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재무 직원 분기 별 작업 요약


2019 년은 당의 제 18 차 전국 대회에서 설정 한 목표와 과제가 처음으로 시작된 해로, 기능을 통합하고 조정해야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중앙 정부의 8 개 조항과 지방 정부위원회와 주정부가 정부 부처의 행동을 규제하는 규정은 예산 이행 및 재무 결과 반영에 효과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1 분기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이념적 측면. 사람들의 마음을 모으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시당위원회는 연초에 '강한 책임감, 변화, 실용성 및 효과 성'을 주제로 '새해 교육 주간'을 조직하고 조직했으며 당 당의 당 학당 Zang Zhigang 교수님의 제 18 회 파티를 들었다. 큰 경험 강의, 경고 교육 영화를 보았고, xx 국가 테스트 및 연구 기지의 건설 현장, 다양한 교육 형식, 풍부한 교육 내용, 향상된 이해, 지평선 확대, 그리고 정신의 활력을 얻기 위해 현장으로 갔다. 나는 당위원회가 제시 한 업무 목표와 업무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으며, 업무 목표에 따라 자신의 결점을 깊이 인식하고 올해의 작업을 완전히 준비합니다.

둘째, 일. 첫 번째 분기에는 일상 업무를 완료하는 동안 금융 최종 계정 준비, 감독 및 검사 기금 성과의 사전 평가 및 시스템의 내부 재정 검토에 중점을 둡니다.

재무 연차 보고서 작성을 완료하십시오. 재무 연례 보고서는 예산 집행 및 다양한 주요 지출 데이터를 이해할 수있는 재무 부서의 기본 정보이며, 중앙 집중식 재무보고 및 재무 중앙 집중 회계와 같은 회계 감독 시스템이 수립되면 재무 부서는 재무 연간 보고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요구 사항. 어려운 시간과 많은 작업 부하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3 개 단위의 재무 연례 보고서 작성을 완료하는 동안 두 명의 부하 직원이 편집 작업을 완료하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현장 검사의 예비 평가를 감독하십시오. 성과 사전 평가는 재무부의 예산 편성에 대한 사전 검증에 대한 재검토이며, 평가 대상인 사후 평가 작업과 비교하여 성과 사전 평가는 평가에 따라 프로젝트 예산 기금을 직접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감독 검사는 우리 국의 수행을위한 가장 중요한 감독 수단이며 수년 동안 금융 부서가 결정한 핵심 자금 보증 프로젝트이기도합니다. 감독 및 현장 점검 계획 및 프로젝트 기금 사용과 관련하여 국은 비교적 완벽한 시스템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재무 성과 평가에서 90 점 이상의 높은 점수가 획득되었습니다. 올해 실적 사전 평가를 원활하게하기 위해 비즈니스 부서와 함께 많은 사전 준비 작업을 수행했으며 검토 팀에 대한 2 회의 현장 검사를 통해 검토에 필요한 증거 자료를 제 시간에 제공합니다. 검토 의견이 발표 된 후 적시에 의견이 초안되었습니다. 금융은 예산 기금을 자체 이익에서 삭감해야하고, 국에 의한 기금 프로젝트 감독 및 검사의 기초가 상대적으로 충분하기 때문에 아직 최종 결과가 없습니다.

이 도시의 내부 감사 업무. 이 시스템의 내부 감사는 8 년 동안 진행되어 왔으며, 이전의 감사 전문가 선임과는 달리 올해는 자체 감사를 독립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자체 강도를 사용하는 첫해입니다. 단단한 시간 때문에 내부 감사원은 공식적으로 감사 업무에 개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현장 감사가 끝나면 데이터를 확인하고 보고서를 발행하기위한 후속 작업의 양이 매우 큽니다. 관련 저작물이 산재 해 있습니다.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와 관련된 통계 작업에 능숙합니다.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는 에너지 사용을 강화하고 환경 적 압력을 완화하며 건전한 경제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입니다. 각국 정부는 다양한 부서의 평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지표에서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를 강력한 지표로 시행했습니다. 우리 국의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 작업은 주로 사무실에서 처리하며, 물, 전기, 휘발유 및 기타 소비 계정 등록, 비정상적인 데이터 검색 및 관리 부서에 적시에보고하여 폐기물을 확인하고 줄입니다. 1 분기에 나는 2019 년 에너지 평가서 작성을 마쳤으며, 매일 통제를 통해 2019 년 에너지 소비 평가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했다. 며칠 전 평가 팀이 국에 대한 현장 조사를 실시했으며 국은 에너지 절약 및 소비 감소를위한 고급 단위로 평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4 분기의 전반적인 업무는 매우 순조 롭지 만 감독 및 검사 수행에 대한 사전 평가와 시스템의 내부 감사 업무에 대한 과도한 비용이 일상 업무의 효율성에 영향을주었습니다.이 두 가지 작업에는 관련 인원의 구성 및 조정과 자체 조정 기능이 포함되었습니다. 관리 역량의 약점과 부족함은 일상 업무에서의 집중적 사고와 다음 분기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