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요령 > 졸업 개요

2014 대학 졸업 요약


대학 졸업 요약

4 년간의 대학 생활은 내가 중등 학교에 입학 한 시간의 손실과 혼란에서 평온하고 차분한 일까지 얼굴을 때리는 것 같다. 저는 이것이 우리 삶에서 또 다른 큰 도전 인 역할의 변화라는 것을 압니다. 강한 적응력과 삶에 대한 낙관적 태도 외에도 대학의 4 년간의 축적과 기술 개발 학습의 혜택을받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시간이 너무 짧아서 대학 생활 4 년이 끝나고 졸업하고 4 년제 대학 캠퍼스 경력을 평가하게됩니다.

첫째, 이데올로기와 도덕성면에서 나는 훌륭한 도덕적 재배와 굳건한 정치적 방향이 있습니다. 행동이란 당신이 인생과 세상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형성 할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저는 자신의 행동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자기 반성을 주장하며, 성격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따라서 상황에 관계없이 저는 항상 자기 훈련을 요구할 것입니다. 친절한 동급생, 도움이됩니다.

둘째, 학습의 측면에서 볼 때 학교의 관련 규정에 따라 여가 시간에 자율 학습 과정을 사용하고 집중 강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정시에 다양한 과제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4 년간의 학습 후, 나는 배운 지식을 마스터하고 관련 코스 평가를 통과했습니다. 학업을하는 동안 저는 실제로 "배운 생각"을 모토로 사용하여 의식적으로 배운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경고를 잊어 버립니다. 부지런하고 단순하며, 집단을 사랑하고, 성실하게 대우하고, 반 친구를 돌보며, 도움이되고, 강한 시간을 갖습니다. 성격은 낙관적이고 쾌활하며 언제나 좋은 태도를 유지합니다.

셋째, 직장에서, 나는 적극적으로 학교 학생의 일과 사회 실천에 참여한다. 작업 계획은 상세하고 교사와 급우를 돕습니다. 수업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교 밖에서 자영업으로 아르바이트를하는 것뿐만 아니라 학교에서 공부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이 과정에서 나는 책임감을 느끼며 일할 수있는 능력을 크게 발휘하고 많은 가치있는 실제 경험을 축적했다.

이것은 지난 4 년 동안 공부 한 이후 개인적으로 요약 한 것입니다. 졸업 후에는 자신을 풍요롭게하고 풍요롭게하고 미래의 목표를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열정과 확고한 자신감, 높은 책임 의식으로 새로운 생활 환경에 헌신 할 것입니다. 중간에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고비를 올리며 자신의 삶의 가치를 더 잘 깨닫게하십시오.

대학 졸업 요약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고, 실수로 대학이 4 년 만에 서둘러 끝났습니다. 4 년간의 캠퍼스 생활과 사회 실습 생활을 돌아 보면 너무 많은 추억이 있습니다. 이 4 년 동안 나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면서 자신을 풍성하게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내가이 대학 캠퍼스에 들어서 참신함으로 가득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적극적으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지역 사회에 가입하며, 오랫동안 기다려온 활력 넘치는 삶을 경험하십시오. 이 열정과 활력으로 저는 대학에서 4 년을 보냈습니다. 대학의 무료 생활 양식은 고등학생을 괴롭히는 생활 방식과 매우 다르므로 대부분 자신이 준비해야합니다. 적응하는 데는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대학 4 년 동안 나는 합리적으로 내 인생을 정리하고 내 발달의 모든 측면에 집중했다.

이데올로기와 도덕성면에서 그는 훌륭한 도덕적 재배와 굳건한 정치적 방향성을 가지고 있으며, 당 조직에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당 운동가 훈련에 참여하며 완료 증서를 획득했습니다. 나는 적극적으로 진전을 요청하고, 이론 아카이브의 연구에 참여하도록 주도권을 쥐고, 항상 당원의 기준에 따라 자신에게 질문하고 측정한다. 평소의 연구에서 저는 삶의 개념, 세계관, 가치와 끈기의 확립이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는 일이 아니며, 단 한 번뿐 아니라 장기간의 인내라는 사실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열심히하는 과정. 오직 배우기를 계속하고, 이론을 사용하여 마음을 단련하고, 이론적 과학 시스템을 마스터하고, 이론을 실제 작업을 인도하고, 주관적인 세계를 변형시키면서 객관적인 세계를 변화시킵니다. 나는 법을 준수하고, 공공 재산을 돌보고, 다른 사람들을 보살 피고 돕고, 실용주의 정신으로 학교에서 공공 복지와 애국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그 의미를 이해합니다.

학습에서 나는 결코 내 전문 지식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컴퓨터의 이론적 지식을 진지하게 학습하고 직접 실전 능력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C, Java 및 기타 프로그래밍 언어를 이해하고 기본 프로그래밍을 수행 할 수 있으며 사무실 사무실 소프트웨어에 능숙하며 교사가 자료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며 ppt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코스웨어 및 프리젠 테이션을 생성하고 여가 시간을 배울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Photoshop, Dream Weaver 등을 적용하고 간단한 웹 페이지를 만듭니다. 열심히 공부 한 후에 "Computer Level 3"인증서와 "Network Administrator"인증서를 받았습니다. 매 학기마다 전문 장학금을 수여 받았으며 "4 명의 좋은 학생"이라는 명예 훈장을 받았습니다. 나는 다른 과목을 포기한 적이 없으며, 보통 영어 구술 연습에주의를 기울이고 대학 영어로 420 점을받습니다. 전문 지식을 배우는 것 외에도 문학 작품을 감상하고 바쁜 생활 속의 유명한 유명인과 잡지 및 잡지를보고 스트레스 해소와 문화적 소양을 향상 시키려고합니다. 때때로, 일부 온라인 문헌이 출판 될 것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특징은 정직성과 신뢰성, 열정, 나 자신에게 도전 할 수있는 용기, 강한 시간 개념, 좋은 생활 습관과 품위있는 스타일입니다. 저는 모든 사람을 진실하고 친근하게 대하고 삶의 모든 것을 미소로 보내고 싶습니다. 내가 얼마나 많이 얻을 것인가를 믿기 때문에, 사람들은 감정적 인 동물이며, 사람들은 서로 친하게 지냅니다. 그래서 항상 동급생들과 매우 친절했습니다. 4 년 동안 나는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학교에서 조직 활동에 참여하는 사회적 실천에 참여하고, 내 인생 절약 지식보다 적은 학교에 어떤 교과서를 연습하고, 어려움 주위 학생들을 돕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나는 시골 가정에서 태어 났기 때문에 인생을 소중히하는 법을 안다. 나는 나의 여가 생활을 돕기 위해 여가 시간을 사용할 것이다. 저는 오디오 시청 센터에서 학생으로 일했고 많은 디지털 지식을 배우고 공동 작업 할 수있는 능력을 발휘했을뿐 아니라 5 월과 국경일 휴가를 통해 중학교 학생들이 숙제를하도록 도와 주었으며 일요일 학교 친구들과 학교 소녀가 학교 컴퓨터 실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여러면에서 어려운 문제.

일에 열심, 열심히, 책임감, 좋은 조직 의사 소통 기술, 학생들과 단합, 다른 학생들과 일을 완료하기 위해 조정에 관심을 지불하고 모두의 칭찬을 받았다. 그는 "Yuxuan 듣기"문학 사회에서 편집자로 일했으며, 다른 학생들과 Yuxuan을 듣는 강의를하고 몇 가지 활동을 조직했습니다. 학교의 시청각 센터에서 근무하는 동안 열심히 일했고 부지런히 일했으며 잘 완성했으며 선생님과 급우들과 깊은 감정을 쌓았습니다.

나는 "아무 목표도 방향을 잃는 것과 동등하지 않다고 믿는다." 특히 대학과 같은 매우 강력한 자치권을 가진 삶에서, 이런 종류의 계획은 특히 중요합니다. 나는 더 강력한 사람입니다. 각 단계에서 나는 자신을위한 목표를 세울 것이고, 나는이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하고 마침내 그것을 성취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성공의 기쁨을 맛볼 것입니다. 각 목표가 끝나면 나 자신에게 작은 보상을 줄 것입니다. 장시간 갈망해온 것을 사거나 식사를하기 위해 동급생과 함께 식당에 가십시오. 교사가 꿈일 때 그것을 달성하고 취업 채널을 늘리기 위해 나는 만다린 시험에서부터 교육학 및 심리학 교육에 이르기까지 시험을 통해, 그리고 수업을 통해 교사 자격 인증서를 시험하기 시작했습니다. 장기적인 과정은, 내 마음 속에이 목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열심히 일했고 마침내 단계적으로 통과했습니다.

대학 생활의 전환점은 4 년 동안의 대학 생활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현명 해졌고, 대학 생활은 상호 협력 및 협력 능력을 키우고, 나의 의지를 발휘하며 내 감정을 키웠습니다. 4 년 동안의 대학 생활은 4 년입니다. 미래의 일과 삶에서 이것이 귀중한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아름답게 소중하게 지낼 것입니다.

저는 4 년 동안의 학업과 인생을 되돌아보고 곧 졸업 할 것이며, 또한 대학의 교사와 지도자가 열심히 노력한 것을 깊이 이해하고 깊은 감사와 존경심을 표합니다.

대학 졸업 요약

시간이 흐르면서 대학 생활이 거의 끝나 가고 있습니다. 대학 시간에는 항상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자기 개발을 내 노력의 방향으로 삼고 삶과 가치관 및 세계관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수립하고 전문성, 건전한 지식 구조 및 적응으로 자신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강한 능력과 팀웍 정신을 지닌 젊은이들은 삶의 가치를 실현하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학습에서 나는 자신의 학습 태도를 바로 잡았고 자신의 단점을 바로 잡기 위해 노력했다. 동시에 교사와 반 친구들에게서 유용한 학습 방법을 배웠고 끊임없이 학습 방법을 개선하고 학습 효율을 향상시켰다. 지난 3 년 동안, 도서관에서 빌린 과외 도서를 읽음으로써 직업 지식 이외에도 지식을 넓히고 학교 생활 동안 많은 시험, 최종 시험, 컴퓨터 시험, 영어 시험에 참여했으며, 시험을 통해 나는 내 자신의 결점을 더 잘 알게되었고, 나는 나의 연구에서 새로운 문제를 발견했다. 이것은 내 미래의 연구에서 나를 더 목적있게 만들고 목표로 삼을 수있다.

교실에서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를 통해 여유 시간에 많은 유명인의 전기를 보았습니다.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세우고 더 명확한 판단을 내릴 수있었습니다. 옳고 그름. 이념적 발달은 내가 삶과 학습 생활에서 스스로 훈련하고, 자율 학습하고, 스스로 시험 할 수있게 해 주므로 항상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태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대학 생활은 풍요롭고 다채로 우며 대학에 다니면서 학생 연합 모집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운 좋은 학생 연합 회원이되었습니다. 학생 연합의 경험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저의 일과 의사 소통 기술로 내 시야를 넓 힙니다. 학교에서 노래 경연 대회에 참가하여 "Top Ten Singers"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순위와 비교할 때 많은 영적인 것을 얻었습니다. 예전보다 더 평온 해져야합니다. 대학 생활이 저에게 주신 말씀은 우정과 경험입니다. 우정은 나에게 많은 새로운 친구를 주었고 나의 경험은 나의 생각을 유연하게 만들었으며 나는 여러 측면에서 그것을 생각할 수있다. 미래의 삶의 길은 길을 열었습니다.

대학 생활에 대한 경험은 나에게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저의 반 친구들과 선생님 들께 저에게 도움을 주신 것에 깊이 감사 드리며, 저의 모교에게도 저에게 주신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긍정적 인 청년으로서 저는 학교 문명과 지식을 사회에 가져올 것입니다. 임시 대학 졸업장 때문에 자신감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에게 물어보고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풍요롭게하고 보충하며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돈의 양은 내 멋진 삶을 위해 확실히 교환 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