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회계 연도 요약


회사 재무 이사의 연말 요약

XX 팀의 강력한 지원을 받아 재무 담당자가 연례 재무 업무에 집중하고 재무 기본 업무를 지속적으로 통합하며 재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재무 관리 방법을 혁신하며 재무 관리 시스템을 개혁하고 안정성과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통제 된 운영은 회사의 목표를 완전히 이행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I. National Audit Office의 현장 감사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감사원의 감사 과정에서 감사 업무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 자체 점검, 자체 개정, 후속 피드백 및시기 적절한 조정을하지 않았습니다. 먼저 회사의 모든 부서가 리더를 리더로하는 조직을 구성하고 재무 기반 조정 사무소는 현장 감사 단계에서 발견 된 10 가지 이상의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할 수있는 원활한 의사 소통 메커니즘을 구축했으며 두 번째로 회사의 사전 평가 작업 회의에 따르면 3 개 주와 사무소는 내부 통제를 엄격히 통제하고, 자체 검사하고, 200 개 이상의 부적합 사항을 수정하고, 세 번째, 3 개 주 및 관련 사무소와 공동 검토하고, 감사 전과 도중에 공동으로보고하도록 적시에 준비하고 3 개 주와 지사를 파견합니다. 네 번째 부분은 감사 팀의 피드백에 대한 32 건의 감사 기록이며, 즉시 세 부서의 재무 부서 및 관련 부서를 구성하여 신중하게 검토하고 신중하게 조사하고 법률 및 관련 정책 및 규정에 따라 3 개 주와 여러 부서의 답변을 반복적으로 논의하고 수정합니다. 각도는 합리적으로 설명되었습니다.

"엄격하고 견고하고 세심하고 철저한"업무를 통해 회사는 감사위원회의 엄격한 테스트를 받아 감사 팀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둘째, 재무 정보 구축이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했습니다.

회계 시스템 개혁의 측면에서 "재무 및 자산 7.0 시스템의 출시 촉진"에 초점을 맞추어 본사 및 3 개 성의 중추를 구성하고 Financial 7.0 시스템의 다양한 관리 및 운영 절차를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회계 프로세스를 적극적으로 변경했으며 30 명은 한 달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거의 10 만개의 정보 및 회계 초기화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6.0 및 7.0 시스템의 병렬 처리가 성공적으로 실현되었습니다. 긴밀한 직원과 많은 작업량을 바탕으로 재무 직원은 초과 근무를하고 열심히 노력했으며 정보 투명성을 향상시키고 회계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며 풀뿌리를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감시단은 견고한 기초를 다졌습니다.

소매 비용 쿼터 관리 측면에서 건설 산업의 고정 수량 관리 개념을 적극적으로 차감하고 공제하고 확장하며 소프트웨어의 연구, 요약 및 개발의 3 단계에서 선도적 인 역할을 수행했으며 해당 분야에서 인정 받고 소프트웨어 개발을 수행하도록 위탁 받았습니다. 그리고 시스템 홍보 작업. 현재 시스템이 성공적으로 개발되어 2019 년 1/4 분기에 판매 시스템이 완전히 출시 될 예정이며, 판매 회사가 저비용 개발 전략을 구현하고 혁신적인 비용 관리 방법을 구현하고 풀뿌리 경영을 실현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자금 관리 시스템 구축에있어 거의 1 년간의 연구, 개발 및 프로모션을 통해 도서관 역의 자금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비즈니스 시스템 및 소매 시스템과의 정보 공유 및 시스템 자동 제어가 실현되고 자금의 자동 실현이 실현되었습니다. 송금, 영수증 및 영수증의 자동 생성, 계좌 잔고의 실시간 모니터링. 자본 위치를 더 줄이기 위해 회계의 속도와 품질을 향상시키고 자금 위험을 줄이기 위해 편리하고 빠른 정보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는 자금 관리 프로세스의 도약입니다.

셋째, 자본 및 자산 관리 능력이 꾸준히 향상되었습니다.

펀드 관리 측면에서 우리는 일년 내내 중요한 자본 안보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중복 자금 감소 및 현장 감사 강화"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첫째, 은행은 방문 판매, POS 기계 판매 및 은행 계좌 관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환승 자금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자금 안전을 보장했으며, XX가 끝날 무렵에는 방문 회수가 1,241 건으로 147 건 증가했습니다. 집집 회수율은 87 %로 전년 동기 대비 2 % p 상승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POS 기계 카드 결제 금액은 8 억 9000 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8.5 배 증가했으며 39 개 중복 계좌와 39 개 통합 계좌가 유지되었습니다. 생산과 운영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소한 필요한 것. 두 번째는 자금 안전 감사를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구현하는 것인데, 현지 회사는 주유소 관리에 대해 100 %자가 점검을 실시하고 주정부 기업의 현장 점검 및 검토의 평균 적용 범위는 60 %에 달하고 "주유소 자금 개발 특별 검사 통지 요구 사항 및 전체 배포, 주유소 특별 검사 선도 그룹 및 사무실, 1,500 개 이상의 누적 검사 역 도서관, 검사 범위 99 % 이상, 발견 및 500 개 이상의 문제를 해결, 자금을 완료 부문의 발행 완료 설립 검사 업무는 티베트 회사 검사 팀에 의해 고도로 평가되었습니다.

자산 관리 측면에서는 양도 절차 및 양식 정리, 양도 이전 단가 기준 개발 및 감사원의 감사 결과 통합을 통해 자본 이동 속도를 더욱 높일 것을 촉구하며 XX 말 현재 진행중인 건설 잔액은 615.66 만원이다. 연초 대비 건설중인 자산의 총자산 대비 비중은 0.67 % 포인트 감소했다. 동시에 Asset 6.0 시스템에 의존하여 정보 비대칭 문제가 효과적으로 해결되었고, 내부 자산 655 만원이 일년 내내 완결되었고, 자산 카드의 사용 가치를 극대화하는 5 만 개 이상의 자산 카드가 완료되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3 개 주에서 다양한 자산의 포괄적 인 재고를 조직하고 손실, 손해 및 폐기 자산에 대한 상세한 조사를 수행하고 자산 구조를 최적화하기위한 다음 단계 인 폐기 조건에 부합하는 335 개의 자산을 확인했습니다. 비효율적이거나 비효율적 인 자산 재 활성화를위한 데이터 지원이 제공됩니다.

넷째, 프로세스에주의를 기울여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예산 관리를 개선하십시오.

첫째, 월간 예산 편성과 자금 연계 통제가 한층 더 강화되었으며, 3 개 주에서는 수동 수용에서 적극적인 이행으로 전환하고 합리적이고 균형 잡힌 비용을 효과적으로 보장하며 연간 비용 지표는 지표 범위 내에서 통제됩니다. 직접 정보 수집 및 처리를 통해 상위 단위의 경영 의도 구현이 철저히 이행되었으며 2019 년 예산 준비가 부문 지도자들에 의해 높게 평가되었으며 예산 보고서는 완전한 성공이었습니다.

5. 법제도에 대한 인식이 점차 향상되었고, 세제 기업의 환경이 더욱 최적화되었습니다.

조정 강화, 내부 경영 강화, 세무 전문가의 전문성 향상을 통해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첫째, 호북 지방의 부가가치세 징수율을 다시 낮추고 연간 이윤과 세금을 800 만 위안 이상으로 줄였다. 둘째, 황시 및 후베이 성의 세무 당국은 활발한 조정을 통해 소매 부문의 소득 비율에 대한 인지세를 수정했다. 2 백만 위안 이상의 인감을 저장 위반 정책, 기업의 수동 과세 상황을 제거, 세제 환경을 정화, 세금 기업 유통의 패턴으로 기업의 목소리를 향상, 세 번째는 중국 국가 석유 공사의 제목의 송장의 사용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내부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탁월한 기반을 제공하며 세금 및 기업 간의 관계에서 역사적으로 획기적인 변화이며 세 번째는 20 가지 이상의 정류 문제를 조사 및 처리하고 검사 결과에 따라 공식화하고 발행하는 것입니다. 인보이스 관리 방법은 청구서 사용을 규제하고 세금 위험을 줄입니다.

여섯째, 힘의 양, 훈련을 강화, 팀의 전반적인 품질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첫째, 모든 수준에서 관리 기관의 재무 건전성을 더욱 풍부하게합니다. XX에서는 정부 재무부의 리더십 위치가 강화되었고, 동시에 6 개 도시에서 주요 회계사가 점차적으로 성숙 해져 두 수준의 금융 부서의 백본이 풍부 해지면서 현지 마케팅 센터의 재정 팀이 더욱 발전했고 풀뿌리 수준의 재정 관리가 이루어졌습니다. 능력이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으며, 둘째, 자본, 자산, 세금 및 금융 시스템 교체와 같은 기술에 중점을 둔 500 개 이상의 내부 및 외부 교육에 일년 내내 금융 시스템이 참여했으며 단기간에 모든 수준의 재무 인력의 기술이 급속히 향상되었습니다. 기술은 재무 시스템의 지식 보유를 풍부하게하고, 셋째, 학계의 이론과 실천이 긴밀하고 합쳐져 재무 관리의 뜨겁고 어려운 문제를 적극적으로 탐구합니다 .XX에서는 호북 재정 주간과 CNPC 내부 간행물에서 올해에 네 가지 금융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7 개의 논문이 지방 및 장관 저널에 실 렸으며 재무 팀이 기술 기반 접근 방식에서 학술 연구 팀으로 전환했다.

일곱째, 이행 강화, 엄격한 평가 및 내부 통제 시스템이 지속적으로 효과적으로 운영됩니다.

XX의 내부 통제 업무는 위험 관리 강화, 내부 통제 업무의 목표로 '무 결함', 지속적으로 내부 통제 실행 강화, 내부 통제 검사 및 테스트 방법 강화 등을 목표로 회사의 경영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첫 번째는 "내부 통제 관리 매뉴얼"XX 버전을 발표하여 96 개의 최종 프로세스를 3 단계로 수정 및 개선하여 다양한 관리 수준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두 번째는 홍보를 강화하고 의사 소통에 초점을 맞추고 조화로운 내부 통제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XX 년도에는 59 개의 내부 통제 교육 과정이 개설되었고, 2,362 명이 인력으로 훈련되었으며, 도서관 및 방송국 사업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13 개의 과정이 선정되어 책으로 정리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테스트를 반복하고 내부 통제 시스템의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운영을 엄격하게 평가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는 XX에서 세 가지자가 테스트를 실시하고 44 개의 마케팅 센터에 다녔습니다. 3 개의 관리 및 외부 감사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통과했습니다.

재정적 인 일에있는 새로운 진도를 만드는 동안, 나는 개인적으로 정치 이론 배우기 및 직업적인 지식에있는 중대한 진도를 만들었다. 본인은 회사 업무 회의 보고서와 다양한 서적과 잡지를 신중히 조사하고 중앙 수양위원회와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에서 xx 동지들의 연설을 배웠고 XX17 정부와 중앙 경제 회의의 보고서를 연구했습니다. 말하라.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당 문화가 강화되고 지식 보존이 강화되었으며 지식 구조가 최적화되었습니다.

올해의 두 번째 부분은 몇 가지 생각과 이해입니다.

작년의 재무 업무를 되돌아 볼 때, 저는 재능, 재무 상황 및 재정 업무에 대해 다음과 같은 지적을했습니다.

첫째, 내 정책 수준, 전문적 수준 및 리더십 수준은 아직 더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첫째, 금융 분야에서 많은 새로운 것들, 새로운 지식 및 새로운 상황에 대한 관심이 충분하지 않으며 주 및 상위 당국의 관련 정책 및 규정에 대한 이해가 한층 강화되어야합니다. 둘째, 풀뿌리 차원으로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일부 풀뿌리 단위에 의해 반영된 문제는 빨리 해결되지 않는다. 결국 작업을 파악하지 못하고, 많은 준비가 있으며, 감독 및 검사 작업이 거의 없다. 향후 업무 관행에서 나는 모든 측면의 포괄적 인 품질을 개선하고 조직 및 회사 직원의 신뢰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둘째, 재무 관리 시스템이 더욱 간소화되어야하고 재무 업무가 더욱 심화 될 필요가 있습니다.

첫째, 원가 통제의 상황이 점점 더 심각해지고 있으며, 압력 전달 시스템이 아직 형성되지 않았습니다. 페트로 차이나 (PetroChina)의 A 주식이 반환됨에 따라 자본 시장의 감독과 압력이 점점 더 심각 해짐과 동시에 국세에 대한 새로운 규제가 발표됨에 따라 기업의 비용 관리가 강화되었고 중앙 기업의 감독이 점점 더 커지고있다 그룹 회사의 당 그룹 및 회사의 경영진은 강도가 강할수록 비용 절감 및 효율성을 전략적 수준으로 끌어 올렸으며 판매 회사는 2019 년 핵심 업무에 비용 통제를 포함 시켰습니다. 비용 통제에서 얻은 내부 및 외부 감독이 이루어졌습니다. 더 커. 현재 상황에서 우리의 비용 관리에는 여전히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 첫째, 투자 관리 측면에서 일부 프로젝트는 타당성 조사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일부 주유소는 오랫동안 손실 또는 폐쇄 상태에 있었고 두 번째는 자산, 자본 지출 비용은 압착, 자산 처분은 표준화되지 않았고 일회성 디스크 손실은 크고 세 번째는 인건비, 다양한 보조금이 많으며 표준이 일정하지 않고 규정이 명확하지 않고 기업이 서로 비교하며 네 번째는 비생산적 인 지출이며 관리 비용 통제가 엄격하지 않고 표준이 다릅니다. 다섯째, 비용 및 비용에 대한 압박은 현재 조직 본부에 집중되어 있으며 단계별 압력 전달은 없습니다.

둘째, 회계 업무의 의미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기본적인 회계 업무가 회계 시스템의 개발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회계 기준 및 회계 매뉴얼이 올해 조정되었으므로 변화가 매우 큽니다. 경제적 사업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규제 도구, 통제 인식 및 관리 환경은 단기간에 주로 재고의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기가 여전히 어렵습니다. 석유 제품, 판매 가격, 자산 처분 및 대차 대조표 자산 관리가 충분히 집중되고 완벽하지 않으며, 오프 사이트 임대, 금융 임대, 대규모 수리 비용 및 비 석유 비즈니스와 같은 특수한 문제를 관리하기위한 포괄적 인 관리 도구가 여전히 부족합니다.

셋째, 회사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재무 관리가 직면 한 어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회사 설립과 비교할 때 경영진이 점점 더 커지고 가치 사슬이 길어지며 위험 지점이 점점 커지고 감독이 점점 넓어지고 자산이 점점 커지고 모든 정당의 관심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재무 관리가 높을수록 관리가 어려워 질수록 관리하기가 어려워 질수록 위험 수집 기간이 길어지고, 조금이라도 휴식을 취하며 재정적 위험이 사라지고 사고가 발생하게됩니다. 이런 점에서 우리는 금융 인력이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어야하지만 반면에 우리는시의 마케팅 센터의 재정적 권한을 강화하고 해당 권한을 적절하게 분산시켜야합니다 모든 금융 기관은 금융 안전 보장 책임을 효과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제 3 부 2019 년 작업 준비

2019 년은 회사 발전의 핵심 연도이며,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새로운 발전을 촉진하는 주요한 재정적 인 해가 될 것입니다. 그룹 회사, 합작 회사 및 부문의 전반적인 배치를 바탕으로 회사의 개발 전략에 따라 2019 년 작업 아이디어를 제출했습니다. "그룹 회사 및 주식 회사의 재무 업무 배치를 기반으로 회사 개발 전략을 면밀히 검토하고 모든 수준의 금융 기관 및 재무 팀의 책임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금융 사이트 관리 및 정보 건설에 대한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재무 보안을 보장하며 회계의 질을 높이고, 고품질의 재정 팀을 만들고, 재정 업무의 조화되고 건강한 발전을 도모하고, 뛰어난 성과를 추구하고, 회사의 최대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요약하면"6 개의 캐치 "및"2 개의 창작물 "이라고합니다.

첫째, 금융 자산의 안전을 파악하고, 자본 자산의 현장 관리를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감사, 청산, 사전 계획 및 평가와 같은 다양한 수단을 사용하여 데이터 보안에서 현장 안전, 본질 안전으로의 전환을 점진적으로 실현 함과 동시에 내부 통제 구현을 더욱 강화합니다. 사람, 돈, 물품 및 관리의 안전을 달성합니다.

정보 파악 : 온라인 상환 시스템, 할당량 관리 시스템, 기금 관리 시스템, 재무 7.0 시스템 및 재무 인적 자원 정보 시스템의 홍보 및 사용에 초점을 맞추고 정보 시스템 공유를 실현하여 정보 자원 공유를 실현하고 가장 포괄적 인 프로세스를 구현합니다. Jiahua는 노동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회계 이해 : 재무 7.0 시스템이 온라인으로 전환 할 수있는 기회에 의거하여 원가 회계 매뉴얼과 같은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지속적으로 수정 및 개선하고 회계 방법을 표준화하며 비 석유 비즈니스, 금융 임대 및 기타 특수 문제를 명확하게 통합하고 감사 업무를 강화합니다. 새로운 회계 기준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엄격한 금융 규율을 시행하며 회계 위험을 피하십시오.

팀 파악 : 두 가지 수준의 도서관 및 방송국에서 재무 팀의 연수를 강화하고 풀뿌리 팀의 일관성과 집행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기술 교육, 경력 계획, 홍보 시스템, 직업 윤리 교육 메커니즘 및 지원 및 공동 건설 같은 다양한 기술을 사용해야합니다. 동시에 수석 회계사의 업무 능력 및 전문 윤리에 대한 연수를 강화하고 수석 회계사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발전 방향 파악 : 향후 2 ~ 3 년 안에 재무 업무는 명확한 책임, 통일 된 경영, 효율적인 운영, 질서있는 집행 및 환경 조화라는 목표를 완전히 실현해야하며, 미래를 계획하고 미래의 재정적 활동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건강한 발달을위한 기초 마련. 첫째, 우리는 금융 "3 통일"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조직, 시스템 및 프로세스의 통일을 달성해야하며 둘째, 금융 환경을 최적화하고 그룹 회사, 합작 회사 및 부문과의 원활한 의사 소통 메커니즘을 확립해야합니다. 관련 부서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통제 된 운영을 보장하고, 운영을 금지하고, 은행, 세무 및 재무 부서와 장기적이고 안정적이고 조화로운 업무 관계를 수립하며, 회사의 전반적인 전략에 따라 변경해야합니다. 개발 아이디어를 조정하고 회사의 전반적인 전략 목표와의 조화를 이루십시오.

책임 : 우리는 금융 업무의 "감독, 반영 및 제공", 자본 안전을 유지하기위한 모든 수준의 금융 기관의 책임을 분명히하고,이 수준에서 기관의 원활한 운영을 보장하며, 전반적인 상황에 대한 감각을 확립하고, 훌륭한 전통을 계발하고, 실행을 개선하도록 재무 담당자를 안내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연한 노력을 기울여 그에 상응하는 책임을 져야합니다.

이익 창출 : 우선 직접 이익에서 시작하여 자금 운영 및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및 비용 및 경비 모니터링, 금융 비용과 같은 관리 비용 절감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두 번째로 예산의 통제 된 운영으로 분석 및 모니터링을 강화해야합니다. 양, 비용 및 이익을 측정하고 간접적 인 관리 혜택을 창출하기 위해 관련 부서의 의사 결정을 지원합니다.

성과 : 회사의 재무 업무, 재무 조직 및 재무 인력은 그룹, 주식 및 부문에서 계속 고급 수준을 유지해야하며 최첨단 이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그 결과를 적시에 실무에 반영하여 할당량 및 기금 관리와 같은 최첨단 분야에서 노력해야합니다. 판매 시스템이 탁월한 기여를 한 덕분에 재무 관리 수준이 전년 대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2019 년, 회사의 전체적인 전략적 배치에 따라, 나는 엄격한 실용적인 작업 스타일, 높은 기준, 높은 품질의 작업 요구 사항과 함께, 앞으로 모든 단계에서 좋은 성과를 올릴 수있는 모든 재무 인력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 개발은 새로운 공헌을합니다.

브리핑 후, 고마워!

사무 재무 업무 요약

1. 재무 회계 시스템 및 세무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열심히 직무를 수행하고, 회계를 조직하십시오.

재무 부서의 주된 책임은 회계 및 회계 감독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재무 부서의 모든 직원은 주 재무 회계 시스템, 세금 규정, 그룹 공사의 금융 시스템 및 기타 국가의 금융 법률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며 재무 부서의 업무를 진지하게 수행합니다. 원래의 바우처의 검토, 회계 바우처의 검토, 재무 회계 명세서의 준비, 세금 및 수수료부터 세금 신고, 지불, 자본 계획의 배열에서 결제 센터의 통합 할당, 지불 등으로, 모든 회계사는 부지런하고 근면하며 열심히 일하며 회계 정보 수집, 처리 및 전송의 적시성 및 정확성을 실현하는 기업 회계 시스템을 열심히 구현합니다.

둘째, 새로운 중형 및 대형 소프트웨어를 구현하여 다양한 금융 기본 작업을 표준화 할 기회를 얻으십시오.

2 개월 동안 세 가지 회계 연도 최종 보고서를 작성한 후 재무부는 새 기업 회계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새 재무 회계 모듈을 초기화했습니다. 회계 과목, 회계 항목, 부서 설정 및 회계 명세서 서식은 모두 새로운 기업 회계 시스템의 규정에 따르며 일반적인 회계 및보고 준비에서 발견 된 문제와 결함은 개선되고 개선되었습니다. "제조 비용"세부 계정이 설정되고 세부 회계, 수집 및 배포가 비용 항목에 따라 수행되는 경우 비용의 특정 경비가 명확하게 표시되고 VAT 세부 정보와 같이 "납세 대상"과목의 회계가 규제됩니다. 프로젝트 종료는 연말에 이월되며 개인 소득세가 통합되고 현금 흐름 항목이 표준화되며 종속 지점의 관리 비용이 이전 관리비에서 제조비로 변경되어 관리비와 매출 총 이익이 반영됩니다. 합리적이고 적절하며 고정 자산의 물리적 관리 부서가 고정 자산을 포괄적으로 정리하는 것을 기반으로 고정 자산 분류 및 코드에 따라 고정 자산 카드 범주 코드가 컴파일되며이 기준에 따라 새로운 Zhongda의 고정 자산 관리 모듈의 초기화. 그룹의 본사는 올해 4 월에 새로운 중다 금융 소프트웨어가 완전하게 운영 될 것을 요구했으며, 그룹 재무 부서는 3 월에 새로운 금융 데이터 센터를 공식적으로 운영하여 6 년간 2 세트를 종료하는 Kingdee 금융 시스템을 완전히 제거했다. 금융 소프트웨어가 동시에 실행되는 상황. 현재 새 Zhongda 소프트웨어는 공식적으로 광산 부와 접촉하여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셋째, 다양한 재무 비용 계획 수립 및 비용 관리

그룹 사무 총장 (Group Secretary 's Enterprise) [117] "그룹의 다자 경제 경제 책임 시스템 평가 프로그램 공개에 관한 고지"와 비서관 [8 번 분점 지부의 다각화 된 운영 20 및 1 분기 생산 및 운영 계획 고시 (Notice of the Plan)에서 재무부는 관련 평가 지표를 분석하고 연간 재정 계획과 통제 가능한 비용 지표를 발행했습니다. 재무 실행 과정에서 엄격한 비용 통제와 엄격한 평가. 재무 부서는 매 분기마다 통제 가능한 비용의 실행을 요약하여 회사의 집행 회의에서보고하고 분기별로 전화 부서 초과 부서에 부서 및 기타 책임자의 보너스를 지급합니다. 통제 가능한 비용은 지표 평가의 이행이기도하며 초과 지출 부분은 상쇄되지 않기로 결정됩니다.

넷째, 자금은 질서있게 관리되며, 그룹의 전체 기금 규모는 합리적으로 통제됩니다.

상반기에 원재료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본사의 판매 가격이 상대적으로 느려지면서 회사 자금은 타이트했다. 이를 위해 재무 부서는 고객과 적시에 조화를 이루고 자금 조달 계획에서 판매 펀드를 적기에 공정하고 투명하게 먼저 그리고 나서 느리게 강화하고 그룹 회사의 비즈니스 정책 및 계획에 따라 적절한시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금 조달의 진행과 양을 결정하고 생산 및 운영 필요성을 보장하기 위해 낮은 상대적 이자율 및 그룹 본부 정산 센터에 대한 임시 대출금으로 농촌 신용 조합 대출을 선택하십시오. 이 방법으로, 자금으로 포괄적 인 규제를 통해 전체 그룹의 생산과 운영의 질서있는 발전이 촉진되었습니다.

재무 부서 회계 연말 작업 요약

재무부의 일일 회계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출, 비용 환급, 환급 심사, 지불 및 지불 측면에서 우리는 원칙을 고수하고 회사의 재무 관리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하며 불합리한 차용 및 비용 상환을 거부합니다.

2. 바우처 검토 프로세스에서 우리는 신중하게 각 바우처를 검토하고, 부적절한 청구서를 단호하게 마무리하고, 다음 링크로 문제를 제기하지 마십시오.

즉, 회사 사업이 지속적으로 확장됨에 따라 XX 재무 부서의 업무량이 증가하고 그에 따라 재무 인원도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질서있게 다양한 작업을 우선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지난 해 우리는 재무 부서의 일일 회계 업무를 완료했으며 적시에 정확하고 효과적인 재무 데이터를 제공하여 회사 및 관련 외부 부서의 다양한 부서의 재정 요구 사항을 기본적으로 충족 시켰습니다.

불충분 한 개선 영역

연중에 재무부에는 여전히해야 할 일이 있지만 완료되지 않아야하며, 자산 관리의 구축, 다양한 관리 비용의 통제, 재무 회계 규정의 관리와 같이 잘 수행되어야합니다 프로그램 및 통합 재무 관리 양식의 측면에서 회사는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방식으로 재무 데이터와 재무 분석을 회사 리더에게 제공합니다. 재무 업무에서 회사의 기본 관리 업무 중 일부는 상대적으로 취약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일일 비용 지출은 상대적으로 무작위로, 이는 XX 년 재무 관리가 집중하여 해결해야하는 문제 여야합니다. 재무 인력으로서 우리는 경영 강화, 경제적 행동 표준화, 기업 경쟁력 강화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요약하고 반영하고, 지속적으로 박차를 가며, 학습을 강화하고, 시대와 기업의 발전에 적응하고, 모든 사람들과 함께 진전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