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파티 작업 요약

파티원 검토 개인 요약


파티원 검토 개인 요약
XX Party Development No. 32 "민주당 평가 및 민주당 평의회 개최에 관한 고시 및 요약 및 평가 작업을위한 1 차 경쟁 창출"및 XX Marketing Party 12 호 "민주당 감 사당 파견 및 1 차 경쟁 및 요약 작업 창출에 관한 XX위원회" 통지의 통지 "아카이브의 정신은 이제 정확한 정치적 방향을 성취하고, 당원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헌신과 용기를 사랑하는 한 해의 정치 연구와 사업을 요약합니다.
회사 재무 부서의지도 아래 지점의 지도력하에 그는 등소평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들고 "3 대 대표자"의 중요한 사고를 양심적으로 실행하고 회사의 정책 목표 및 지사에 집중합니다. 사업 전반에 대한 생각, 비즈니스 학습 강화, 금융 구조 강화, 지사의 재정 업무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 올리려고 노력합니다.
제 일을 잘하기 위해 모든 구성원은 재무 이론 및 비즈니스 학습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올해 초부터 모든 직원은 교육 업무를 계속하기 위해 "회계법"을 완료하고 동중국 및 남서부 회사가 주관 한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중요한 학습 내용으로 "회계 법률"과 "기본 회계 기준", 그래서 모든 직원은 금융 비즈니스를 강화하는 목적을 달성 금융 비즈니스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2 개의 매출 및 지출"을 구현하고 내부 통제를 강화하며 비용 및 경비를 절감하고 재무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합니다. 재무 회계 및 재무 관리 강화를위한 신뢰할 수있는 전제를 제공하면서 내부 통제 시스템을 실용화시키는 "두 가지 매출 및 지출"원칙을 구현하는 것이 재무 관리 및 감독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건전한 내부 통제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재무 업무의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하는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매출 및 지출의 두 라인"을 구현하는 과정에서 기본 "판매 일일 보고서"에서 "고객 및화물 판매 요약 테이블"전환, "판매 자금 목록"및 ORACLE 재무 회계 시스템으로의 전환이 완료되었습니다. 스위치.
"캐셔 책임", "고정 자산 관리 책임", "에이전트 관리 책임", "고객 예약 책임", "화물 티켓 결제 책임", "회계 업무"등 각 직책의 재정적 책임이 추가로 수정되고 개선되었습니다. 기록 보관소 업무에 대한 책임 및 이행 조치. 위에서 언급 한 재정 업무를 수립하고 개선하는 것은 내부 통제 시스템을 강화하고 감독 메커니즘의 구체적인 성과를 자체 개선함으로써 지사의 재정 업무를 제도화 및 표준화에 대한 주요 단계로 만드는 것입니다.
비용과 경비를 줄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생산을 지원하고 경제를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Changfeng 콜센터"를 설립하는 과정에서 요구되는 모든 캐비닛 및 데스크탑 에어 컨디셔너는 이전에 유휴 상태 였고 거의 4 만 위안을 절약했습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오래된 기계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통계에 따르면, 지점의 모든 비용은 재정 예산 내에서 관리됩니다.
승객과화물 합의가 진실되고 정확하도록 재무 관리 노력을 강화하십시오. 상해 지점의 승객 및 화물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특히 회사의 "두 가지 매출 및 지출"이후에 여객 및화물 채권의 금액을 실제 금액과 일치시켜야하므로 금융 결제 수요가 증가합니다. 화물 청산 인력은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으며화물 운송 업체는 정기적으로 "도난 체중", "장관리이 다이"또는 가중 가격 불일치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테스트를 거쳐 여객 및화물 합의의 품질이 크게 향상됩니다.
고정 자산 관리를 고수하지 않으면 오래된 문제를 신속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원래 XX 상해 지점의 고정 자산을 정리하는 것 외에도, 회사는 원자력 회사 상하이 지점의 고정 자산을 정리하는 관련 인력을 조직하여 고정 자산의 회계 및 관리를 한층 강화했습니다. 고정 자산 관리에 대한 요구 사항에 따라 특수 인력은 정기적으로 검사되어 고정 자산을 확인합니다. 자산의 분류, 고정 자산 계정 및 고정 자산 카드의 설립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고정 자산의 "계정, 카드, 사물"의 세 문자를 달성하기 위해, 또한 관리하는 특별한 사람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 구조 조정에 대한 재고 검토에서 "중봉 공인 회계사"의 검사를 통과하고 한 번 통과했습니다. 지사는 값이 작은 소모품에 대한 책을 지우고 저 가치 소모품의 물리적 정리를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지사의 구조 조정을 가속화하여 비즈니스 환경을 개선합니다. XX와 자회사의 원활한 재편성으로 원래 XX와 자회사 인 상하이 지점의 "통합"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재무 부서가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우선, 조직의 재정 인력은 상해 주변의 원자력 회사의 티켓을 청소 및 회수하고, 고정 자산 재고를 수행하고 회사의 조치에 따라 원자력 회사 Shanghai Branch의 재무 제표 작성을시기 적절하고 정확하게 완료했습니다. 원래 두 지점의 재정 합병을 위해 준비된 일. 두 번째로, 모든 직원은 원자력 회사 Shanghai Branch의 여러 지점의 "금융 협회"에 집중하여 1998 년 -XX 년 티켓 "Sales Daily"사본을 2 개월 이상 준비했습니다. 1997 년부터 회사 설립까지의 "일일 판매"가 정리되고 티켓 파괴 준비가 완전히 준비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원자력 회사 상하이 지사의 사업 면허 회복이 이루어졌으며, 합병 후 상해 지사의 등록이 적시에 재개되었습니다. 위의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회사의 구조 조정 프로세스가 더 잘 일치하고 지사의 통합 운영에 유리한 조건이 생겼습니다.
판매 대리점 관리 강화, 판매 대리점 서비스 강화 및 판매 수익 실현 보장. 마진 및 우량한 유닛 또는 은행 보증이 존재 함을 강조하면서 각종화물 운송장의 수령량을 엄격히 제한하고 효과적으로 위험을 회피하며 판매가 지연되는 일부화물 운송 업체에 대해화물 운송 업체의 발행을시기 적절하게 중단하고, 적시에 "미수금"의 회복이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회사는 미수금 관리 관련 규정을 이행하고 여객 및화물 항공권 증서를 보완하며 미수금의 보안을 보장했습니다. 승객과화물 표를 엄격히 검토하여 감사 후의 오류율을 최소화하십시오. 통계에 따르면 XX의 여객 및화물 항공권 확인 오류율은 거의 제로입니다. 지불의 해당 컬렉션을 강화, 그래서 매출의 실현을위한 강력한 보장을 제공하는 채권의 보안 수준이 더 향상됩니다. 상하이 지점은 매출 채권에 대한 30 일 기준을 항상 준수하고 회사의 운전 자본의 "반환"을 가속화하고 운영 위험을 줄이기 위해 최대한 긴장을 풀지 않습니다. 미수금 관리 강화와 동시에 전년도 연체료가 회수되어 지난 몇 년 간 청구가 실현 될 수있었습니다. "Huadong 광고"화물 포워딩 회사, 금융 인력의 노력을 복구 할 수 후, 몇 년 전 거의 16 만 위안의 XX화물 지불의 체납,.
지사의 재무 회계 및 비즈니스 파일 검사, 데이터 정렬 및 정리를 강화하십시오. 금년 회계 업무 개선을 토대로 금융 업무 파일을 정리하고 특수 인력이 관리했습니다. 회계 기록 보관소가 설립되었고, 회계 파일 및 재무 업무 관리는 회계 자료 관리 표준 및 기록 보관소 구현 요구 사항에 따라 수행되어 회계 파일이 표준화되고 표준화되고 제도화되었습니다.
이 작업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금융 업무가 상하이 지사에서 상하이 기지에 이르는 개발 요구 사항을 따라 잡지 못하고 데이터 생성이 뒤처지고 데이터 내용이 부족하며 재무 관리의 핵심 부분에서 좋은 역할을하지 못합니다. 역할은 재무 인력의 역할을 실질적으로 수행하지 않으며, 열정과 이니셔티브를 향상시킬 필요가 있으며, 직장에서는 비교적 무딘 태도, 동지들과의 소통 부족, 자신의 미래 관심이 있습니다.
당원의 민주적 평가는 당의 제 16 차 전국 총회와 당을 관리하고 당의 정책을 엄격히 관리하며 당의 의도를 개선하려는 당의 의도를 종합적으로 이행하는 중요한 수단이다. 파티원들의 민주적 인 평가를 통해 그는 자신의 업적에서 얻은 업적을 요약하고 자신의 미래 연구 및 업무를 크게 도울 수있는 존재의 단점을 발견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