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재무 리더의 업무 요약


재무 리더의 업무 요약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년 동안의 일은 다시 역사가 될 것입니다. 오늘 저는이 바닥에 서서 자부심을 가지고 말합니다. "추수는 추수입니다. 나는 지도력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작업 검사 결과와 창고 관리자의 이론적 인 검토로 인해 재무 관리의 많은 약점이 나타 났으며 재무부의 책임 책임자로서 나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실용적이고 현실적이고 구현"

회사의 린 (lean) 관리 표준의 엄격한 요구 사항과는 달리 자체 아이디어를 완전히 조정하고 개념을 완전히 바꾸어보고 새로운 관점에서 자체 작업을 검토 및 재구성하기 만하면 작업을 진정으로 구현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첫째로, 년 - 날짜, 재정부의 전체 라인은 몸에 압박, 큰 일들, 작은 것들은이 머리에주의를 기울이고 머리를 무시하고, 약간의 빛과 무거운 모든 방향으로 관리 할 수 ​​없습니다 안정되지 않았습니다;

둘째, 직원은 피곤한 상태, 악순환 상태로 작업을 진행할만큼 안정적이지 않아 관리자의 비즈니스 교육을 무시하고 불명확 한 작업 아이디어를 초래합니다.

셋째, 주관적 사고가 가압되지 않고 흔들리고 실제 역할을 수행하지 못했다.

넷째, 팀 관리를 무시하고, 모든 수준의 지도자 및 다양한 부서와의 의사 소통 부족.

다섯째, 작업 아이디어에 혁신이 없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목표 관리가 명확하지 않고 성과 관리가 충분하지 않고 문제 발생 후 문제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위의 사항은 우리 부서와 개인의 주요 문제의 근본 원인입니다 재무 부서는 회사의 주요 기능 감독 부서로서 "좋은 가족, 행운이고 기업에 더 잘 봉사하고 있습니다"는 재무 부서의 책임입니다. . 우리는 경영 강화, 경제적 행동의 표준화, 기업 경쟁력 향상에 커다란 의무와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반영과 요약만으로 관리 작업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Runfa 그룹의 가치는 "나무 표준, 고급 학습, 발전 촉진, 효율성을위한 노력"을 제시하고, Runfa Machinery는 다시 전체 그룹의 모델이되었습니다 "Xinhong Enterprise 및 오늘날 개인 경쟁으로서 우리는 개인적 가치를 깨달아야합니다. 회사의 상승과 하락은 개인의 명예와 불명예와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재무 관리 부서로서 회사의 공동 목표에 기여해야합니다. 여섯 가지 정신 : 근면 정신, 개혁과 혁신 정신, 시장 정신 확대, 린 경영 정신, 결코 정신을 만족시키지 않으며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는 것. 우리는이 6 가지 정신을 구체적인 업무에 투입해야하며, 하반기에는 재정부의 책임감있는 지도자가 될 것이며, "자신을 향상시키고 기업에 봉사하는 방법"의 필수 과정에 대한 학습과 완성도를 계속 강화할 것입니다. 자체, "고급 학습, 통합 고급", 작업에 초점을 맞추고 초점은 창고 관리 및 재무 분석, 다음과 같은 작업 계획 및 컨퍼런스에보고하는 아이디어의 두 측면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

1. 회사의 내부 관리 시스템을 향상 시키며, 부서 책임자는 분업의 의무를 명확히 정의하고 책임 평가를 강화해야한다.

내부 경영 시스템을 1 년 이상 실시한 후에도 여전히 많은 비합리적 인 장소가 존재하며, 기업 경영 시스템을보다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재무 부서는 그룹 경영진의 요구 사항과 관련하여 관련 부서와 함께 수정합니다.

책임 부서는 명확하게 올해의 시작 부분에 서명 된 책임 계약에 따라 조직과 장소에서 강화, 지도자 사이의 상호 신뢰, 문제를 회피하지 말고, 도움의 좋은 일을하고, 경영의 내용에 대한 책임 평가를 강화 보상 및 처벌을 달성하기 위해 서명 뚜렷한

둘째, 폭행 검사 및 창고 관리자의 비즈니스 테스트에 대한 응답으로, 합리적으로 훈련을 강화하고 창고 관리 검사 및 감독을 계속 결합 인적 자원을 조정;

금년 초부터 인력 양상은 안정화되지 않았으며 재무 부서의 역량은 상대적으로 약하며 최근의 갑작스런 점검 작업과 창고 관리자의 폭력 테스트를 통해 창고 관리 직원의 특성에 따라 인력을 재편성하여 일치시킵니다. 다른 한편으로 효율적이고 질서 정연한 조직을 수행하려면 교육을 강화하여 모든 창고 관리자가 각 도서관의 사업에 익숙해야하며 진정으로 익숙해야하며 문화적 품질과 경영 관리 수준을 갖추어야합니다. 품질 개선, 컴퓨터가 실제로 올해 3 월에 연결되어, 관리자의 컴퓨터 작업 수준이 더 향상되어야합니다, 우리는이 영역에서 훈련을 강화하므로 모든 관리자는 컴퓨터에 익숙해 컴퓨터 조작을 마스터하고 상황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회의 후 각 관리자의 관리 수준, 우리는 엄격하게 목표를 결정, 목표를 달성, 평가 및 감독을 강화하고, 연봉과 연결하고 보상과 처벌을 실현, 창고 관리자를위한 대상 관리 및 성능 관리를 엄격하게 구현합니다.

넷째, 팀 빌딩을 강화하고 재정 기능 부서의 역할에 충실하십시오.

재무 담당 책임자로서 재무 담당 직원뿐만 아니라 재무 관리 시스템의 주최자이기도하며 엄격하고 정직한 업무 방식과 조심스럽고 세심한 업무 태도가 있어야하며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업무 수행을 위해 직원을 적극적으로 안내해야합니다 라인 인력은 문제를 해결하고 팀의 협조 정신을 발휘하며 선진 기술을 익히고 선진 및 초 고급 기술을 따라 잡고 라인에서 경쟁을 시작하고 팀의 힘을 발휘하며 로프로 비틀어 한 곳으로 이동합니다. 이와 동시에 3 가지 만족과 2 가지의 안도감을 고집합니다. 고객 만족, 직원 만족, 각 부서의 리더 만족도를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두 사람은 "회사의 리더가 안심하고 회사의 CEO 모든 수준의 지도자는 확신합니다. ";

다섯째, 다양한 비용 통제를 강화하고 재무 회계 및 감독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십시오.

올해는 '린 경영 년도', '복리 후생 만족의 해', '기술 혁신의 해'입니다. 다양한 경비의 통제를 강화하고, 재무 감독 기능을 수행하며, 모든 경비를 검토 및 통제하고, 재무 회계에 최선을 다하여 각 사업을 신중하게 처리 할 것입니다. ;

6. 재정 분석에 훌륭한 일을하고 지도자들에게 효과적인 참고서를 제공하십시오.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재무 분석 아이디어와 방법은 기업의 경영 및 의사 결정 수준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방법이며, 우리의 업무를보다 효과적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우리는 Shenke로부터 배우고 워크샵 교사로부터 배우게됩니다.

기업의 생산 및 판매를위한 책 학습은 비용 절감 포인트 및 규모 효율성, 판매 가격 분석 등의 특정 업무에 대한 재무 데이터의 정량 분석과 기업의 전반적인 전략과 결합하여 기업의 의사 결정 및 관리에 대한 강력한 재무 정보 지원을 제공합니다. ;

7. 미수금의 징수 관리를 강화하고, 재고 물자 및 제품을 통제하고, 자금의 운영 질을 개량하고, 합리적으로 자금 사용을 통제하십시오 :

회사의 발전 이래로 생산 자금을 모으는 일은 항상 두려운 일이었습니다. 자금이 인간 혈액만큼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의 주요 특징은 대량 재료 구매, 대량 생산량, 대규모 판매량 및 자금 조달입니다. 주요 기능 중 하나 인 훌륭한 은행 - 기업 관계는 기업 금융을위한 링크입니다. 현재 미수금 관리 및 재고 관리, 재고 압축, 합리적인 생산, 자금 흐름 제어 및 원래 재고 관리 만 가능합니다. 자재는 생산을 보장하면서 수익에 영향을 미치지 만 특히 자금이 부족한 경우 재무 부서는 자재 및 완제품 조달에서 자금 운영을 효과적으로 추적합니다.

8. 각 부서의 봉급 및 보너스 회계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올해 회사는 모든 부서에 대한 책임 계약을 체결했으며 재무 부서는 책임 계약에 따라 엄격하고 양심적으로 임금을 검토하고 정산하며 임금 지급을 보장하기위한 자금을 조직합니다.

위 작업은 하반기에 재무 부서의 주요 업무이며, 그룹의 과도기 연결, 폐기물 관리 및 표준화 된 재무 회계 절차와 관련된 일련의 작업도 있습니다. 이는 재무 업무 중 일부입니다.

그것은 비어있는 이야기가 아니라 비어있는 말, 경적 소리의 소리, 행동으로 옮겨야 함, 팀 정신을 사용하여 브레인 스토밍을 함, 재무 라인의 모든 사람들이 경영 혁신에 집중하는 방법, 비용 통제의 구현에 관한 소란을 일으키는 방법 즉,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연말에 책임있는 리더십 회의에서 여전히 문장입니다 : 나는 계속 요약하고 반영하고, 지속적으로 자극하고 내 에너지를 풍부하게하고, 자신의 품질과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시대와 기업의 발전에 적응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과 함께 발전하고 회사와 함께 성장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저는 회사가 번성하고 번창하기를 바래요!

위의 진술 중 하나라도 있으면 비평하고 수정하십시오.

재무 리더의 업무 요약

지도자, 동료 :

좋은 아침! 시간 파리, 시간 파리, 항상 바쁜 시간이 가장 빠릅니다. 2019 년, 회사의 지도자의 올바른지도하에 부서의 직원 및 개인적인 노력을 통해 다른 부서의 협력을 통해 일년 내내 재정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2019 년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금융 감독 및 검사의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올해의 작업에서는 회사 시스템 및 관리자 사무실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여러 시스템의 구현을 제 시간에 확인하고 회사의 생산 및 운영에서 발견 된 문제에 대한 의견 및 지침을 제시하고 회사 시스템의 위반을 처벌했습니다. 올해는 총 57 건의 검사 및 통지가 이루어졌으며, 구체적으로는 자금 예측의 정확성, 각 부서의 절차 완성, 조달 및 판매 절차 이행, 식당 비용, 소비자 기계 사용, 직원 출석 및 당좌 계정 수집 등이 포함됩니다. 그 외 감독 및 검사를 통해 다양한 절차의 표준화 및 시스템 구축의 철저 함을 장려하고 향후 시스템 개선의 토대를 마련 하였다.

둘째, 대출 및이자 거래 업무를 처리합니다.

** 회사의 연례 목표 대출 업무는 2019 년 9 월 말까지 2 천만 위안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다른 부서의 완전한 협력, 정보의 적시 준비, 적극적인 경쟁과 함께 * 관리자의 배열에 따라 회사의 연간 목표 요구 사항에 따라 *** 농업 은행 *** ICBC, ** 은행 Bazhou 지점 및 ** 은행 우루무치 지점에서 대출 신청. 보고 후, 그는 은행과의 의사 소통을 유지하고 9 월 3 일 중국 상인 은행 (China Merchants Bank)으로부터 연간 3,000 만 위안의 대출을 완료했다. ** 회사의 토지가 저당 잡힐 수 없기 때문에 ICBC 대출이 검토되었으며 문제는 보류되었습니다. 은행에서 신청 한 5 백만 위안의 대출이 완료되었으며,이 대출은 2019 년 2 월 13 일에 접수되었습니다.

셋째, 생산 단절 및 비용 계산 작업.

비용은 기업의 생산 및 운영의 베인이며 생산 및 운영을 안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확정 된 생산 중단 계획에 따라 토마토 생산은 5 일에 한 번 절단되고 후추 생산은 10 일에 한 번 절단되며 워크샵과 창고의 협력에 따라 비용이 제 시간에 측정되고 비용 데이터는 회사의 의사 결정을위한 정확한 기준을 제공하기 위해보고됩니다. . 매월 13 일에 생산 요약표가보고 될 것이며, 월말에는 생산 부족과 운영 상황을 분석하여 생산 부족을 파악하고 성장 지표를 높이기 위해 지표를 제고하고 그룹 회사의 관련 지도자들에게 제 시간에보고 할 예정입니다.

4. 통계 보고서에보고 작업 및 세금 신고 작업.

올해 재무부는 국가 산업 조사팀이 요구하는 월간 보고서를 포함하여 통계청, 향토 기업 국, 경제 무역 국 및 재무 국이 요구하는 월별 및 분기 별 보고서를 포함한 124 개의 외부 진술을 완료했습니다. 또한 월별 세금 신고서가 월별로 IRS에 제출되고 분기 별 소득 보고서가 분기별로보고되며 세금은 매월 개인 세금 및 인지세와 같은 지방 세무 국에보고됩니다. 요금 ---- 1 만 위안. 올해의 통계 보고서의보고 작업에서 중대한 오류는 없었으며보고 중 발견 된 개별적인 사소한 오류는 시간에 맞게 수정되었습니다.이 작업은 외부 기관에서 잘 받았습니다.

5.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올해 재정적 인 인력 부족으로 인해 여러 직업이 바쁘고 긴장되었습니다. 회사의 목표 대상 업무를 제 시간에 효율적으로 완료하기 위해 업무 효율 향상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이를 사용하여 재무 데이터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학습합니다. 가장 깊은 느낌은 EXCEL 함수 공식을 배우는 것입니다. 이전 작업 경험 및 작업 방법에 따라 표준에 따라 작업을 완료하기 어렵다면, 특히 삭감 비용을 계산하고, 계정 목록을 검토하고, 출석 양식을 검토하고, 세금을 계산하십시오. 시간이 오래 걸리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작업. 올해 VLOOKUP 수식, SUBTOTAL 수식의 요약, 조건부 합계 SUMIF 수식 등을 찾을 수있는 학습 조건을 통해이 수식을 테이블에 사용하면 재무 데이터 계산의 정확성이 크게 향상되지만 시간도 절약됩니다. 특히 감원 및 세금 비용을 계산하면 작업 효율성이 두 배 이상 향상됩니다.

또한 올해의 개인 개발 계획에 따라 여유 시간을 이용해 재무 회계 지식을 배우고 3 월 시험에 합격하여 회계 자격증을 취득했을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지식을 더 잘 이해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우리는 일상 업무뿐만 아니라 다른 부서와도 적극적으로 협력합니다. 예를 들어 운영 부서와 협력하여 씨앗을 적재하고 트럭을 내리고 후추 통을 건조 시키며 사무실과 협력하여 프로젝트 자료를 준비하고 관련 재무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2019 년 4 분기에 대한 부서별 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다른 부서와 협력하여 긴장감을 고취 시키지만 협력을 통해 응집력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관계를보다 조화롭게 만듭니다. 동시에, 우리는 서로 협력하여 회사가 배정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 할 수 있음을 깨닫게하십시오.

2019 년은 통과되었지만 성과는 있지만 아직 몇 가지 결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에 대응하여 내년의 개선 계획은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제정되었습니다 :

1. 사업에 대한 전문 지식을 충분히 습득하는 것은 충분하지 않으며 또한 심층적 인 연구가 필요하며 국가 세무 총국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거나 비디오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추가로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2. 부서 직원의 관리가 적절하지 않고 업무 표준이 높지 않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신중하게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시간과 규모에 따라 회사에서 배정 된 작업과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3. 지금 사용되는 모든 재무 제표에 대한 템플릿을 설정하고 검증을위한 기능 수식을 추가하고 재무 데이터의 준비 속도를 향상 시키며 데이터 검사의 작업 부하를 줄여 재무 인력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4. 올해의 성공적인 경험을 요약하고 내년에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는 성장 포인트를 찾고 지식에 대해 더 많이 배웁니다.

위의 내용은 올해의 내 요약서, 단점, 환영 지도자 및 동료들에 대한 비판과 수정입니다.

재무 리더의 업무 요약

일 년 중 4 월에 그룹 회사에 입사하여 회사의 재무 부서에 배속되었는데 바쁜 업무, 빠른 속도, 긴박한 시간, 큰 압력 등 이상한 업무 분위기를 느꼈습니다.

작년에 거슬러 올라가 보면, 내가 경험 한 커다란 일들은 다소 피곤하지만, 생생하지만, 동료들의 열정과 열정은 나를 흥분하게 만든다. 나는이 흥미 진진한 팀에 통합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한다.

이제 완료된 작업에 대한 간략한 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1. 합류하기 전에 회사는 상장에 대한 굉장한 청사진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었고,이 과정에 참여하고 ipo의 운영에 참여하기를 열망하고 있지만, 재무 인력의 경험과 훈련뿐 아니라이 과정의 어려움과 비틀기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 과정의 고통과 손해를 경험했다. 그룹 리더의 협력과 지원을 통해 외부 감사뿐만 아니라 중개 변호사의 컨설팅 및 컨설턴트가 많은 이익을 얻었으며 규범과의 차이를 이해하고 미래의 길과 방향을 이해했습니다. 실제로 회사는 급속히 성장했지만 많은 문제가 있으며 직면하고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습니다. 언제나처럼 혁신적입니다. 현명한 회사 리더는 결정적이고 현명한 선택을합니다. 높은 투자와 여러 가지 실사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우리의 신념을 고수하고 설정된 목표와 방향을 계속 따라갈 것입니다.

2, 회계 기준은 회계 힘이 얇은이며, 버스 회사의 저항은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우리는 재정적 인 힘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인원을 모집하고 외부 감사인 현장 진단을 고용하여 원인의 근본 원인을 찾아 냈습니다. 힘의 지원하에 나와 다른 지도자들의지도 아래 버스 회사의 불명확 한 계정 현상이 바뀌었고 수년간의 계좌 설정이 정리되고 고객 접촉이 철저히 정리되고 창고 자료가 종합적으로 집계되었습니다. 공급 업체 거래의 포괄적 인 검증, 모든 도서 세트에 대한 포괄적 인 검증 및 조정, 회사의 모든 상황에 대한 이해와 친숙성, 버스 회사의 진정한 순자산 2019 년에 새로운 책 세트가 새로이 만들어졌고 과거의 불완전한 회계가 완벽하지 않고 데이터가 변경되지 않았으며 그 현상을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3. 엄격한 시스템은 선진적이고 표준화 된 엔터프라이즈 관리의 전제입니다. 회사는 끊임없이 개혁되고 있으며, 조직은 끊임없이 조정되며 비즈니스 프로세스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기존 시스템 규정은 더 이상 새로운 상황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표준화 된 비즈니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합리적인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수립하고 다양한 부서의 업무 효율을 향상 시키며 다양한 부서의 업무 현상을 줄이고 과거의 약한 재무 관리 및 경영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재무를 포함한 일련의 금융 시스템 수립에 참여합니다. 회계 기본 관리 규정, 재무 파일 관리 규정, 고정 자산 회계 관리 규정, 개인 거래 회계 관리 규정, 품질 원가 회계 관리 규정, 원가 회계 관리 규정, 금융 송장 감사 관리 규정 및 기금 계획 관리 규정. 비즈니스를 완전히 통제하기 위해 판매 수금 시스템, 구매 지불 시스템, 생산 회계 시스템, 재무 관리 시스템 및 금융 보증 시스템과 같은 일련의 시스템 규정이 정교화되었습니다. 엄격한 시스템이 있고 좋은 실행이 필요합니다 금융 통제 시스템은 엄격한 집행을 규정하고 사적인 상황에는 관심이 없습니다이 법안은 다른 부서와의 모순을 심화 시켰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해를 유발 시켰지만 모든 것이 회사의 목적과 원칙을 변함없이 유지하기 위해 재무 직원에 대한 인내와 설명을하기 위해 회사의 경영진은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4. 내부 평가는 모든 재무 담당자의 개선과 발전을위한 부스터로서, 실수를 바로 잡고 업무를 방해함으로써 개선 될 수 있으며 모든 직원이 개선 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새로운 조직 및 새로운 회계 요구 사항에 따라 사후 책임 제도가 수립되고 직무 책임이 명확 해졌으며 실용적이며 실현 가능한 직무 평가 방법이 수립되었으며 금융 내에서 경쟁과 생존의 분위기가 형성되었습니다. 재무 부서는 일부 직위에 대해 정기적으로 직책을 조정하고, 뛰어난 직책을 선정하며, 재무 인력의 전반적인 품질과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5. 사업 부서의 회계를 완전히 이행하십시오. 2019 년에, 버스 회사는 사업부 회계를 시험하고, 공식적으로 사업부 회계를 실시하고, 사업부의 성과 평가를 실시하기 시작했다. 각 사업 단위의 비용 관리를 강화하고 각 사업 단위의 성과를 정확하게 평가하기 위해 금융 센터는 다양한 자재 및 보조 자재의 소비 할당량을 비교하여 수퍼 플랜 자재의 소비를 관리합니다. 각 사업부의 정확하고 정확한 성과 지표를 보장하기 위해 금융 센터는 각 사업부의 회계 계정을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각 사업부의 비용을 적시에 수집하고 비용 상환 지연을 줄이며 다양한 사업 단위의 이익이 부 풀리는 현상을 줄 이도록 권장합니다. 사업 단위의 분할, 생산 원가 계산 방법, 고정 원가를 채택하는 방법, 외화이자를 회수하는 방법은 각 사업 단위의 수익을 계산합니다. 동시에 재무 센터는 일부 계약 예산 예산 데이터를 수집하고 실제 비용 상황에 따라 각 계약 예산과 실행 간의 차이를 분석하고 계약 일련 번호를 제거하며 잘못보고 한 계약 비용과 허위 보고서를 줄이고 각 계약의 실제 비용을 정확하게 계산하고 비즈니스 수수료를 정산합니다. 실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6. 세금 계획은 항상 재정적 노력의 작업 내용 중 하나였으며 올해의 주요 재무 작업 항목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재무는 계획 수립시 세금 계획의 주제, 방법 및 목표를 명확하게 정의했으며 지난 10 년 간 재무 직원의 기술과 기술은 매우 보람을 나타 냈습니다. 10 년간의 연구 개발비에서 목표는 450 만 위안이고 세금은 56 만 위안이다. 이 회사는 연구 개발비 목표 600 만 위안, 세금 절약 목표 200 만 위안, 상하이 웨이 텡 세금 100 만 위안을 목표로 설정했으며, 세부 목표를 세우고, 세부적으로 분석하고, 단계적으로 시행했다. 세금 신고 방법의 연간 조정, 올해 상반기, 73 만 위안의 세금 절감. 동시에 모든 직원에 대한 과세 및 금융 지식의 보급에서 재무는 목표를 설정했으며 재무 인력의 환자 및 세심한 해석 및 홍보를 통해 다양한 부서에서 이미 금융세에 대한 지각적이고 합리적인 이해를 얻었습니다.

7. 회사의 재정적 초기 작업은 계속 진행되어 6 월에 처음 완료되었습니다. 영업 사원 누적 차입 사업 비용이 장기적이고, 영업 사원이 혼란스럽고, 사업비 정보가 사실이 아니며, 계좌가 불분명하고, 확인이 어려우며, 조직 재무 담당자가 영업 사원의 개인 통신을 검사 및 확인하고, 송장 처리, 세금 계산서 자본 계획, 총 6912 만 위안 송장, 기금 5960 만 위안, 개인 감면 3326 만 위안. 자재 관리는 창고 자재의 불일치, 자재 보관을위한 장기간의 자재 사용, 가상 자재의 개설 및 잉여 자재의 이전과 관련하여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은행에 대한 장기간의 흰색 현금 영수증을 고려할 때 현금 잔액은 높게 유지되고 흰색 막대는 정리되며 누적 된 비용은 현금 계정을 일관성있게 처리합니다. 동시에 많은 민감한 사안들이 처리되고 조정되었으며, 6 월 말에는 높은 투자 비공개 자금 준비가 완전히 준비되었습니다.

8, 10 년 사이에 회사의 조직 구조가 재조정되고 재무 관리 및 통제 기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회사는 운영 리스크를 방지하고 경제 운영의 질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비용과 비용을 통제하며 기업의 수익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내부 감사 팀을 구성했습니다. 심사 팀은 지난 10 년 동안 구리 회사, 품질 관리 부서 및 기타 부서의 비용 및 비용에 대한 심층적 인 감사 분석을 실시했습니다. 품질 관리 센터의 품질 손실, 관리 센터의 총무, 관리, GE 부서의 교체 비용 및 구리 회사의 재정. 작업을 감사하고 조사하는 동시에 도금 회사의 현장에서 검토 및 이해하여 회사가 각 부서를 완전히 이해할 수있는 부분적 근거를 제공했습니다.

9. 회계 정보 관리를 지속적으로 촉진합니다. 기업의 규모가 확대되고 기업 정보가 증가함에 따라 재무 건전성 및 재무 회계 도구에만 의존하여 점점 더 엄격 해지는 회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은 어려우며 많은 재무 정보에는 재무 담당자의 수동 계정을 기록해야하며 여러 부서의 정보는 공유 할 수 없습니다. 부서의 정보는시기 적절하지 않고 수작업으로 배달되는 과정에서 종종 오류가 날 때가 많습니다. 재무 담당자는 확인 데이터를 반복적으로 확인하고 비효율적 인 작업, 작업 중복 및 인력 낭비를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모든 직원이 엔터프라이즈 관리 소프트웨어, 리소스 공유, 정보 공유 및시기 적절한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해야합니다. Finance는 기업을위한 전산화 된 관리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며, 기업 경영의 지혜와 정보화를 지속적으로 탐구합니다. 재무 조직에 의해 소집되었으며 일부 소프트웨어 모듈은 회사에 소프트웨어 교육을 제공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동시에 금융 소프트웨어의 잠재력을 완전히 활용하고 금융 소프트웨어 보조 회계 기능을 높이며 재정 세분화 회계를위한 관리 도구를 제공하십시오.

10. 자금 관리에서 예산 관리를 강화하고 사업 계획의 예산, 월간 자금 계획, 주간 자금 계획을 엄격히 통제하고 자본 지출을 통제하십시오. 계획 및 수퍼 프로젝트의 지출에 대한 엄격한 통제. 자금 규모를 통제하고, 자금 조달 채널을 확장하며, 외국인 투자 자금 보장, 추가 부채 없음, 자금 조달 방법 변경, 신용 자금 조달, 법안 자금 조달, 자본 압박 감소, 자본 운영 품질 개선 등을 토대로합니다. 상반기에는 금리 차이가 법안에 의해 할인되었고, 재정적 이익이 168,000 위안으로 절감되었고, 한 번 결제를 사용하여 61 만 1 천원을 할인하고,이 법안은 8 만 위안의이자를 절약했다. 동시에, 대출 채권, 자산 평가 모기지, 장비 평가 모기지, 추가 은행 크레디트, 청구 크레디트 증액 및 신용 자본 증가와 같은 은행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회사의 자본 체인의 정상적이고 안전한 운영을 보장합니다.

물론, 행해지는 것들은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이 필요하며,해야 할 일은 그 이상입니다. 높은 투자 비공개 주식 계약서에 서명하고, ipo의 작업이 막 시작되었고, 재무 관리 분야에서 많은 일자리가 생겨났습니다. 이렇게하면 우리는 모든 일을 개인적인 관심과 순수하고 외롭지 않은 방식으로 할 필요가 있습니다. 업무 결과는 명확하지 않고 명백하지 않으며 시간과 외부 검증이 필요합니다. 모든 것이 우리가해야하는 일이며 그룹 회사와 회사의 리더십 아래 다양한 부서와 센터의 협력하에 재무 업무가 개선되고 회사가 더욱 발전 할 것으로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