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2014 회계 연도 작업 요약 에세이


재정 월 작업 요약 에세이

1. 적극적으로 심각한 태도와 서안 재무 국의 중앙 소득세 훈련에 참여, 금융 소프트웨어 회계 및 시스템 유지 보수에 좋은 일을하고 중국 대학 네트워크 팬 웬 : 월별 재정 작업 요약의 작업을 요약합니다.

2. 월별 회계, 계산 및 회계 처리를시의 적절하고 정확하게 완료하고시의 모든 종류의 월별, 분기 별 및 연말 통계 보고서를 적시에 정확하게보고하고 모든 부서에 제 시간에 제출하십시오. 납세 및 납부 완료, 은행 간 사업비 납부 및 각종 일일 경비.

3. 다양한 재무 회계 파일의 분류, 바인딩 및 제출.

2019 년 학습 및 개인 경작 및 포괄적 인 품질 향상 :

1. 재정 및 경제 규제를 진지하게 조사하고 주정부의 재정 정책 및 절차에 따라 의식적으로 행동하십시오.

2. 신문이나 잡지, 컴퓨터 네트워크, 텔레비전 뉴스 등의 미디어를 통해 정치 사상과 도덕적 재배를 강화하십시오.

3. 학습 방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학습 효과를 강조하며, "직장에서 배우고, 학습에서 배우십시오", 학습 응용을 고수하고, 통합에 집중하며, 이론을 실제와 연결하고, 새로운 지식, 새로운 사고 및 새로운 깨달음을 통합하고 사용합니다. 포괄적 인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지속적으로 포괄적 인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4. 비즈니스 지식을 탐구하고 관련 부서가 조직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기술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항상 모든 업무의 기반으로 서비스 인식 향상을 고려하며 항상 엄격하고 세심하고 견고하고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아직도 2019 년에 존재 결함 :

우리가 올해의 모든 일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지만, 우리는 일의 부족을보아야합니다.

1. 노력 만하면 좋지는 않지만 일부 작업은 힘들지만 결과에 비례하지는 않습니다. 노력의 절반은 때때로 발생합니다. 미래에는 과학적 방법을 사용하고, 요약하고 부지런히 점차적으로 배워야하며 점차 절반의 노력으로 결과를 두 번 달성해야합니다. 효과.

2, 트랜잭션 작업, 심도있는 토론, 사고, 심각하고 심각한 연구 조건 및 재무 관리 방법, 적은 작업 시스템, 업무 처리, 폭 넓고 깊이없는 작업.

3, 이론적 수준은 현재 사회적 재무 회계 지식과 사업 업데이 트가 비교적 빠르고, 새로운 비즈니스 지식과 회계 규정의 체계적인 학습의 부족, 재무 회계의 기본 지식과 재무 회계 기본 작업의 부족으로 인해 결과의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높은되지 않습니다 향상 시키십시오.

2019 년 그는 재무 및 회계 담당 직무를 엄격하게 수행했으며 자신의 업무를 잘 수행했습니다.

1. 요약하여 자신의 의견과 제안을 제출하고, 리더십 의사 결정을위한 정확한 근거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단위 관리 수준과 경제적 이점을 향상시킵니다. 경험을 요약하고 건전한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2. 끊임없이 지식을 배우고, 생각을 바꾸고, 개념을 바꾸고, 자신을 향상시키고, 시대 발전의 발판을 따라 가십시오.

재정 월 작업 요약 에세이

다음날 급우들과 합류하기 위해 한 남자가 도시에 들어와 새로운 반바지를 샀다.

제가 정부에 돌아 갔을 때 저는 제가 10 센티미터 더 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어머니에게 그에게 변하기를 요구했다. 엄마는 몸이 편안하지 않다고 말했고,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풀고 싶어했고, 오늘 밤에 그것을 바꾸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의 이름을 바꾸어 그의 아내에게 그에게 변하기를 요구했다. 아내는해야 할 가사가 여전히 많다고 말했고, 오늘 밤에 바꿀 시간이 없습니다.

그는 딸에게 변화를 요청해야했습니다. 딸은 오늘 밤 춤을 추기 위해 남자 친구와의 약속이 있었고 그것을 바꿀 시간이 없다고 말했다.

어제 우리는 단편적인 포괄적 인 업무와 엔론을 개최하여 연회를 창립했는데, 연회의 2 차 양식은 전 지구의 사회 복무 연회 자료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201 년에는 포괄적 인 업무와 스케줄링 배열의 2019 포괄적 인 관리 작업, 더욱 만장일치의 사고, 조화로운 성 (성)을 세우고 금주 (金 州)에서 일방적 인 부흥을 촉진하기위한 훌륭한 정치적 및 법적 조건을 구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소비자의 용융 접착제가 열에너지를 제거하여 용융 접착제를 형성하고, 접착제의 점도가 크고, 활동이 열악하고, 제품이 접착제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I. 이익 마진의 범위에 대한 통제

1. 재무 데이터의 회계 관리를 표준화하고, 데이터 저장소의 적절한 저장을 엄격하게 통제하며 자본 점유를 줄입니다. 데이터 수신 정책이 수립되었고, 수요를 관리 할 필요가없고, 유닛의 사용을 관리하지 않고, 구매를 관리하지 않은 단위의 수는 구매 일로부터 일정 단위로 상각 된 빈약 한 이윤을 변경했습니다. .

2. 원래의 뿌리를 기반으로하여 이익 비용 관리가 신중하게 정의되고 물품 운송 비용 관리가 강화됩니다. 각 차량 관행 비용의 분류는 실제로 이전 기간의 각 차량의 운송 수익을 반영합니다. 운반 차량의 성능 관리를 위해서는 참조가 필요합니다.

둘째, 출납원 루트 작업

조심스럽게 "Carnier Act"를 구현하여 재정적 인 업무를 향상시키고 재정적 인 기본 작업을 강화하고 표준 채점 자격을 준비하며 원래 자격 증명의 합법성을 엄격하게 검토하고 계산원 파일의 관리를 강화합니다. 모든 수익 비용에 대해 수집 단위 및 요약은 단위 및 이름별로 중지되며, 월말에이 단위는 성과 단위의 성과를 중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국가 재정 부서는 회사의 재무 제목을 처음 평가합니다. 우리는 사후 준비가 없다는 전제하에 갑자기 검열을 받고 있지만, Changning District Census Bureau는 Clay의 재정 기본 관리 업무를 결정했습니다. 회사의 재무 표제 점수는 또한 그룹 역사상 최대 점수를 매긴 회사입니다.

규칙 및 규정에 따라 각 유형의 회사 및 그룹 회사의 재무 제표가 작성되며 모든 세금은 적시에보고됩니다. 그룹 회사의 중기 승인, 연초에 예비 검토 및 금융 세금 검토에서 관련 직원의 업무가 적극적으로 협조됩니다.

셋째, 재무 회계 및 거버넌스 업무

회사의 요청에 따라 지사의 비용과 이익을 모니터링하고 검토하며 영업 중단을 중단하고 응답의 재정 정책을 수립 할 것입니다. 일관된 회계, 일상적인 의사 소통,시기 적절한 의사 소통, 친밀한 접촉 및 관심사에 대한 자신의 견해에 대한 관심, 그리고 지점 및 폐쇄의 회계 부서와의 훌륭한 경쟁 관계 구축.

사업 세 및 단체 소득세를 정확하게 정지하고 적시에 세금을 납부하고 세무 당국과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새로운 세금 신고 하드웨어를 적용하고 조세 위반 사항을 적시에 감지 및 수정하며 세무 당국과의 연락 및 연락을 유지합니다. 지원과 안내를 받으십시오.

쉬운 작업의 한가운데, 팀은 일회성 비즈니스와 낮은 수준의 임무를 가진 팀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한때 주지사였던 보스는 "사람들의 길이, 고용주의 길이, 집회 길이, 출품자의 길이"를보고 객관적인 주도권과 열의를 다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프로 그래 시브 팀의 높은 품질은 새 단장하고 은퇴하며 효율적인 단위의 새로운 추상화를 확립했습니다.

재정 월 작업 요약 에세이

I. 비용 및 비용 관리

1. 재고 물자의 회계 관리를 표준화하고, 재고 목록의 적당한 예비를 엄격히 통제하고, 자본 점유를 줄이십시오. 자재 청구 시스템을 구축하면 부서 사용이나 구입 수량에 관계없이 필요한시기에 관계없이 구입일로부터 모호한 원가가 특정 부서로 변경되었습니다.

2. 원가를 기초로 원가 관리를 신중히 계획하고 운송비 관리를 강화하였으며 각 차량이 실제로 계산 한 원가 항목을 별도 계산하여 실제 운송 비용을 반영하였습니다. 운송 차량의 성능 관리에 대한 참고서를 제공하십시오.

둘째, 회계 기본 작업

Earnestly "회계 법률"을 구현, 재무 인력을 강화 금융 기본 작업을 강화 가이드, 회계 바우처의 준비를 표준화, 엄격하게 원래 바우처의 합리성을 검토하고, 회계 파일의 관리를 강화. 모든 비용과 비용은 부서와 프로젝트에 따라 분류되며, 월말에 공통 비용이 이월되고 부서별 혜택을 반영하여 반영됩니다.

처음으로 재무 부서의 재무 등급이 처음이었습니다. 우리는 사전 준비없이 갑자기 검사를 받아 들였지만 Changning District Finance Bureau는 회사의 재정 기본 관리를 여전히 확인했습니다. 회사의 재무 등급 점수는 또한 그룹 역사상 가장 높은 점수를받은 회사입니다.

회사 및 그룹 회사가 요구하는 모든 종류의 재무 제표는 정해진 시간에 따라 작성되어야하며 다양한 세금이 적시에보고됩니다. 중반 연도 감사, 그룹 회사의 연말 재판 및 재정적 인 세금 검사에서 관련 인력과 적극적으로 협조하십시오.

셋째, 재무 회계 및 관리 업무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지사 및 사업소의 수입과 비용을 감독하고 감사하고 해당 금융 시스템을 수립합니다. 통일 회계, 매일 커뮤니케이션,시기 적절한 의사 소통, 긴밀한 연락 및 업무에 대한주의 집중, 지침 제공, 지사 및 사업소의 회계 부서와의 훌륭한 협력 관계 구축.

사업 세금 및 개인 소득세를 정확하게 계산하고, 적시에 세금을 납부하고, 세무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새 세금 신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조세 규정 위반을 적시에 확인 및 수정하고, 세무 부서와의 연락 및 연락을 유지하고 취득하십시오. 지원 및 안내.

강렬한 업무 외에도 팀 빌딩을 강화하고 포괄적 인 비즈니스 및 높은 열정으로 팀을 구성하십시오. 매니저로서 부하 직원은 "사람들의 길이, 인원의 길이, 인원의 길이, 전시자의 길이"를 확인하고 주관적인 계획과 열정을 충분히 발휘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팀의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하고 혁신적이고 실용적이며 효율적인 부서의 새로운 이미지를 수립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