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안전 작업 요약

2014 안전 교육 요약


안전 교육 업무 요약

안전 교육은 매우 중요합니다. 학년 초에시 사무국의 지시에 따라 모든 작업의 ​​최전선에 안전 작업을 배치하여 파일을 발행합니다. 우리는 항상 학생들을 위해 안전 교육을 실시해야하며, 학교의 안전과 재산을 보장해야합니다. 교육과 교수법에서 좋은 직업을하는 것이 전제이며, 교육과 교수법에서 좋은 직업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우리는 훌륭한 훈련을하고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따라서 학교 안전 업무에 대한 리더십, 검사 및 지침을 강화해야합니다.

안전 교육 사업에서는 "번호 1"프로젝트를 진지하게 시행하고 학교장의 안전을 책임지는 교장이 학교 안전 업무 담당 책임자이며 안전 담당 책임자, 안전 업무 담당 책임자 및 직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작업의 책임자는 안전 작업을 이끌어 내고, 건전한 안전 작업 시스템을 확립하고, 분업을 명확히하고, 사람들에게 책임을지고, 안전한 일을하고, 어떤 사람들은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우리의 구체적인 접근법 :

1. 학교의 첫 번째 수업에서 안전 교육 수업은 화재 예방 및 교통과 같은 안전 지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2 주마다 교육 계획, 기록 및 안전 교육 수업이 있습니다.

2, 보드 신문, 벽 잡지 높은 보안 지식 칼럼,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3. 라디오를 사용하여 안전 지식 강좌에 두 번 참여하십시오. 다이어트 안전 및 교통 안전에 관해 이야기하기.

4, 항상 화재 위험에주의를 기울이고, 일주일에 한 번 열리는 화재와 전력선을 점검하십시오. 53 개의 화재 노화 라인을 대체했습니다.

5. 세 클래스 2.1, 4.1 및 5.2의 캐노피의 적시 유지 관리가 수행되었습니다.

6, 학생들은 학교를 떠나 도로의 오른쪽으로 가야합니다. 교사는 학생에게 100 미터를 보냈습니다.

7. 학교의 물류 담당 직원은 마을을 비롯한 스포츠 시설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매월 라인과 학교 건물을 점검합니다.

8. 학교는 안전 작업 검사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검사 내용, 기존 문제 및 시정 조치가 완료되었습니다.

9. 집단 활동 및 과외 활동은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아무 것도 잃지 않도록 안전 예방 조치를 개발해야합니다.

10. 식품 위생 관리 시스템 작성 교사와 학생들은 음료수 부서에 특별한 책임자가 있으며 종종 음식을 확인하고 학교에서 판매되는 "3 가지"음식과 만료 된 음식을 단호하게 마무리합니다.

11. 각 학급은 5 월에 안전 교육 테마 팀 회의를 열었습니다. 학생들이 안전 감각을 높이고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게하십시오.

12. 학교에는 소방 용품, 소화기 8 개, 철제 삽 6 개, 버킷 6 개, 예비 모래가 있습니다.

13. 의무와 가치의 업무를 강화하고 직책을 받았다. 공휴일은 리더쉽 시스템을 충족 시켰고, 의무 기록은주의 깊게 채워졌습니다. 지도자들은 종종 근무 가치를 확인하고 아무런 문제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학교의 안전 작업을 점검하고 적시에 문제점을 발견하며 "안전 제일"에 대한 아이디어를 확고히하고 학교의 안전 작업을 모든 작업의 ​​첫 번째 자리에 두며 학교 안전 파일을 만들고 안전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실용적이며, 학생들이 공부하고 살기 좋은 환경을 갖도록하고, 활동을 더 잘 만들고, 부모를 안심 시키며, 특수 학교 활동의 창안에서, 우리는보다 적극적이어야하며, 단호하게 안보 의식을 수립하고, 열심히 일해야하며, 조양 초등학교의 보안 업무의 새로운 상황.

안전 교육 업무 요약

지난 1 년 동안 우리시는 예방, 예방 및 치료, 교육 강화, 대중의 예방 및 치료 원칙을 준수하여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에게 안전하고 조화로운 업무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학교의 일반적인 교육 및 교습 명령은 학교에서의 다양한 과제 개발을 촉진했습니다. 교육 및 강의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 학교의 안전 업무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지도력은 보안 조치를 매우 중요시합니다.

안전 교육을 더욱 향상시키고 안전 교육의 리더십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학교는 중요한 안건에 안전 작업을 포함시키고 안전 작업 선도 그룹 및 식품 위생 작업 단장, 학교 지도자, 강사, 교사를 수립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강력한 보안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 안전 작업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교사와 학생의 안전과 관련된 내용이 신중하게 사람들로 분해되므로 각 직업에는 해당 특수 인력, 감독자 및 학교장이있어 업무를 방해합니다. 서로 밀어 요. 따라서 학교장이 직접적으로 파악한 팀장은 구체적으로 체포되었으며 학교의 교직원과 직원은 안전의 좋은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함께 노력했습니다.

둘째, 안전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1. 안전과 보안 업무에 대한 규칙과 규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현재 학년도에 우리는 학교 안전 및 보안 업무의 규칙과 규정을 개선했으며 보안 및 보안 업무 상황의 발전에 따라 끊임없이 개선되고 강화되었습니다. 현재 40 개가 넘는 안전 시스템과 학교에서 마련한 다양한 비상 계획이 있습니다. 학교 안전 및 보안과 관련된 모든 업무에는 준수해야 할 규칙이 있으며 위반 사항을 조사해야하며 사각 지대가없고 허점이 없어야합니다.

2. 리더십 책임 시스템과 책임 조사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학교는 안전 요원, 각 방의 책임자, 물류 요원, 강사 및 강사와 함께 안전 "안전 책임 도서"에 서명하고 "책임자와 책임자"의 원칙을 이행하여 의무가 명확하고 책임이 사람들에게 있음을 입증합니다. 그리고 안전 및 보안 작업은 교사의 최종 평가 내용에 포함되며, 1 표 거부 시스템이 구현됩니다. 엄격하게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책임이있는 사람은 중대하고 심각한 안전 사고와 안전 사고가 발생하거나 모든 작업 검사 단계에서 비판을받을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해야한다 : 특정 상황에 따라 그들은 탁월한 집단 집단 선택에 참여하지 않아야하며, 우수한 수업 교사 선발에 참여하고 경제적 책임도 져야합니다. 상황과 결과가 심각하다면, 관련 부서는 법적 책임을 추구 할 것입니다.

셋째, 안전 인식 제고를위한 선전 및 교육

안전 작업은 장기적이고 힘든 프로젝트이며 지속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높이고 예방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련의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1. 교육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캠퍼스에는 많은 안전 경고 슬로건이 있습니다. 같은 : 북쪽 층에 "일곱 방어 네 보안"캠퍼스의 동쪽 벽에 "일반적인 전화 번호", "교통 안전 표지판"등등. 각 계단에는 "5 개의 위아래 계단 다섯 가지 요구 사항"이라는 경고 기호가 게시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캠퍼스에서 생활하게하고 항상 안전에 관심을 갖고 행복하게 자라십시오.

2.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우리는 교사를위한 안전 교육 및 훈련을 강조하고 학생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이며 안전 예방 교육을 교실 수업 내용에 포함시킵니다. 올해는 모든 학년에서 안전 교육 수업이 열렸습니다. 매 학기 첫 주에는 학생들의 안전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국기 아래 연설을 통해 학교 강의, 사진 전시회, 캠퍼스 라디오, 칠판 신문 및 기타 홍보물에 사법 인원을 임명하면 교사와 학생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수업 및 팀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학생의 특성과 현재의 보안 상황에 따라 각 학급은 주간 및 팀 회의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안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교통 안전, 화재 안전, 식품 위생 및 안전을 주요 내용으로하여 학생들의 안전 지식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자기 방어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4. 가정 학교 접촉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학생들의 개인 안전과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가정과 학교 간의 관계를 강화했습니다. 부모에게 공개 서한을 여러 번 제공함으로써 부모는 학교와 협력하여 자녀를 교육하고 개인 안전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5. 안전 대피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매 학기마다 안전한 피난 훈련을 실시해야합니다. 훈련 전에, 우리는 우선 훈련 응급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모든 교수진과 교직원은 활동에 참여해야하며, 운동의 안전과 질서를 보장하기 위해 분업이 명확합니다. 훈련을 통해 학생들의 보호 및 자기 구조 능력에 대한 인식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넷째, 안전 사고 예방을위한 숨겨진 위험 요소 제거

우리의 안전 작업에서 우리는 "main 방지"전략을 고수합니다. 새싹에서 모든 안전 위험 요소를 제외 시키십시오.

1. 정기 검사 및 적시 정류. 속담처럼, 예방은 치료보다 중요합니다. 학교 안전에서 좋은 일을하는 열쇠는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취하는 첫 번째 직업은 매 학기마다 안전 점검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먼저 물류 요원에게 학교 구석 구석 구석 구석 구석까지 상세한 점검을 실시하게하고, 안전하지 않은 요소가 발견되면 즉시 해결하십시오. 오래된 전기 장비, 전선, 소방 설비 등을 교체하여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십시오. 모든 학급과 모든 방은 일반적으로 매월 안전 점검을 요구하며 교실의 문과 창문, 복도의 난간, 강의실, 전원 콘센트 등을주의 깊게 확인하고 문제점을 찾아 시간 내에 물류 인력을 찾고 안전 점검 등록 양식을 작성합니다. . 동시에, 우리는 엄격하게 "Safety Management Log"등록을 실시합니다. 등록은 주간 가치 교사에 의해 확인되고 정직하게 등록됩니다.

2. 시설을 개선하고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십시오. 안전 사고의 발생을 막기 위해 남북 회랑의 난간을 높이고 4 층 연설실과 멀티미디어 실 복도 입구를 엄격히 폐쇄하고 남쪽 건물 1 층 외부도 철근으로 막았다. 화재 창문은 2 층 및 3 층 교실의 뒷 창문에 추가되며, 멀티미디어 실, 언어 실, 컴퓨터 실, 도서관 실 및 스포츠 장비 실을위한 소화기가 제공됩니다.

3. 사람들에게 책임을 분담하고 명확하게하십시오. 학생들이 학교에서 안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각 교사에게 안전 목표의 책임을 나누고 각 시간대별로 분류합니다. 수업 시간에 선생님은 수업 외 활동을하지 말고 다음 학급의 선생님이 참석해야합니다. 역 팀을 구성하고 계단을 오르 내릴 때 선생님은 질서 정연한 행동에 책임이 있으며 밀집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방과 후 또는 회의가 끝나기 전에 학생들은 화장실에 갔을 때 학생들을 대피시킬 책임이 있습니다. 수업 시간 동안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타임 아웃 기간을 구현했습니다. 초등학교 1 학년과 2 학년은 5 분 전에 학교에 나오지 않으며, 5 학년과 6 학년은 5 분 동안 연기되며, 선생님은 팀을 차선으로 에스코트해야 학생들과 도로 혼잡이 효과적으로 방지됩니다. 또한 12 세 미만의 학생들은 자전거를 탈 수 없습니다. 1 학년에서 3 학년까지의 학생들은 학부모에게 학교를 오가며 아이들을 데리러 나가라고 요청합니다. 차에 탑승 한 학생들은 부모와 계약을 맺었으며 학생들은 "세 대의"차량을 탈취하고 차량을 추월 할 수 없었습니다.

4. 사고 처리 계획 수립. 학교는 폭풍과 학교의 피난 계획, 학교 내외의 대규모 집회를위한 안전 피난 계획, 지진 예방과 재해 감소를위한 비상 계획을 수립하여 두려움과 질서 정연한 예방과지도가 없음을 보장합니다. 학생들이 학교에 가고 늦은 학생들을 등록 할 수 있도록 제로 보고서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학생이 학교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담임 교사 또는 담임 교사는 처음으로 학부모에게 연락해야합니다.

V. 예방 활동을 개선하기위한 활동 수행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랑의 생명, 안전 제일"을 주제로 한 안전 교육 주간의 일련의 안전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1. 안전 교육의 날에 정치 교육부는 모든 학생들에게 안전 계획안을 발표했습니다. 교육 활동의 주제는 "생명을 우선, 안전 제일"입니다. "교통 안전, 활동 안전, 식품 안전"이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학생들은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요구 받았습니다.

2. 국기 아래에서 연설, 아침 회의, 학급 회의 등을 활용하여 익사 방지, 교통 혼잡 방지, 질병 예방, 스포츠 상해 예방, 감전 예방 및 화재 예방에 대한 체계적인 안전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3 학년, 3 학년 ~ 5 학년 학생들은 "소중한 삶, 안전 제일"이라는 주제로 필기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주제가 뛰어나고 내용이 풍부하며 교육에 강합니다.

4. 학생들이 안전 교육의 첫 번째 교훈과 안전 그림을보고 학생들이 안전의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교통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안전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피와 생명의 대가를 치르게됩니다. 진실되고 고통스런 이야기는 학생들에게 심오한 교육을 제공했습니다.

5. 교통 안전 지식 경연 대회는 풍부한 지식과 광범위한 보도로 개최되었습니다. 경쟁을 통해 학생들은 교통 안전 지식을 확실하게 염두에 둡니다.

6. 교통 경찰 팀의 지도자들이 학생들을위한 교통 안전 지식을 강의하기 위해 고용되었으며 동시에 교통 경찰 팀원도 학생들에게 교통 명령 제스처를 보여주었습니다. 학생들은 교통 안전에 대한 상식을 배웠습니다.

7. 법률 상담원 고용 - Chengguan 경찰국 소장과 몇몇 경찰관은 "나쁜 유혹에 저항하고 예방 의식을 강화"하는 특별 강연을했습니다. 그들은 초등 학생들의 나이 특성과 삶의 전형적인 경우를 결합합니다. 강의를 듣고 경험을 쌓음으로써 학생들의 법적 개념이 향상되었으며 학생들의 자기 보호 인식과 자기 방어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8. 1 학년과 2 학년 학생들은 안전 교육 노래를 배웠고, 3 학년 학생들은 안전 보장을 썼습니다.

안전 교육 주간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안전 의식 및 안전성이 효과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안전과 보안 업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안전 및 보안 업무에서 발견되는 새로운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며 학교의 안전과 보안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지도자와 일반 교사는 안전 업무를 중요시하며 안전 교육은 상대적으로 견고하고 안전 조치는 상대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앞으로는 안전 작업의 강도를 더 높이고 가족과 사회에 더 가까이 다가서야합니다. 서로 협력하고 협력하고, 사회적 힘을 동원하고, 외부 환경을 공동으로 관리 및 정리하고, 학교 주변의 보안 질서를 개선하고,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학교 보안 시스템을 수립하고, 학교의 안전 업무를보다 규칙적이고, 제도화되고 사회화되도록합니다. 우리 학교는 캠퍼스와 조화를 이루며 삶과 안전 발전의 새로운 상황을 돌보고 있습니다.

안전 교육 업무 요약

아이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은 교사 각자의 책임이며, 과학 및 문화 지식을 가르치는 동안 안전 교육 또한 필수 불가결 한 부분입니다. 학교 안전 작업은 학생들의 안전, 가족의 행복 및 사회의 안정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학교 안전에 좋은 일을하고 안전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며, 학교 안전에 대한 좋은 일을하는 것이 또한 상사가 배정한 과제를 완수하기위한 기초이기 때문에 안전과 자기 방어를 보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자조와 자기 구조 능력, 안전 교육에 좋은 일을, 학교 안전 작업의 기초입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교육 및 안전 작업에 큰 중요성을 첨부했습니다. 평일에는 학생들에게 안전에 대해 교육 할뿐만 아니라 여가 시간에 학생들의 행동을 관찰하는 데주의를 기울입니다. 안전하지 않은 행동을하는 한 시간 내에 교육을 받게됩니다.

1. 안전 교육 분야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항상 안전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고 모든 것이 안전하며 우월한 보안 회의의 정신과 파일을 적시에 전달할 수 있으며 아카이브 정신에 입각 한 실질적인 조치를 취하고 양심적으로 시행 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 매일 1 분간가는 안전한 교통 경고 교육, 주간 테마 안전 교육 아침 모임 및 월간 안전 교육 주제 수업 모임. 그룹 활동이든 체육 수업이든,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은 교사의지도하에 수행되어야하며 그룹을 떠나지 않거나 명령을 듣지 못하게해야합니다. 만일 그들이 목숨을 잃고 조난을 당하면 교사는 제 시간에 교사에게보고해야합니다. 학생들에게 다양한 도움 요청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도록 지시하십시오. 학생들이 마음 속의 안전에 집중하고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게하십시오.

2. 다양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학생들을위한 안전 예방 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클래스 회의, 팀 활동, 활동 수업을 사용하여 학생들이 홍수 예방, 교통 사고, 전기 충격 예방, 식중독, 스포츠 부상 예방, 예방, 화재 예방, 도난 방지, 충격 방지, 사기 방지 가스 중독과 같은 안전 지식. 학생들에게 세 가지 음식을 사지 말고, 썩은 음식을 먹지 않고, 비위생적 인 물과 음료를 마시지 말고, 낯선 사람들에게서 음식을 먹지 말라고 가르치십시오.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안전 의식, 안전 예방 및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3. 검사와시기 적절한 교정을 강화하십시오. 수업 명 시스템은 매일 실시되어 수업 담당자가 교사의 수를 수업 교사에게보고합니다. 매일 학교를 떠나는로드 팀은 또한 팀 리더가 신중하게 사람 수를 계산하고 평가를 위해 정시에로드 팀 목록을 채울 수있게합니다. 팀을 보낼 때 학생들이 잘 걷도록 교육하고, 팀을 구성하고, 싸우고, 길에서 뛰지 않으며, 제 시간에 집에 돌아 가지 않습니다. 수업 시간에 작은 경호원을 보내서 확인하고 싸우는 학생들을 등록하십시오. 규칙없는 학생의 경우, 나는 훌륭한 직업을 보입니다.

4, 가정 학교 접촉, 안전을 보장합니다. 학생들의 학부모의 연락처 번호 양식은 언제든지 언제든지 휴대 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학생들의 학부모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부모와 학교는 자녀들에게 기본적인 교통 안전에 관해 교육하고 "안전 우선"을 실현할 수 있음을 강조합니다. 학생들은 안전이 첫 번째이며 건강이 첫 번째임을 깨닫습니다.

미래에 학생들의 생활 환경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안전에 관심을 기울이면 미래의 학교 일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나는 안전 교육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안전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학급 안전 교육은 학교의 전반적인 안전 시스템의 기본 프로젝트이며, 학교에서의 안전 교육의 중요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서는 수업의 안전을 효과적으로 파악해야하며 수업은 안전 교육 지침을 구현하고 현실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분대장의지도 아래 우리 교실의 안전 교육 활동은 정돈 된 방식으로 수행되며 학생들은 안전 지식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가집니다. 학교 시작 이후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보안 사고 예방 시스템

학교의 다양한 안전 작업 규칙 및 규정을 진지하게 이행하십시오. 학교 안전 작업의 규칙 및 규정에 따라 안전 작업 상황의 발전에 따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강화하십시오. 화재 예방 및 방재, 식품 위생 관리, 화재 안전 관리 및 건강 검진과 같은 정기적 인 검사와 일상적인 예방을 결합한 안전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두 번째 조치는 계획이 실행되도록 보장하기위한 것입니다.

조직 안전 교육 테마 수업 회의

학생들의 출석 시험 등록을 강화하고, 학교에 결석하고 일찍 퇴장하는 학생들에게보고하십시오. 반에서 각 반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늦은 시간과 일찍 출발하는 현상이있다.

학생들의 교통 안전 지식 교육을 강화하여 사고를 예방하십시오.

적극적으로 기숙사 관리에 관한 규정을 조장하고, 화재를 일으키지 않도록 불법적 인 가전 제품의 사용을 금지하여 화재를 예방합니다.

각 기숙사의 밤 등록을 강화하고 각 침실 책임자에게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셋째, 다양한 질병 예방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이 대학은 다양한 전염병, 특히 각 학급에서 발생한 유행병 및 최근의 인플루엔자 A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각 학급에서 제로 데이보고 시스템을 수행해야하며, 뇌 순환 문제와 관련하여 학교에서는 백신 수업을 조직합니다. 예방 접종을하면서, 반원은 반원 지도자의지도 아래 학교의 부름을 적극적으로 되풀이하여 몸 밖으로 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전염성 예방 접종 캠페인을 실시했으며 A 스트림의 경우 학교는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기숙사 교실 및 기타 일반인들에게 정기적으로 참석합니다 사이트는 소독되고 외부인은 갑옷이 학교를 벗어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됩니다.

"안전 제일", "안전은 태산보다 중요합니다."우리는 항상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모든 곳에서 학생들을 생각하며, 학교의 안전 고지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이 수업의 안전 교육에서 좋은 일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