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요령 > 졸업 개요

졸업 개인 요약 에세이


첫째, 정치적 이데올로기 측면 :

나는 조국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당을 사랑하고, 마르크스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진전이 당 조직에 더 가까워 지도록 적극적으로 요구한다. 나는 자신의 노력과 학교 당 조직의 조사를 통해 6 월 XX 일 중국 공산당에 가입했다. 나는 보호 관찰자가되었을 때 매우 흥분했습니다. 이 고급 조직에서는 실용적인 행동, 견고한 업무 스타일 및 진지한 업무 태도로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자신의 이상과 당의 대의를 위해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둘째, 개인 학습 :

대학에서의 수년간 나는 자라면서 내가 짧고 짧다고 말했고, 잃어버린 것은 오락과 지루함이 적었고 정치적 사고, 전문적 연구, 실용적인 능력이 많았습니다. 개선. 저는 항상 전문적인 연구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각 학기의 모든 과목에서주의 깊게 노트를 읽었으며, 저는 자신의 노력으로 한어 동안 한어 대학교 문학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특히, XX의 마지막 학기에, 나는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육 경영 대학의 학업을 마쳤으며, 중국 학부에 입학하여 학부 학위를 받았다. 대학과 다벤 인턴 과정에서 내가 배운 지식과 실습을 결합하여 정보에 액세스하려면 인턴쉽 강사와 인턴쉽 강사에게 물어보고 각 수업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학생을 돌보고 싶습니다. 그들과 친구가되어 수업 관리에 능숙하십시오. 인턴 과정에서 중등 학교는 학생의 역할에서 사회적 인물로 일할 수있는 능력을 크게 향상시킨 인턴쉽 학교와 가정교사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은 자신의 업무 능력을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6 월 XX 일에 나는 사회의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 Wuling District의 Huanan Experimental High School에 연락하여 대체 수업을 들었습니다. 나는 학생과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적응력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배우기도했습니다. 결과도 크게 진전되었습니다.

셋째, 업무 능력 :

포괄적 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교에서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학습 및 교육을 받았으며 단어 및 엑셀과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유 시간에는 많은 유명 인사의 전기를 읽고 위대한 인물의 경험을 통해 영양분을 얻으며 더욱 풍성 해집니다. 나는 또한 많은 문학 작품을 읽고 감사의 마음을 키웠다. 그동안 나는 도덕적 재배를 향상시키는 인간이라는 윤리적 철학을 배웠다. 저는 학생 간부 자리를 지키지 않았지만 다양한 공공 복지 활동과 사회 활동을 조직하기 위해 학급과 교수단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많은 귀중한 경험을 축적하여 조직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Leifeng Initiative의 활동, 복지 시설의 복지 활동, 다양한 학부의 에세이 활동 및 시골에서의 대학생의 활동과 같은 능력, 조정, 의사 소통 및 반응.

나는 특히 중요한 일을 받아 들일 때 성공적으로 성공적으로 끝낼 때 팀워크의 역할은 개인적인 영웅주의보다 더 크고 다양한 의견을 듣고 넓게 생각하고 겸손하고 신중하며 열린 마음으로 진지하고 책임감있게 생각한다. 대담하게 작업을 수행하고 신중하게 작업을 탐구하고 끊임없이 경험을 요약하고 성공할 때까지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학생 생활을 풍성하게 이루었지만 "갈 길이 멀다. 나는 위아래로 갈 것이다." 앞으로 와야 할 때, 나는 더 엄격해야하고, 내 단점을 바로 잡고,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향상시켜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