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안전 작업 요약

안전 표준화 요약


안전 표준화 요약

심각한 일이 보안 교육 및 두 가지 기본 작업의 표준화를 강화, 지속적으로 생산 안전 및 작동 절차, 개정 및 개선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개선 집중 한 파일의 특정 배포 건축 자재 회사 보안 리터의 수에 따라 회사의 정신 보안 아카이브 번호 리터를 기반으로 건축 자재 회사, 각 공장 파괴하기 위해 2005 년에, 더욱 중요한 부품의 안전 규정을 향상 회사 전체의 공동 노력을 통해, 현장 안전 감독 및 검사에주의를 지불 할 수있는 표준화 된 보안 평가의 구현 방법과 규칙을 보완하기 위해 프로젝트에게 측정 절차를 운영하고 더 심각하게 사고 부상하고 과감하게 큰 사고를 방지, 보안 교육 및 품질 표준화 노력, 안전 및 품질 기준의 통합 개발의 시작 보안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안전, 문명, 청정 생산을 달성했다. 특정 작업은 이제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1. 안전 의식 강화 및 두 가지 기본 과제 인 안전 교육 및 안전 표준화에 대한 세심한주의

전체 근로자의 훈련에 초점을 맞추고, 트레이너를 2005 년 초, 풀뿌리 근로자 안전 교육의 5 개 공장 중 하나가 중앙 집중화와 지방 분권을 결합하고, 안전 교육 회사에서이 말에 파일을 전송하고, 고용, 집단, 일시적 보안 지식 및 자기 보존 인식,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 운영 절차 및 운영 절차에 중점을 둔 직원을 체계적으로 구성합니다. 반면에 건축 자재 회사 이상의 간부 출신 32 명은 그룹 회사의 암페어 센터에서 안전 요건을 교육 받았습니다. 2 단계 안전 교육을 통해 회사 직원 및 직원의 안전 의식이 크게 향상되었을뿐만 아니라 법률에 따라 안전한 생산에 대한 새로운 이해가 가능하게되었습니다. 동시에 직원의 책임 의식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중요한 부분에 대한 월 생산 전사적 비상 대응 계획은 작업의 다양한 형태의 얼굴 화약 통을 작업 재료를 공장 화재 산 필드 긴급 구조 계획과 석재 공장과 광산을 포장하기위한 안전 생산 응급 구조 계획의 개정에 초점을 맞추어 운영 절차를 개선하기 위해 실시 . 직원들은 자신의 업무에서이 직책을 엄격하게 준수 할 수 있습니다. 표준이 작동하며 응급 상황을 처리하는 방법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건물의 보안 규정에 대한 평가와 수정, 보완하는뿐만 아니라 완전히 안전 관리, 품질 관리 평가 점수, 공제를 표준화 세부 안전 기준, 월 보너스의 안전성 평가 결과와 인사 관리의 표준화를 추가하기위한 조치의 이행을 표준화 작업 관리자의 열정뿐만 아니라 진정으로 Jiangqinfalan을 동원, 초기 3 월 3 월 1 일, 2009 년 총회 회사의 간부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자신의 작업 스타일을 변경하는 보안 책임의 일을 파악하는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이사회에 의해 결정 재료 회사를 구축 회사의 리더십, 책임의 풀뿌리 부문을 구현하는 풀뿌리 단위에서 6 시간 이상 하루 일을, 풀뿌리 보안 사무실 회의의 한 부문을 침몰의 흐름에 참여하는 회사의 지도자도 또한 워크샵 침몰에 참여 풀뿌리 단위의 리더십을 요구, 보안 컨퍼런스 팀 연습 후 거의 일년 효과, 미세, 심각한, 그 깊은 거의 좋은 일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생산 라인의 생산 안전 상태를 파악, 형식주의를 방지 분명하다. 4 월 더 통지에 규정 된 운영 절차 및 안전 조치의 이행을 강화에 발행 된 건축 자재 회사의 실제 상황과 결합 회사, 사무실 회의의 제너럴 매니저,의 정신에 따라, 통지는 수정하고 요구 사항과 목적에 중점을두고 운영 절차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보안 회사의 리더십과 생산 기술 부서의지도 아래, 각 단위의 운영 절차를 만들기 위해 함께 풀뿌리 가지 작업은 더 프로그램 관리, 안전 생산 관리가 직원들이 진정으로 생산 공정을 가질 수 있도록, 시스템 작업이 향상 ​​될 수있다 추가 개선.

둘째, 안전에 관한 첫 번째 생각을 확고히 확립하고 안전 표준화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올해 초부터 건축 자재 회사의 정당과 정부 지도자들은 조직의 안전 생산 기술 부서, 운영 관리 부서, 재무 부서, 노동 및 인사 부서, 군 보험 부서 및 노동 조합을 이끌었습니다.

풀뿌리 차원의 각 단위는 10 개의 안전 표준화 검사를 실시하고, 10 개의 안전 표준화 검사 통지서를 발급했으며, 226 개의 안전 위험 요소를 확인하고 즉시 수정했습니다

우 안전 기술 공동 Baoke 보안의 안전 기술 설립 (32)를 확인하고, 정류 (6)에서 주 내에서 72, 8 정류는 1 개월 이내에 완료

5 회 검사 후 안전 생산 기술부와 노동 조합, 안전망 구성원 및 직원 대표는 안전 점검을 두 번 실시하여 안전 위험을 누적했습니다.

35, 효과적인 교정을했습니다. 검사 과정에서 숨겨진 위험에 대한 정류장에 대한 4 건의 신고가 있었고, 3 건은 위반에 대한 비판과 비판을 받았으며 2000G를 초과 한 3 명은 규정 위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000 위안 이상의 5 명, 6 월과 9 월 ̈ 안전 생산 활동의 개월, 그룹 회사 ̈ 안전한 생산 월의 아카이브 정신에 따라 공식화 된 건축 자재 회사

활동 계획 인 풀뿌리 단위도 안전 노동 경쟁을 진지하게 수행합니다. 건축 자재 회사의 노동 조합과 공산주의 청년 동맹은 "안전 생산 활동의 달"에 총 안전 슬로건을 게시했습니다.

156 건의 기사, 48 건의 보안 배너, 520 건의 직원 및 그 가족 편지. 매월 22 일 노동 조합과 안전 생산 기술부는 건축 자재 업체 안전 지식 경진 대회를 개최하여 직원들의 안전 지식을 강화하고 안전 의식을 확보했습니다.

업그레이드. 회사의 안전 표준화 검사 및 정부 각 부서의 현장 검사를 통해 풀뿌리 단위는 안전 표준화 작업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고 직원의 자기 보호 인식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따라서, 셔츠 시스템의 설립이 구현되었고, 책임이 이행되었고, 모든 사람들이 숨겨진 위험을 조사해야했고, 모든 사람들이 카운터 3 위반이었고 모두 모두 양호한 상태였습니다. 또한, 실제 상황, 보안에 필요한 입력, 토양 50,000m3의 연간 용량을 제거, 제거 돌 울 공장에 따라 풀뿌리 단위는 20 만 달러를 투자했다. 석재 공장의 화약 창고에 적외선 경보 장치가 추가되고 경제 경찰이 추가되고 전임 이사와 경제 경찰이 화약을 가져 가기 위해 파견되었다. 벽체 재료 회사는 Shishishan의 검사 요원을 늘리고 두 터널 가마의 안전 점검을 실시했습니다. 석탄 맥석 제품 공장은 1400 만 위안을 투자하여 수년 동안 특수 장비 크레인의 안전 위험을 완전히 해결했습니다. 포장재 공장에는 화재 방지 및 소방 시설 개선을위한 자동 급수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필요한 안전 투자를 통해 안전 위험이 크게 감소되므로 안전 작업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셋째, 핵심 부품 관리를 강조하면 안전 표준화가 새로운 수준에 도달하게됩니다.

여전히 생산 안전 작업의 좋은 일을 일상에서, 우리는 항상 전체 돌 화약고 폭발 증거 공장, 회사의 폐기물 덤프 클레이 머 벽 재료, 사용 및 특수 장비 크레인 맥석 제품 공장의 관리, 포장 재료 공장 화재를 넣어 회사 업무의 최우선 순위. 이러한 중요한 부분의 관리를 위해, 우리는 더 중요한 부품의 생산 안전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핵심 부품 리터의 특별 검사를 실시,의 비상 구조 계획의 중요한 부분을 개선하고이 계획의 전체 구현을 수행 할 수

0 번, 그리고 포장 재료 공장의 생산을위한 응급 구조 계획 - Y-3 개월 훈련, l

2 월에는 소방용 수 공급 시스템이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4 분기에,이 회사는 전투 활동, 건축 자재 중요한 부품 공장 스톤 마운틴 코스에 대한 결정적인 4 분기 활동 상사의 기업 활동적인 대응 지침 및 작업 페이스 파우더 통을 실시, 회사는 기업 보안의 부사장 겸 이사를 게시 부서의 전임 보안 검사관은 돌 공장을 방문하여 작업을 감독하고 안내합니다. 중요한 부품이 안전하고 사고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2005 년에는 안전 관리 부문에서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직 안전 관리에 몇 가지 허점이 있음을 분명히 이해해야하며 철과 석탄 그룹의 요구 사항 간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장소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배치하는 것은 직원, 안전 감독 및 검사의하지 강한 안전 의식 충분히되어 있지 충분하지 않습니다 - 예를 들어, 포장 재료 공장 화재 물 공급 시스템 및 물 탱크 생산, 회사는 과정을 빠르게하기 위해 주문을 반복했지만, 포장 재료 공장은 푸시가 있습니다 또 다시, 우리의 보안 인식이 강하지 않은 것을 알 겠다는 점보다 느리게, 엄격한 Zhichang하지 충분,이 경우는 여전히 길고 힘든 작업 보안 작업을 수행 할 건축 자재 회사를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즉, 회사의 정확한지도하에, 회사 전체의 공동 노력은 고체 일, 실용 정신, 보안 인프라 작업은 새로운 수준의 회의에서 안전 표준화 관리의 새로운 수준, 자기 보존의 직원이 인식하는 것 크게 우리가 한 안전 생산 감독 메커니즘을 강화로, 녹색 당과 정부의 노동자들이 공동의 노력, 그룹 정책 그룹의 지배 구조, 건축 자재 회사의 보안 표준화 작업이 더 완벽 할 것을 할 것으로 확신 D가 향상 될 것입니다

안전 표준화 요약

안전 표준화는 위험 식별, 운전 제어 및 성능 향상을위한 효과적인 방법과 수단을 제공합니다. 위험 평가 조직 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회사는 모든 직원과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위험 평가 및 위험 관리에 참여하게됩니다.

(1) 2006 년 11 월의 시작, 조직 단위의 연간 위험 식별 및 위험 평가 (392)는 일반적으로 위험으로 분류 된의 위험 (400)를 식별하고, 다섯 중대한 위험으로 평가하는 세 가지를 잘 작성하지으로 분류했다 위험을 용인하고 통제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2, 2007, "표준"요구 사항과 함께, 상기 리드 지암비을 위해 "위험 식별, 위험 평가 및 위험 관리도"수정하고 공장 수준, 위험 평가 워크숍 조직 시스템, 자세한 위험 평가 지침 등을 개선하기는 새로 도입 된 작업 위험 분석 방법은 위험 원을 확인하고 생산 및 유지 관리 활동에 대한 위험 분석 및 위험 평가를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각 작업장의 위해성 평가 팀에게 "작업 활동 목록"을 명확히하고 각 생산 위치의 각 작업 활동에 대한 생산 과정 및 작업 단계에 따라 작업 위험 분석을 수행하도록 각 직위의 직원을 조직하십시오. 지도, 감독 및 각 워크샵 워크샵 장비의 제어, 절차 및 공정 기술을 회계 추가 모든 작업장 장비, 시설, 직장 및 프로세스, 위험 식별 루틴에 대한 안전 점검 목록을 포함, 안전 체크리스트의 내용을 개선하기 위해 시설 더 포괄적이고 완전한. 위험 식별, 위험 평가 및 위험 통제를 중단없이 수행하도록 모든 부대를 조직하고 안내합니다. 그리고 2007 년 8 월에 기술 및 보안 부서는 워크샵에 JHA 및 기타 위험 확인 방법을 채택하고 연례 위험 평가를 조직하도록 지시했습니다. 공장 전체에서 1830 개 이상의 위험한 출처가 확인되었으며, 위험 평가를 통해 7 가지 주요 위험 및 2 가지 용인 할 수없는 위험이 확인되었습니다. 주요 위험 요소의 위험은 관리 계획, 보안 책임과 위험 관리 조치의 구현을 개발하도록 허용 할 수 없습니다.

3. 2008 년에는 공장 및 워크샵 수준의 리스크 평가 조직 체계를 개선하여 전 직원이 리스크 평가 및 리스크 관리에 참여하도록하였습니다. 정기적 인 활동의 경우 게시물 및 프로세스 평가 작업 위험 분석 및 식별 작업의 위험 분석을 토대로 위험을 분석하고 고정 설비 장비의 위험을 분석하기 위해 안전 점검 목록을 도입합니다. 사고 예방 및 치료 역량 강화를위한 위험 관리 조치 6 월에서 8 월까지 매년 위험 평가 작업을 조직하고 위험 통제 수준을 요약합니다. 연간 위험 평가 방법을 효과적으로 구현 된 위험 관리를 표시함으로써, 위험의 큰 원은 참을 리스크 관리 프로그램은, 적절한 효과, 제거하고, 일반적인 위험 감소되었다. 평가 그룹, 386 개 확인 된 위험의 총에 따른 위험 (7)의 평가, 견딜 수없는 위험이, 개혁 프로그램, 보안 책임 사람들의 구현을 개발하기 위해 참을 위험에 의한 위험 평가는 정류가 완료됩니다.

4, 틀에 얽매이지 않는 활동 관리, 변환, 작업 위험성 평가하기 전에 수행되어야하며, 위험 관리 대책의 구현은, 그렇지 않으면 효과적으로 위험을 통제하고 사고를 미연에 방지, 작업 티켓을 처리하지 않습니다.

안전 표준화 요약

효과적으로 도시의 탄광 안전 생산 작업을 강화, 예방 및 광산 피해의 발생을 줄이기 위해 탄광 안전 생산 조건 및 종합적인 관리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탄광 안전 생산 상황의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하기 위해 안전 품질 활동의 표준화를 촉진합니다. Dazhou시의 석탄 광산의 안전 및 품질 표준화 건설은 주정부 안전 감독국과 사천 석탄 감독국의지도와 지원하에 일정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관련 상황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도시의 탄광 케이스의 첫째, 안전 및 품질 표준화 건설

기본 상황

계획 죠우 총 석탄 광산 안전 및 품질 표준 준수 "2007 석탄 광산 안전 및 품질 표준화에 관한 사항"쓰촨성의 생산 안전위원회의 인민 정부 사무실 (61)이다. 안전 생산 기술 관리 인원 내 수용 기준에시 행정에 의해 조직 발전 쓰촨 집 [2007] (33) 파일 정신에 따라 2008 년 말은, 67이있다. 그중 2007 년에는 41 명이있었습니다. 여기서 최대 2 ~ 4 (11 개) 대현 광산 표준, 지방의 목표와 100 %의 작업을 발행 회계 3 ~ 7, 최대, Dazhu 준수 광산 (13) 최대 4까지 최대 2 세, 세 개의 구를, 지방에 대한 회계 1, 86.67 %의 목표 및 작업을 발행, 지방에 대한 31.25 %의 목표 및 작업을 발행 회계 최대 Xuanhan 준수 광산 오,이 4, 세 가지 중 하나를, 완 위안시 준수 내 일곱, 지방 차지 77.80 % 할당 목표 및 작업, 지방의 50 %의 목표 및 작업을 발행, 회계, 강 카운티 내 2 표준을 열까지 세 2; QuXian 표준 광산, 세 가지 중 하나, 지방 회계는 33.33 %의 목표 및 작업을 발행 통천 (Tongchuan) 지역에는 2 개의 지뢰가 있으며 한 수준과 한 수준에 도달하여 한 수준에 도달하여 해당 주에서 할당 한 목표 작업의 66.67 %를 차지합니다. 2008 년 한 도시의 탄광 안전 품질 표준화 표준 27 : 5 Quxian 최대 세 5, 대현 3, 최대 3 3; Xuanhan 14, 최대 세 (14), 퉁촨 구 1 가족, 1 레벨, 1 레벨, Kaijiang 카운티, 1 레벨, 1 레벨, Dazhu 카운티에서 1, 2 레벨, 2 레벨, 1 레벨.

완료된 주요 작업 및 결과

1. 광범위한 홍보. 시, 군 정부, 안전 감독 국, 탄광 안전 감독 부서, 탄광 기업은 국가 탄광 안전 감독국의 "국가 탄탄에서의 안전 및 품질 표준화 활동에 관한 지침"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탄광 안전 품질 표준 표준 평가 등급에 대한 조치, 석탄 광산 안전 관리 간부와 직원을 구성하여 항목별로 항목을 배우고 게시 슬로건, 광산 안전 안전 기능 사진, 탄광 안전 계획, 생산 기술 관리 인력 방문 및 학습, 석탄 광산 안전 표준 표준화 광산 소집 현장 작업 회의의 형태로 탄광 안전 및 품질 표준화 작업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강력하게 홍보하고 탄광 안전 및 품질 표준화 작업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며 탄광 기업 안전 및 품질 표준화 작업에 대한 열정과 주도권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2.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시 및 카운티 석탄 광산 안전 감독 부서, 석탄 채광 기업은 성실히 [2007] No. 17, 주정부 Chuanfu 발전 [2007] 33 호 아카이브 정신을 구현, 석탄 광산 안전 및 품질 표준화 선도 그룹을 설정, 전문 기관 및 인사를 구현, 구현 규제 책임, 석탄 기업의 준수 작업 개발을 안내하고 과학적으로 준수 계획을 수립하고 탄광 기업에 마감 기한을 지키도록 감독 팀을 파견했습니다. Daxian County Winchuan Mining Co., Ltd.는 석탄 광산 안전 및 품질 표준화 기준 및 보상 및 처벌 시스템을 구축하여 석탄산 안전 및 품질 표준화 작업에 10 만원의 보너스와 특별 보상을 확보하고 석탄 광산 안전 및 품질 표준화 직원, 기관 및 책임의 이행.

3. 투자를 늘리십시오. 모든 지자체는 탄광 안전 및 품질 표준화 지뢰의 감독 업무를 강화하고 광산 생산 시스템을 감독 및 홍보하며 광산의 "1 패스 및 3 방어"안전 장비 및 시설, 광산 이중 루프 전원 공급 장치, 석탄 채광 방법 및 지원 모드 개혁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운송 도로의 변형, 광산 지질 예측 및 예측, 물 및 홍수 시설의 배치, 기초 자료의 확립과 같은 안전한 생산 조건 개선을위한 투입물. .

4. 그 효과는 명백합니다. 첫째, 지방 정부 [2007] 번호 17, 주정부 Chuanfu 발전 [2007] 번호 33 파일 요구 사항에 따라, 지방은 일부 탄광을 제외하고, 도시의 표준 광산에 도달했습니다 광산은 표준 광산까지 광산은 표준에 도달하고 도시의 전체 준수율 95 % 이상, 둘째, 광산의 안전 상태 및 관리 수준이 더욱 향상되었고, 광산의 방재 및 복원력이 더욱 강화되어 탄광 안전 사고 발생이 효과적으로 방지되었습니다.

둘째, 주요 문제가 존재합니다.

1. 이해 부족. 석탄 광산의 안전 표준화에 대한 이해는 석탄 광산의 기본적인 안전 관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석탄 광산의 안전 표준화에 대한 주도권, 열정 및 장기간의 결실이 있습니다.

2. 개발 불균형. Dazhu 카운티의 일부 자원 통합 광산 이외에 도시의 안전 감독 부서는 입찰을 연기하기로 합의했으며 Quxian 및 Tongchuan 지역의 카운티 및 광산은 모두 기준에 부합했다. Daxian의 석탄 광산 이외에 Kaifeng 카운티의 계획 광산 준수 율은 그보다 훨씬 낮았다. 다른 카운티, 도시 및 지구는 석탄 채광 기업이이 작업을 더욱 강화하고 주 목표를 일정대로 완료하도록 촉구해야합니다.

3. 탄광 안전 관리를 더욱 강화할 필요가있다. 첫째, 탄광 안전 관리 인원, 기술자 및 특수 유형의 작업이 석탄 광산 안전 생산 요구를 충족시키기에 부적절하게 설치되어 있으며 둘째 탄광 안전 생산 책임 제도, 직무 책임 제도, 규칙 및 규정, 운영 절차 및 기초 자료가 더 개선되어야합니다. 셋째, 석탄 광산 안전 위험 정류는 약하다. "광산 안전 품질 표준화 표준 및 평가 및 수용 조치"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광산의 안전 위험은 1,535 개이다.

셋째, 업무 요건의 다음 단계

1. 석탄 광산의 안전과 품질 표준화 작업의 신뢰를 굳게 잡아 우리시의 모든 수준, 부서 및 탄광 기업은 탄광 기업의 안전과 품질 표준화 작업을 "사람 중심"으로 삼아 안전 발전의 개념을 고수하고 조화로운 국가를 건설 할 것입니다. 지역 경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의 중요성을 증진하기 위해서는 "안전 생산법", "작업 안전 생산 강화를위한 국무회의 결정", "쓰촨성 인민 정부가 석탄 광산 안전 생산을 안전하게 강화하기위한 중공업을 철저히 억제" 비정상 재해의 긴급 통보는 석탄 광산의 안전과 품질 표준화를 파악하고 석탄 광산 안전 및 품질 표준화 작업의 조직과 리더십을 강화하기위한 신뢰와 결단력을 강화시켜 인원이 흩어지지 않고 강도가 줄어들지 않고 석탄 광산 안전 관리 작업이 실현 될 수 있도록합니다. 수동적 예방에서 근원 관리에 이르기까지 탄광 안전을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석탄 광산의 안전 기반을 강화하며 석탄 광산에서 대규모 사고의 발생을 예방합니다.

2. 탄광 안전 및 품질 표준화를 종합적으로 추진한다. 이 도시는 "국가 탄광에서의 안전 및 품질 표준화 활동에 대한 심도있는 의견", "소규모 탄광 안전 관리 강화에 관한 의견"및 "탄광 안전 및 품질 표준화에 관한 고시" [2008] No. 198와 주정부 Chuanfu Power Generation [2007] No. 33 보관 정신은 석탄 광산의 안전과 품질 표준화 표준을 과학적으로 공식화하고 석탄 광산의 안전과 품질 표준화에 대한 홍보와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며 석탄 채광 기업이 과학 기술 투자를 늘리도록 촉구한다. "한 번의 통과와 세 번의 방어"에 초점을 맞추면서 우리는 탄광의 안전과 품질 표준화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엄격하게 석탄 채광의 얼굴 관리를 관리하고 적극적으로 석탄 채굴 방법 및 지원 방법의 개혁을 촉진하고 탄광의 안전한 생산 조건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며 석탄 광산 안전 및 품질 표준화 건설을 종합적으로 촉진합니다.

3. 엄격한 정책을 엄격하게 시행하십시오. 시는 Chuanfu Power Generation [2007] 33 호 파일의 정신에 따라 회사의 안전 생산 책임과 부서의 감독 책임을 양심적으로 이행 할 것입니다. 석탄 광업 기업이 자원 통합 명칭을 사용하여 공격 생산 및 초대 용량 생산을 시작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2007 년에 지방에서 표준에 도달 한 광산의 생산 및 정류에 대한 결정을 적시에 발표하도록 표준에 도달하기 전에 생산을 허용하지 않도록 지시해야합니다. 초강력 생산, 초과 기여 생산, 석탄 광산 생산 사고의 발생을 피하고 탄광 안전 생산의 안정적이고 개선 된 상황을 촉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