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계산원의 작업 요약


XX에서는 강렬한 작업으로 연말에 다가 가고있었습니다. 회사 출납원으로서 나는 수금, 지불, 감독 및 관리에 관한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작년에는 지속적으로 업무 방식을 개선하면서, 다음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첫째, 일상 업무 :

1. 은행의 관련 부서에 연락하여 회사의 필요에 따라 회사의 현금을 인출하십시오.
2. 정책을 확인하고 보험 회사와의 핸드 오버 절차를 처리하며 직원을위한 보험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매달 회사 모기지에 지불하십시오.
3. 출납원으로서, 소득 및 지출에 대한 일일 바우처는 신중하게 점검하고 정시에 보관해야합니다. 월말 회계 조정, 재고, 월별 보고서.
4. XX에서 모든 종류의 재무 제표를 작성하고 시간 내에 부서 대표에게 보냅니다.

둘째, 다른 작품

1. 회사의 평가를 충족시키고, 필요한 금융 관련 자료를 준비하고,시기 적절하게 부서장에게 보냅니다.
2. 우리 회사의 회계 상황에 대한 세무 부서의 검사 업무를 충족 시키려면 초기 단계에서 자체 검사 및 자기 교정의 좋은 일을하고 검사에서 발생할 수있는 문제에 대한 통계를 잘 작성하여 검토를 위해 지도부에 제출하십시오.
셋째, 올해의 작업
1. 현금 관리 및 결제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정기적으로 회계사와 현금 및 계좌를 확인하고 현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아 시간 내에보고되고 처리 될 수 있도록하십시오. 현금 없어.
2. 회계사가 제공 한 바우처에 따라 적시에 직원의 임금을 지불하고 노동을 지불하십시오.
3. 재무 절차를 준수하고, 부적합한 청구서를 엄격히 검토하고, 지불하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학습과 심화를 통해 나는 내 직업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있다. 내 작품의 내용은 간단하고 성가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이 회사의 프로젝트는 독립적이며 비용 효과적이며 12 개 이상의 도서가 있으며, 하나씩 등록해야합니다. 엄청난 양의 일로 인해 나는 돌보고 인내해야합니다. 그것은 종종 눈부신 날입니다.

사회 경제적 혁신과 지식 경제 시대의 점진적인 진보와 함께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 것은 이미 매우 중요하게되었습니다. 지식은 광대 한 바다입니다. 우리가 평생 배우는 지식은이 바다에서 가장 작습니다. 금융 정보 처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금융 인력에 대한 요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재무 회계 업무를 완료하는 데 컴퓨터를 사용해야하며, 한편으로는 새로운 금융 규제를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에게는 컴퓨터 운영을 마스터하고 새로운 금융 규제를 지속적으로 습득해야합니다. 아마도 어떤 산업이라도, 산업은 자체 배경과 개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대에 버려지기를 원하신다면, 시대의 흐름에 발 맞춰야합니다. 학습도 유일한 방법입니다.

요약하자면. 작년에 저는 열심히 일해서 돈을 냈습니다. 중년에 이르면 진지하고 진지한 마음으로 업무를 처리하며, 업무에있어 세심한 구현 시스템이 우리의 장점입니다. 나는 나의 일에 대해 신중하고, 사람들이 일하는 동안 재정적 인 원리를 습득해야한다고 주장한다. 재무 책임자로서 시스템과 인간 상태의 분리 정도를 파악하는 것이 특히 필요하며, 규칙과 규정을 위반하지 않고 세계를 통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비즈니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작업을보다 원활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2 년 9 년 동안, 저는 장점을 이용하고 약점을 피하며 더 나은 일을 성취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