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안전 작업 요약

안전 교육 월 활동 요약


안전 교육 월 활동 요약

안전하고 안정된 작업은 학교에서의 교육 및 교 육의 원활한 개발을위한 전제이자 기초입니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캠퍼스 환경이 없으면 학교의 업무를 정상적으로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해 학교는 모든 학생들과 사람들에 대해 높은 책임을지고 Xuege Sub-district Office의 자료실을 열심히 수행했으며 학교 전체에 일련의 안전 교육 및 홍보 활동을 조직하기 위해 모든 교수진과 직원을 의뢰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우리 학교의 안전 증진 활동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지도력은 그 조치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 학교는 안전 교육 활동을 더욱 향상시키고 안전 교육의 리더십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왕 종민 (Shang Zongmin) 대통령이 이끄는 안전 교육 선전 작업 그룹, 특히 학생들에게 수업 교사의 중요한 역할을 홍보 월을 보장하기 위해 설립했습니다. 활동의 효과.

안전 교육 홍보 작업 책임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각 반장의 책임자는 해당 책임자의 목표 평가의 중요한 부분으로이 작업을 책임지고 있으며 엄격한 평가를 수행하고, 책임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며, 작업으로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을 경우 책임자를 심각하게 조사해야합니다. 책임.

정기적 인 검사와 일상적인 예방, 학생 관리, 지도력, 교대, 중독, 홍수 예방, 화재 안전 관리, 교통 사고 방지 및 두 가지 교육 시스템을 결합한 안전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둘째, 콘텐츠가 풍부하고 효과가 놀랍습니다.

안전 교육 및 홍보의 달 동안 우리는 안전 교육 작업 관리 시스템에 대한 연구를 실시하고 모든 유형의 직원의 사고 유형, 핵심 부품 보호, 약한 작업 링크, 안전 의식 및 안전 기술에 대한 심층적 인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기록은 중요한 숨겨진 위험을 없애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무결성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 의식, 자기 방위 및 자조 및 자기 구조 개선에 중점을두고 안전 교육에 중점을 둔 것은 학교 안전 작업의 기초입니다. 우리는 안전 교육 및 홍보의 달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들을위한 안전 교육, 특히 교통, 활동, 복도 등의 안전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합니다. 다양한 형태와 풍부한 내용으로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졌으며 즐겁게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1. 각 반 교사는 매일 학교를 떠날 때 교통 안전 및 기타 지식 5 분을 설교하고 학생들에게 "한 사람은 안전하고 온 가족이 행복하며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인생은 안전합니다!"라는 안전 슬로건을 기억하게하고 항상 행동을 상기시킵니다. 안전합니다. 우리 학교는 학생들의 안전 교육에 관해 학부모에게 공개 서한을 보냈으며 학부모는 도로에서 안전하게 학교에 다니도록 자녀를 감독하고 교육해야하며 불법적으로 운전되는 차량이나 무면허 차량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2. 우리 학교는 교내 방송, 홍보 기둥, 신문 등의 홍보 도구를 계속 사용하고 학부모가 호평을 얻은 일반 지식, 화재 및 전기 지식, 낙뢰 보호 상식, 야생 입욕 등 안전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실시했습니다.

3. 계속해서 학생의 자기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5 월 하순, 우리 학교는 각 학급에 "교통 안전 상식, 화재 및 전기 사용에 관한 지식, 낙뢰 보호 상식, 야생에서의 목욕, 중독, 스매싱 방지 물 등"보안 특수 칠판 신문을 만들 것을 각 학급에 요청했습니다. 활동의 전개는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자기 실력을 향상시킵니다 4. 각 반 교사는 안전 지식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실제 수업 상황에 따라 안전 교육 수업의 마지막 부분을 보증합니다. 5.이 행사에서 우리 학교는 "안전 지식 강의 (Safety Knowledge Lecture)"를 개최하고 모든 교사와 학생들에게 참가를 요청했다. 6. 학교는 월요일에 주간 기상 시간을 사용하여 지난 주 안전하게 안전 문제를 강조하여 안전하다고 강조했다.

우리 학교는 또한 체육 수업을 사용하고 자기 구출 훈련을 열심히 수행했습니다. 훈련은 원래의 계획과 요구 사항에 따라 원활하게 진행되었으며, 교사와 학생들은 신속하고 질서있게 행동했으며, 교사와 학생이 놀이터에서 깔끔하게 준비 될 때까지 기다리는 데 2 ​​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 운동을 통해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은 안전과 예방에 대한 인식을 향상 시켰으며 학생들의 자조와 생존 능력은 잘 훈련되었습니다.

셋째, 그룹 관리를 방지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합니다.

학교 안전 교육은 사회 시스템 공학입니다. 우리는 안전 교육의 영구 슬로건을 학교의 중요한 장소에두고 사회와 가정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사회 전체를 동원하여 안전 교육을 촉진합니다. 또한 학교 관할 경찰관을 조직하여 법률 교육에 대한 강의를 실시했으며, 특히 학생 주변에서 발생한 사례를 학생들에게 교육하여 좋은 교육 결과를 얻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안전 교육 및 홍보의 달"활동을 통해 "캠퍼스 안전, 교실 지식"에 대한 강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사의 안전 및 안전 책임에 대한 인식을 향상 시켰으며 학생들은 안전 지식을 전파하고 안전 의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안전 품질은 장기적인 보안 메커니즘의 수립을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하고 안전하고 안정적인 교육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안전 교육 월 활동 요약

중앙 학교 기록 보관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 학교는 "안전 제일, 예방 우선"을 주제로 "안전 교육"을 주된 노선으로 추진하고 다양한 양식을 채택하고 "안전 교육의 달"을 광범위하고 집중적으로 조직했습니다. "이벤트, 활동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우리는 "안전 제일, 예방 우선"이라는 정책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좋은 안전 교육 활동을 수행하며, "삶의 안전과 보살핌"에 중점을두고 홍보와 교육을 통해 "캠퍼스에서 나와 함께하는 안전"을 강조합니다. 모든 교사와 학생들은 안전에 대한 아이디어를 확고히 확립하고, 자기 보호 의식을 높이고, 학생들의 사고 예방을위한 자기 보호 능력을 키우며, 교사와 학생 및 학교 재산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둘째, 이벤트 시간

6 월 1 일 ~ 6 월 25 일

셋째, 활동과 활동

교사와 학생들의 홍보를 강화하고 안전 의식을 강화하십시오.

1. 캠퍼스 게시판, 칠판 신문 및 기타 위치를 통해 널리 화재, 교통, 식품 위생 및 법률 및 규정 및 안전 상식의 다른 측면을 홍보, 모든 교사와 학생의 안전 의식과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2. 학교의 학생 안전 협약 및 안전 지식 핸드북을 소재로 기금 모금 의식, 주제 강습회 등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을 키우고 마비 사상을 극복하며 학생들이 "때때로 말하기" "안전, 모든 곳의 안전, 안전 제일"이라는 아이디어.

3. "교육법", "교사법", "중국인 교사의 직업 윤리", "학생 상해 사고에 대한 학생 대책"및 기타 관련 법규를 철저히 연구하고 구현하기 위해 모든 교수진과 직원을 양성하며 합법적 인 교육 및 법적 관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학생들의 행동에 대한 체벌 및 위장 된 체벌, 책임 의식 및 인식 제고, 안전 문제 처리 능력 향상.

4. 모든 교사와 학생들을 대상으로 긴급 대피 계획을 세우십시오.

활동을 이동 통신사로 사용하여 안전 교육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1. 더 강화하고 학교의 도덕 교육을 향상시켜, 벌금, 엄격한, 그리고 실제 직장에서 교육의 발전, 전체 문제를 찾을 수있는 권리를 찾을 향상 조치를 강조, 교통, 식품, 전기 및 관리 및 체육 교육 영역의 사용을 강조 숨겨진 위험을 없애고 사고 예방 및 예방을위한 안전 관리 및 교육.

2. 각 반은 안전 지식 승진, 일상적인 검사 및 반에 대한보고를 담당하는 부교육 교사와 근무일 분대장으로 구성된 안전 검사 팀을 구성해야한다.

3. 캠퍼스 주변의 질서를 유지하고, 학생들의 캠퍼스 밖 행동을 모니터링하고, 교통 및 공공 안전에있어서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타운십 경찰서와 계속 협력하십시오. 4. 학생과 학부모와의 안전 합의서에 서명하여 학부모가 학교 교육 관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훈육 및 안전 의식을 강화하십시오.

5. 관련 부서 지도자 및 전문가를 고용하여 학생들에게 안전 및 법률 시스템에 관한 강의를하고 학생들 주위에 학생들에게 학생들을 교육하도록 설득하는 예를 사용하도록 제안합니다. 학생들에게 기본적인 보호 지식과 기술을 가르친다.

셋째,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안전 책임에 대한 인식을 강화합니다.

1. 학교 안전에 좋은 일을하는 것. 교장, 중견 간부, 학무 사무소, 정치 및 교육부 및 기타 관련 인원이 이끄는 학교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모든 레벨의 부서 및 부서장의 책임을 명확히하기 위해 안전 작업을 준비하고 파견합니다. 안전 작업은 직무 책임 범위에 포함되며 진정한 "한 게시물과 두 가지 책임"을 실현합니다.

2. 모든 종류의 사고에 대한 안전 비상 계획을보다 개선하고, 화재, 전기, 식품, 대규모 활동 및 위험을 초래할 수있는 사고의 안전 위험을 목표로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프로그램을 개선하고, 장을 갖는 노동계에 따라 비상 계획을 개선한다. 이를 준수하고 안전 책임 사고가 발생하면시의 적절하고 효과적인 제어가 가능합니다.

3. 보안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교장은 학교 안전에 책임이있는 최초의 사람입니다. 다양한 방과 교사가학과 안전의 책임자이며, 학교 안전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을지며, 안전 책임과 안전 교육을 전반적인 파악으로 간주합니다. 안전한 캠퍼스를 만드십시오. 아이디어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홍보 및 교육이 부적절한 책임감있는 사람, 안전 책임을 이행하지 않은 사람, 미해결 된 안전상의 위험은 정한 기간 내에 정류되거나 교체되어야하며 안전 사고 책임자는 책임감있는 사람의 책임에 대해 심각하게 조사되어야합니다.

4. 안전한 작업을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학교의 일상적인 관리 및 안전 활동에 대한 일상적인 관리와 함께 경험 축적 및 요약에 집중하고 단기간의 효과적인 응급 대책 및 관행을 장기적이고 정기적 인 작업 메커니즘으로 전환하고 교사 및 학생의 안전 의식 및 규범 적 행동을 배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캠퍼스의 장기 안정성을 달성하기 위해 문명화 된 습관.

안전 교육 월 활동 요약

"안전 교육의 달"행사에서 교육국 통지를보다 잘 이행하기 위해. 우리 학교는 6 월에 "캠퍼스 보안의 달"을 시작했습니다. 활동의 활동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학교는 학교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조직은 건전하며, 보증은 강합니다.

1. 조직의 리더십 강화 및 안전 책임에 대한 인식 제고 우선, 우리 학교는 리더십 팀에서 책임 분담을 재정의하고 작업 메커니즘을 합리화했습니다. 작업에 감독관이 있고 문제가 구현되도록하십시오. 둘째, 반원들이 정기적으로 회의에 참여하도록 적극적으로 동원하고 모집하고, 모든 수준의 관리 업무를보다 투명하고,보다 대표적으로 만들고, 리더십 팀의 내부 단합과 응집력을 향상시킬 책임을 다듬습니다. 학교장, 중급 간부, 어린 개척자 및 기타 관련 인력이 주축으로하는 학교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을 수립하고, 안전 작업을 조정하고 조정하며, 학교의 모든 부서의 주요 책임자의 책임을 명확히하고 일상 업무 분야에서의 교육 안전 작업을 포함시킵니다. 그들 중에.

2. 보안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교장은 학교 안전에 책임이있는 최초의 사람입니다. 교장은 학부의 안전에 책임이있는 최초의 사람입니다. 그는 성적과 재산의 안전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안전 책임과 안전 교육은 일의 주인입니다. 항상 "안전한 캠퍼스"를 만드십시오. 아이디어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홍보와 교육이 부족하며, 책임을 이행하지 못하고 안전 위험을 제거하지 못한 책임자는 기한 내에 정류되어야합니다.

둘째,지도 이데올로기는 "안전 제일, 예방 우선"원칙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안전과 삶의 배려"에 중점을 둔 안전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캠퍼스에서 나와 함께하는 안전"이라는 주제를 강조합니다. 선전과 교육은 모든 선생님과 학생들이 "안전 제일"사고를 확고히하고, 자기 보호 인식을 향상 시키며, 학생들의 자기 보호 능력을 키우고, 사고를 피하고, 교사와 학생 및 학교 재산의 안전을 보장하도록합니다.

셋째,이 활동을 이동 통신사로 사용하여 "교육 안전 달 활동"의 선전을 다양한 형태로 수행하십시오.

교사와 학생들의 홍보를 강화하고 안전 의식을 강화하십시오.

1. 캠퍼스 라디오 방송국, 홍보 칼럼, 칠판 신문 및 기타 위치를 통해 지진, 화재, 교통, 식량 및 건강 등의 안전 상식을 널리 알리고 모든 교사와 학생의 안전 의식 및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2. 학교의 깃발 세우기 행사 및 주제 강연회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십시오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을 키우고 마비를 극복하고 학생들을 강하게하는 자료로 학교의 학생 안전 협약 및 안전 지식 핸드북을 사용합니다. "항상 안전, 모든 곳의 안전, 안전 제일"이라는 아이디어를 수립하십시오.

3. "교육법", "교사법", "중국인 교사의 직업 윤리", "학생 상해 사고 연구"및 기타 관련 법규를 철저히 연구하고 구현하기 위해 모든 교수진과 직원을 양성하고 합법적 인 교육 및 법적 관리에 대한 인식을 제고합니다. 체벌 처벌을 없애고 체벌 된 학생을 체벌하고, 책임 인식 및 인식을 향상 시키며, 보안 문제를 다루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활동을 이동 통신사로 사용하여 안전 교육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평화로운 캠퍼스, 평화, 너, 나, 그는 - 안전의 달 주제 강습회

6 월 11 일 오후에 우리 학교는 전체 학교에서 "Safe Campus, Peaceful You, Me, He"라는 테마 수업을 시작했으며 이전 활동, 안전 지식 퀴즈, 연설, 공연 등을 무너 뜨 렸습니다.

각 학급 회의는 안전 교육에 대한 인식을 완전히 반영합니다. 수업 교사의 교육이든 학생의 공연 자료이든, 수업 회의는 주변에서 자주 일어나는 일을 토대로 구성되며, 모든 교사와 학생들에게는 활기차고 교육적인 주제가 주어집니다.

회의가 끝난 후 학생들은 토론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우리가 스스로 시작하고, 작은 일을 시작하고, 자신의 안전을 보장하고, 다른 사람들의 안전을 보장하는 한, 우리 캠퍼스는 위험과 위반에 대해 작별 인사를 할 것입니다. 평화 롭고 행복하게 지내고 싶다면 작고 ​​큰 것을 단계별로 조화롭게 조화롭게 조화롭게 조화 된 "Ping An Stone Pond"를 만드십시오!

대체로 우리 학교의 안전 교육 활동은 끊이지 않고 종종 새로운 것을 잡습니다. 우리 학교는 학교의 안전 및 보안 업무 및 학생 교육 활동에 따라 규칙이 적용되는 좋은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학교의 안전 및 안전 규정 및 규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개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우리 학교는 학교 안전 교육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안전 문제에 대한 새로운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며, 학교 안전 교육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