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요령 > 졸업 개요

3 년 중등 학교 졸업식 모델 에세이


눈 깜짝 할 사이에 3 년의 삶은 막 끝나고 캠퍼스를 걸어 가면서 익숙한 강의 건물, 광장, 농구 코트 및 도서관을 보면서 한 달 안에 친숙한 환경을 떠날 것입니다. 이때 내 마음이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피가 끓고 상상력이 결합됩니다.

내 생각에 졸업 은 안도하지만 동시에 고문입니다. 경험이없는 사람들은 공감을 느낄 수 없다 : 졸업 이란 떠나라는 의미, 선택의 의미, 책임감을 의미하며, 예측할 수없는 많은 사람들이 졸업 후 바로 친숙하지 않은 도시에 적응할 수있는 친숙한 환경을 떠나야 만합니다 . 졸업 때문에 삶의 어려움을 경험하고 복잡한 관계와 예측할 수없는 인간의 감정에 직면해야합니다. 고통, 옛 동급생들과 어울리는 길.

나는 조국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당을 사랑하고, 마르크스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당 조직에 적극적으로 진전을 요구할 때 매우 흥분됩니다. 언젠가이 선진 조직에서 나는 실제적인 행동, 견고한 업무 스타일 및 진지한 업무 태도로 열심히 일하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이상과 당의 대의를 위해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중등 학교 수년 동안 계속 공부 한 결과, 나는 좋은 결과를 얻었고, 정치 사상과 전문 연구에서 다른 정도의 개선이있었습니다. 저는 항상 전문적인 연구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왔기 때문에 회계학에서는주의 깊게 노트를 읽고 수업을 마친 후 숙제를 끝내 었습니다. 제 자신의 노력으로 학업을 마쳤고 성인 대학 시험에 합격했습니다.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두위원회의 징계 검사 부서 및 청소년 자원 봉사자에 참여했으며 부서 교육을 통해 귀중한 경험을 축적하여 조직의 능력과 조정력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능력, 의사 소통 기술 및 대응 능력. 특히 성공적으로 성공적으로 완료하려면 주요 과제를 수락 할 때 팀워크의 역할은 개인적인 영웅주의보다 더 크고 다양한 의견을 듣고 광범위하게 생각하고 겸손하고 신중하며 겸손을 요구하며 진지하고 책임감 있고 대담하고 대담해야합니다 일을 수행하고 신중하게 작업을 탐구하고, 경험을 요약하고, 성공할 때까지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시간은 물의 흐름처럼 빨랐으며, 눈 깜짝 할 사이에 3 년 중등 학교가 끝났습니다. 연례 행사에 서서, 우리가 되돌아 볼 때, 우리는 3 년 중등 학교가 아주 훌륭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외로움과 행복이 공존하며, 여가와 투쟁이 같은 장소, 비겁과 용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수학 문제에 대해 열심히 생각해 왔었습니다. 일단 우리가 순진한 행동을 비웃었을 때, 우리는 알려지지 않은 미래와 소심한 얼굴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3 년의 바람과 비가 우리를 만들었습니다. 외롭고 용감하고 실제 투쟁은 무엇인지 이해합니다. 사회 진입시 우리는 미완성 과목을 완료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학습의 목적을 달성하고, 열심히 일하고, 학교에서 관성을 완전히 교정하고, 어려움과 좌절에 직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성장하고 사회에서 유용한 사회 기둥이되고 있습니다. 이 때 내 아름다운 동급생을 마주하고 아름다운 캠퍼스를 마주하고 있습니다. 내 마음 속에 천 단어가 있지만, 오는 것은 어렵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학생 생활을 풍성하게 이루었지만 "갈 길이 멀다. 나는 위아래로 갈 것이다." 앞으로 와야 할 때, 나는 더 엄격하고, 단점을 바로 잡고, 계속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중등 학교를 끊임없이 발전시켜야합니다. '도서관'의 경우 - 이정표가 될 때가 많습니다. 때로는 많은 이정표가 있습니다. 많은 포크 및 눈금 은 우리가 계속하기 위하여 경로를 선택해야 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졸업 하기 전에 열심히 공부했고 , 졸업 했을 때 눈물을 흘렸고, 졸업 후에는 감사의 마음, 눈물의 흥분과 애정 어린 사랑을 진실한 축복으로 돌리고 모두에게 아름다운 내일을 기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