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요령 > 졸업 개요

대학 생활 3 년 후의 졸업 요약


3 년간의 대학 생활을 마친 저는 많이 성장했습니다. 졸업 할 때, 나는 지난 3 년 동안 내 추수와 감정을 요약하여 앞으로의 행동을위한 지침으로 삼을 것입니다.

이데올로기 적 관점에서 이데올로기 의식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나는 조국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며, 공산당과 사회주의 체제의 지도력을 단호하게지지합니다. 나는 사람의 가치가 사회에 대한 공헌으로 측정 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중국 공산당에 가입 한 이유는 자존심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나는 그 당의 다양한 이론들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그것들을 실천에 옮기고 그 당을 더 잘 이해하려고 노력했다.

학습 측면에서 볼 때 대학생의 주된 업무는 문화 지식을 잘 배우는 것이므로 실용적이며 전혀 편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학습 방법은 좋은 지식을 배우는데 매우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각 시험 후에 학습 경험을 요약하겠습니다. 보상을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때, 나는 항상 당신이 결단력을 가졌다면 불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컴퓨터 관련 전공자에게는 책에서 빛의 광학에 대한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여가 시간에 컴퓨터 서적을 읽고 컴퓨터 수준의 자격 시험을 봤는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는 학습이 학생의 직업이라고 생각한다.이 직업은 또한 지혜, 인내와 인내가 필요하다. 오늘날의 급속도로 발전하는 정보화 시대에 우리는 우리가 뒤처지기 전에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배워야합니다. 학습은 중요하며, 자신의 능력을 배양하는 것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3 년간의 대학 생활을 통해 많은 도전을 할 기회를 얻었으며, 좋은 친구들을 사귀고 길을 배웠으며 능력을 발휘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무언가가 시도되면 성공 가능성이 절반 밖에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시도하지 않으면 성공 확률은 0에 불과합니다. 기회가 올 때, 우리는 그것을 잘 돌봐야합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만났을 때 침착하게 생각하고 조용히 생각하십시오. 약속하기 쉽지 않고, 현금으로 열심히 일하겠다고 약속하십시오. 인생은 그 자체로 스케치 될 필요가 있습니다. 3 년간의 대학 생활은 제 인생의 멋진 추억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때, 나는 잊어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