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2019 년 학교 재정 업무 요약


학교 당국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모든 교사들의 공동 노력에 의거하여 마을 회계 사무소의 올바른지도하에 진실되고 실용적이되기 위해이 학기의 일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학교의 일상 업무는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학기의 재정 업무는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요약됩니다 :
여러 가지 과제를 완수하고 사업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서는 합리적인 예산의 예산 수립과 엄격한 예산 관리 단위 예산이 필요하기 때문에 예산 지출에 대한 예산 지출을 진지하게 수행하는 것은 큰 책임입니다. 이 작 업을 훌륭하게 수행하기 위해 지난 해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제안 된 예산 계획, 특히 지출 계획이 학교 지도자들에게 몇 차례보고되었으며 예산을 더 많이 만들기 위해 "지출 및 지출 지불"원칙에 따라 반복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실용적. 재무 관리에서 긍정적 인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예산 준비 작업을보다 만족스럽게 완료하십시오. 실제 시행 과정에서는 예산에 따라 엄격하게 시행되며, 프로젝트의 월별 보고서는 작성되지 않고 자금의 사용 효율성을 완전히 반영하고 학교의 모든 업무를 원활하게 완료합니다.
둘째, 충실하고 정직한 일자리를 열심히하는 것이 학교에서 가장 성 가시고 정책 지향적 인 일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승인과 승인을 신청하여 과금 표준을 엄격하게 집행하고 엄격하게 적용해야합니다. 지폐를 제때에 발행하고, 그 기간에 정산 작업을하지 말아라. 그러면 더 많은 퇴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고, 동시에 청구에 대한 "보고"의 보고서가 만들어 질 것이다.
셋째, 최종 결실에 열심히 노력하고, 연말 결산 계정도 비교적 복잡하고 힘든 과제이며, 주로 구 건설 및 신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최종 계정을 준비합니다. 최종 결산 보고서는 첫 해의 학교 재정 수입 및 지출을 반영하며 학교 예산 집행 지침으로 중요합니다. 이 데이터는 또한 내년도 수입 및 지출 계획 수립의 기초이기 때문에 연말 결산 보고서를 신중하게 계산하는 동시에 준비된 진술을 비교 분석하고 경험을 분석 및 요약하고 기존 문제를 밝혀 내고 학교 지도자를 결정합니다. 기초를 제공하십시오.
넷째, 열심히 공부하고 회계 직원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재무 담당자는 마을에서 주최하는 비즈니스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속적으로 지식과 정책 수준을 향상 시키며 학교의 모든 정치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연구 노트를 열렬히 작성하며 양심적으로 학교의 회계 업무를 준수 할 수 있도록 "총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주정부의 정책과 규정은 지출의 진정성과 합법성을 보장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V. 학교 물류 업무의 물류 업무를 완료하려는 노력은 학교의 모든 업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며, 매점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다음 학기 동안 음식 및 음료 보고서를 작성하고 엄격하게 이행해야합니다. 기획 재정부에서 승인 한 표준이 부과됩니다. 학생들의 목적에 부합하기 위해서, 음식 비용을 표준화하고, 음식 그룹의 이익을 통제하고, 규정 된 시간에 따라 식당 보고서를보고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XX에서는 재정적 인 일이 학교 당국의 올바른 지도력과는 별개의 결과를 성취했습니다. 새해에는 더 열심히 일하고 양 업적을 완수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열심히 일하며 개척하고 진취적인 자세로 일해야하며, 학교 건설 및 개발 계획.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