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과학 발전 개념의 개요

석유 산업 협회의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요약


국유 자산 감독 및 관리위원회의 활동을 배우고 실천하는 선도 그룹 :
당 중앙위원회의 배치와 국유 자산 감독 관리위원회의 통일 된 배치에 따라, 중국 석유 화학 공업 협회 시스템은 과학 발전 개념 의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수행하는 첫 번째 단위로서 학습, 연구, 분석 및 검사, 정류 및 이행 후 10 월 24 일에 시작되었다. 한 단계에서는 학습 활동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데 4 개월이 걸렸습니다. SASAC Learning and Practice Leading Group의 구체적인 지침과 검사 팀의 구체적인 지침에 따라 모든 레벨의 당 조직은 대다수의 당원의 적극적인 참여와 진지한 이행하에 중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체계적으로 조직하고 높은 수준의 학습 및 실무 활동을 보장합니다. 엄격한 요구 사항과 높은 수준의 개발은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개선하고,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고, 제도적 장치를 혁신하고, 과학 발전을 촉진하는"목표를 달성했습니다. 협회의 기관, 기관 및 당원이 수행 한 만족도 평가에서 협회의 체계적인 학습 및 실습 활동의 효과를 충분히 확인했으며, 협회는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깊은 이해와 문제 및 원인을 찾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투명성, 명확한 개발 아이디어 및 실현 가능한 작업 수단. 평가에 참여한 당원 36 명은 100 %를 "만족"이라고 평가했다. 2 월 20 일, 협회는 개발 과학 전망 심층 연구와 실천에 관한 총회를 개최하였고, Li Yongwu 총장은 "학습 및 실습 활동 성과의 통합 및 개발과 과학 발전 전망에 관한 협회의 자체 구축 촉진"이라는 제목의 연설을했다. 실용적인 활동을 종합적으로 요약하고, 정류 작업의 심층적 인 실행, 자체 건축의 강화, 협회의 성과 향상을위한 준비가 이루어졌다. 국유 자산 감독 관리위원회 (AFP) 국장을 지낸 F 팡량 (Zheng Fangliang) 동지가 연설을 통해 석유 화학 협회의 활동을 충분히 확인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심층적으로 연구하고 실천하기위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동시에 정류 및 통합과 학습 및 실습 활동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했다. 요청이 내려졌습니다. 우리 협회의 학습 및 실무 활동에 대한 요약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I. 연구 및 실제 활동의 주요 결과 전체 당에서 과학적 발전 개념 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은 당 중앙위원회의 주요 결정이며 당의 혁신적인 이론을 사용하여 전체 당을 무장시키고 사람들을 교육하며 정신을 통일하고 일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주요 계획. 이 연구와 실습 활동을 통해 당원과 협회의 스태프 등 대중의 정신이 활발 해지고 다양한 업무가 추진되어 결과가 뚜렷했습니다. 주로 다음 다섯 가지 측면에서 :
진지하게 아카이브를 연구하고 과학 발전 개념 구현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이론적 연구는 이해를 향상시키고 사고를 통일하는 근본적인 방법입니다. 연구 활동과 실천 활동에서 우리는 활동 전반에 걸친 이론적 연구를 주장하고 마르크스주의 이데올로기 이론을 사용하여 과거를 요약하고 미래에 대해 생각하며 심오한 당 중심의 교육을 받았으며 과학 발전 개념 의 구현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갖게되었습니다. 개선 사항 :
첫째, 과학 발전 개념 의 이행은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위대한 원인을 촉진시키는 주요 수단이다. 80 년 이상의 투쟁 과정에서 우리당은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원칙을 중국의 구체적인 실천과 일관되게 결합하여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이론 체계를 형성했습니다. 이론적 체계의 중요한 부분 인 과학 발전 개념 은 중국의 마르크스주의의 최근 발달과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의 중요한 지침 원리이다. 협회 시스템의 과학 발전 개념 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은 과학적 함축, 영적 본질 및 과학 발전 개념 의 기본 요구 사항에 대한 이해 심화시키고 과학 발전 개념 을 구현하는 의식과 탄탄함을 강화했습니다.
둘째, 과학 발전 개념 의 구현은 건전하고 신속한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촉진하는 시급한 필요성이다. 개발은 나라를 통치하고 젊어지게하는 우리 당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건전하고 신속한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촉진하는 지침으로 과학 발전 개념 을 고수하는 것은 현대 중국 공산주의자들의 신성한 사명입니다. 지난 30 년간의 개혁과 개방을 계기로 우리는 전략적 기회의 중요한시기를 잡았으며 다양한 어려움과 위험에 조용히 대응하고 중국의 특징으로 사회주의의 원인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며 세계적인 주목을받은 위대한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개발 방법의 변화를 가속화하고 경제 구조를 조정하며 개혁과 혁신을 촉진하고 에너지 보존과 환경 보호를 중요시하며 사람들의 생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는 것이 석유와 화학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셋째, 과학 발전 개념의 구현은 당의 진보 된 성격을 통치하고 유지 및 발전시키는 당사자의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한 불가피한 요구 사항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당은 선진화 된 통치 능력의 구축과 선의 건설을 주장하고 개혁과 혁신의 정신으로 당의 이데올로기 적, 조직적, 업무 방식, 반부패 건설을 종합적으로 추진했으며 당의 통치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과학 발전 개념 의 요구 사항에 비해 여전히 적합하지 않거나 호환되지 않는 곳이 있습니다. 우리 협회의 업무에서 주된 이유는 서비스 인식이 강하지 않고 혁신 능력이 부족하며 업무 수준이 높지 않고 성과 능력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발과학적 개념 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협회의 과학 발전과 같은 주요 문제에 대한 합의를 형성하고 협회 발전을위한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대다수의 당원, 특히 주요 간부의 전반적인 인식, 책임 의식, 책임 의식 및 기회를 더욱 강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넷째, 과학 발전 개념 의 이행은 국민의 새로운 기대에 부응하고 당과 국민 간의 혈연 관계를 더욱 강화시키는 데있어 중요한 보증이다. 개발과학적 개념핵심 은 사람 중심적이며, 본질은 압도적 인 다수의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에 근거합니다. 연구 활동과 실천 활동을 수행하고 사람들의 마음과 대중을 따르며 심오한 공적 기초를 지니십시오. 협회 시스템에 의한 과학 발전 개념 의 구현은 당원, 특히 당원과 주요 간부가 파티 정신, 전반적인 상황, 행동의 질, 모범을 보이고, 사람들의 삶을 돌보며, 일하는 방법에 관심을 기울이고, 산업, 기업 및 일반 대중과 긴밀히 접촉하는 것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회의의 개념, 회의의 개념, 규칙 및 규정, 협회의 문화 등이 직원의 공통된 목표가되었습니다.
광범위한 연구와 여러 방면에서의 의견 및 제안을 종합적으로 듣습니다.
연구 및 연구 단계는 전체 학습 및 실습 활동의 전제이자 기초입니다. 우리는 준비 작업을 신중하게 준비하고,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동원 모임을 소집했습니다. 협회 시스템의 모든 부서는 신속하게 행동했으며, 최단 시간에 선도 조직을 구성하고,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동원 및 배치했으며, 정당과 정부 지도자를 활동을 수행하는 최초의 책임자로 규정했습니다.
실행 계획에 따르면, 각 유닛은 연구 및 연구 단계에서 신중하게 조직되고 신중하게 배치되며, 각각은 고유 한 특성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협회 당위원회 이론 센터 그룹은 국제 금융 위기가 석유 및 화학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두 가지 주요 논의를했습니다. 정부의 모든 부서와 부서는 당원의 자율 학습을 토대로 집단 학습을 조직했으며, 연설의 개요와 중요한 문제에 초점을 맞춘 신중한 주제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화학 공업 신문사 당위원회는 여론의 방향 파악, 과학 발전의 확산, 조화로운 신문의 작성이라는 주제로 연구 조사를 진행했다. 화학 공업 신문은 특별보고 회의를 주재했으며, Zhou Weibin 부회장은 "출판 활동의 질과 효율성을 실현하기위한 개발과학적 전망의 학습과 실천"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중국 농약 산업 협회 (China Pesticide Industry Association)의 당 분원 (Party Branch)은 모든 당원과 직원들이 Xibaipo의 혁명적 인 성지를 방문하고 애국적 교육을 수용 할 수 있도록 조직했습니다.
연구 및 조사 활동에서 석유 화학 협회 당위원회는 여러 전문 단체, 대기업 및 기관에 협의 편지를 보내고 다양한 유형 및 다른 대상의 연구 포럼을 개최하고 해방 및 이데올로기 토론을 위해 다양한 부서 및 부서를 조직했으며 3 22 측면의 측면에서 질문. 석유 화학 산업 기획원 당위원회는 "과학적 태도로 산업 발전 촉진"이라는 주제에 중점을두고 당원과 직원들이 기획, 프로젝트 평가, 시장 역학, 제품 투자 및 구조 조정 준비에서 과학 발전 개념 을 고수하도록 조직했다. 개념과 원칙은 효과적으로 과학 발전 개념으로 작업을 안내하는 직원의 의식을 향상 시켰습니다. 중국 화학 산업 협회 (China Chemical Industry Association)는 회원 단위의 책임자 회의를 열었으며, 수년 간의 연습을 거쳐 처음에는 일련의 작업 아이디어와 방법을 모색했으나 기관의 작업 방법의 관성 때문에 작업 방법을 혁신하고 직무 수행 능력을 향상시킬만큼 대담하지 않습니다. 과학 발전 개념 과 요구되는 책임의 요구 사항에 비해 여전히 차이가 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또한 산업 협회의 건설과 발전이 모든면을 포함하는 체계적인 프로젝트라고 생각하며, 심화 된 문제의 해결은 외부 환경 및 조건에 의해 영향을받으며 제한됩니다. 한편으로 우리는 일에 전념해야하며, 한편으로는 적극적으로 의사 소통과 조정을 강화하고 모든면에서 지원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우리는 개발 에 관한 과학 전망 의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 진지하게 생각하고 깊이있는 연구, 적극적 탐구와 끊임없는 개선의 기회를 가져야합니다.
적극적으로 정류를 수행하고 협회 자체의 건설을 장려하십시오.
효과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협회의 과학 발전을 제약하고 협회의 과학 발전의 제도적 메커니즘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걸출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연습의 특성을 강조 분류 및 정류 및 인민 선의 원칙을 준수 "산업의 과학 발전을 촉진, 신뢰할 수있는 기업, 기업 "필수 불가결하고 국제적으로 영향력있는 산업 협회"를 목표로, 협회는 "학습 및 실습의 과학적 개발을 위한 연구 및 구현 계획"과 "분석 및 검사 보고서"에서 제안 된 세 가지 측면에서 20 가지 방법을 분류하고 조만간 해결할 것입니다. 중장기 적으로 다루는 12 가지 주요 쟁점과 과학 발전 개념 을 실행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 및 통일 된 리더십 책임 부서가 있습니다. 협회의 학습 및 실습 활동 팀의 리더는 리더십 분업과 결합 된 전반적인 정류 작업을 담당합니다. 부서 단위, 감독자 및 공동 관리 책임자가 다양한 정류 작업을 수행함에 따라 후원 및 공동 조직 부서 및 부서가 즉시 재구성되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해결 될 16 가지 주요 문제가 있으며 우리는 연중 초기 결과를 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용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 성장 유지에 초점을두고 기존 규제 정책의 실행 및 산업의 경제 운영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문제에주의를 기울이고 정부 부처에 정책 권고안을 제안합니다.
- 석유 제품, 에틸렌, 비료, 살충제와 같은 주요 산업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석유 화학 산업의 구조 조정에 대한 지침을 작성 및 게시하며 관련 정책 권고 사항을 제안함으로써 조정 구조에 초점을 맞 춥니 다.
- "석유 화학 산업 조정 및 재생 계획"수립에 참여하여 홍보 활동을 수행하고 "계획"실행을 촉진합니다.
- 산업 통계 정보 수집 및 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한다. 정기적 인 산업 경제 운영 회의가 개최됩니다.
- 깊이 조사하고 연구하며, 기업의 생산 및 운영상의 문제점을 이해하고, 업계를 선도하기위한 주도권을 쥐고, 기업이 그들의 필요를 반영하고, 어려움을 해결하고, 새로운 경제 성장 포인트를 이끌고 배양하도록 돕는다.
- 원유 및 정제유, 화학 비료 및 살충제, 석탄 화학 산업, 새로운 화학 물질, 주요 경제 제품 및 업계의 고온 및 어려운 문제와 같은 핵심 산업을 밀접하게 추적하고 적시에 수요를 반영하며 정책 지원을 위해 노력합니다.
- 석유 및 화학 산업을위한 재생 지원 기술에 관한 지침을 작성하고 발표하여 산업 업그레이드 및 제품 업그레이드를 촉진하십시오.
- 신속한 기술 관련 업적 그룹을 홍보하고 신제품 배치, 신소재 기술 연구 프로젝트 및 고급 실용적인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기술을 구성합니다.
- 업계 표준화 및 품질 업무 회의 개최, 업계 표준화 및 품질 관리 촉진, 제품 구조 조정 촉진
- 다수의 시범 공원을 육성하기 위해 "국가 개발구 표준 및 규정"의 제정과 화학 산업 공원의 전반적인 계획 내용 및 심층적 인 준비에 대한 의견 제시.
- 중국 국제 석유 화학 산업 발전 협의회에 국제 석유 화학 산업 협회의 영향력을 확대하기위한 고차원 국제 교류 협력 플랫폼을 구축한다.
- 협회와 수석 부사장 간의 접촉 및 협력 강화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주요 쟁점, 정보 공유 및 기타 정보를위한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주요 기업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한다.
- 회원 서비스 업무 개선을위한 의견을 조사하고 공식화하고, 서비스 표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두 수준의 협회 및 부서의 회원 단위와 연락하는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고 산업 성과를 홍보하고 석유 및 화학 산업에서 사회적 자산 창출자 및 사회적 책임 수행자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일련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 젊고 중년의 재능을 소개하고, 젊은 동성 연수를 강화하고, 인사 구조를 개선하고, 부서의 사업 역량을 향상시킵니다.
- 첫 번째 그룹 대표 회의 개최 및 협회 제도위원회 설립
중장기에는 12 가지 주요 문제가 있으며 2 ~ 3 년 동안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내용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 "제 12 차 5 개년 계획"에 대한 예비 조사 실시, 적시에 계획 작업 시작, 산업 개발 전략 및 관련 주요 연구 조직 및 정부 부서의 산업 정책 수립을위한 의사 결정 기반 제공.
- 산업 안전의 주요 문제에 대한 대응책을 연구하고 산업 안전 조기 경보, 무역 안전 및 무역 분쟁 조정과 같은 문제의 연구 및 시행.
- 국제 및 지역 교류 및 협력 증진을 지속하고 관련 정부 부처, 국제기구 및 다국적 기업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대만 해협 석유 화학 산업의 양국 간의 교류 및 협력을 증진한다.
- 산업 전시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표준화하며, 악덕 경쟁과 침입을 억제하고 국제 화학 산업 전시회가 대표하는 전시회의 브랜드 효과를 연출합니다.
-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에너지 소비, 오염 물질 배출 및 청정 생산을위한 환경 방침 및 표준 제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에너지 보존 시범 사업 및 청정 생산 협력 프로젝트의 실행을 촉진하고 첨단 에너지 보존 기술 및 환경 보호 기술의 적용을 촉진한다. .
- 적극적으로 "책임있는 보살핌"을 장려하고, 책임있는 보살핌의 개념 선전을 강화하고, "6 표준"산업 표준의 준비 및 훈련을 수행하고 계속 파일럿 작업을 조직하십시오.
- 3 대 지원 시스템의 구축을 강화하고 전문 단체, 지역 협회 및 단체, 주요 기업 집단 및 기관에 상응하는 다각적 인 의사 소통, 협력 및 상호 이익과 상생의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보완적인 이점, 노동 분업 및 협력 및 공동 개발을 통해 산업을 형성한다. 새로운 작업 패턴.
- 자원 공유 및 협력 메커니즘을 개선한다. 협회 부서 및 부서의 자원을 통합하고 시스템 자원 및 산업 자원의 통합 및 상호 작용을 강화하십시오.
- 당의 건설과 이데올로기 적 작업 스타일 구축, 여성과 여성 조직의 역할에 대한 연극, 적극적으로 협회의 문화 건설 촉진, 중국 석유 화학 산업 협회의 문화 건설 강화에 관한 의견을 공식화하고 실행하며 협회 문화의 형성과 개선을 촉진한다. .
- 협회 기관의 업무 운영 방식을 개선하고 정기 회의 시스템, 업무 계획, 재무 관리, 목표 책임 및 평가 인센티브와 같은 다양한 시스템을 향상시키고 완벽하게합니다.
- 전문가 자원 정보 기반을 확립하고 산업 지적 자원을 통합하십시오.
- 협회의 재정 수입 창출을위한 중장기 계획 및 관리 시스템을 연구하고 공식화하고 구현하며, 소득 창출 분야를 확장하고 협회의 경제적 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장기적인 메커니즘의 구축과 관련하여 우리는 국무원 제 36 호 파일의 실행에 관한 협회의 발전 계획을 수립하고 이행하며 약 5 년 내에 "신뢰할 수 있고, 분리 할 수 ​​없으며, 국제적으로 영향력있는"산업 조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내용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 산업 경제 운영 모니터링 센터 구성 및 가이드 메커니즘. 정보 자원을 개발하고 시장 변화를 추적하며 산업 동향을 예측하며시의 적절하고 정확한 방식으로 과학적이고 미래 지향적 인 산업 개발 보고서, 정책 권고 및 지침을 제시하고 산업 정책, 개발 계획 및 거시 통제 조치의 수립 및 구현에 참여하십시오. 정부와 사업 결정에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국가 석유 및 화학 회사에 도움이되는 서비스 시스템을 향상시킵니다. 전문 단체, 지역 협회, 주요 기업 및 기획, 정보, 과학 연구 및 기타 단위를 조율하고 조정하며, 지역 계획에 참여하고, 전문 상담을 조직하고,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며, 높은 권위와 영향력으로 3 대 5를 세우고 국내외에서 광범위하게 참여합니다. 브랜드 전시 및 포럼 : 첨단 기술 콘텐츠, 경제적 이익, 자원 소비 감소, 환경 오염 감소, 인적 자원의 완전 사용, 새로운 산업화 기능 및 데모 효과를 지닌 수많은 화학 단지의 설립을 안내합니다. 산업 업그레이 드를 촉진하십시오.
- 국제 동료 조직과 광범위한 접촉 및 협력을위한 메커니즘을 구축하십시오. 세계 석유 및 화학 분야에서 국제 및 지역 산업 조직 및 산업 조직 및 다국적 기업과의 연계를 확대하고, 통신, 교류 및 협력 채널을 확대하고, 기업들이 서로 교류하고 협력 할 수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십시오. 정부의 무역 협조 지원, 산업 안전 유지, 회원 및 기업의 국제 시장 진출 촉진 및 국제 경쟁 참여 촉진.
- 국가 경제에서 산업의 지위에 상응하고 산업 협회의 지위에 상응하는 우수한 직원 팀을 설립하십시오. 인적 자원 개발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합리적인 나이와 전문직 구조, 산업에 익숙한 전임 인력 팀을 구성하고 협회 업무를 사랑하며, 헌신, 연구, 노력, 단결과 조화, 정직한 봉사, 혁신, 헌신 원인의 팀 정신. 산업 발전을위한 지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국가 석유 및 화학 산업에 뛰어난 전문가와 고도로 숙련 된 인재 네트워크 구축.
연구 및 실습 활동에서 협회는 항상 실천의 특징을 강조하고, 점검 및 개혁을하면서 학습 및 개혁을 주장하고, 진실을 추구하고, 최선을 다하고, 할 수있는 일을하는 원리에 따라 현저한 문제를 해결하고 시스템과 메커니즘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예비 결과는 많은 분야에서 달성되었습니다.
둘째, 학습 및 실습 활동의 주요 특징이 연구 및 실습 활동은 위의 결과를 성취 할 수 있는데, 이는 우리가 항상 당 중앙위원회와 국유 자산 감독 관리위원회의 배치와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능동적이고 양심적으로 발전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수준의 당위원회는 당원들과 대중들은 행동 규범의 규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선택적인 행동은 유연하고 효과적입니다. 요약하면 다음 네 가지 주요 특성이 있습니다.
첫째, SASAC의 지도력은 정확하고 구체적입니다. 연구 및 실습 활동의 각 단계에서 SASAC 지도력 팀은 적시에 협회의 중심 정신을 전달하고 구현 활동을 제안하여 활동, 명확한 지시 및 구체적인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국유 자산 감독 관리위원회는 검사 팀을 수 차례 점검하여 협회 활동을 조사하고 협회 활동에 참여했으며 협회의 실제 상황에 따라 좋은 일을하기위한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구현 계획, 심포지엄, 조직 학습 평가, 상호 의사 소통,시기 적절한 피드백 및 연구 작업 계획의 유효성 확인에 많은 구체적인 지침이 제시되었습니다.
둘째, 모든 수준의 당위원회는 매우 중요하고 신중하게 준비합니다. 협회 당위원회는 협회의 건설과 자체 구축을 종합적으로 강화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연구 및 실무 활동에이 우선 순위를 부여했습니다. 첫 번째는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협회의 기관들과 산하 조직들은 "실행 계획"을 공식화하였으며, 동원 회의는 학습 및 실천 활동의 건전한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이데올로기 적주의를 기울여 목표 지향적 방식으로 개최되었다. 두 번째는 조직의 구현입니다. 협회 기관과 그 소속 단체는 선도 그룹 및 해당 근무 기관을 설립하고, 책임을 명확히하며, 주요 그룹, 당위원회 및 지회의 세 단계에서 훌륭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세 번째는 작업의 구현입니다. 우리는 이행 계획에 따라 각 단계별로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작업 목표, 방법 단계 및 시간 요구 사항을 명확히합니다. 당위원회 위원과 팀원은 학습에서 주도권을 잡고, 검사에서 주도권을 잡고 정류에서 선두를 잡는 모범을 보여줍니다. 학습 및 실습 활동 사무국은 직원 보조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분류 된 지침에주의를 기울이고, 상급자 정신을 전달하고, 업무 프로세스를 마스터하고, 연결 작업을 잘 수행합니다. 이 기간 동안 우리는 총 6 개의 당위원회와 조정 회의를 개최하고 작업 요약서 8 호를 집계했습니다.
셋째, 모든 단계의 작업이 엄격하게 프로그래밍되고 꾸준히 향상됩니다. 연맹 당위원회에서 모든 관계 기관 및 에스크로 협회에 이르기까지, 중앙 정부가 규정 한 절차 및 중문 교육 협의회의 요건에 따라 엄격하게 연습, 지도력, 분류 지침 및 긍정적 교육과의 이론적 연결의 기본 원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연구 및 실습 활동에서 각 단계에서 일을하십시오. 첫 번째는 이론을 깊이 연구하고 이데올로기 적 무기를 습득하는 것입니다. 과학 개발 개념 을 구현하기 위해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의 의식과 탄탄함을 향상시키는 데 학습 및 실습 활동의 발판을 둡니다. 두 번째는 광범위한 상담과 신중한 분석입니다. 당원회의 리더십 팀의 삶의 만남과 당 지회 조직의 삶의 만남을 통해 학습 및 실천 활동의 초점은 협회 발전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이론이 현실과 연결되어 개혁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혁과 진흥과 협회의 개혁과 개발의 긴밀한 통합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긴밀하게 시스템의 설립과 통합하고 긴밀하고 완벽한 장기 메커니즘과 통합.
넷째, 당원들과 사람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광범위하게 참여합니다. 이 학문 및 연습은 당 정신을 강화하고, 우리의 자신의 질을 개량하고, 우리의 목표를 설치하는 희소 한 기회를 저희에게 제공했습니다. 대다수의 당원과 사람들은이 연구와 실습에 높은 관심을 기울여 열렬한 기대감을 나타 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기록 보관소를주의 깊게 연구하고, 심각하게 문제를 분석하고, 의식적으로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며, 적극적으로 시정 조치를 실시했으며, 많은 귀중품을 연구 활동에 투입했습니다. 의견과 제안은 또한 교육 받고 동기 부여를 받았습니다.
셋째, 학습 및 실습 활동의 결과를 통합하고 협회의 발전을 촉진시키고 협회의 모든 구성원은 심화 된 당 정신 운동을 수행하고 과학 발전 개념 을 배우고 실천하는 의식과 튼튼함을 강화한다. 당 조직은 강화되었고 창의력, 응집력 및 전투 효과가 더욱 강화되었으며 당원과 간부들은 목적 의식과 봉사 정신을 향상 시켰으며 업무 스타일이 개선되었으며 협회의 지위, 역할 및 책임에 대한 이해가 명확 해졌습니다. 아이디어가 명확 해지고 협회, 전문 협회 및 기관의 비즈니스 작업이 발전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단계적 교육 활동으로서 과학적 발전 개념 을 배우고 실천하는 것이 끝났음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당의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고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는 임무는 여전히 장기적이고 끊이지 않는 노력을 필요로합니다. 우리가 연구 활동과 실천 활동에서 특정한 결과를 얻었지만, 단지 예비적일 뿐이며 더 향상시켜야합니다.
연구 및 실습 활동의 결과를 통합하고 개발하기 위해 중앙 집중식 연구와 실습을 거친 후 협회 제도는 정류 결과를 통합하고 확대하는 데 3 개월이 걸립니다. 협회의 당위원회와 학습 및 실습 활동을위한 선도위원회와 작업 조직은 일시적으로 철회하지 않고 사후 작업의 리더십과 구현을 계속해서 파악할 것입니다. 현재와 ​​미래에 우리는 다음 세 가지 측면에서 열심히 노력하고 결과를 효과적으로 달성해야합니다.
첫째, 우리는 다양한 정류 조치를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부대의 정류 계획에 따라 정류 조치가 시행 될 것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해결할 수있는 문제의 경우 구현에 집중해야합니다. 올해 협회는 위기 대응, 일차적 과제로서의 "성장 보장", 주요 방향으로의 "조정 구조"와 "이전 방식"의 채택, 경제 운영의 모니터링과 분석 강화, 구조 조정과 기술의 적극적인 추진 등 모든 일에 집중해야한다. 혁신,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 책임있는 보살핌 및 자체 건설은 석유 화학 산업의 꾸준하고 빠른 발전을 실현하는 데있어서 협회의 역할을 완전히 수행 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1112"입니다 : "성장 보존"과 기본 건설에 중점을 둔 첫 번째 작업 중 하나를 강조하면서 "산업 경제 운영 모니터링 및 분석 시스템"을 수립하여 일련의 활동을 수행합니다 - 즉,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60 주년을 기념하고 "산업 구조 조정에 관한 의견"과 "석유 화학 산업을위한 재활 지원 기술에 대한 의견"을 준비하는 두 가지 "의견 의견"을 작성하기 위해
중기 및 장기 정류 및 장기 메커니즘 구축의 광범위한 문제에 대해 심층적 인 연구를 수행하고, 탐구하고, 사람들을 동원하여 브레인 스토밍을 수행하고 실용적인 해결책을 제시 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류 사업의 수행에 대한 감독과 감독을 강화하고, 정류 작업의 진행과 효과를 정기적으로 연구하고 직원에게 정류 상황을 즉시 통보하고 대중의 감독을 받아 들일 필요가있다.
둘째, 우리는 새로운 상황에서 협회가 대신 할 수없는 역할을 충분히해야합니다.
새로운 상황에서 협회가하는 일을 포지셔닝하고 수행하는 방법은 과학 발전의 구현에서 해결되어야하는 주요 문제입니다.
첫째, 우리는 "처벌 된 행동"을 잘해야합니다. 산업 협회 심포지엄 연설에서 국무원 제 36 호 기록물과 장강 성 (Zhang Dejiang) 부총리는 4 개의 "유리한 입장"과 5 가지 측면에서 협회의 지위와 역할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이것은 "처방 된 조치"이며 양심적으로 시행되어야한다. 정부 부서는 36 번 파일을 구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협회의 역할에 대한 적극적인 조건을 마련하고 있으며,이 기회를 포착하고 상위 수준과 표준에 대한 협회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현재 상황에 적응하는 것입니다. 객관적 상황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서비스 목표의 요구 사항은 끊임없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협회는 작업의 진입 점을 찾기 위해 역학을 조정해야합니다. 올해의 협회 활동은이 위기에 대처하는 것이 특징이며,이 센터에 초점을 맞추고 우리가해야 할 일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업계에 영향력 있고 도움이되는 몇 가지 주요한 일을 할 수 있으며, 이념적 이해, 업무 내용 및 작업에 착수해야합니다. 스타일과 작업 방법은 가능한 한 빨리 반영됩니다.
세 번째는 압력을 가하는 것입니다. 이제 그것이 정부 부처이든, 회사이든 상관없이 협회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에게 기회이자 도전입니다. 현재의 새로운 상황 하에서 협회가 정부의 의사 결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에 달려 있으며 산업 발전에 지침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위기시기는 협회가 그 역할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시기이기도합니다 정부는 우리가 산업의 경제적 운영을 이해하고 의견과 제안을 듣기를 원하며 우리는 어려움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상황. 우리가 의견이나 제안을 내놓을 수 없다면 회사의 실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며 정부는 계정을 구매하지 않을 것이며 회사는 당혹 스러움에 신경 쓰지 않을 것이며 협회가 필요하지 않으면 소외 될 것입니다. ".
셋째, 우리는 이데올로기 적 스타일과 업무 스타일을 바꿔야합니다.
개발과학적 개념 을 구현하려면 좋은 이데올로기 스타일과 작업 스타일을 가져야합니다. 즉, 사실로부터 진실을 추구하는 원칙에 충실해야하며, 진실을 듣고, 기업을 위해 좋은 일을하고, 협회를위한 더 큰 개발 공간을 조성하도록하십시오. 이 연구 및 실습 활동에서 사람들이 제기 한 문제의 근본 원인은 우리의 이데올로기 적 개념의 변화와 작업 스타일의 개선이 적절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협회의 현실에서 출발하여 전통적인 사고 방식을 깨고 작업 아이디어와 작업 스타일을 조정해야합니다. 기회를 찾고, 기회를 포착하고, 기회를 활용하는 데 능숙하십시오. 협회 시스템은 서로 협력하고 지원해야 할뿐만 아니라 정부 부처 및 주요 기업과의 안정적인 연결을 적극적으로 구축해야합니다.이 "후크"는 끊어 질뿐만 아니라 현재 상황에서 "깔때기"를 형성하기 위해 끊어 야합니다. 안정된 "사이트"를 차지하고 "직책"의 손실을 허용하지 않아야합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잘 수행되어야합니다.
총회가 끝나고 협회의 체계적인 연구와 개발 에 관한 과학 전망의 실행이 끝났습니다. 협회 시스템의 모든 부대는이 활동을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고 시대와 함께 나아가는 정신을 계속 이어가고 큰 노력을 기울이고 진보를 위해 노력하며 대다수의 당원들로부터 영감을 얻어 자신의 연구 활동과 실천 활동에 영감을 받아 모든 일에 좋은 일을하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활동 결과는 협회 시스템 업무의 원동력으로 변하고 작업 및 서비스 표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협회 시스템의 업무를 새로운 차원으로 촉진하며 석유 화학 산업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새로운 조치를 취합니다. 더 큰 기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