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요령 > 졸업 개요

[부티크] 졸업 인턴 요약


이 기사 디렉토리 1 졸업 인턴쉽 요약 2 졸업 인턴쉽 요약 3 졸업 인턴쉽 요약 1 : 졸업 인턴쉽 요약

나는 지난 광저우 점에서 3 월 6 일부터 5 월 28 일까지 2019 년까지 3 개월 동안 인턴 과정을 가졌습니다. 인턴 과정에서 그는 회사의 지도자들에게 깊은 관심과 보살핌을받으며 강사의지도 아래 모든 종류의 비즈니스 업무를 책임지고 있으며 업무 요건을 충족하고 자격을 갖춘 직원이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다음은이 기간 동안의 인턴십 보고서 요약입니다.

이 기간 동안 저는 주로 다음과 같은 인턴쉽을 마쳤습니다. 첫째, 인턴십을 따라 실무 학습을하고, 비즈니스 방법 및 교사 경험을 배우고, 기본적인 비즈니스 기술을 배우고, 대인 관계 상호 작용을 강화하십시오. 자신의 기술을 배우고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작업 과정에서 방법을 연구하고 조심스럽게 준비하십시오. 강사 및 기타 회사 지도자는 도움과지도를하고 결함을 지적하고 고급 경험을 배웠습니다.

시간은 화살과 같고 그 해는 마치 셔틀과 같습니다. 최근 몇 개월 동안 인턴쉽 기간 동안 많은 즐거움과 기쁨을 누렸지 만, 괴로움과 교훈도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적인 경험을 통해 미래에 대한 영감을 얻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업적과 실패는 불완전한 곳을 변화시키고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노력을 할 것입니다.이 모든 것이 내 삶의 가장 소중한 보물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인턴 생활은 2019 년 3 월 5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인턴쉽이 시작될 무렵, 봄 축제 기간 중 회사의 불완전 함 때문에 회사에 입사했을 때 몇 가지 매우 전문적인 업무에 접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으며 회사의 핵심 업무에 액세스하고 기본 업무 수행 시간을 단축 할 수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컴퓨터를 사용하여 제품의 판매 바우처를 정확하게 발행하는 제품 판매 관리 업무를 주로 담당했으며, 오후 오후 이후 정상 주문 제품 판매를 보장하기 위해 판매 주문서가 회사 본사로 반환됩니다. 늦게까지 연장 근무해야만 다음날 주문을 인쇄 할 수 있었고 처음 몇 주 동안 매일 밤 9시에 일했습니다. 학교 생활을 기억할 때 정말 힘들었습니다. 즐겁게도, 학교 생활에도 불구하고 학교 생활은 매우 씁쓸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약 2 주간의 강렬하고 완전한 적응을 통해 회사의 다양한 금융 소프트웨어 사용 방법에 익숙한 회사의 업무 리듬에 점차 적응했으며 많은 연습을 통해 점차 회사의 다양한 제품 모델에 익숙해졌으며 업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회사의 리더십 상태가 크게 개선되어 회사가 핵심 업무에 집중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들이 모든 것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한다는 것을 깨닫게했으며, 나는 지도자와 동료의 승인을 얻을 수 있도록 일을 완고하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돈만 지불하면 성공할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하게 영감을주십시오.

저는 원래 매우 내성적 인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는 것에 능숙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항상 침묵 속에 혼자 살았습니다. 이런 종류의 생활 습관은 학교에서 너무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함께 일할 필요가 있으며, 누구나 혼자서 일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로 인해 첫 번째 시간 단위가이 통합적이고 체계적인 작업 환경에 적합하지 않게되어 처음부터 매우 좋았습니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의사 소통의 중요성을 완전히 인식하게하고 의사 소통과 커뮤니케이션은 어려움을 해결하고 기회를 창출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어쩌면 저는 개인의 독특한 생활 방식에 익숙해지고 상호 의사 소통 대신 자기 반성을 더 많이 사용하게됩니다. 그러나 현대 사회는 우리 각자가 서로 소통하고 깊이있게 의사 소통하는 법을 배울 것을 요구합니다. 의사 소통은 일종의 지혜이자 일을하는 방식입니다. 나는 천천히 자신을 변화시키고 의사 소통의 지혜를 가지며 일종의 행동을 개발할 것입니다. 좋은 생활 방식, 모두 개인 개발의 필요성뿐만 아니라 시대와 사회의 추세이기도합니다.

무결성은 사람, 회사 또는 심지어 국가가 무적이 될 수있는 중요한 조건입니다.이 점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인턴 회사가 현장에서 제조 업체로부터 상당한 금액의 돈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회사가이 때문에 두 회사 간의 협력 관계를 방해하지는 않았지만 회사는 다른 회사에 대한 지불을 오랫동안 지연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우리 회사가 주문할 때마다 우리는 미리 다른 회사에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이로 인해 우리 회사는 자금 운영에서보다 수동적 인 위치에있게되고 다른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회사의 명성을 손상시켜 다른 회사와의 협력에 영향을줍니다. 파트너 협력.

인턴 과정에서 나는 많은 것을 만났고,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서 정직의 중요한 역할을 더 깊게 이해하게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정직하고 정직 할 때만 어려움이있을 때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완수하기 위해서는 회사가 정직하게 운영되는 경우에만 비즈니스 활동을보다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어려움을 겪을지라도 다른 회사는 이전 무결성 관리로 인해 최대한 많은 도움을 제공합니다. 치열한 시장 경쟁 속에서 기업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 강력 해 지도록 돕기 위해 치열한 글로벌 경쟁 속에서 다른 국가의 신뢰를 얻고 국가 경쟁력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주변 환경은보다 조화로운 주변 환경에서 더 깊은 국가 문화적 의미와 역사적 세부 사항을 축적 할 수있게 해줍니다. 진지하게 모든 작은 일을하는 것은 우리 모두가 열심히해야하는 일이 될 것입니다. 인턴십 단원에서 저는 약간의 기본적인 일을하기 시작했고 천천히 저는 재정적 인 일을하기 시작했습니다. 각 세부 사항은 회사의 재무 정보의 정확성과 관련되어 있으며 자체적 인 부주의로 인해 회사 및 동료에게 상당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세부 사항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내가 일상 생활에서 모든 세부 사항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을 요구합니다. 내 일의 실수는 내 마음의 모든 신경을 심하게 상하게합니다.이 환경은 나를 더욱 엄격하게 요구하고, 일상 생활을 완벽하게하고 완벽하게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업무 관행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지식 구조를 개선하고 업무 기준을 개선합니다.

최근 몇 개월간 인턴십을 통해 인턴십 보고서 작성 방법을 이해했을뿐만 아니라 실무의 중요성을 인식하게되었습니다. 실제로 우리가 실제로 발견하고 요약 할 것을 요구하는 무한한 지식이 있습니다. 인턴쉽 단원에는 공식 대학 교육을받지 못한 동료가 많지만 회사 실적이 좋고 회사의 자리를 차지하며 회사와 개인 모두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실천이 사실임을 입증하고, 실천은 개발의 원동력이자 원천입니다.

길은 길고 길기 때문에 몇 달 동안 실용적인 공부를 할 것입니다. 나는 캠퍼스에서 배울 수없는 많은 지식을 배웠습니다.이 소중한 삶의 경험은 앞으로 제가 연습하게 만들 것입니다. 삶의 다음 영광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고 개척하고 혁신하며 남은 생애에 도움이되는 중요한 자산이되었습니다.

위의 내용은 인턴쉽 과정을 요약 한 것으로, Du Hongliang 씨가 인턴 과정에서지도하고 도와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제 2 부 : 졸업 인턴쉽 요약

이 인턴 과정에서 나는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점차 많은 것을 배웠으며 동시에 많은 단점도 발견했습니다. 이처럼 희소 한 성과로 많은 혜택을 보았습니다. 미래의 관행 및 업무에 대한 강력한 지원. 따라서 저는이 인턴쉽을 주선 한 데 대해 대학에 매우 감사하며, 열심히 일하고 따뜻한 도움을 주신 많은 선생님 들께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이제 인턴쉽을 간단히 요약 해 보겠습니다. 수확

9 월 10 일부터 다른 학생과 몇 명의 학생들이 대학 준비하에 4 개월 간의 인턴쉽을 실시했습니다.

거의 4 개월간의 인턴쉽 기간 중, 이전 주에는 기본적으로 상황을 잘 알고있었습니다. 선생님의지도 아래 편집 시스템과 신문의 기본 워크 플로우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편집 작업을 통해 편집 시스템에서 원고를 쓰는 방법, 뉴스 사진을 업로드하는 방법, 그리고 원고가 누구에게 전달되어야 하는지를 배웠습니다. 뉴스 편집 및 편집 비즈니스의 경우 모두가 매우 강한 관심과 열정을 보여 주었으며 뉴스 인터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인턴십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고 전했습니다.

문학 전공으로서 그는 종종 단어와 상호 작용하지만 뉴스 장르 기사의 작전은 처음이다. 쓰는 방법, 쓰는 법, 그리고 뉴스가있는 곳은 이전에 만나지 못한 상황이다. 친숙하고 익숙하지 않은 뉴스에 관해서는, 나는 여전히 모든 신문을주의 깊게보고 기자들이 뉴스 단서를 어떻게 찾고 있는지 그리고 이야기에서 평범한 것을 쓰는 방법을 알아 본다. 뉴스와 같은 뉴스 작품에 맞서 뉴스 작성 루틴을 분석하면서 뉴스를 찾기 위해 거기에 갈 때까지 간단한 뉴스 기사 작성을 점차적으로 마스터했습니다.

다음 날, 나는 동급생과 함께 거리 또는 커뮤니티 공원에 가서 뉴스 단서를 찾고 특정 장면에서 글을 쓸 수있는 것들을 찾아 냈습니다. 첫 주에는 기본적으로 환경에 익숙했으며 두 번째 주 이후에는 모두가 독자적으로 인터뷰를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대학 강사의 환자지도 아래 모든 사람들은 매주 수확 경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몇 가지 요인으로 인해 처음에는 인터뷰에서 좋은 일을하지 못했습니다. 요약, 문제 발견, 문제 분석 및 문제 해결을 통해 강사는 신문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모든 인턴쉽 환경과 조건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우리는 동기 부여와 더불어 미래의 인턴십에 방향을 제시하고 그것을 할 자신감을 갖습니다. 신문 기자들의지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때로는 실제 인터뷰에서 뉴스 포인트를 찾을 수 없으며 거리에서 몰래 들여다 보며 기획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결여되어 있습니다. 이것들은 강사의지도하에 해결되었으며 앞으로 더 나은 업무에 긍정적 인 기여를했습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질문을 받고 공을 걷어차는데, 당신의 인터뷰에서 돈을 요구하고, 당신이 책임이있는 부서에 책임이 있다고 말하면 항상 어려움이 많지만 많은 이익이 있습니다. 실제 인터뷰에서 실제로 경험을 봤는데 인터뷰 참여자와의 접촉을 통해 인턴십 운영을 통해 저널리즘 작업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저널리스트 직무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얻었습니다. 동시에 인터뷰에서 도시 신문으로 살기의 어려움을 경험하고, 기자들 간의 경쟁과 압력, 편집인의 전문성과 직업 윤리를 느꼈습니다. 신문은 모든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멘토를 준비하지는 않았지만 일부 기자들은 주로 인터뷰에서 우리를 데려왔고 인턴십을했던 기자조차도 적극적으로 인터뷰를했습니다.

저는 보통 학교에서 이론 수업 만 공부하기 때문에 저널리즘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얕은 이해 수준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언론인의 역할을 맡을 때, 많은 것들이별로 익숙하지 않고, 사회적 지식에 대한 이해 또한 부족합니다. 그러나 대학 강사로부터 환자지도와 조언이 있습니다. 일부 신문사 지도자와 언론인은 자신을지지하고 인터뷰 작성시주의해야 할 문제를 끊임없이 알려줍니다. 인턴 과정에서 선생님들과 지도자들의 신뢰와 인정을 얻으려고 노력했으며, 나 자신에게 가장 큰 확신과 격려가되어야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좀 더 적극적으로 열심히해야하며 더 잘하고 더 노력해야합니다. 둘째, 결과

선생님의지도 아래 총 4 편의 신문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이 인턴쉽에서는 이론 수업에서 배울 수없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여기에는 실제로 이론을 적용하는 것과 작업에서 언급해야하는 문제가 모두 포함됩니다.

4 개월 간의 인턴쉽을 통해 거리와 골목길과 공공 연락처를 통해 사흘 간과 2 천 마일의 인터뷰를 통해 여전히 더 깊은 경험이 있습니다.

첫째, 일을 잘해야만 할 때, 생계를 꾸려 나가는 수단 일뿐만 아니라 예술로 취급하십시오. 성취하고자하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메트로폴리스 데일리 (Metropolis Daily)의 인턴십에서는 뉴스 기사의 품질 요구 사항이 높지 않고 엄격한 요구 사항 및 규정이 없지만 필자는 필자가 작성한 모든 원고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오타를 없애고 제목을 생각하려고 노력합니다. 가능한 한 많이 독자의 시선을 끌고 주제와 내용을 갖습니다. 저는 기자들에게보고하고 싶지 않습니다. 단순히 원고를 생계 수단으로 사용하기 만하면 기본 급여를 보장하기 위해 뉴스 가치가없는 것을 쓰고 싶습니다. 원고의 품질에 대해 엄격한 자체 규율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실용적인 업무를 통해 가능한 한 모든 것을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적극적으로 배우고 점차적으로 자신의 뉴스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언론인은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일해야하는 정신을 가져야하며, 언제든지 길을 갈 준비를하십시오. 목가적 인 지역의 목축업 자나 운송 회사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나는 언론인들의 열심히 일하는 것과 피로를 처음 경험했습니다. 저는 카메라를 보면서 인터뷰를하고 다양한 장면을 돌아 다니며 모든 사람들과 만나기를 바라는 다른 사람들을 보곤했습니다. 때로는 다양한 경우에 들어서거나 떠나는 기자로 풍경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기자로 개인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자신의 차례 였고 기자의 입장이 이기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아 내기 위해서만 개인 면담에 나갔다. 기자의 노력은 화면에 묘사되어 있지 않다. Zalute Banner 목장으로의 3 일간의 여행은 정부 관료, 회사 사장, 시골 목 축예인, 시인 작가들과 긍정적 인 접촉을 가졌으며, 한 가지 인터뷰는 쉽지 않았으며 다양한 인터뷰를 자주 받았다. 닷지 또는 질문의 이유는 "공을 차다". 이것은 또한 사회에서 저널리즘의 책임과 비판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있게합니다. 동시에,이 직업의 특수성으로 인해 언론인은 부지런하고 부지런하고 부지런해야합니다. 종종 뉴스는 오랜 시간 동안 실행되어 다른 사람들을 상대해야하고 원고를 정리해야합니다.

기자들은 매일 신문에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신문을 읽기 위해 사무실에 머물러있는 대신 현장에 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인턴으로서 초과 근무를 할 필요는 없지만 주말에도 매일 기자들이 바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기자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뷰 현장이 아니고 인터뷰로가는 길에 있습니다.

셋째, 기자는 심각한 직업 윤리를 가져야합니다. 기자는 맨 먼저 직장이고, 그 일은 자신의 책임입니다. 기자로서, 적어도이 일은 끝내야합니다. 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심각한 직업 윤리를 지니고 기자의 일을 삶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하십시오. 당신의 손에 든 펜의 가치가 있고,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상사가 자신에게 지불 한 직업에 합당한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물론, 나는 급여에 대한 직업 윤리를 잊을 수없고 직업 윤리를 잊을 수 없다. 평범한 기자가 되려면 좋은 언론인이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인턴 과정에서 나는 다른 신문사의 표절이 강하거나 자신의 이름으로 다른 사람들의 이름을 발표 한 기자들도 만났습니다.

넷째, 기자로서 감히 사람들과 어울려 사람들의 목소리를 이해해야합니다. 인턴 과정에서 사람들은 종종 기자에게 약국에 약을 사기 위해 노약자를 돕는 등 연락이 끊어진 손자를 찾는 등 기자들에게 문제 해결을 도와달라고 요청합니다. 일부 기자들은 이러한 일에 큰 열정을 보이고 그들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를 간단히 말하면 언론인들의 직업 윤리의 일종으로 사람들의 생계를 경험하는 저널리스트의 가장 생생한 구체화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없거나 할 수없는 일을 할 수 없으며, 기자들의 도움을 받아 신속하고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문이 원칙에 가깝다는 사실에도 반영됩니다. 물론 일반 대중을 위해 말하면 권력과 지역 악의 세력에 많은 사람들을 불쾌하게 할 것이며, 심지어 그들은 그들에 의해 보복 될 것입니다. 그러나 언론인으로서 그의 전문적인 양심에 의지하여 그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만족할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을 만족 시켰습니다.

다섯째, 자신의 위치를 ​​알아야합니다. 인턴 과정에서 자신을 학생으로 지명해야합니다. 익숙하지 않은 학생이라면 대학에 다니지 않았거나 전문적인 지식이없는 다른 언론인에게서 적극적으로 배워야합니다. 그러나, 국내외 인턴 인으로서 그들의 헌신, 일에 대한 그들의 열정, 긍정적 인 행동 모두가 가치가 있습니다. 아마추어 지식으로 전문적인 일을하는 것도 위대한 정신입니다. 자신에게 친숙하지 않은 환경에서는 자신의 힘에 의지하여 자신을 익히도록 주도해야하며 다른 쪽도 잘 알려진 사람들을 통해 알아야합니다. 그들은 모두 그러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뉴스를 할 때 인턴으로서, 당신은 정식 직원으로 간주해야하며, 교사의 규칙과 규정을 존중하고, 직업을 존중하고 존중하며, 자신에게 엄격하고, 자신의 태도를 수정하고, 더 많은 뉴스를 쓰고, 더 많은 뉴스를 작성하며, 좋은 소식을 쓰고 뉴스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유지하십시오.

여섯째, 우리는 지식을 확장하고 이론적 지식과 관련 지식을보다 체계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언론인은 사회의 모든 측면에 대한 광범위한 접근이 필요하기 때문에 친숙 할 때까지 관련 지식에 대한 폭 넓은 이해와 포괄적 인 이해가 있어야합니다. 전문 저널리즘 지식 및 작문 기술은 작업에서 겪는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습니다. 중대한 문제는 지식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대학 단계의 교육은 기본적으로 일반 교육의 단계에 있으며, 지식은 상대적으로 혼재되어 있고 체계가 부족하기 때문에 체계를 형성하고 전문적 특성을 형성하는 훈련을 강화할 필요가있다. 이를 위해서는 장래의 연구에서 더 많은 것을 읽고, 더 생각하고, 더 배우고, 미래의 커리어를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넷째, 문제

인턴쉽에서 많은 것을 얻었으며 많은 혜택을 얻었지만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주도권 부족. 언론인의 직업은 적극적이어야하며 근면은 첫 번째 요소입니다. 그러나 저는 개인적으로 인턴쉽에서 주도권이 부족했습니다. 예를 들어 신문사는 기자를 안내 할 준비를하지 않았으며, 기자와 접촉하거나 개인적으로 상황에 익숙해지는 대신 동일한 조치를 취하고있었습니다. 이러한 주도권과 지체의 결여는 귀중한 인턴십 시간 낭비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며칠 후 그와 그의 급우들은 기자들에게 인터뷰에 응해서 뉴스 단서를 찾고, 뉴스 장르를 탐구하고, 면접 조사단과 적극적으로 접촉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론적 인 재배 부족. 저널리즘 학생이 아니기 때문에 뉴스 비즈니스와의 인터뷰는 여전히 주관적인 열의이며 열이 깊지 않고 무엇을해야할지 모르며 뉴스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이를 위해서는 미래에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뉴스 지식을 더 잘 이해하고, 더 많이 배우고, 더 관련성이 높은 책을 읽고, 이론 지식이 부족하다는 점을 보완해야합니다. 특정 뉴스 민감성이 부족합니다. 이것은 천천히 배양되어야하며 이론과 실천의 결합을 통해 개선되어야합니다. V. 제안

그는 자신의 이익과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개선을위한 제안을했습니다. 뉴스 작성의 측면에서, 먼저, 뉴스는 진실되고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일부 기자들은 이러한 이유로 진리와 진리를 찾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단순히 다른 사람들이 말한 것을 기록하십시오. 둘째, 사람들의 삶에 관심을 기울이고 대중을 대변하며 대중의 대변자가되어야합니다 특히 메트로폴리스 데일리 (Metropolis Daily)의 기자에게는 이것이 사실입니다. 동시에 언론인의 직업 윤리이기도하며, 또한 자신의 책임하에 있습니다. 넷째, 우리는 스스로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어야하며 혁신을 감히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 졸업 인턴쉽에서 많은 것을 배웠기 때문에 뉴스 비즈니스에서 일정 정도의 친숙 함과 운동을 얻었습니다. 나는 점차적으로 인턴 과정에서 성숙 해지고 많은 단순한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동시에 나는 인턴쉽에 많은 결함이 있음을 발견했으며, 향후 연구 및 작업에서 향상되어 저널리즘 작업의 필요에 적응할 수 있으며 앞으로 더 깊은 뉴스 편집 및 작업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널리즘은 언론인의 진정한 자질과 힘을 보여줍니다.

제 3 부 : 졸업 인턴쉽 요약

내가 속한 인턴 과정은 Jize 카운티 인민 법원입니다. 실용적인 교사의지도 아래 나는 민사 판사의 사명과 신성함을 깊이 경험했다.

첫째, 연습 도중 내가 참여한 주요 작업

파일을 정리하고 판사가 파일을 분류하고 볼 수 있도록 도우며, 사실을 식별하고 증거를 채택하며 책임을 결정하는 등의 일반적인 사례가 많습니다. 사건의 서류 정리에서 절차의 결론까지, 아카이브의 다양한 문서의 분류에 대한 자세한 이해가 있습니다.

사건을 들어라. 이 사건을 경청함으로써 나는 민사 재판의 특징과 절차에 대해 자세히 이해하고 있으며, 민사 소송의 핵심은 당사자의 모순을 해결하는 데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형사 사건은 국가의 강제 처벌에 중점을 둡니다. 법의 존엄성을 잃지 않으면 서 양 당사자가 상생 할 수있는 상황은 법적인 지식 일뿐만 아니라 당사자들의 소송을 이해하고 당사자들의 소송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비용, 공식 선반 축소, 인공 판사와 대중 간의 거리.

동료 패널의 동의 평가를 임시로 기록하십시오. 몇몇 어려운 경우는 대학 벤치에서 재판해야하며, 휴회 후에는 용의자가 공동 패널이어야합니다. 재판에서 재판이 더 빠르기 때문에 여러 경우에 기록을 남겼습니다. 기록을 할 때 종합적으로 기록 할 수는 없지만 몇 가지 요점과 근사치 만 기억할 수 있습니다. 회의가 끝나면 서명하기 전에 다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의 재판에서 점원과 점원이 적습니다. 시험 기록은 모두 가짜이며, 시험 기록은 모두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나는이 교습 활동에서 법정 훈련이 빠른 기록 시스템 컴퓨터에 의해 기록 되기는하지만, 특별 회의실에서 수동 기록을 사용하도록 당사자 또는 증인에게 요청하면 이러한 모든 임시 회의에 대해 의견을 말할 수 있지만 모든 컴퓨터를 모든 상황에서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현대 사무용품에 대한 과도한 의존으로 인해 사람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인턴 과정에서 몇몇 법적인 서류를 교정하면서 나는 많은 시민의 판결과 판결을 교정 해주었습니다. 판사가 신중하게 저울을 썼지 만 템플리트에 따라 작성되었지만 여전히 실수와 오류는 피할 수 없었습니다. 성명서에 약간의 혼동이나 오타 및 데이터 등록 오류가있어 "종이 끝이 얕고 의식이 깊어 야합니다"라는 의미를 깨닫게합니다.

판사 사무원을 따라 소환장을 다른 장소로 보내고 법적 서류를 제출하십시오. 나는 항상 서류를 제출하는 것이 매우 간단한 문제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모든 것이 자신의 어려움과 방법을 가지고있다. 피고인에게 소환장을 보내고 수락하기 전에 피고인을 여러 번 보내야 할 때가있다. 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눈에는 납품 증명서를 서명하는 것이 반나절의 설명을 줄 것입니다. 서명은 매우 조심 스럽기 때문에 생각하고 있습니다. 서명 했습니까, 심판입니까, 그렇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 문을 닫고 고의적으로 우리를 들여 보내기를 거절했습니다. 판사는 오랫동안 환자에 대한 설명을 해 주었고, 영수증을 전달할 때 소환장과 법원 통지를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제는 중국의 법치의 범위가 느리고 법률 기반 교육이 갈 길이 멀다. 나는 재판관들에게 가서 사건을보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특히 형무소를 따라 감옥에있는 상황을 알 수있었습니다.

둘째, 인턴쉽 기간 동안 연구를 수락하는 주요 사례

이혼 분쟁. 재판관과의 일반적인 토론과 사건에 대해 들어 본 사례 중 일부는 이혼 사건에 새로운 특징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1. 결혼 시간이 비교적 짧고 이혼율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2, 결혼 시간이 비교적 짧습니다, 이혼율이 비교적 높은, 30 세 미만의 이혼의 대부분;

3. 소송을 제기하는 여성의 비율은 여성의 권리 보호 및 여성 지위 향상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것을 반영하는 남성의 비율보다 높다 .4 한 당사자가 법원에 출두하지 않고 소송 문서의 수는 고지에 의해 증가한다.

5, 더 많은 이혼으로 인한 가족 갈등으로 인해, 주로 이주 노동자에 집중하고, 봄 축제의 전제에 이혼했다. 재산 분쟁. 유산 구역의 많은 문제는 특히 많은 부동산의 금액이 상당하고 관련 부동산의 소유권이 이전되어 법원에 조사 및 결정을 요구하고 상속 자격을 가진 상속인의 수가 매우 많기 때문에 특히 복잡합니다. 심사위 원단은 인내심을 가지고 재판을 조금씩 조사하고, 함께 논쟁하고 분석하며, 다양한 법적 법률과 사례를 결합하여 승계인에게 합리적인 판단을 제공합니다. 법적인 지식의 튼튼한 기초 이외에 선임 판사가되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판단과 평온하고 민첩한 마음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되었습니다.

노동 계약 분쟁. 법원에서 노동 계약과 관련된 몇 가지 사례를 들었을 때, 고용주와 고용주 간의 관계가 노동 관계라고 강조하거나 고용 관계라고 강조하면서 고용주의 대리인은 논쟁 중에 노동자의 대리인은 고용주와 근로자 간의 노동 관계가 노동 계약서에 서명하지 않은 사실상의 노동 관계라고 강조합니다. 그러한 사건에 대한 재판은 노동 중재위원회의 중재와 관련이있다 노동 재해 보상에 대한 보상을 결정하기 위해 노동 중재위원회는 먼저 노동 관계를 결정해야한다. 노동 분쟁 사건에 소송을 제기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노동 중재위원회와 중재하는 전제 조건이 있으며, 중재에 만족하지 못하면 지정된 시간 내에 법원에 소송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노동 중재위원회의 성격에 관해서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행정 기관이 아니므로 중재 판정에 만족하지 못하면 행정 법원에 행정 소송을 제기 할 수 없습니다. 2. 노동 쟁의 중재를 전문으로하는 사회 인원으로 구성된 제 3 자 중재기구입니다.

3. 설립과 관리는 주로 노동부의 책임이며, 중재인은 대부분 노동부 직원이므로 반 공식적이다.

재판 후에 노사 관계와 노사 관계는 다음과 같이 구성된다. 노사 관계와 노사 관계의 차이점은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 반영된다.

1. 계약의 주제를보십시오. 노동 관계의 당사자는 고용주 여야합니다. 즉, 정부, 기업, 기관, 사회 단체 또는 개별 경제 조직이며, 상대방은 개인입니다. 노동 관계 당사자는 개인 또는 모든 단위 일 수 있으며, 한 당사자는 한 단위 일 수 있으며 한 당사자는 개인 일 수 있습니다.

2. 고용주와 근로자 간의 관계. 노사 관계에 종사하는 근로자는 고용주와 종속 관계가 있으며, 고용주의 관리를 수락하고, 고용주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고용주가 지정한 작업에 종사하며, 고용주의 직원 배치에 복종합니다. 노사 관계의 양측은 동등한 주체 관계에 있으며 근로자는 계약에 따라 노동 서비스만을 제공하고 근로자는 계약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며 양 당사자 간의 제휴는 없으며 관리 및 관리, 통제 및 통제 할 권리가 없다. 그리고 의무. 3. 지불 방법에서. 노사 관계가 보수를 지불하는 방식은 일반적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임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노사 관계는 대부분 일회성이거나 일정한 규칙없이 무대별로 일괄 지급됩니다.

4. 법률 적용의 관점에서. 노사 관계에서 발생하는 분쟁은 고용주와 근로자 간의 분쟁으로 노동법에 의해 조정되어야합니다. 노동 관계에서 발생하는 분쟁은 평등에 대한 양 당사자 간의 계약 이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분쟁이며, 민법에 의해 조정되고 해결되어야합니다.

셋째, 연습에 참여하는 것의 중요성

짧은 인턴십 과정에서 저는 지식에 대한 피상적 지식과 실제 지식에서의 전문 지식 부족이 "끝없는 학습"의 의미를 실제로 깨달았 음을 깊이 인식했습니다. 이것은 나 혼자의 느낌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은 법적인 교육과 실제 사이에 거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법은 매우 실용적인 주제이고 법은 이론적 인 지침이 필요하지만 법률의 개발은 실제로 수행됩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법률 교육은 이론과 실습의 결합을 사용하여 구체적으로 "세 가지 관계"를 다루는 실천과 결합되어야합니다 : 교실 교육과 사회 실천 간의 관계, 교실을 주제로, 실천을 통한 실천 이론과 심화, 여름 연습과 일반적인 연습 사이의 관계, 주요 연습 시간으로 여름 연습, 사회적 관행의 폭과 깊이의 관계, 내용 및 실습 규모의 진행을 조정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천 마일의 여행은 한 걸음으로 시작됩니다."짧고 실질적인 실제 경험은 인생에서 중요한 경험이며 중요한 단계이며 미래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조직 규율과 단위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고,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고 인간 생활의 다른 기본 원칙을 신중하게 실제 생활에서 구현해야하며, 좋은 습관을 실생활에서 지속적으로 배양해야합니다. 이 기간 동안 내가 배웠던 대부분의 경험과 지식은 지도자와 재판관의 가르침에서 나온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소중한 자산이다. 이 인턴쉽을 통해 직장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깊이 인식하게되었습니다. 먼저 인간이되는 법을 배워야하며, 인간이라는 사실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은 현대 사회에서 가장 기본적인 문제 중 하나입니다. 사회에 들어가려는 사람에게는 배울 점이 많습니다. 그들은 최고의 교사입니다. "3 인조, 선생님이 틀림 없습니다."우리는 많은 지식과 이유를 배울 수 있습니다. 법을 공부하는 궁극적 인 목표는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대중에게 봉사하며, 사회에서 법치를 제공하고 법에 따라 우리나라를 섬기는 것입니다. 고등 법률 교육은 법의 지배를 촉진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며 특정 기본 이론 지식, 강력한 기술 적용 능력 및 고품질을 갖춘 전문 기술 인재는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현대 사회는 열린 사회이며, 규칙으로 가득한 사회입니다. 우리 나라는 세계와 일치해야합니다. 고품질의 법적 재능을 키우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