, 녹색 신호등을보고 횡단 보도를 건너거나 교통 장벽을 넘지 말고 12 세 미만의 어린이는 도로에서 자전거를 탈 수 없으며 도로에서 단체로 놀고 놀 수 없습니다 ... 초등 학생들은 교통 법규를 준수해야 할뿐만 아니라 누군가가 위반 한 사실을 알게되고 적시에 비판하고 단념해야합니다.

우리는 교통 안전의 4 가지 단어를 영원히 생각해 보겠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교통 규칙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도록하십시오. 교통 사고는 우리의 삶에서 영원히 사라지게하십시오. 내일은 꽃이 가득하고 햇살이 가득하게하십시오. 교통 안전은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영원히 보호하고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문명적이고 법을 준수하는 좋은 소년을 위해 싸우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