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과학 발전 개념의 개요

교사는 과학 개발 개념 요약을 학습합니다. 과학 발전의 길을 걸고 효율적인 교실 교육 모델을 구축합니다.


과학 발전의 견해에 대한 교사의 연구 : 과학 발전 의 길을 걷고 효율적인 교실 수업 모델 구축

이번 학기에 학교 당국은 과학 발전 개념 활동을 연구하고 실습하기 위해 우리를 조직했으며 신중한 연구를 통해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해 더 깊이 이해했습니다. 과학적 발전 개념을 구현하는 것은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구현하고 "포괄적 인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는"목표를 실현하기위한 기본 요구 사항을 구현하는 구체적인 징후입니다. 현재 복잡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국내외 상황 하에서 과학 발전 개념 을 구현하고 현대 개발 모델을 구축하며 사회의 모든 발전을 촉진하는 것은 역사적인 의미심장 한 심오한 틀이 아닙니다.

개발의 과학적 개념은 학생 중심의 접근 방식을 고수하고, 학생들의 종합 개발을 촉진하며, 학생의 평생 발전에 도움이되는 학습 메커니즘, 교육 메커니즘 및 성장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교육 목적으로 구현됩니다. 학생, 교사, 학교 및 교육의 전반적인 지속 가능성을 장려하십시오. 교육의 지속 가능한 발전은 교육 자원의 충분하고 합리적이며 효과적인 사용에 기인합니다. 모든 교육 자료 중에서도 교사는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근본적이고 중요하며 가장 중요한 자원입니다. 그러므로 현대의 과학 발전 시스템에 교육을 통합하기 위해서는 교사 자원의 개발과 활용이 가장 중요한 돌파구가됩니다. 그런 다음,이 시대의 배경과 요구 사항에 따라 교사는 교육에서의 역할, 전통적인 교육 개념에서의 "교사"에 대한 변증 법적 반영을 재검토해야하며 자신의 역할을 다시 생각해야합니다.

개발의 과학적 개념 은 사회주의의 주요 단계의 기본적인 국가적 조건에 기초하고 있으며, 중국의 발전 관행을 요약하고, 외국 개발 경험을 차용하고, 새로운 개발 요구 사항에 적응한다. 과학 발전 개념 의 첫 번째 요구 사항은 개발입니다. 핵심은 사람 중심입니다. 기본 요구 사항은 포괄적이고 조정되며 지속 가능합니다. 근본적인 방법은 전반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제 17 차 대회의 정신에 대한 얕은 연구를 통해 학습의 목적이 달성됩니다.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십시오 :

첫째, 우리는 당의 교육 정책을 완전히 이행하고, 사람들을 교육시키고, 도덕 교육을 제일으로 지키고, 양질의 교육을 구현해야한다.

이것은 새로운 시대의 교육 사업의 주제입니다. 교육의 규모가 아무리 발전해도 궁극적 인 일의 척도는 사회주의 건축가와 도덕적, 지적, 미적 발전의 후손을 육성 할 수 있는지 여부이다. 학생들의 현실을 위해서는 먼저 올바른 재능을 확립해야합니다.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 발달의 법칙에 따르면, 교육 시스템을 개선하고, 크고 작은 학생의 관리, 멀리 및 가까운, 블록 및 스파 스의 조합의 좋은 조합을 점차 수직 및 수평 관리 네트워크를 형성하므로 수직 및 수평 측면의 3 차원 관리 및 교육 모드는 교육 환경이 막 다른 길을 만들지 않아 학생들이 편안하고 조화로운 분위기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있게 해줍니다.

두 번째는 책임감을 명확히하고 선구적인 일을 잘 수행하는 것입니다.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는 새로운 시대의 조건 아래 사회주의 근대화를 가속화하고 장래에 교육의 발전과 개혁 방향을 지적하고 우선 개발 교육을 명확하게 제시하는 웅 대한 청사진을 묘사했다. 강력한 인적 자원을 갖춘 국가를 건설하고 "현대 국가 교육 시스템"이라는 새로운 과제를 완수하는 전략 목표는 평생 교육 시스템이 기본적으로 형성되고 모든 사람들의 교육 수준과 혁신적인 재능의 훈련 수준이 크게 향상됩니다. 특히 교육을 사람들 생계의 첫 쟁점으로 생각하고,보다 넓은 공간으로 기본 교육 업무에 대한 높은 요구 사항을 제시하며, 저는 큰 격려를 받았으며 기본 교육이보다 중요한 사명과 책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바탕으로, 우리는 우리의 이해를 높이고, 업무를 명확히하고, 제 17 차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정신을 새로운 일과 일에 구현하도록 노력해야한다.

셋째, 교사는 효율적인 교실을 추구하는 탐험가 및 실무자입니다.

과학 발전은 소모품이 아니라 광범위한 개발이지만 과학과 기술에 중점을 둔 집중적 인 개발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개념은 주로 효과적인 교실 수업 방식을 추구하기 위해 구현됩니다.이 탐구의 최전선에있는 교사는 당연한 것으로 여겨지는 탐험가 및 실무자입니다.

효율적인 교실은 교실 수업 자료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의실 교육 자료에는 환경, 교사, 학생, 교육 용품, 교재 및 보조 서적, 물론 귀중한 시간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자원은 교육 요구에 따라 다르게 결합됩니다. 이러한 조합은 분명 다양하고 복잡하며 변화가 가능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효율적인지 여부입니다. 선생님으로서, 교실 수업의 연습에서, 우리는 효과적인 조합 경험을 축적하고, 특정 교실 수업 방식을 형성하며, 반영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향상시켜야합니다. 모든 교실 수업 자료 중에서 교사와 학생이 가장 중요합니다. 교실 수업에서 "교사지도"와 "학생을 주체로"의 관계를 올바르게 다루는 것이이 두 자원의 효과를 극대화하기위한 핵심 링크입니다. 교실 수업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또한 환경, 교재, 서적, 시간 등 자원을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교사는 거인의 관점에서 교실의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자원 통합의 이점을 반영하고 만족스러운 교실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효과적인 교실을 구축하려면 "비용 효율적인"이론이 필요하며 교사는 가장 낮은 비용으로 교실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열심히 생각해야합니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한의 지식을 얻을 수있는 방법. 위에서 언급 한 사용 가능한 자료 외에도 수업 비용에는 수업 시작 전 교사 준비, 수업 시작 전 준비, 수업 후 검토가 포함됩니다. 가장 많은 비용이 드는 비용은 학생들의 기여입니다. 학생들의 부담을 줄이기위한 기본적인 전략은 교실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근본적인 방법이기도합니다.이 목표를 달성하는 열쇠는 교실 지식의 해석이 명확하지 않고 학생들의 학습 방법의 지침입니다. 배우는 법은 있지만 법은 없습니다. 정확하게 말해서, 학습법의 지침은 교사가 의식적으로 학생들에게이 아이디어를 주입하고 학습 방법의 효과적인 정보를 전달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특성에 따라 과학적으로 실현 가능한 적절한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노력이 경감되고 비용이 절감되며 교실의 이익이 향상됩니다.

효율적인 교실은 효율적인 교육 방법을 필요로합니다. 오늘날 과학 기술의 발달로 현대 교육 기술의 대중화와 적용은 교사가 시대의 요구에 적응할 수 있는지 여부를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가되었습니다. 직관력, 인기 및 재미와 같은 보조 교육에서의 현대 교육 기술의 특성은 전통적인 교육 방법과 비교할 수 없으며 강력한 학습 보조 기능을 갖춘 파워 포인트, 플래시,자가웨어 및 기타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효과적인 강의실 교육 수단. 따라서 교사로서 현대 교육 기술을 습득하고 적용하고 교실 수업의 목적을 성공적으로 달성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교실 수업에서 교사 역할의 중요성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과학 발전 개념의 교사는 고효율과 관련되어야하며, 효과적인 교실 모델을 탐색하는 것은 현재 시대의 교사의 책임감이 없습니다.

과학 발전 의 길을 걷는 것은 과학 발전 개념 을 구현하는 실제적인 행동 입니다 . 위 내용은 과학 발전 개념 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요약 한 것입니다. 미래에는 학습을 향상시키고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