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2019 년 재무 업무 요약


지난 1 년 동안 재무부는 회사의 리더십과 모든 부서 관리자의 협조와 모든 동료의 완벽한 지원하에 재무 부서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서 회사의 핵심 업무를 성공적으로 조정했습니다. 펀드 스케줄링, 펀드 지급 보장, 은행 모기지 수납 및 주택 수거 등을 적시에 정확하게 처리 할 수있는 방법에 관해서도 주목할만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물론 결과를 달성하는 데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지도자 및 동료에게 하나씩보고하십시오.
첫째, 재무 회계 및 재무 관리 작업 조직의 재무 활동, 금융 관계의 모든 측면을 다루는 부서의 자체 작업의 사역은 사업이 계속 확대 회계, 회계 작업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있다. 업무 효율을 개선하기 위해 회계 회계 계산은 원래 계산 및 등록 작업에서 제외되었으며 연초에 회계 전산화를 실시했으며 1 개월 동안 데이터를 초기화하고 3 개월 동안 휴대폰을 통합 한 후에 모든 재무 인력은 금융 소프트웨어의 적용에 능숙합니다. 운영 및 재무 회계가 컴퓨터 처리 비즈니스를 원활하게 사용하도록 전환하여 재무 담당자의 시간을 절약하고 데이터 조회 기능을 크게 개선하고 재무 분석의 기초를 마련하며 재무 업무를 새로운 단계로 만들었습니다.
재무 부서는 항상 직원이 적었지만 효율적이고 질서 정연한 조직하에 모든 업무를주의와 관심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재무 부서는 일일 자금 및 재무 회계, 회계 업무의 수금 및 지불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과거에 가장 힘든 작업이었던 지난 1 년 동안 우리는 다양한 내부 및 외부 경제 활동에 대한 적시 지원을 제공했으며, 기본적으로 우리 부서의 여러 부서의 재정 요구 사항을 충족 시켰습니다. 특히 8 월에 자본 흐름이 매우 컸습니다. 12 월에 판매를 모으는 동안 현금 흐름은 거대하고 성가 셨습니다. 재무부의 Zou Zhi와 Hu Rong은 "심각하고 신중하며 엄격한"방식으로 일하고있었습니다. 모든 기금은 안전하고 정확하며시의 적절했습니다. 모든 실수가 있었고, 1 년 동안 누적 된 자금은 3757 만 위안에 이르렀다. 회사의 경제 활동은 결국 재무 데이터의 형태로 제시 될 것이다. 재무 회계 업무에서는 모든 재무 담당자가 각 펜을 책임지고 양심적으로 처리한다. 재무부는 824 건의 원 문서를 검토하고 179 건의 회계 서류를 처리하며 정확하고 오류없이 수많은 회계 명세서를 발행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기업의 경직된 관리에 속하며 성공적인 기업은 예외없이 엄격한 규칙과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Changtian Company는 원래 3 ~ 2 명에서 오늘날 수백 명에 이르기까지 처음부터 다시 성장하여 다양한 경제적 행동을 규제하고 있습니다. 사업 관리의 주제 : 지난 1 년 동안 재무부는 재산 관리, 계약서 서명 및 비용 관리에 관한 규칙과 규정을 발표했으며 회사의 내부 경영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재무 관리를위한 내부 및 외부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실사.
재무부는 회사의 내부 및 재무 관계 외에도 부서의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외부 재무 관계를 적절히 관리해야하며 외부와의 관계를 수립하고 유지해야하며 올해 재무 부서는 여러 가지 문제를 친절하고 적절하게 처리했습니다. 당좌 대가의 수입과 지출 동시에 은행과의 훌륭한 은행 - 기업 관계를 수립하고 세무 당국과 좋은 세금 - 기업 관계를 수립하고 보험 회사 자산의 유산 절차를 포괄적으로 처리하며 통계, 비즈니스 및 산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다양한 부서의 관련 정보 선언.
둘째, 기업의 자본 배분 및 신용 작업 기금은 인체에 "피"만큼이나 중요하며, 올해의 프로젝트 건설은 완전히 마무리되고 다양한 관리 조직이 점차 자리를 잡아 가고 있으며 신입 사원도 지속적으로 가입하고 있습니다. 7 월에 프로젝트가 경제적으로 이득을 얻지 못했을 때, 회사는 엄청난 재정적 압박을 받았다. 엔지니어링 건설과 회사 개발의 요구에 따라 본부와 함께 자금 지원 부서의 모든 일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했다. 합리적인 재원 조달과 동시에 재무부는 8 월에 시작된 판매 및 은행 모기지 업무를 완전하게 수행했으며 모든 재무 인력 및 투자 촉진 인력의 공동 노력으로 신속하게 자금을 인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시장 건설은 순조로 웠고 적기 상환액은 11.1 억 위안, 대출금은 500 만 위안이었다.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재무부와 홍 치는 3 월부터 5 월까지 18 백만 위안의 은행 고정 자산 대출을 신청했으며 그 기간 동안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수집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대출 보고서를 작성하고 은행 직원과 협상 된 대출 업무를 수행했으며 은행의 모든 ​​레벨에서 여러 지도자의 검사를 받았으며 대출 업무를 수행하면서 은행과의 훌륭한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동시에 대출 업무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 제공했습니다. , 새로운 비즈니스 지식을 배웠습니다.
셋째, 투자 업무 시간을 완전히 지원하기 위해 올해의 작업은 역사입니다. 올해에는 재무 관리 부서에서해야 할 일이 많이 있지만 수행되지 않아 자산 관리의 수립과 같이 잘 수행되어야합니다. 카드의 건설에, 다양한 운영 비용의 통제에, 표준 재무 회계 프로그램에서 통일 재무 관리 양식, 회사의 리더십에 대한 재무 데이터의 적시에 정확한보고, 재무 분석의 구현 등이 매우 부족합니다. 또한 회사의 기본 관리 작업은 상대적으로 약하며 일일 비용 지출은 상대적으로 자의적이고 회사의 직원 작업에 대한 명확하고 구체적인 과학적 요구 사항이 없거나 구현이 약하고 일부 직원이 회사의 직책과 직무에 참을 수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재무 관리는 사고와 해결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장기적으로 자신을 향상시키고 기업에 사고력과 개선력을 부여하는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재무 담당자는 회사의 경영을 강화하고 경제를 규제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의무와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하며, 우리는 계속해서 자신에 대해 요약하고 반성하며 지속적으로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시대와 기업의 발전에 적응하고 모든 사람과 함께 발전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