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안전 작업 요약

탄광 안전 작업 요약


탄광 안전 작업 요약

Huaneng Group의 올바른 지침에 따라 4 개 엔지니어링 부서의 강력한 리더십하에 당사의 장비는 Xu Mine의 "본질적인 안전, 삶의 우선"이라는 안전 본질적인 지침을 따르고 본질적으로 안전하고 높은 수율과 고효율의 광산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경영 시스템이 점진적으로 개선되고 프로젝트 건설이 안전하게 이루어지며 지원 시설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생활 물류 지원이 강해 전체 직원이 열심히 노력하여 설계, 과학 레이아웃, 합리적 배치, 경영 강화, 신중하게 생산 계획을 세웁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인프라 광산에서 생산 광산으로의 도약 전환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으며 도로 터널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앞서 언급 한 지표가 일정보다 앞당겨 완료되었습니다. 터널의 전체 면적은 789.6 미터이며 원탄 생산량은 120,000 톤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장기적인 광산 개발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으며, 2019 년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I. 광산 건설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목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십시오.

광산의 주요 생산 시스템의 건설, 설치, 커미셔닝 및 생산 완료

1. 북쪽 주익 세 차선은 600m 이상을 열었으며, 패널 변전소에서는 기본 구조 시스템, 변전소 및 펌프 하우스를 사용하고, 내수 탱크를 사용하고, 수조를 완성하고, 주 도로를 주유하고 있습니다. .

2. 첫 번째 채광면은 안전하게 생산에 투입됩니다. 30101 작업면과 그 지원 장비는 8 월에 설치되어 2019 년 9 월 3 일 공식적으로 가동되었으며, 현재까지 총 12 만톤의 석탄이 생산되었습니다.

3. 원료 석탄 운송 및 자재 운송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6 월 23 일에는 원래의 석탄 운송 시스템의 30101 납품 벨트, 중앙 운송 차선 벨트 및 주축 벨트가 설치되었고 정식 생산 후 실제 상황에 따라 벨트 운송량이 확인되고 석탄 공장은 원래의 석탄 시스템을 충족시키기 위해 협의되었습니다. 벨트 벨트 속도는 전체 석탄 흐름 시스템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 보조 운송 : 굴착 실에서 50T 운전,지면에서 50T 갠트리 크레인, 종합 광산 장비 창고에서 50T 크레인 및 지하 트랙리스 고무 타이어가 사용됩니다. 그리고 우물은 우물 바닥에 30kg / m, 900mm 트랙이 놓여 있으며 게실의 교체가 지하 운송 조건을 크게 개선합니다.

4. 전원 시스템은 정연하고 신뢰할 수있는 방식으로 공급됩니다. 우리의 광산 35KV 변전소의 전원 공급은 110KV Panyunjie 변전소에서 이루어지며 전체 광산은 12500KVA 용량의 변압기 2 대에 의해 작동됩니다. 환기 기계실, 주요 경사 축 구동 기계실, 보조 축 윈치 집, 완전 기계화 광산 장비 라이브러리 등 주요 위치는 이중 루프 전원으로 작동되며 모든 종류의 기계 장비가 양호한 상태이며 다양한 보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5. 기본적으로 광산 환기 시스템이 형성됩니다. 전체 광산은 2 in 1 및 1 return을 채택합니다. 30101 작업면의 환기는 북쪽 윙 반환 골목 및 패널 변전소로 3 in 1을 채택합니다. 안전하고 정확한 관통 후 완벽한 환기 시스템이되었습니다.

6. 배수 시스템은 점차 완전한 시스템을 형성합니다. 6 월 이전에 메인 경사 축 하부의 임시 수조를 사용하여 2 개의 D46 수평 다단 원심 펌프를 사용하여 4 인치 파이프 라인으로 메인 우물을 배출하고 9 월에는 메인 펌프 룸에서 5 MD280-43 × 7을 사용했습니다. 원심 펌프를 설치하여 사용하며, 30101 작업면과 상하부 열에는 배수관이 설치되어 있으며 주요 도로에는 특수 배수관이 설치되어 있으며 지하수는 모두 내부 수조에 수거됩니다. 도로 굴착 작업이 끝난 후 12 월 1 일에 물을 붓고 물을 뿜어내는 우물을 쏟아 부어 12 월 31 일에 모든 붓기가 끝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탄광 안전을위한 "6 대 시스템"을 점차적으로 수립하고 개선

1. 감시 및 감시 시스템은 정상적으로 사용되며, 지상 제어 국은 안전 생산 파견 지휘 본부에 위치하며, 지붕의 동적 모니터링, 볼트지지 응력의 모니터링, 완전 기계화 된지지의 작업 저항 및 석탄 암석 시추공 스트레스 모니터링은 생산 공정에 있습니다. 지하 부지의 생산 변화를 24 시간 연속으로 동적으로 추적 할 수있어 통일 된 파견, 전반적인 상황을 이끌어 내고 생산을 조정할 수 있으며, 운영 중에는 시스템의 안전한 작동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기술 흡수를 가속화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제조업체와 접촉했습니다. 광산에 고효율의 효율적인 광산을 제공하기 위해 고급 하드웨어 기반을 제공합니다.

2. 지하 인원 배치 시스템은 7 월 20 일에 완공되어 8 월 20 일 공식적으로 사용되었다. 출입 통제 프로그램, 자동화, 통합 출석, 배치 및 조회 실현이 단순화되어 직원 관리가 크게 향상되었다.

3, 통신 연락처 시스템 영구 연락처 시스템은 Huaheng SH - 3000 파견 통신 시스템, 무선 통신 배포 38 무선 통신 방폭 서브 스테이션, 지하에 주요 도로 및 주요 장소를 커버 사용, 9 월 20 일에 작업에 넣어 현재 운영 조건이 좋다.

4. 압력 자체 구조 파이프 라인이 제 위치에 놓여 있습니다. 30101의 상하 차선에 각각 4 세트 설치하고, 3 차선의 연락 사무소에 3 세트, 총 11 세트를 설치하고, 다음 단계는 표제면에 장비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5. 급수 구조 시스템도 그에 따라 완료되며 설치 위치는 가압 공기 자체 구조 장치와 동일합니다.

6. 긴급 헤징 시스템은 아직 시행 중이며 구조 캡슐은 주문되지 않았습니다.

둘째, 본질적인 안전을 고수하고 일년 내내 좋은 전반적인 보안 상황을 달성하십시오.

2019 년에는 Liuxiang Coal Mine이 과거와 미래를 이어 나가는 중요한 해였습니다. "안전 우선, 예방 우선"원칙을 준수하면서, 기본 작업에서 시작하여 현장 안전 관리를 지속하고 일년 내내 전반적인 보안 상태를 유지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영세 사상자 0000 명, 약간 부상당한 00 명은 "세 번 위반"44 명을 발견했다.

탄광 안전 작업 요약

2019 년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강력한 지원과 도움을 받아 높은 수준의 일련의 안전 지침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안전 우선, 생산 2"안전 생산 정책을 준수하고 "사람 중심의 안전 중심"개념을 확고히 수립했습니다. 일년 내내 "0013"안전 목표와 "12345"안전 작업의 전체적인 배치를 면밀히 둘러보고 "안전 정류", "안전 제일 시즌", "안전 및 안정성 시즌"등을 수행하면 "안전은 압도적이며 사고는 모든 것을 무효화"합니다. 활동, 인력 중심의 관리 강화, 교육 및 훈련 증진, 직원의 질 향상, 직원의 품질 보호, 물의 예방 및 통제, 현장 관리에 대한주의 집중,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 구현 및 안전에 대한 책임 이행 등을 강조합니다. 과학 기술 개발 전략, 디지털 광산 개발, 과학 기술 보호 전략 수립, 품질 표준화, "이중 기반"심화, "3 대 혁신"구축에 중점을두고 품질 표준화를 통한 품질 표준 유지, 안전 관리 시스템 및 시스템 강화 건설, 법적 보존을 달성, 안전 문화의 건설을 강화, 강력한 보안 분위기를 조성하고, 광산을 홍보 보안 상황은 꾸준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올해 전체 광산은 심각한 부상 이외의 개인적인 사고와 성적을 제거하고 안전한 생산을위한 두 번의 수확을 이루었습니다. 첫째, 우수한 안전 작업 지침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안전 관리를 강화합니다.

우리는 항상 "모든 것보다 압도적 인 모든 것보다 더 무겁다"라는 중요한 위치에 안전 작업을 "xxxx"연습의 중요한 아이디어와 조화로운 사회 건설의 구체적인 행동, 그리고 당의 안전 생산 정책과 상사의 지시로 삼습니다. 요구 사항은 모든 직원과 광산의 모든 작업에 대해시기 적절하고 포괄적 인 방법으로 완벽하게 구현됩니다.

1. 다양한 수준의 홍보 및 출시.

올해, 여러 가지 주요 가스 폭발 사고가 전국 각지에서 발생하여 국가 석탄 산업의 안전 상황이 심각 해졌습니다. 중앙 정부에서 지방 정부에 이르기까지 안전 작업은 매우 중요하게 평가되었으며 작업 안전 관리국은 총 행정부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일련의 안전 작업 회의가 열렸고 일련의 안전 생산 결정이 내려졌으며 몇몇 주요 사고가 처리되고 안전 생산이 수행되었습니다. 책임감. 그룹 회사와 석탄 회사는 일련의 안전 작업 회의를 개최하고 안전 작업을 파악하기위한 당과 국가의 힘과 결단을 분명히 볼 수 있도록 일련의 안전 작업 조치를 마련했습니다. 그러므로 광산의 조직 및 시행에있어 우리 광산은 다양한 형태를 취해 단계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둘째, 모든 전공 및 부대는 광산에 따라 배치되며, 팀 회의 및 직원 회의는 다양한 수준에서 개최되어 우수 및 광산 안전 작업 결정 및 일련의 안전 작업 회의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연구 및 구현합니다. 동시에, 각각의 작업 특성 및 실제 조건에 따라 안전 작업 계획과 직업 및 장치의 구체적인 조치가 수립되었습니다.

셋째, 안전 감독 부서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천하기위한 효과 성을 확보하기 위해 종합 임원, 정치 공학 부서, 노동 조합 및 인사부를 조직하고 검사를 수행하기 위해 단위 회의 및 현장 검사에 참석하고 상급자를위한 안전 지침을 수립하는 등의 방법을 채택합니다. 회의의 정신, 각 직원에게 적시에 포괄적 인 의사 소통을 통해 안전 관리에 대한 이념적 토대를 마련하고 광산 안전 작업 개발을 효과적으로 유도했습니다.

2. 안전 관리를 강화하기위한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제철의 테마가 있고 달과 달의 활동이있다"라는 광산 안전 계획에 따라 캐리어로서의 일련의 활동을 전개하고 각 단계의 안전 작업을 다양한 활동에 통합하며 안전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가장 안전한 시즌"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안전한 생산과 좋은 출발을위한 승리.

1 월의 "100 일 보안 집중 정류 활동", 2 월의 "사고 방지 안전의 달", 3 월의 안전 토론 및 사고 분석 교육 활동, "안전 정류"및 "게시물 앞 3 분 자기 훈련"을 통해 승리가 달성되었습니다. 안전한 생산의 1 / 4 분기는 "가장 안전한 최상의 시즌"캠페인을 수행하기위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안전 및 안정성 시즌"활동을 심층적으로 개발하고 직원의 안전과 기술 품질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며 상반기에 안전 생산을 성공적으로 달성합니다.

2 분기에는 부지 조건이 복잡하고 주요 프로젝트가 많았습니다. 해역의 첫 번째 채광면이 가동되고 동풍 우물이 사용되었으며 연속적인 대피 표면이 4106 Ang에서 시작되어 더 높은 안전 관리 요구 사항을 갖게되었습니다. 작년 말부터 3 월말까지 400 명 가까이에 달했으며 직원의 질이 좋지 않아 안전 관리가 어려웠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여 2/4 분기에 '안전 및 안정화 시즌'을 시작하고 현장 안전 보건 교육 및 현장 교육을 강화하여 4 월의 '안전 품질 기금의 달', 5 월의 '안전 촉진의 달' "안전 개선 달"및 "국가 안전 생산 달"과 같은 활동은 직원의 안전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직원 행동을 표준화하며, 독특한 북쪽 석탄 안전 문화를 창출하고, 안전 기반을 강화합니다. 1 분기의 안전 상황을 바탕으로 2/4 분기에 안전 생산의 안정적인 개발을 보장하고 모든 광산 안전 생산의 절반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심층적 인 보안 수정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올해 초부터 우리는 국무원의 "석탄 광산 안전 생산 강화에 관한 긴급 통보"및 2 월 24 일 왕 렌옌 (Wang Renyuan) 부지사와 왕 보산 (Wang Baoshan) 주지사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실시하기 위해 간부와 직원들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지방 탄광 안전 재활 비디오 회의 회사의 안전 작업 회의와 같은 일련의 안전 지침에 대한 연설의 정신과 정신은 철저한 안전 정류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1 주정부의 통일 된 조치와 회사의 안전 정류 활동의 요구 사항에 따라 광산 안전 개선 활동의 구현 의견을 수립하고 광산 담당관과 비서가 설치되었습니다.

선전 구호 및 안전 교육 선전, 선전 매체 및 도구 사용, 다양한 형태의 채택, 안전 수 정 활동의 중요성, 목표, 우선 순위 및 조치를 대규모 방식으로 홍보하는 등 다양한 수준에서 동원되고 동원 된 주요 그룹. "기업에 안전 생산, 팀 이동, 사회 복지 선전,"반 사고 사고 안전 달 ","말하기 규범, 반 세 위반, 품질, 보안 "안전 토론 및 주제"나부터 시작, 엄격한 자기 규율, 규정에 따라 작업, 모든 사람의 안전 보장

수천 개의 서명, 안전한 에세이 및 기타 활동, 교육 및지도 직원은 세 가지 감각을 확고히 확립합니다 : "압도적 인 보안, 사고는 모든 것을 무효화", "석탄 안전 생산은 사고를 일으키지 않습니다"및 "삶의 우선, 건강 우선" 의식, 통일 된 이해의 이해, 안전 작업과 안전 작업의 극도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모든 것을 넘어, 압도적 인"은 안전 정류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기에 좋은 여론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주요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와 관리를 강화하고 안전한 생산을위한 조건을 조성하십시오. 매월 한 번씩 주요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 및 관리를 준수하고 매주 안전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해당 조치를 취하고 광산 안전 사무실 회의에서이를 마련 및 구현하며 해당 부서 및 부서를 각자의 책임에 따라 구성하고 구현하십시오. 구현을 검토하십시오. 시간의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고 안전한 생산을위한 조건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3 정당 및 정부 작업 그룹, 특별 검사 및 일일 현장 검사의 지속적인 검사를 준수하고 현장 안전 및 품질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현장의 안전 위험에 대한 집중적이고 포괄적이며 철저한 안전 검사가 실시되었으며 강력한 생산 수단이 취해졌으며 안전한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철저한 수정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금년 초부터 당사 및 정부 산하 단체의 안전 점검과 일방 통행, 삼중 증명, 지붕 및 방수와 같은 특별 검사가 수행되어 우리 광산의 안정적인 생산 상황을 효과적으로 추진했습니다.

4 광산 방지 및 제어 수자원 관리, 일방 통행 3 방지, 전기 기계 리프팅 운송, 지붕 및 불꽃 작업의 5 가지 안전 관리 포인트를 강조하고 광산의 안전한 생산을 보장하십시오.

"국가 안전 생산 달"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6 월은 중국에서 4 번째 "안전한 생산 월"이며, 동시에 6 월에는 해상 최초의 광산 지역이 가동 될 예정이며 이는 중국에서 바다 밑의 석탄 광산 채굴 격차를 메워 줄 것입니다. 이는 우리 회사의 주요 행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산의 주요 사건은 우리 업무의 최우선 순위이며, 동시에 상반기에 안전한 생산을 달성하기위한 핵심 달인 6 월은 추수시기이기도하므로 안전 작업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큰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치의 중요성에서 벗어나 안전 작업을 수행하고이를 엄격히 지켜야하며, 현장 관리를 강화하고 안전 기본 작업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국가 안전 생산"의 수정 및 심화를위한 이전 마감 시간 대신 목록 작성 및 교정을해야합니다. 서명 행사, 법률 홍보, 기술 경쟁, 안전 점검 및 기타 활동을 통해 "달"행사는 직원의 법률 의식, 안전 의식 및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해역의 최초 채광면을 제 시간에 생산에 투입하고 매끄럽게 수확하도록 보장합니다.

둘째, 안전 교육과 훈련을 강화하고 직원의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 할 수있는 기회로서 "게시물 앞에 안전과 자기 훈련"의 기회를 포착하십시오.

"안전 관리, 사람들 중심."인적 요소는 안전한 생산을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며, 안전 생산 및 자기 보호에 대한 직원의 인식을 제고하고, 안전 생산에서 좋은 일을하는 기초입니다. 이순신 사무 총장은 취임 후 5 가지 요소를 발표했다. 첫 번째 요소는 안전 교육이다. 그룹 회사의 실제 상황에 따르면 송 지안 회장은 "사람 중심의 안전 중심"안전 관리 개념을 제시했다. Chang Zong은 "인적 요소는 안전한 생산을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며 안전 생산 인식 및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안전 생산에서 좋은 일을하는 기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가 안보 비디오 회의 (National Security Video Conference) 이후 3 월 22 일, 광산의 실제 상황에 대응하여 광산 관리자는 "직원의 양질의 교육 강화 및 품질 보증 실현"이라는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이는 안전 교육과 훈련의 중요성을 충분히 보여 주며, 보안의 장기적인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교육 훈련을 강화하고 직원의 질을 향상시켜 "보장"을 달성하는 진입 점이 필요합니다. 특히 입사 이래 신입 사원 증가, 후생 노동력 부족, 직원의 질적 저하 등을 이유로 직원의 질 높은 교육을 강화하여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있는 기회로 삼아 안전 자율 학습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습니다. 직원의 품질 교육을 강화하고 점차 "보장"을 실현하고, 아주 좋은 결과를 받았습니다.

1. 창조적으로 "3 분간의 안전 자기 훈련"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3 분간의 안전 수칙"은 일자리를 현장에두고 정식 작업을하기 전에 세 가지 일을하고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세 가지를보고, 생각하고 맹세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즉 현장 작업 범위에 안전하지 않은 요소 나 안전하지 않은 숨겨진 위험 요소가 있는지 확인하고 사전 회의의 내용과 잊어 버린 안전 작업 항목에 대해 생각하고주의를 기울여야 할 작업 필수 사항, 작업 요구 사항 및 문제를 암기하십시오. 위반, 위험 및 무자비한 행동이 발생하지 않도록 표준 표준, 안전 및 표준화의 목표를 달성하고 직원의 행동 규범으로 안전한 생산을 보장합니다.

"3 분간의 안전 자체 훈련"캠페인은 연습, 이해하기 쉽고 기억하기 좋은 게시물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처음에는 완전 광물 작업 및 수집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브레인 스토밍, 레이어 별 스크리닝, 가공 및 정제의 일반화를 기반으로 전체 광산에 64 개의 게시물이 보안 포트로 구성되어 발행되어 집행되었습니다. 모든 유닛은 안전 입을 카드 보드에 넣고 작업면, 정면 및 작업 위치에 매달아 휴대하고 다니는 작은 카드에 인쇄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3. 사고 사례를 분석했다. 우리는 최근 몇 년간 광산에서 발생했던 여러 가지 중대 사고를 수집하고 온라인으로 집계하여 출판하고 사고 사례 교육을 실시했으며 모든 직업, 부서 및 조직은 직원을 조직하여 심층적 인 분석을 통해 심도있는 사고 원인을 찾아 냈습니다. 계정, 경제 계좌, 가족 계좌, 사회 계좌, 4 개의 계좌를 통해 이들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5. "일곱 하나"안전 교육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실시하십시오. 안전 감독 부서, 인사부, 직업 교육 센터 및 정치 업무 부서에서 특별히 처리합니다. 첫째, 유역 안전 문화 회랑에서 지하 교통 회랑까지의 "원 스톱"안전 교육을 구축하는 것, 두 번째는 지상 공 공 문화 광장을 기반으로 한 안전 교육 "1 스퀘어", 방송, 텔레비전 및 신문 주요 안전 교육은 "전장"이고 네 번째는 채광 머리를 기반으로 한 안전 교육의 "한 줄"이며 다섯 번째는 팀의 안전 활동에 기초한 안전 교육 "원 정원"이며 세 번째는 세 번째와 네 번째 수준입니다. 안전 교육 및 훈련 기반 안전 교육 "한 가지 초점", 세븐은 다양한 형태의 "세 가지 위반"을 기반으로 한 안전 교육을위한 "한 가지 교실"입니다. 안전 교육을위한 다양한 컨퍼런스, 홍보 매체, 사고 사례 분석, 보안 비디오, 보안 만화 전시회, 안전 활동의 날, 수업 전 및 수업 후 회의 등을 활용하여 안전 운전을 장려하기 위해 롱 롱 그룹의 노래와 안전 맹호를 부릅니다. 직원들이 규칙을 의식적으로 따르고 표준 게시물을 작성하고 표준 작업을 수행하도록 장려하십시오. 안전 문화에 영향을주고, 직원을 침투시키고 교화하며, 교육적이고 즐겁고 생생하며 움직이며, "삶에 대한 관심, 안전에 중점을 둔다"라는 강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6. 안전 책임자의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안전 감독 부와 인사부는 매월 팀 단장의 안전 회의를 개최하고, 안전 법규 및 사고 사례 분석, 안전 업무 등에 대하여 팀장 이상의 안전 지도자를 교육하고 안전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형식을 사용한다. 책임감있는 사람의 안전 의식과 안전한 일에 대한 사명감 및 책임감.

7. 특별한 유형의 일과 신입 사원에 대한 교육을 강화한다. 특히 고도로 독립적 인 업무 유형은 상급반의 3 단계 및 4 단계 교육에 참여하여 인증받을 수 있도록 고집합니다. "6 부정확"을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노동자와 이동 노동자에 대한 의무 교육, 즉, 훈련없이 일하러 갈 수없는, 자격이되지 않은 시험은 직장에 갈 수없는 보안 보장을 쓰지 마 작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멘토링 계약을 체결하지 마십시오 일할 수있는 사람, 함께 일할 수없는 사람은 일할 수 없으며 몸이 아픈 사람은 일할 수 없습니다.

8. "세 가지 위반"과 보안 및 신뢰할 수없는 인물의 관리 및 교육을 강화합니다. 엄격히 "3 가지 시스템"을 구현하고 규칙을 위반하는 사람들에 대한 교육과 처벌을 결합하십시오. "3 가지 위반"의 경우, 지구 팀과 팀이 공개적으로 분석되고 처리되어야하며, 심각한 "3 번 위반"의 경우 안전 감독 부서가 사고를 따라야합니다. 분석하고 전체 광산에서보고하고 공개적으로 처리하십시오. 동시에 60 점, 심각한 "3 번 위반"또는 사고에 도달 한 사람들은 1 주간의 안전 교육을 받게되며, 시험을 통과 한 후 광산 지도자와 그 가족은 일할 수있게됩니다. 정학 기간 동안 생활비 만 지불되며 훈련 비용은 자체 관리되며 전자 화면에 표시됩니다. 동시에 주요 지도자, 팀 리더 및 단원도 조사해야합니다. "3 번의 위반", 많은 문제 및 그룹 위반이있는 부서의 경우, 정류를 위해 생산을 중지하고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안전 교육을 실시하도록 명령받습니다. 최악의 안전 품질을 가진 유닛의 경우, 유닛 리더는 노란색 의자에 앉습니다. 안정감이없는 사람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훈련에 집중하고, 시험에 합격하고, 다시 고용되기 전에 근로자의 도움을 위해 계약서에 서명해야합니다.

교육 활동 전반에 걸쳐, 우리는 "석탄 광산 안전 규정"의 새 버전과 함께 "3 대"자체 교육 및 준 군사 조직 관리와 결합 된 신입 사원 교육과 결합했습니다. 특히 2 분기 이후 4 가지 조합을 통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 개선의 달'등의 활동을 전개하여 안전 품질 교육의 전반적인 발전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셋째, 엄격하게 생산 안전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점차 "책임과 보안"을 실현.

생산 안전 책임 시스템은 안전 관리 시스템의 핵심이며, 안전 관리를 보장하기 위해 모든 수준에서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이 안전 생산을 통해 실행되는 주된 라인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모든 수준의 간부들을위한 안전 책임 시스템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 였고 전체 광산의 안전 작업의 조직과 리더십을 진지하게 강화했습니다.

첫째, 광산은 각 안전 활동과 중요한 업무에 대해 당 및 정부 지도자들이 이끌고있는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안전 작업의 조직, 리더십 및 감독을 강화했습니다.

둘째, 중요한 국가 회의, 휴일, 농업의 분주함 및 다양한 안전 활동과 같은 특별한시기에 모든 수준의 간부들은 24 시간 근무 및 후속 체제를 준수하고 광산 지도자들은 정식 및 대리 교대, 교대 교대 및 부교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수준에서 안전 관리, 핵심 직책 및 간부의 주요 위치와 약한 고리를 점검하고 적시에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며 간부가 휴가를 피할 수있는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셋째, 모든 단계의 간부들은 각자의 보안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효과적으로 업무 방식을 변경했으며 진정으로 "5 대담한 5 명"을 달성했으며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광산은 정기적으로 모든 단계에서 간부의 업무를 평가하고 상을 수여하고 신흥 "5 대담한"간부에게 보상하고, 직립을 촉진하며 간부 작풍의 개선을 촉진합니다.

넷째, 전 광산 간부 사원 간 이데올로기 적 정류를 실시하고, 부작용에 대한 자기 점검 및 자기 교정을 실시하고, 자기 문제 및 결함을 찾아 내고, 자기 점검 및 자기 교정 보고서를 작성하고, 자기 검토 및 자기 교정을 통해 효과적으로 인식을 높이는 것입니다. 생각을 통일하고, 문제를 정정하고, 아이디어의 부족을 극복하고, 목적을 바로 잡습니다.

다섯 번째는 안전 책임자, 교육 및 훈련 계획 수립을위한 4 가지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안전 법규,

시스템, 주정부, 지방 정부의 안전 작업 결정, 주요 사고 사례 및 모든 수준의 안전 책임은 체계적으로 중앙 집중식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광산 팀장과 지뢰 부국장의 지도자보다 높은 모든 수준의 안전 수준 지도자들은 무엇보다도 연구 및 시험에 참여했습니다. 또한 안전 제일 책임자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키고 안전한 작업의 압력과 긴박감을 향상시킵니다.

여섯 번째는 책임을 명확히하고 당사자와 정부 작업 그룹이 공동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최소한 한 달에 한 번씩 정당 및 정부 업무 팀을 적어도 한 번은 검사해야합니다. 노조와 유소년위원회는 안전 교육 및 안전 관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그룹 감독관, 조교 및 청소년 감독자의 비즈니스 훈련을 강화하고, 관리 및 평가를 높이며, 공공 감독 및 검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좋은 두 번째 보안을 유지합니다. 방어선. 노동 조합과 유소년위원회는 광산 그룹 감독관, 청소년 우편 직원 및 조정자를 대상으로 안전 지식 교육을 실시하고 유영을 조직하여 온정을 6 번 보냈습니다. 안전 감독소는 매월 중앙 일자리를 조직했으며, 5 월 25 일에는 그룹 회사 청소년 안전 감독소가 주관하는 3 인조 청소년 안전 감독관 상호 검사 작업에 참여하여 전체 광산의 안전을 효과적으로 증진 시켰습니다.

일곱 번째는 광산의 모든 수준에서 간부 관리를위한 월간 알림 시스템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매월 25 일에는 광업 담당 간부에서 일반 관리 인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안전 관리자 회의와 모든 전자 관리 시스템에 대한 통보가 이루어지면서 모든 관리 수준의 관리가 효과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최전방에서 눈을 떼지 않고 지하에 깊숙이 들어가 현장을 잡아 간부의 작업 스타일을 변화 시키십시오.

넷째, 보안 기반을 더욱 강화하기위한 "이중 기본"및 "세 가지 혁신"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double base"및 "three creations"활동은 석탄 광산의 모양을 더 바꾸고 품질 표준화 수준을 개선하며 새로운 상황에서 안전하게 생산할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임을 입증했습니다. 금년 초부터 국가의 탄광 안전 사고가 심각 해지고 중대 재해가 자주 발생하여 중앙 정부에서 지방 자치 단체에 이르기까지 안전 보건 활동을 파악하는 노력이 증가하고있는 상황에서 우리는 어떻게 더 심화, 재 강화 및 재 도입 할 수 있는가? "이중 기지"와 "세 가지 창조물"을 점령하는 것은 안보의 주도권을 잡을 것이며, "두 가지 기본을 쥐고", "세 가지 창조"에 참여하고, 전체를 보존하는 길을 지속적으로 확고하게 따라야한다고 믿어집니다. 두 가지 일을하십시오. 즉, "사이트 조건이 얼마나 나쁜지 상관없이, 생산 작업이 아무리 중요하더라도, 우리는 처음에 '이중 기지', '3 가지 창조'를 만들어야합니다." "세세한 부분부터 시작하여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경영진과 함께 시작하고, 시스템 기반을 잘 수행하고, 현장에서 시작하여 훌륭한 기초를 다지십시오." "높은 기준, 새로운 아이디어, 모든 라운드 및 엄격한 평가"와 같은 "새롭고 포괄적이며 엄격한"4 가지 정책을 준수하고 규정 준수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 및 개선하며 표준을 향상시키고 안전 및 품질 표준화를 통해 일류 광산을 종합적으로 구축하십시오. 또한 본질적으로 안전한 광산은 안전한 생산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4 대 선도"혁신 관리를지지하고 "3 가지 혁신"을 파악하십시오.

1. 선도적 인 시스템 구축을 옹호하고 기초를 파악하십시오. "시스템 구축 및 시스템 구축에 좋은 일을하고 '3 대 혁신'활동을 심층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3 대 1 접근 방식'의 효과적인 시스템을 고수하고 실제 상황을 결합해야합니다. 끊임없이 다양한 시스템을 혁신 및 개선하고 목표 평가, 리더십 책임, 물질 보안, 감독 및 평가, 기술 혁신의 5 가지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경제적 영향력의 규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책임, 권한 및 이익"의 유기적 통합을 실현하고 근본적으로 동원합니다 간부들과 전체 광산 직원들은 "세 가지 혁신"의 품질과 열정과 주도권을 파악했습니다. 동시에, 광산 산업 안전 보건 경영 시스템을 구축 할 수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체계적인 예방 및 관리 메커니즘을 완전히 활용하여 숨겨진 위험을 완전히 제거하고 다양한 직업 건강의 위험을 엄격히 통제하며 안전 사고 및 노동 질병의 발생을 최소화하고 안전 작업을 수행합니다. 관리 지향적 인 연구 중심의 변화, 과학적 안전 관리의 실현, 그리고 "세 가지 혁신"활동의 질서 있고 안정적인 발전을 촉진합니다.

2. 세련된 경영 리더십을 옹호하고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Three Creations"활동과 "Double Construction"활동의 조합에서 우리는 "달콤함"을 맛 보았습니다. 금년 초부터 "3 대 혁신"활동을 촉진하기위한 중요한 방안으로 "이중 건설"활동을 계속 사용하고 행동과 관리의 발전을 촉진하고 풀뿌리 수준의 세밀한 관리를 강화함으로써 "세 가지 혁신"을 촉진합니다.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돌파구를 만드십시오. 동시에 안전 감독 및 품질 팀 구성을 강화하고 학습, 교육, 기술 경쟁 및 경쟁과 같은 효과적인 관리 방법을 통해 안전 감독 및 품질 팀의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세 위반", 목록, 프로젝트 품질, 컴플라이언스 경쟁 및 콘텐츠의 다른 12 측면, 클래스 평가, 일일 요약, 10 년 요약, 엄격한 평가 및 현금, 효과적으로 안전 생산을 촉진하는 데 사용 데이터를 달성하기 위해.

3. 안전 문화 리더십과 나무 브랜드를지지하십시오. 최근에는 "북부 석탄"의 정신, "사고와 창조, 창조와 창조", 정신의 해방, 시대의 발전, 개혁과 혁신, 그리고 모든 일의 건강 증진을 위해 20 년 이상 광산을 건설하는 기업 문화를 탐구 해 왔습니다. 안정적인 개발. 안전 작업에서 우리는 안전 문화 건설에서 시작하여 "세 가지 창조 활동"의 의미와 확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품질 창출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으며 "사람 중심의 안전 중심, 삶을 간직하고 삶을 소중히 함"이라는 안전 개념을 점차 형성했습니다. "5 개 개념, 5 개 메커니즘, 5 개 요소, 5 개 보존, 5 개 결의 및 5 개 관계"의 주요 내용을 담은 안전 문화는 North Coal의 특징을 지닌 강력한 안전 문화 브랜드를 창출했습니다. 강력한 안전 문화의 침투로 직원들은 풍부한 문화적 분위기에 빠져들고 감정을 키우며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직원 행동을보다 잘 규제합니다.

4. 기술 혁신의 첨단을 옹호하고 일등급을 창출하십시오. 올해 초부터 과학 기술을 선구자 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소규모 개혁 추진을 바탕으로 직원의 혁신 정신과 창의력을 발휘하고 과학 기술 혁신 메커니즘을 수립하며 기술 혁신에 대한 열정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갈 것입니다. "학습 기술 및 추구 혁신"의 강력한 분위기는 "세 가지 혁신"및 안전 및 품질 표준화 작업을위한 조건을 창안했으며 "세 가지 혁신"활동의 과학 및 기술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했습니다.

우리는 "학습, 점검, 중지, 개혁 및 평가"라는 5 단계 작업 방법을 구현하고이를 구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학습"은 관리 인력을 구성하여 학습하고 개선하고, 좋은 경험과 우수 사례를 증진하며 동시에 정기적 인 회의, 관찰 및 교류가 서로에게서 배우고 함께 발전하기 위해 개최됩니다. "확인"은 모든 수준을 의미합니다. 간부를 관리하고 계단을 내려 가서 양심적으로 각자의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수행하려면 현장 현장감을 고수하고 현장에서 현존하는 문제를주의 깊게 확인해야하며 동시에 여러 가지 검사를 적시에 계획하고 기존 문제를 파악하고 광산 분류 관리 방법에 따라 기존 문제를 수정하십시오. 문제가 완전히 해결 될 때까지 검토, 심각한 문제와 자격이없는 프로젝트에 대한 책임을 단호하게 교정하고 조사하는 것, 문제가 완전히 해결 될 때까지 건설 단위의 모든 교육을 중단하는 것, 모든 직원이 시험에 합격 한 후에 복구하는 것입니다. 생산. 새로운 개통면은 모두 품질 공학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건설이 허용되지 않으며, "개혁"은 현장에 존재하는 문제의시의 적절한 수정을 의미하며, "세 가지 혁신"표준에 따라 사이트의 건설을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현장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작은 문제는 문제가 아니지만 큰 문제는 하루가 아닙니다. "검토"는 주간 요약, 일대일 평가 및 월별 평가를 준수하고 광산의 모든 장치에 대한 "세 가지 창조"및 안전 및 품질 표준화 작업을 평가하고 평가합니다. 우수한 징벌. 주요 그룹은 창작 과정에서 다양한 문제를 적시에 해결하기 위해 매주 균형 회의를 개최하고 매월 요약 회의와 현장 회의를 조직하고 창조 작업의 각 부서의 고급 경험을 요약하고 칭찬하며 "비서 사업"을 창출하려고 노력합니다. "우수성 창출과 최우선 가치 창조"라는 강력한 분위기는 "Three Innovations"의 발전을 지속적으로 촉진 해 왔습니다.

프로젝트의 품질 관리를 강조하고, "Three Innovations"활동의 토대를 통합하고 "Three Innovations"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품질은 기본적이며 근본입니다. 우리는 세 가지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세 가지 노력을 증가 시켰으며 "Three Innovations"캠페인의 기반을 꾸준히 강화했습니다.

1. 굴착 프로젝트의 품질을 강조하고 기본 관리를 늘립니다. 금년 초부터 우리는 굴착 기술의 품질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굴착 및 숏 크레이 팅의 도로 형성, 해저의 옥상 뒤쪽 및 바다의 도로의 백필 및 도로의 반원형의 둥근 성을 강조했습니다. 안전 설비, 윈치 설치, 선로 설치 및 파이프 라인 매달리기와 같은 보조 프로젝트가 표준을 통일 함과 동시에 도로 형성, 철도 운송 및 파이프 라인 행거의 "3 대 교역"및 "3 대"전투가 활발히 이루어졌으며 창조 표준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터널링 프로젝트의 품질 및 품질 표준화의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Three Innovations"캠페인의 심층적 인 발전이 효과적으로 촉진되었습니다.

2. 약한 링크를 강조 표시하고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십시오. 감독 검사 팀을 구성하여 일상 검사, 10 일 검사 및 월간 검사, 정기 검사 및 무작위 검사를 결합한 품질 검사 시스템을 수립하였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프로젝트 품질 수용 및 임금 연계 측정을 엄격하게 수용하기 위해 품질 표준화 표준 및 절차 및 수락 요구 사항, 현장의 검사 및 수락 인력,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고, 결과 및 서명을 평가하고, 인공적인 균형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해역의 열악한 표면 상태와 건설 어려움에 직면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고 창조의 기준을 높이고 "부티크 해역"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품질 프로젝트의 품질 검사를 담당하는 전담 품질 검사 및 수락 직원이 설치되어 감독 및 검사 팀과 지구 관리가 네트워크 관리를 구성했으며 모든 사람이 모든 것을 관리하고 모든 것이 관리되며 프로젝트의 품질은 엄격하게 통제됩니다. 모든 책임과 조치가 잘 이행되었으며 현장 출현과 품질 표준화 수준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개선과 새로운 돌파구를 달성했습니다.

3. 책임 이행을 강조하고 보상 및 처벌의 강도를 높입니다. 품질 프로젝트 생성 계획 및 검사 및 수락 평가 방법에 따라 품질 및 효율성 계절 활동 및 "3 가지 시스템"요구 사항과 결합하여 전문가 품질 검사관의 고정 관념 강화, 슬래시 관리 및 조각의 품질과 임금 소득 연계 지속 안전 건설, 프로젝트 품질 및 창조 표준의 세 가지 측면에서 엄격한 평가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 석탄 산업 회사의 품질 표준화 평가에서 1 위를 차지하고 직업에 대한 5,000 원을 보상하고 마지막으로 평가받는 사람. 1 인당 전문가에게 5,000 위안의 벌금이 부과되며, 월별 광물 품질 표준화 평가에서 상위 3 인의 머리는 각각 5,000 위안, 4,000 위안, 3,000 위안, 나머지 3 개는 상호간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현장 회의는 전체 광산 프로젝트의 질과 품질 표준화의 전반적인 향상을 촉진 할 것이다. 현장 및 현장 현장 회의를 개최하는 부대에게는 6,000 위안의 보상이나 처벌이 주어집니다.

V. 해역의 첫 번째 광산 채취를 기회로 삼아 과학 기술 발전 전략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광산 정보화 및 자동화 구축 속도를 높입니다.

석탄 산업의 업그레이드를 촉진하고 일류 안전 및 품질 표준화 된 광산과 본질 안전 광산을 건설하는 유일한 방법은 광산의 정보화 및 자동화 건설을 가속화하고 디지털 및 과학 광산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해역 최초의 광산 지역을 기회로 삼아 과학 기술 발전 전략의 적극적 실행, 광산 정보화 및 자동화 구축의 속도 가속화, 디지털 광산 개발 노력 등을 강조했습니다.

첫 번째는 일류 정보 광산을 만들고, "디지털"광산을 건설하며, 광산 안전 생산의 모니터링 및 모니터링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작년부터 산업용 이더넷 링 네트워크 + 필드 버스를 통해 산업 생산 정보 모니터링 시스템, 정보 네트워크 플랫폼, 생산 자동화 제어, 산업용 TV 및 사무 자동화를위한 5 대 시스템이 본격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 중 사무 자동화 시스템이 가동되고 생산 사무실과 사무실에 200 대 이상의 컴퓨터가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 North Coal 정보 네트워크는 그룹 회사 및 석탄 회사 정보 네트워크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가 네트워크 공유를 실현했습니다. 안전 감시 시스템은 공식적으로 운영되어 석탄 산업 회사와 연결되어 있으며, 24 시간 모니터링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지하에서의 생산 조건 및 가스 변화에 대해 지속적으로 감시하고 있습니다. 산업용 TV 시스템 및 대형 스크린의 파견을 통해 지상 및 지하의 주요 현장을 구현합니다. 모니터링, 지 하 환기, 배수, 전원 공급, 벨트 운송 및 다른 데이터 표시 큰 화면 디스플레이 생산 명령 추가 시각화 및 정제, 해역 환기, 배수, 전원 공급 장치, 벨트 전송 자동화 제어 시스템, 해역의 첫 번째 마이닝 영역 설치 해역의 육상 자동화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다운 홀 위치 시스템, 이동 통신 시스템, 주요 및 보조 웰 리프팅, 지하 전력 공급, 압력 팬, 바다 중앙 펌프 룸, 중앙 변전소, 벨트 자동 제어 시스템, 동풍 잘, Xifeng 잘 팬 라인 온라인 모니터링 시스템, 석탄 준비 공장에서 먼지 제거, 자동화 시스템, 해역의 제 2면 자동화 등이 완벽하게 구현되고 있습니다. 이제 전체 광산은 상하위 사무 자동화, 생산 모니터링 및 제어, 자동 제어, 산업 TV 및 기업 관리를 포괄하는 포괄적 인 자동화 된 정보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성하여 해역 프로젝트의 원활한 운영과 광산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실현합니다. 완전한 준비 작업.

두 번째는 광산 환기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광산의 동쪽 이동, 긴 환기 거리 및 큰 저항 때문에 동풍 우물의 건설 속도가 가속화되고 동풍 우물이 6 월 6 일에 동시에 사용되는 동시에 광산 환기 시스템이 완벽하게 최적화되고 축소되었습니다. 광산 환기 저항은 광산 환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광산 안전 생산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세 번째는 적극적으로 새로운 기술, 새로운 장비 및 새로운 프로세스의 적용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wellhead 트롤리 기계, 벨트 컨베이어 전기 소프트 스타트, 새로운 풍력 잠금 스위치와 같은 첨단 기술과 장비의 사용을 촉진하여 노동 효율을 높이고 노동 강도를 줄이며 안전 계수를 향상 시켰습니다. 종업원의 이름을 딴 소규모 개혁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이 상을 큰 표정으로 칭찬합니다. 단순하고 실제적인 많은 기술 혁신 프로젝트가 안전한 생산에 적용되었습니다.

넷째, 보안 기술 기금과 프로젝트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전반적인 계획과 균형을 세우는 것이 필요하며, 안전한 생산에 필요한 투자를 보장하기 위해 특별 기금이 사용됩니다.

여섯째, 안전 관리 시스템 및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점진적으로 "법률에 따라 보장"을 실현하십시오.

금년 초부터 안전 관리 시스템 및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법률에 따라 보호"를 점진적으로 실현했습니다.

1. 나의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재 확립하십시오. 석탄 광산 안전에 대한 좋은 일을하고 책임을 이행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모든 수준의 건전한 안전 책임 시스템과 엄격한 이행 만이 광산의 안전한 생산을 촉진 할 수 있음을 실제로 입증했습니다. 전제는 건전한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갖추는 것입니다. 산동 성에서 제정 한 석탄 광산 안전 생산 책임 제도와 통합 된 회사의 통합 계획에 따라 우리 광산의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이 재 확립되었고 안전 작업의 모든 수준에서 지도자의 책임이 더욱 분명 해졌다.

2. 안전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개선하면서 우리는 광산의 안전 및 품질 시스템을 개정하고 개선했습니다. 안전 목표 관리 시스템, 안전 보상 및 처벌 시스템, 안전 기술 조치 심사 및 승인 시스템, 안전 숨겨진 위험 조사 시스템, 가스 제어 관리 시스템, 안전 검사 시스템, 안전 사무실 회의 시스템, 진입 검사 및 출입 체크 포인트 시스템 등을 개정 및 개선했습니다. "북조 석탄 광산의 석탄 품질 관리 평가 대책", "중위 간부 관리 규정", "안전 리스크 모기지 규제", "이중 기지 건설 강화 지침", "Bei Zai 석탄 광산 2019" "Bei Zao 석탄 광산 철도 운송 관리 규정", "Bei Zao 석탄 광산 안전 품질 관리 시스템", "Beisu 석탄 광산 석탄 부띠끄 부티크" 철수 공간에 대한 수락 표준 (Acceptance Standard for Withdrawal Space)과 같은 안전 및 품질 관리 파일의 총.

3. 광산 안전 관리 시스템의 구축을 강화한다. 올해 초부터 5 가지 주요 안전 메커니즘을 수립하였으며, 첫째, 직원의 안전과 기술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있는 안전 교육 및 훈련 체계를 수립하고, 공동 관리를위한 안전 생산 책임 메커니즘을 수립하였으며, 셋째, 안전 점검은 선상에 있으며, 네 번째는 주요 숨겨진 위험 및 안전 기술 관리에 대한 조사 및 관리를 강화하기위한 조기 경보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다섯째는 안전 책임 이행을 강화하기위한 조사 및 조사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탄광 안전 작업 요약

2019 년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강력한 지원과 도움을 받아 높은 수준의 일련의 안전 지침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안전 우선, 생산 2"안전 생산 정책을 준수하고 "사람 중심의 안전 중심"개념을 확고히 수립했습니다. 일년 내내 "0013"안전 목표와 "12345"안전 작업의 전반적인 배치를 밀접하게 둘러싼 채 "안전은 압도적이며 사고는 모든 것을 무효화"하고 "안전 정류"와 "보안

-

모든 최고의 계절, "안전과 안정성 시즌"및 기타 활동,

인간 중심의 경영을 강화하고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며 모든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직원의 질을 유지하며 일방 통행, 3 가지 증거, 물 예방의 안전 강조, 현장 관리에 대한주의 집중,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 구현 및 완전한 책임에 대한 책임 이행 과학 기술 발전 전략 수립, 디지털 지뢰 창출 및 과학 기술 보급 전략 수립, 품질 표준화, "이중 기반"심화, "3 대 혁신"구축, 품질 표준화 및 표준 유지, 안전 관리 시스템 및 시스템 구축 강화, 법적 보존을 실현하고 안전 문화 건설을 강화하며 강력한 보안 분위기를 조성하고 광산 안전 상황의 지속 가능하고 안정적인 발전을 촉진합니다. 올해 전체 광산은 심각한 부상 이외의 개인적인 사고와 성적을 제거하고 안전한 생산을위한 두 번의 수확을 이루었습니다.

첫째, 우수한 안전 작업 지침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안전 관리를 강화합니다.

우리는 항상 보안 업무를 "모든 것보다 압도적 인 것, 모든 것을 압도하는 것"의 중요한 위치에 배치하여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실천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당과 국가의 안전한 생산 정책 및 상사를 배치하는 구체적인 행동으로 배치했습니다. 지시 사항은 모든 직원과 광산의 모든 직무에 대해시기 적절하고 포괄적 인 방식으로 이행되어야합니다.

1. 다양한 수준의 홍보 및 출시.

올해, 여러 가지 주요 가스 폭발 사고가 전국 각지에서 발생하여 국가 석탄 산업의 안전 상황이 심각 해졌습니다. 중앙 정부에서 지방 정부에 이르기까지 안전 작업은 매우 중요하게 평가되었으며 작업 안전 관리국은 총 행정부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일련의 안전 작업 회의가 열렸고 일련의 안전 생산 결정이 내려졌으며 몇몇 주요 사고가 처리되고 안전 생산이 수행되었습니다. 책임감. 그룹 회사와 석탄 회사는 일련의 안전 작업 회의를 개최하고 안전 작업을 파악하기위한 당과 국가의 힘과 결단을 분명히 볼 수 있도록 일련의 안전 작업 조치를 마련했습니다. 따라서, 내 광산은이 기사를 배우는 조직에 있습니다.이 마크를 다시 인쇄하십시오. 과거에는 여러 형태가 있었고 단계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첫째, 광산은 팀 회의와 특별 안보 회의를 개최하여 국무원, 주정부 및 지방 당국의 일련의 안전 작업 결정과 안전 작업 회의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연구하고 구현했으며, 고위 당국의 요구에 따라 광산의 안전성을 연구 및 공식화했습니다. 작업 계획 - "2019 년 안전 작업 결정"은 올해 "0013"의 안전 목표를 명확히하고 안전 작업을 위해 "12345"의 일반 배열을 만들었습니다.

둘째, 모든 전공 및 부대는 광산에 따라 배치되며, 팀 회의 및 직원 회의는 다양한 수준에서 개최되어 우수 및 광산 안전 작업 결정 및 일련의 안전 작업 회의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연구 및 구현합니다. 동시에, 각각의 작업 특성 및 실제 조건에 따라 안전 작업 계획과 직업 및 장치의 구체적인 조치가 수립되었습니다.

셋째, 안전 감독 부서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천하기위한 효과 성을 확보하기 위해 종합 임원, 정치 공학 부서, 노동 조합 및 인사부를 조직하고 검사를 수행하기 위해 단위 회의 및 현장 검사에 참석하고 상급자를위한 안전 지침을 수립하는 등의 방법을 채택합니다. 회의의 정신, 각 직원에게 적시에 포괄적 인 의사 소통을 통해 안전 관리에 대한 이념적 토대를 마련하고 광산 안전 작업 개발을 효과적으로 유도했습니다.

2. 안전 관리를 강화하기위한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제철의 테마가 있고 달과 달의 활동이있다"라는 광산 안전 계획에 따라 캐리어로서의 일련의 활동을 전개하고 각 단계의 안전 작업을 다양한 활동에 통합하며 안전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합니다.

"가장 안전한 시즌"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안전한 생산과 좋은 출발을위한 승리.

1 월의 "100 일 보안 집중 정류 활동", 2 월의 "사고 방지 안전의 달", 3 월의 안전 토론 및 사고 분석 교육 활동, "안전 정류"및 "게시물 앞 3 분 자기 훈련"을 통해 승리가 달성되었습니다. 안전한 생산의 1 / 4 분기는 "가장 안전한 최상의 시즌"캠페인을 수행하기위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안전 및 안정성 시즌"활동을 심층적으로 개발하고 직원의 안전과 기술 품질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며 상반기에 안전 생산을 성공적으로 달성합니다.

2 분기에는 부지 조건이 복잡하고 주요 프로젝트가 많았습니다. 해역의 첫 번째 채광면이 가동되고 동풍 우물이 사용되었으며 연속적인 대피 표면이 4106 Ang에서 시작되어 더 높은 안전 관리 요구 사항을 갖게되었습니다. 작년 말부터 3 월말까지 400 명 가까이에 달했으며 직원의 질이 좋지 않아 안전 관리가 어려웠습니다. 이 상황에 대응하여,

2/4 분기에는 안전 보건 교육의 달인 4 월의 '안전성 향상의 달', 5 월의 '안전 증진의 달', 6 월의 '안전 품질 향상의 달'등 직원 안전 교육 및 현장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안전 및 안정 시즌' "국가 안전 생산 달"과 같은 활동은 직원의 안전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직원 행동을 표준화하며, 북쪽 석탄의 고유 한 안전 문화를 창출하고, 안전 기반을 강화합니다. 1 분기의 안전 상황을 바탕으로 2/4 분기에 안전 생산의 안정적인 개발을 보장하고 모든 광산 안전 생산의 절반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

심층적 인 보안 수정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올해 초부터 우리는 국무원의 "석탄 광산 안전 생산 강화에 관한 긴급 통보"및 2 월 24 일 왕 렌옌 (Wang Renyuan) 부지사와 왕 보산 (Wang Baoshan) 주지사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실시하기 위해 간부와 직원들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지방 탄광 안전 재활 비디오 회의 회사의 안전 작업 회의와 같은 일련의 안전 지침에 대한 연설의 정신과 정신은 철저한 안전 정류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1 주정부의 통일 된 조치와 회사의 안전 정류 활동의 요구 사항에 따라 광산 안전 개선 활동의 구현 의견을 수립하고 광산 담당관과 비서가 설치되었습니다.

선전 구호 및 안전 교육 선전, 선전 매체 및 도구 사용, 다양한 형태의 채택, 안전 수 정 활동의 중요성, 목표, 우선 순위 및 조치를 대규모 방식으로 홍보하는 등 다양한 수준에서 동원되고 동원 된 주요 그룹. "기업에 안전 생산, 팀 이동, 사회 복지 선전,"반 사고 사고 안전 달 ","말하기 규범, 반 세 위반, 품질, 보안 "안전 토론 및 주제"나부터 시작, 엄격한 자기 규율, 규정에 따라 작업, 모든 사람의 안전 보장

수천 개의 서명, 안전한 에세이 및 기타 활동, 교육 및지도 직원은 세 가지 감각을 확고히 확립합니다 : "압도적 인 보안, 사고는 모든 것을 무효화", "석탄 안전 생산은 사고를 일으키지 않습니다"및 "삶의 우선, 건강 우선" 의식, 통일 된 이해의 이해, 안전 작업과 안전 작업의 극도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모든 것을 넘어, 압도적 인"은 안전 정류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기에 좋은 여론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주요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와 관리를 강화하고 안전한 생산을위한 조건을 조성하십시오. 매월 한 번씩 주요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 및 관리를 준수하고 매주 안전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해당 조치를 취하고 광산 안전 사무실 회의에서이를 마련 및 구현하며 해당 부서 및 부서를 각자의 책임에 따라 구성하고 구현하십시오. 구현을 검토하십시오. 시간의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고 안전한 생산을위한 조건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3 정당 및 정부 작업 그룹, 특별 검사 및 일일 현장 검사의 지속적인 검사를 준수하고 현장 안전 및 품질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현장의 안전 위험에 대한 집중적이고 포괄적이며 철저한 안전 검사가 실시되었으며 강력한 생산 수단이 취해졌으며 안전한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철저한 수정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금년 초부터 당사 및 정부 산하 단체의 안전 점검과 일방 통행, 삼중 증명, 지붕 및 방수와 같은 특별 검사가 수행되어 우리 광산의 안정적인 생산 상황을 효과적으로 추진했습니다.

4 광산 방지 및 제어 수자원 관리, 일방 통행 3 방지, 전기 기계 리프팅 운송, 지붕 및 불꽃 작업의 5 가지 안전 관리 포인트를 강조하고 광산의 안전한 생산을 보장하십시오.

"국가 안전 생산 달"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6 월은 중국에서 4 번째 "안전한 생산 월"이며, 동시에 6 월에는 해상 최초의 광산 지역이 가동 될 예정이며 이는 중국에서 바다 밑의 석탄 광산 채굴 격차를 메워 줄 것입니다. 이는 우리 회사의 주요 행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산의 주요 사건은 우리 업무의 최우선 순위이며, 동시에 상반기에 안전한 생산을 달성하기위한 핵심 달인 6 월은 추수시기이기도하므로 안전 작업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큰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치의 중요성에서 벗어나 안전 작업을 수행하고이를 엄격히 지켜야하며, 현장 관리를 강화하고 안전 기본 작업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국가 안전 생산"의 수정 및 심화를위한 이전 마감 시간 대신 목록 작성 및 교정을해야합니다. 서명 행사, 법률 홍보, 기술 경쟁, 안전 점검 및 기타 활동을 통해 "달"행사는 직원의 법률 의식, 안전 의식 및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해역의 최초 채광면을 제 시간에 생산에 투입하고 매끄럽게 수확하도록 보장합니다.

둘째, 안전 교육과 훈련을 강화하고 직원의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 할 수있는 기회로서 "게시물 앞에 안전과 자기 훈련"의 기회를 포착하십시오.

"안전 관리, 사람들 중심."인적 요소는 안전한 생산을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며, 안전 생산 및 자기 보호에 대한 직원의 인식을 제고하고, 안전 생산에서 좋은 일을하는 기초입니다. 이순신 사무 총장은 취임 후 5 가지 요소를 발표했다. 첫 번째 요소는 안전 교육이다. 그룹 회사의 실제 상황에 따르면 송 지안 회장은 "사람 중심의 안전 중심"안전 관리 개념을 제시했다. Chang Zong은 "인적 요소는 안전한 생산을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며 안전 생산 인식 및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안전 생산에서 좋은 일을하는 기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가 안보 비디오 회의 (National Security Video Conference) 이후 3 월 22 일, 광산의 실제 상황에 대응하여 광산 관리자는 "직원의 양질의 교육 강화 및 품질 보증 실현"이라는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이는 안전 교육과 훈련의 중요성을 충분히 보여 주며, 보안의 장기적인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교육 훈련을 강화하고 직원의 질을 향상시켜 "보장"을 달성하는 진입 점이 필요합니다. 특히 입사 이래 신입 사원 증가, 후생 노동력 부족, 직원의 질적 저하 등을 이유로 직원의 질 높은 교육을 강화하여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있는 기회로 삼아 안전 자율 학습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왔습니다. 직원의 품질 교육을 강화하고 점차 "보장"을 실현하고, 아주 좋은 결과를 받았습니다.

1. 창조적으로 "3 분간의 안전 자기 훈련"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3 분간의 안전 수칙"은 일자리를 현장에두고 정식 작업을하기 전에 세 가지 일을하고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세 가지를보고, 생각하고 맹세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즉 현장 작업 범위에 안전하지 않은 요소 나 안전하지 않은 숨겨진 위험 요소가 있는지 확인하고 사전 회의의 내용과 잊어 버린 안전 작업 항목에 대해 생각하고주의를 기울여야 할 작업 필수 사항, 작업 요구 사항 및 문제를 암기하십시오. 위반, 위험 및 무자비한 행동이 발생하지 않도록 표준 표준, 안전 및 표준화의 목표를 달성하고 직원의 행동 규범으로 안전한 생산을 보장합니다.

"3 분간의 안전 자체 훈련"캠페인은 연습, 이해하기 쉽고 기억하기 좋은 게시물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처음에는 완전 광물 작업 및 수집 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브레인 스토밍, 레이어 별 스크리닝, 가공 및 정제의 일반화를 기반으로 전체 광산에 64 개의 게시물이 보안 포트로 구성되어 발행되어 집행되었습니다. 모든 유닛은 안전 입을 카드 보드에 넣고 작업면, 정면 및 작업 위치에 매달아 휴대하고 다니는 작은 카드에 인쇄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2. "학습"절차 ", 지식 습득, 사업 습득, 품질 제공, 모든 것을 보존"하는 활동을 집중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절차의 새 버전이 발행되며 우리는 모든 회원을 연구하도록 조직 할 것입니다. 3 월, 회사의 통합 배포에 따라, 1 월과 2 월, 학문에 대한 심층적 인 "학습"절차, 학습 지식, 학습 비즈니스, 품질, 보전 활동을 기준으로하여 "석탄 안전 품질 표준화 표준 및 등급 "측정", "더블베이스"광산 건설 표준 ","석탄 안전 학위 평가 방법 ","세 혁신 "표준, 다시 규칙의 새로운 버전을 배운, 전체 활동 학습 교육 및 시험 경쟁의 두 단계로 나뉘어져 첫 번째 첫 번째 단계는 3 월에 끝나고 4 월에 모든 시험과 대회가 열리고 학습 효과가 테스트됩니다. 1 월에는 전일제 2,102 개의 시험을 치렀고 완전 경쟁 시험을 치렀으며 3 월에는 2,285 개의 풀 타임 시험을 치렀습니다. 6 월에 광산 퀴즈 대회를 조직 한 것을 토대로 그룹 회사가 주최 한 대회가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3. 사고 사례를 분석했다. 우리는 최근 몇 년간 광산에서 발생했던 여러 가지 중대 사고를 수집하고 온라인으로 집계하여 출판하고 사고 사례 교육을 실시했으며 모든 직업, 부서 및 조직은 직원을 조직하여 심층적 인 분석을 통해 심도있는 사고 원인을 찾아 냈습니다. 계정, 경제 계좌, 가족 계좌, 사회 계좌, 4 개의 계좌를 통해 이들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4. 상식에 대한 훈 련 및 직원 간 상호 지원에 대한 교육 실시. 직원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키고, 3 월 5 일부터 3 월 10 일까지 총 6 일 동안 진행되는 "안전 개선 활동"과 함께 사고 현장에서 지식을 저장하고 사상자를 최소화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당시 저는 광산 채광, 생산 보조 장치 및 지상 석탄 준비 설비 15 개 단위의 모든 직원을 자조 및 상호 구조로 훈련 시켰습니다. 2,125 명을 대상으로 총 44 회의 교육이 실시되었습니다.

5. "일곱 하나"안전 교육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실시하십시오. 안전 감독 부서, 인사부, 직업 교육 센터 및 정치 업무 부서에서 특별히 처리합니다. 첫째, 유역 안전 문화 회랑에서 지하 교통 회랑까지의 "원 스톱"안전 교육을 구축하는 것, 두 번째는 지상 공 공 문화 광장을 기반으로 한 안전 교육 "1 스퀘어", 방송, 텔레비전 및 신문 주요 안전 교육은 "전장"이고 네 번째는 채광 머리를 기반으로 한 안전 교육의 "한 줄"이며 다섯 번째는 팀의 안전 활동에 기초한 안전 교육 "원 정원"이며 세 번째는 세 번째와 네 번째 수준입니다. 안전 교육 및 훈련 기반 안전 교육 "한 가지 초점", 세븐은 다양한 형태의 "세 가지 위반"을 기반으로 한 안전 교육을위한 "한 가지 교실"입니다. 안전 교육을위한 다양한 컨퍼런스, 홍보 매체, 사고 사례 분석, 보안 비디오, 보안 만화 전시회, 안전 활동의 날, 수업 전 및 수업 후 회의 등을 활용하여 안전 운전을 장려하기 위해 롱 롱 그룹의 노래와 안전 맹호를 부릅니다. 직원들이 규칙을 의식적으로 따르고 표준 게시물을 작성하고 표준 작업을 수행하도록 장려하십시오. 안전 문화에 영향을주고, 직원을 침투시키고 교화하며, 교육적이고 즐겁고 생생하며 움직이며, "삶에 대한 관심, 안전에 중점을 둔다"라는 강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6. 안전 책임자의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안전 감독 부와 인사부는 매월 팀 단장의 안전 회의를 개최하고, 안전 법규 및 사고 사례 분석, 안전 업무 등에 대하여 팀장 이상의 안전 지도자를 교육하고 안전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형식을 사용한다. 책임감있는 사람의 안전 의식과 안전한 일에 대한 사명감 및 책임감.

7. 특별한 유형의 일과 신입 사원에 대한 교육을 강화한다. 특히 고도로 독립적 인 업무 유형은 상급반의 3 단계 및 4 단계 교육에 참여하여 인증받을 수 있도록 고집합니다. "6 부정확"을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노동자와 이동 노동자에 대한 의무 교육, 즉, 훈련없이 일하러 갈 수없는, 자격이되지 않은 시험은 직장에 갈 수없는 보안 보장을 쓰지 마 작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멘토링 계약을 체결하지 마십시오 일할 수있는 사람, 함께 일할 수없는 사람은 일할 수 없으며 몸이 아픈 사람은 일할 수 없습니다.

8. "세 가지 위반"과 보안 및 신뢰할 수없는 인물의 관리 및 교육을 강화합니다. 엄격히 "3 가지 시스템"을 구현하고 규칙을 위반하는 사람들에 대한 교육과 처벌을 결합하십시오. "3 가지 위반"의 경우, 지구 팀과 팀이 공개적으로 분석되고 처리되어야하며, 심각한 "3 번 위반"의 경우 안전 감독 부서가 사고를 따라야합니다. 분석하고 전체 광산에서보고하고 공개적으로 처리하십시오. 동시에 60 점, 심각한 "3 번 위반"또는 사고에 도달 한 사람들은 1 주간의 안전 교육을 받게되며, 시험을 통과 한 후 광산 지도자와 그 가족은 일할 수있게됩니다. 정학 기간 동안 생활비 만 지불되며 훈련 비용은 자체 관리되며 전자 화면에 표시됩니다. 동시에 주요 지도자, 팀 리더 및 단원도 조사해야합니다. "3 번의 위반", 많은 문제 및 그룹 위반이있는 부서의 경우, 정류를 위해 생산을 중지하고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안전 교육을 실시하도록 명령받습니다. 최악의 안전 품질을 가진 유닛의 경우, 유닛 리더는 노란색 의자에 앉습니다. 안정감이없는 사람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훈련에 집중하고, 시험에 합격하고, 다시 고용되기 전에 근로자의 도움을 위해 계약서에 서명해야합니다.

교육 활동 전반에 걸쳐, 우리는 "석탄 광산 안전 규정"의 새 버전과 함께 "3 대"자체 교육 및 준 군사 조직 관리와 결합 된 신입 사원 교육과 결합했습니다. 특히 2 분기 이후 4 가지 조합을 통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 개선의 달'등의 활동을 전개하여 안전 품질 교육의 전반적인 발전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셋째, 엄격하게 생산 안전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점차 "책임과 보안"을 실현.

생산 안전 책임 시스템은 안전 관리 시스템의 핵심이며, 안전 관리를 보장하기 위해 모든 수준에서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이 안전 생산을 통해 실행되는 주된 라인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모든 수준의 간부들을위한 안전 책임 시스템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 였고 전체 광산의 안전 작업의 조직과 리더십을 진지하게 강화했습니다.

첫째, 광산은 각 안전 활동과 중요한 업무에 대해 당 및 정부 지도자들이 이끌고있는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안전 작업의 조직, 리더십 및 감독을 강화했습니다.

둘째, 중요한 국가 회의, 휴일, 농업의 분주함 및 다양한 안전 활동과 같은 특별한시기에 모든 수준의 간부들은 24 시간 근무 및 후속 체제를 준수하고 광산 지도자들은 정식 및 대리 교대, 교대 교대 및 부교동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수준에서 안전 관리, 핵심 직책 및 간부의 주요 위치와 약한 고리를 점검하고 적시에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며 간부가 휴가를 피할 수있는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셋째, 모든 단계의 간부들은 각자의 보안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효과적으로 업무 방식을 변경했으며 진정으로 "5 대담한 5 명"을 달성했으며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광산은 정기적으로 모든 단계에서 간부의 업무를 평가하고 상을 수여하고 신흥 "5 대담한"간부에게 보상하고, 직립을 촉진하며 간부 작풍의 개선을 촉진합니다.

넷째, 전 광산 간부 사원 간 이데올로기 적 정류를 실시하고, 부작용에 대한 자기 점검 및 자기 교정을 실시하고, 자기 문제 및 결함을 찾아 내고, 자기 점검 및 자기 교정 보고서를 작성하고, 자기 검토 및 자기 교정을 통해 효과적으로 인식을 높이는 것입니다. 생각을 통일하고, 문제를 정정하고, 아이디어의 부족을 극복하고, 목적을 바로 잡습니다.

다섯 번째는 안전 책임자, 교육 및 훈련 계획 수립을위한 4 가지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안전 법규,

시스템, 주정부, 지방 정부의 안전 작업 결정, 주요 사고 사례 및 모든 수준의 안전 책임은 체계적으로 중앙 집중식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광산 팀장과 지뢰 부국장의 지도자보다 높은 모든 수준의 안전 수준 지도자들은 무엇보다도 연구 및 시험에 참여했습니다. 또한 안전 제일 책임자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키고 안전한 작업의 압력과 긴박감을 향상시킵니다.

여섯 번째는 책임을 명확히하고 당사자와 정부 작업 그룹이 공동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최소한 한 달에 한 번씩 정당 및 정부 업무 팀을 적어도 한 번은 검사해야합니다. 노조와 유소년위원회는 안전 교육 및 안전 관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그룹 감독관, 조교 및 청소년 감독자의 비즈니스 훈련을 강화하고, 관리 및 평가를 높이며, 공공 감독 및 검사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좋은 두 번째 보안을 유지합니다. 방어선. 노동 조합과 유소년위원회는 광산 그룹 감독관, 청소년 우편 직원 및 조정자를 대상으로 안전 지식 교육을 실시하고 유영을 조직하여 온정을 6 번 보냈습니다. 안전 감독소는 매월 중앙 일자리를 조직했으며, 5 월 25 일에는 그룹 회사 청소년 안전 감독소가 주관하는 3 인조 청소년 안전 감독관 상호 검사 작업에 참여하여 전체 광산의 안전을 효과적으로 증진 시켰습니다.

일곱 번째는 광산의 모든 수준에서 간부 관리를위한 월간 알림 시스템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매월 25 일에는 광업 담당 간부에서 일반 관리 인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안전 관리자 회의와 모든 전자 관리 시스템에 대한 통보가 이루어지면서 모든 관리 수준의 관리가 효과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최전방에서 눈을 떼지 않고 지하에 깊숙이 들어가 현장을 잡아 간부의 작업 스타일을 변화 시키십시오.

넷째, 보안 기반을 더욱 강화하기위한 "이중 기본"및 "세 가지 혁신"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double base"및 "three creations"활동은 석탄 광산의 모양을 더 바꾸고 품질 표준화 수준을 개선하며 새로운 상황에서 안전하게 생산할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임을 입증했습니다. 금년 초부터 국가의 탄광 안전 사고가 심각 해지고 중대 재해가 자주 발생하여 중앙 정부에서 지방 자치 단체에 이르기까지 안전 보건 활동을 파악하는 노력이 증가하고있는 상황에서 우리는 어떻게 더 심화, 재 강화 및 재 도입 할 수 있는가? "이중 기지"와 "세 가지 창조물"을 점령하는 것은 안보의 주도권을 잡을 것이며, "두 가지 기본을 쥐고", "세 가지 창조"에 참여하고, 전체를 보존하는 길을 지속적으로 확고하게 따라야한다고 믿어집니다. 두 가지 일을하십시오. 즉, "사이트 조건이 얼마나 나쁜지 상관없이, 생산 작업이 아무리 중요하더라도, 우리는 처음에 '이중 기지', '3 가지 창조'를 만들어야합니다." "세세한 부분부터 시작하여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경영진과 함께 시작하고, 시스템 기반을 잘 수행하고, 현장에서 시작하여 훌륭한 기초를 다지십시오." "높은 기준, 새로운 아이디어, 모든 라운드 및 엄격한 평가"와 같은 "새롭고 포괄적이며 엄격한"4 가지 정책을 준수하고 규정 준수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대 및 개선하며 표준을 향상시키고 안전 및 품질 표준화를 통해 일류 광산을 종합적으로 구축하십시오. 또한 본질적으로 안전한 광산은 안전한 생산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4 대 선도"혁신 관리를지지하고 "3 가지 혁신"을 파악하십시오.

1. 선도적 인 시스템 구축을 옹호하고 기초를 파악하십시오. "시스템 구축 및 시스템 구축에 좋은 일을하고 '3 대 혁신'활동을 심층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3 대 1 접근 방식'의 효과적인 시스템을 고수하고 실제 상황을 결합해야합니다. 끊임없이 다양한 시스템을 혁신 및 개선하고 목표 평가, 리더십 책임, 물질 보안, 감독 및 평가, 기술 혁신의 5 가지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경제적 영향력의 규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책임, 권한 및 이익"의 유기적 통합을 실현하고 근본적으로 동원합니다 간부들과 전체 광산 직원들은 "세 가지 혁신"의 품질과 열정과 주도권을 파악했습니다. 동시에, 광산 산업 안전 보건 경영 시스템을 구축 할 수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체계적인 예방 및 관리 메커니즘을 완전히 활용하여 숨겨진 위험을 완전히 제거하고 다양한 직업 건강의 위험을 엄격히 통제하며 안전 사고 및 노동 질병의 발생을 최소화하고 안전 작업을 수행합니다. 관리 지향적 인 연구 중심의 변화, 과학적 안전 관리의 실현, 그리고 "세 가지 혁신"활동의 질서 있고 안정적인 발전을 촉진합니다.

2. 세련된 경영 리더십을 옹호하고 개발을 촉진하십시오. "Three Creations"활동과 "Double Construction"활동의 조합에서 우리는 "달콤함"을 맛 보았습니다. 금년 초부터 우리는 "Three Innovations"활동을 홍보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Double Building Plastics"활동을 계속 사용하고 행동과 관리의 개발에 열심히 노력하며 "세 가지 혁신"을 촉진하기위한 풀뿌리 수준의 관리를 강화합니다. 에서,이 표시를 유지하십시오. 끊임없이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돌파구를 얻으십시오. 동시에 안전 감독 및 품질 팀 구성을 강화하고 학습, 교육, 기술 경쟁 및 경쟁과 같은 효과적인 관리 방법을 통해 안전 감독 및 품질 팀의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세 위반", 목록, 프로젝트 품질, 컴플라이언스 경쟁 및 콘텐츠의 다른 12 측면, 클래스 평가, 일일 요약, 10 년 요약, 엄격한 평가 및 현금, 효과적으로 안전 생산을 촉진하는 데 사용 데이터를 달성하기 위해.

3. 안전 문화 리더십과 나무 브랜드를지지하십시오. 최근에는 "북부 석탄"의 정신, "사고와 창조, 창조와 창조", 정신의 해방, 시대의 발전, 개혁과 혁신, 그리고 모든 일의 건강 증진을 위해 20 년 이상 광산을 건설하는 기업 문화를 탐구 해 왔습니다. 안정적인 개발. 안전 작업에서 우리는 안전 문화 건설에서 시작하여 "세 가지 창조 활동"의 의미와 확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품질 창출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으며 "사람 중심의 안전 중심, 삶을 간직하고 삶을 소중히 함"이라는 안전 개념을 점차 형성했습니다. "5 개 개념, 5 개 메커니즘, 5 개 요소, 5 개 보존, 5 개 결의 및 5 개 관계"의 주요 내용을 담은 안전 문화는 North Coal의 특징을 지닌 강력한 안전 문화 브랜드를 창출했습니다. 강력한 안전 문화의 침투로 직원들은 풍부한 문화적 분위기에 빠져들고 감정을 키우며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직원 행동을보다 잘 규제합니다.

4. 기술 혁신의 첨단을 옹호하고 일등급을 창출하십시오. 올해 초부터 과학 기술을 선구자 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소규모 개혁 추진을 바탕으로 직원의 혁신 정신과 창의력을 발휘하고 과학 기술 혁신 메커니즘을 수립하며 기술 혁신에 대한 열정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갈 것입니다. "학습 기술 및 추구 혁신"의 강력한 분위기는 "세 가지 혁신"및 안전 및 품질 표준화 작업을위한 조건을 창안했으며 "세 가지 혁신"활동의 과학 및 기술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했습니다.

우리는 "학습, 점검, 중지, 개혁 및 평가"라는 5 단계 작업 방법을 구현하고이를 구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학습"은 관리 인력을 구성하여 학습하고 개선하고, 좋은 경험과 우수 사례를 증진하며 동시에 정기적 인 회의, 관찰 및 교류가 서로에게서 배우고 함께 발전하기 위해 개최됩니다. "확인"은 모든 수준을 의미합니다. 간부를 관리하고 계단을 내려 가서 양심적으로 각자의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수행하려면 현장 현장감을 고수하고 현장에서 현존하는 문제를주의 깊게 확인해야하며 동시에 여러 가지 검사를 적시에 계획하고 기존 문제를 파악하고 광산 분류 관리 방법에 따라 기존 문제를 수정하십시오. 문제가 완전히 해결 될 때까지 검토, 심각한 문제와 자격이없는 프로젝트에 대한 책임을 단호하게 교정하고 조사하는 것, 문제가 완전히 해결 될 때까지 건설 단위의 모든 교육을 중단하는 것, 모든 직원이 시험에 합격 한 후에 복구하는 것입니다. 생산. 새로운 개통면은 모두 품질 공학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건설이 허용되지 않으며, "개혁"은 현장에 존재하는 문제의시의 적절한 수정을 의미하며, "세 가지 혁신"표준에 따라 사이트의 건설을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현장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작은 문제는 문제가 아니지만 큰 문제는 하루가 아닙니다. "검토"는 주간 요약, 일대일 평가 및 월별 평가를 준수하고 광산의 모든 장치에 대한 "세 가지 창조"및 안전 및 품질 표준화 작업을 평가하고 평가합니다. 우수한 징벌. 주요 그룹은 창작 과정에서 다양한 문제를 적시에 해결하기 위해 매주 균형 회의를 개최하고 매월 요약 회의와 현장 회의를 조직하고 창조 작업의 각 부서의 고급 경험을 요약하고 칭찬하며 "비서 사업"을 창출하려고 노력합니다. "우수성 창출과 최우선 가치 창조"라는 강력한 분위기는 "Three Innovations"의 발전을 지속적으로 촉진 해 왔습니다.

프로젝트의 품질 관리를 강조하고, "Three Innovations"활동의 토대를 통합하고 "Three Innovations"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품질은 기본적이며 근본입니다. 우리는 세 가지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세 가지 노력을 증가 시켰으며 "Three Innovations"캠페인의 기반을 꾸준히 강화했습니다.

1. 굴착 프로젝트의 품질을 강조하고 기본 관리를 늘립니다. 금년 초부터 우리는 굴착 기술의 품질에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굴착 및 숏 크레이 팅의 도로 형성, 해저의 옥상 뒤쪽 및 바다의 도로의 백필 및 도로의 반원형의 둥근 성을 강조했습니다. 안전 설비, 윈치 설치, 선로 설치 및 파이프 라인 매달리기와 같은 보조 프로젝트가 표준을 통일 함과 동시에 도로 형성, 철도 운송 및 파이프 라인 행거의 "3 대 교역"및 "3 대"전투가 활발히 이루어졌으며 창조 표준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터널링 프로젝트의 품질 및 품질 표준화의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Three Innovations"캠페인의 심층적 인 발전이 효과적으로 촉진되었습니다.

2. 약한 링크를 강조 표시하고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십시오. 감독 검사 팀을 구성하여 일상 검사, 10 일 검사 및 월간 검사, 정기 검사 및 무작위 검사를 결합한 품질 검사 시스템을 수립하였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프로젝트 품질 수용 및 임금 연계 측정을 엄격하게 수용하기 위해 품질 표준화 표준 및 절차 및 수락 요구 사항, 현장의 검사 및 수락 인력,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고, 결과 및 서명을 평가하고, 인공적인 균형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해역의 열악한 표면 상태와 건설 어려움에 직면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고 창조의 기준을 높이고 "부티크 해역"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품질 프로젝트의 품질 검사를 담당하는 전담 품질 검사 및 수락 직원이 설치되어 감독 및 검사 팀과 지구 관리가 네트워크 관리를 구성했으며 모든 사람이 모든 것을 관리하고 모든 것이 관리되며 프로젝트의 품질은 엄격하게 통제됩니다. 모든 책임과 조치가 잘 이행되었으며 현장 출현과 품질 표준화 수준이 지속적으로 새로운 개선과 새로운 돌파구를 달성했습니다.

3. 책임 이행을 강조하고 보상 및 처벌의 강도를 높입니다. 품질 프로젝트 생성 계획 및 검사 및 수락 평가 방법에 따라 품질 및 효율성 계절 활동 및 "3 가지 시스템"요구 사항과 결합하여 전문가 품질 검사관의 고정 관념 강화, 슬래시 관리 및 조각의 품질과 임금 소득 연계 지속 안전 건설, 프로젝트 품질 및 창조 표준의 세 가지 측면에서 엄격한 평가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 석탄 산업 회사의 품질 표준화 평가에서 1 위를 차지하고 직업에 대한 5,000 원을 보상하고 마지막으로 평가받는 사람. 1 인당 전문가에게 5,000 위안의 벌금이 부과되며, 월별 광물 품질 표준화 평가에서 상위 3 인의 머리는 각각 5,000 위안, 4,000 위안, 3,000 위안, 나머지 3 개는 상호간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현장 회의는 전체 광산 프로젝트의 질과 품질 표준화의 전반적인 향상을 촉진 할 것이다. 현장 및 현장 현장 회의를 개최하는 부대에게는 6,000 위안의 보상이나 처벌이 주어집니다.

V. 해역의 첫 번째 광산 채취를 기회로 삼아 과학 기술 발전 전략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광산 정보화 및 자동화 구축 속도를 높입니다.

석탄 산업의 업그레이드를 촉진하고 일류 안전 및 품질 표준화 된 광산과 본질 안전 광산을 건설하는 유일한 방법은 광산의 정보화 및 자동화 건설을 가속화하고 디지털 및 과학 광산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해역 최초의 광산 지역을 기회로 삼아 과학 기술 발전 전략의 적극적 실행, 광산 정보화 및 자동화 구축의 속도 가속화, 디지털 광산 개발 노력 등을 강조했습니다.

첫 번째는 일류 정보 광산을 만들고, "디지털"광산을 건설하며, 광산 안전 생산의 모니터링 및 모니터링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작년부터 산업용 이더넷 링 네트워크 + 필드 버스를 통해 산업 생산 정보 모니터링 시스템, 정보 네트워크 플랫폼, 생산 자동화 제어, 산업용 TV 및 사무 자동화를위한 5 대 시스템이 본격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그 중 사무 자동화 시스템이 가동되고 생산 사무실과 사무실에 200 대 이상의 컴퓨터가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 North Coal 정보 네트워크는 그룹 회사 및 석탄 회사 정보 네트워크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있으며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가 네트워크 공유를 실현했습니다. 안전 감시 시스템은 공식적으로 운영되어 석탄 산업 회사와 연결되어 있으며, 24 시간 모니터링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지하에서의 생산 조건 및 가스 변화에 대해 지속적으로 감시하고 있습니다. 산업용 TV 시스템 및 대형 스크린의 파견을 통해 지상 및 지하의 주요 현장을 구현합니다. 모니터링, 지 하 환기, 배수, 전원 공급, 벨트 운송 및 다른 데이터 표시 큰 화면 디스플레이 생산 명령 추가 시각화 및 정제, 해역 환기, 배수, 전원 공급 장치, 벨트 전송 자동화 제어 시스템, 해역의 첫 번째 마이닝 영역 설치 해역의 육상 자동화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다운 홀 위치 시스템, 이동 통신 시스템, 주요 및 보조 웰 리프팅, 지하 전력 공급, 압력 팬, 바다 중앙 펌프 룸, 중앙 변전소, 벨트 자동 제어 시스템, 동풍 잘, Xifeng 잘 팬 라인 온라인 모니터링 시스템, 석탄 준비 공장에서 먼지 제거, 자동화 시스템, 해역의 제 2면 자동화 등이 완벽하게 구현되고 있습니다. 이제 전체 광산은 상하위 사무 자동화, 생산 모니터링 및 제어, 자동 제어, 산업 TV 및 기업 관리를 포괄하는 포괄적 인 자동화 된 정보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성하여 해역 프로젝트의 원활한 운영과 광산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실현합니다. 완전한 준비 작업.

두 번째는 광산 환기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광산의 동쪽 이동, 긴 환기 거리 및 큰 저항 때문에 동풍 우물의 건설 속도가 가속화되고 동풍 우물이 6 월 6 일에 동시에 사용되는 동시에 광산 환기 시스템이 완벽하게 최적화되고 축소되었습니다. 광산 환기 저항은 광산 환기 능력을 향상시키고 광산 안전 생산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세 번째는 적극적으로 새로운 기술, 새로운 장비 및 새로운 프로세스의 적용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wellhead 트롤리 기계, 벨트 컨베이어 전기 소프트 스타트, 새로운 풍력 잠금 스위치와 같은 첨단 기술과 장비의 사용을 촉진하여 노동 효율을 높이고 노동 강도를 줄이며 안전 계수를 향상 시켰습니다. 종업원의 이름을 딴 소규모 개혁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이 상을 큰 표정으로 칭찬합니다. 단순하고 실제적인 많은 기술 혁신 프로젝트가 안전한 생산에 적용되었습니다.

넷째, 보안 기술 기금과 프로젝트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전반적인 계획과 균형을 세우는 것이 필요하며, 안전한 생산에 필요한 투자를 보장하기 위해 특별 기금이 사용됩니다.

여섯째, 안전 관리 시스템 및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점진적으로 "법률에 따라 보장"을 실현하십시오.

금년 초부터 안전 관리 시스템 및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법률에 따라 보호"를 점진적으로 실현했습니다.

1. 나의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재 확립하십시오. 석탄 광산 안전에 대한 좋은 일을하고 책임을 이행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모든 수준의 건전한 안전 책임 시스템과 엄격한 이행 만이 광산의 안전한 생산을 촉진 할 수 있음을 실제로 입증했습니다. 전제는 건전한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갖추는 것입니다. 산동 성에서 제정 한 석탄 광산 안전 생산 책임 제도와 통합 된 회사의 통합 계획에 따라 우리 광산의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이 재 확립되었고 안전 작업의 모든 수준에서 지도자의 책임이 더욱 분명 해졌다.

2. 안전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개선하면서 우리는 광산의 안전 및 품질 시스템을 개정하고 개선했습니다. 안전 목표 관리 시스템, 안전 보상 및 처벌 시스템, 안전 기술 조치 심사 및 승인 시스템, 안전 숨겨진 위험 조사 시스템, 가스 제어 관리 시스템, 안전 검사 시스템, 안전 사무실 회의 시스템, 진입 검사 및 출입 체크 포인트 시스템 등을 개정 및 개선했습니다. "북조 석탄 광산의 석탄 품질 관리 평가 대책", "중위 간부 관리 규정", "안전 리스크 모기지 규제", "이중 기지 건설 강화 지침", "Bei Zai 석탄 광산 2019" "Bei Zao 석탄 광산 철도 운송 관리 규정", "Bei Zao 석탄 광산 안전 품질 관리 시스템", "Beisu 석탄 광산 석탄 부띠끄 부티크" 철수 공간에 대한 수락 표준 (Acceptance Standard for Withdrawal Space)과 같은 안전 및 품질 관리 파일의 총.

3. 광산 안전 관리 시스템의 구축을 강화한다. 올해 초부터 5 가지 주요 안전 메커니즘을 수립하였으며, 첫째, 직원의 안전과 기술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있는 안전 교육 및 훈련 체계를 수립하고, 공동 관리를위한 안전 생산 책임 메커니즘을 수립하였으며, 셋째, 안전 점검은 선상에 있으며, 네 번째는 주요 숨겨진 위험 및 안전 기술 관리에 대한 조사 및 관리를 강화하기위한 조기 경보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다섯째는 안전 책임 이행을 강화하기위한 조사 및 조사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4. 광산 안전 보건 경영 시스템을 수립하고 체계적인 예방 관리 체계를 충분히 활용하며 숨겨진 위험을 철저히 해소하고 다양한 직업 건강의 위험을 엄격히 통제하며 안전 사고와 노동 질병의 발생을 최소화하고 관리 유형별로 안전 업무를 수행한다. 과학적 안전 관리를 달성하기위한 연구 중심의 변화. Century Wanan Technology Co., Ltd.의 전문가 그룹의지도 아래 1 월 25 일부터 27 일까지 우리의 3 개 광산은 산업 안전 보건 경영 시스템의 첫 번째 내부 감사를 실시하여 광산을 설립하여 광산 건강을 확립했습니다. 안전 관리 시스템의 서곡. 4 월 15 일부터 17 일까지 베이징 신신 인증 센터 (Beijing Xinxin Certification Center) 전문가 4 명이 산업 안전 보건 경영 시스템에 대한 현장 감사를 실시했다. 감사의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할 때, 우리 회사가 수립 한 시스템은 완전하고 실용적이며, gb / t28001-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등록 인증 감사를 통과했습니다.

7. 안전 감독 팀의 구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안전 감독과 검사를 강화한다.

안전 감독, 검사 및 관리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려면 고품질의 안전 감독 팀을 구성해야합니다. 상급자의 요구와 안전 법규에 따라 상시 안전 관리 및 검사 부서를 설립하고 안전 관리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안전 관리 인력을 배치했습니다. 안전 감독 팀 구성시 안전 관리자가 먼저 경쟁을 통해 고용되었으며 훌륭한 관리가 구현되었습니다. 동시에 안전 감독 및 계약자의 안전 및 품질 계약자는 계약 범위 내에서 안전 및 품질 감독 및 검사를 담당해야하며 임금 및 상여금은 감독 범위 내의 영역의 안전 및 품질과 연계되어야한다. 정제 된 경영진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안전 감독자를위한 작업 기준", "안전 감독자를위한 평가 기준"및 "안전 감독자를위한 포상 및 처벌 규정"이 제정되었습니다. a, b 및 c 카드 관리는 안전 검사원의 일상 업무에 수행됩니다. 분대장은 매일 안전 감독관을 평가할 것이며, 분대장은 부서장이 평가하고 그 날의 점수를 얻게됩니다. 평가 점수는 모두 이번 달의 보너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안전 감독 직원의 열정을 동원하고 안전 감독 요원의 기술적 품질과 스타일을 개선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매주 작업 회의 및 월간 작업 회의를 준수하고, 적시에 작업을 요약하고, 다음 단계 및 관리 초점을 조사 및 조정하고, 안전 감독 팀의 내부 관리를 효과적으로 강화했습니다. 일련의 조치를 통해 안전 감독 팀의 구성을 강화하고 안전 감독 인력의 질을 향상 시키며 안전 관리 인력의 역할을 잘 수행했습니다.

여덟 가지 기존 문제와 결함.

올해 초부터 전체 광산은 많은 작업을 해왔고 안전 작업에 대한 일정한 결과를 얻었지만 여전히 문제와 결함이 있습니다. 특히 다음 두 가지 측면에서 :

1. "세 차례의 위반"현상이 때때로 발생했으나 여전히 심각한 문제였습니다 .2. 경미한 부상이 6 건 (첫 번째 구역에 1 개, 두 번째 구역에 1 개, 세 번째 구역에 1 개, 석탄 준비). 1 일 1 일부터 2 월 수송 지역에서 우리가 사고를 낸 수송 지역이 1 개였고 5 월 광산 지역의 광산 사고는 두 번의 운이 좋은 사고와 두 번의 심각한 사고였다.

2. 광산의 품질 표준화 및 "3 개의 창조"건설 작업. 다른 광산과 비교해도 그 격차는 여전히 크며, 깊은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위의 모든 사항은 향후 작업에서 개선되고 극복되어야합니다.

9. 하반기 안전한 작업 계획.

하반기에는 매년 "0013"안전 목표와 "12345"전체 배치를 중심으로 안전 작업이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마스터 플랜은 다음과 같습니다.

투쟁의 목표.

화재, 가스, 석탄 먼지, 지붕, 전기 기계, 운송 등 중대한 사고를 근본적으로 끝내고 치명적인 사고를 없애고 제로 톤의 사망률을 제로, 천명의 중대한 재해율은 1을 넘지 않으며 일류 광산의 안전과 품질 표준화를 유지하고 안전성 평가 광산과 지방의 "이중 기본"건설을 고급 광산으로 채 웁니다.

특별한 안전 작업 준비.

광산의 안전 작업에 따라 안전과 품질 표준화 작업을 개선하고 프로젝트의 품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며 안전 기반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안전 기준"을 종합적으로 수립하기 위해 3/4 분기의 "계절과 주요 활동"과 "안전하고 안전한 계절" 4 개의 일류 본질 안전 광산은 7 월 초에 회사가 주최 한 "이중 기본", "세 가지 혁신"및 안전 및 품질 표준 검사 및 승인을 환영합니다. 4/4 분기에는 4 분기 보안 전투에 완전히 맞서 일년 내내 안전하게 생산하기 위해 "안전 혜택 시즌"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7 가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1. 광산 안전 문화 건설에 좋은 일을 계속하고, "안전 제일, 생산 제 2"의 개념을 수립하고, 자존심과 자기 만족의 현상을 방지하고, 과거를 거울과 원동력으로 생각하십시오. 광산의 안전한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매일, 매시간, 매분마다 좋은 안전 작업.

2. 모든 단계에서 양심적으로 "2 중 기본"작업 요구 사항을 구현하고 "2 중 기본"작업을 리더로 "2 대 1"팀 빌딩을 수행하십시오. 네 가지 네트워크 시스템 및 운영 메커니즘을 더욱 개선하고 실용적인 관점에서 관리 및 평가 시스템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이중 기본"업무 책임을 합리화하고 구현하며 안전 평가, 안전 및 품질 표준화 및 "3 가지 혁신"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광산 안전 기초를 지속적으로 통합하며 안전 품질 표준화 일류 광산을 종합적으로 확립합니다.

3. 직원 중심의 원칙을 준수하고 직원의 안전을 보장하고 직원의 안전과 기술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도록 안전 제일 책임과 직원의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4. 안전 관리 시스템 및 관리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모든 수준에서 안전 책임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안전 계획 및 조치를 신중하게 이행하며, "본질 안전"을 추구하기 위해보다 높은 수준의 안전 작업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세 가지 시스템, 한 가지 방법"을 엄격하게 구현합니다. 석탄 광산을 입력하십시오. "

5. 중대 재해의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 및 관리를 강화하고, 중대 재해에 대한 긴급 구조 계획 및 사고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한다. 첫 번째는 작업 흐름이 형태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며, 두 번째는 무책임하고 의무를 철저하게 지키고, 주요 사고를 발견하고 시간 내에 처리하며 안전한 생산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6. 안전 검사 라인을 계속 준수하십시오. 파티의 정치 작업반 검사, 특별 검사 및 일일 현장 검사를 결합하십시오. "작은 문제"를 준수하고 안전을 파악하십시오. 운영 절차를 준수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나 단호하게 중단 할 것입니다. 현장에 위험을 숨기면 누구나 단호하게 나열하고 멈추어 정정하고 단호하게 생산하지 않도록 안전하지 않게됩니다.

7. 안전 감독 팀의 구성을 강화하고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진리 추구적이고 실용적이며 깨끗하고 정직한 안전 감독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현장의 안전 감독 요원의 작업 방법을 준수하여 문제를 파악하고 세련된 관리를 강화하며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첫 번째 목표를 확보하고 전체 광산 안전 목표 달성을위한 첫 번째 게시물을 준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