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작은 나라의 재정 업무 요약


교육부와 국립 초등 학교의 지침에 따라 우리 학교는 XX 년 동안 재정 업무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결점과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첫째, 현실감 넘치는 일, 정기적 인 재정적 인 일

우리는 민주적 재정 관리팀을 개선하고 이에 상응하는 권리와 의무를 부여하며 열심히 일하고 부적절하게 전시 할 것입니다.

학교를 시작하기 전에 사전에 행정 수수료 영수증을 준비하고 최신 요금 부과 기준을 널리 알리고 교육국의 가격 국 관리국 (Bureau of Price Bureau)의 요구 사항에 따라 수수료를 엄격하게 규제하십시오.

소득 및 지출 계정을 제 시간에 추적하고 중앙 정부와 언제든지 조정해야하며 기금은 학교에 홍보되어야합니다. 학교 계좌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거나 평가하고 교사의 감독을 수락하십시오.

적극적으로 학교를 운영하고, 학교 시작 후 최대한 빨리 송장을 수령하고, 학교의 정상적인 교육 및 교육 활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가능한 빨리 계정을보고하십시오.

교사의 편의를 위해 월간 학교 수입 및 지출 잔고가 출판 될 것입니다.

둘째, 가족을 찾아 고정 자산 관리 강화

금년에는 재정 국 및 교육국의 요구에 따라 종합 검증 및 정리, 종합 자산 등록 및 가족 기초 조사를 실시하여 학교의 보호를 강화한 고정 자산에 대한 상세한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국유 자산에 대한 인식으로 인해 고정 자산 관리가 정상적인 관리 경로로 진입 할 수있었습니다.

장래에 추가되는 고정 자산은 언제든지 등록되고 고정 자산 관리 장이 새겨 져서 교장이 인보이스에 서명하고주의를 끌며 책임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셋째, 수입 및 지출 금액, 예산에 따라 수입 및 지출 관리를 강화

국립 초등 학교의 요구에 따라 우리 학교는 다음 학년 소득에 대한 자세한 계산을하고 일상 업무, 교육 사업, 장비 구입, 학교 유지 보수 및 기타 비용을위한 학교의 규모에 따라 가장 현실적인 지출 계획을 세웁니다. 레벨은 승인을 위해보고되고 예산에 따라 실행됩니다.

넷째, 금융 공시, 금융 감독 강화

우리 학교는 "벽에 넷"을 원한다. 첫째, 민주적 재정 관리팀이 벽에 가야한다. 둘째, 벽에 부과 기준을 세워야한다. 셋째, 빈곤 감소 학생들의 명단이 벽에 있어야한다. 넷째, 월별 수입과 지출이 벽에 있어야한다. 재정 업무가 공개적이고 투명하게 이루어 지도록하고 교사, 학생, 학부모 및 사회의 감독을 수락하십시오.

다섯, 다리가 부지런하고, 회계 및 서비스의 역할을한다.

기자들은 매월 정해진 시간에 교장에게 보고서를 넘겨 주며 교장은 학교의 재정적 상황을 잘 알고 있습니다. 동시에, 더 심부름을 두려워하지 말고, 문제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학교에 티켓을 가지고 노력하기 위해 상환 될 수 있습니다.

여섯째, 자체 청구, 자신의 비즈니스 품질 향상

비즈니스 학습은 종종 금융 시스템의 최신 변화, 관련 규칙 및 규정 학습, 새로운 농촌 의무 교육 학교의 예산 책정 및 자체 청구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형태로 수행되어 업무에 편차가 없도록합니다.

작년에 우리 학교는 많은 재정적 인 일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부족한 것보다 더 중요합니다. 내년에는 예산의 준비, 시행 및 재정 공표에 대해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