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의 개요 > 과학 발전 개념의 개요

개발에 관한 과학적 전망을 연구하고 실습하십시오.


시당위원회지도 그룹 및 운영 그룹 지도부는 시당위원회지도 그룹 및 운영 그룹의지도하에 업무 아이디어를 혁신하고, 업무 이니셔티브를 혁신하고,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신속하게 시작하며, 연구 활동 및 학습 활동의 준비 활동 및 학습 및 연구 단계를 성공적으로 완료 할 것입니다. 일.
I. 이전 작업 단계의 검토

건설위원회는 연구 요구 사항 및 개발 전망 에 따라 10 월 7 일 시립 건설위원회의 연구 및 실무 활동을위한 작업 일정을 수립하고 10 월 8 일부터 11 월 초까지 연구 및 실습 활동을위한 조직 및 동원 및 학습을 수립했습니다. 연구 단계.

조직 동원 단계

첫째, 당위원회의 두 개의 확대 된 회의가 열렸다. 10 월 8 일, 당 총무 및 건설위원회 이사장 인 Zhi Zhiqiang은 자치위원회의 확대 된 회의를 주재하고 과학 개발 개념 의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에 대한 자치 지역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적시에 전달하고 과학 발전 개념 을 연구하고 실천하는 정신에 대해 바오 터우시에 알리고 전체위원회의 당원과 간부에게 요청했다. 특히 카운티 차원의 주요 간부들은 사고와 이해를 통합하고 정신을 깊이 이해하며 과학적 사고로 마음을 움직이고 혁신적인 사고로 업무를 이끌어 내고 연구 및 실습 활동을 주요 정치적 과제로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즉시 행동하고 투자했습니다. , 일을하고, 올바르게 배웁니다. 이행 계획 및 작업 계획 초안 작성 및 지도력 팀 초안 작성. 10 월 11 일, 당위원회 상임위원회는 후진타오 중국 총리와 원자바오 총리의 연설을 종합적으로 연구하고, 건설위원회의 학습 활동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고, 실행 계획과 계획을 수립하고, 연구 개발 및 심도있는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당위원회 위원장과 치치 치앙 (Qi Zhiqiang)을 팀장으로 구성했다. 학습 및 실습 활동을 주도하고 조직 할 책임 이있는 활동 리더십 팀 및 작업 조직. 동시에 위탁 부서는 연구 설립 및 실천 활동 그룹을 중시하고, 당 위원 회의 또는 본회의를 소집하고, 학습 및 실천 활동의 구체적인 배치, 조직 출범 및 명확한 요구 사항을 첨부하여 전체위원회에서 신속하게 공동 노력을하고 공동 관리한다 좋은 상황은 심층적 인 연구 및 실습 활동을위한 강력한 조직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는 이념적 동원을 수행하는 것이다. 10 월 15 일 과학 발전 개념 을 연구하고 실습하기 위해 건설위원회가 소집되었으며 동원 회의에는 23 개 정당 지도자와 정부 지도자들이 참석했다. Xu Zhenhua의 상임위원회는 " 과학 발전 전망에 대한 심층 연구 및 실행을위한 실행 계획"과 " 개발 에 관한 과학 전망 의 심층적 인 연구 및 실행을위한 작업 계획"을 읽고 Li Yanping 부국장과 부국장은 모든 사람에게 깊이있는 연구와 실습을 완전히 이해할 것을 요구하는 동원 보고서를 작성했다. 개발 활동의 과학적 개념의 중요성은 지침 이데올로기, 대상 요구 사항, 주요 원칙 및 연구 및 실습 활동의 핵심 링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과학 발전 개념 의 심층적 인 연구 및 실습을 작업의 모든 측면과 측면에 효과적으로 구현합니다. 위원회의 모든 부서는 홍보를 강화하고, 인식을 높이고, 회의를 동원하고,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작업 계획과 일정을 수립하고, 계획과 단계를 이행해야합니다. 리빙 빙 (Li Bing) 시정부 차관과 제 5 감독 그룹 의장은 연설을하면서 건설위원회 준비 작업을 완전히 확인하고 당 중앙위원회와 중앙 및 자치 지방 자치제위원회가 제시 한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이해하고 "네 가지 힘"을 발휘하도록 요청했다. 변화는 과학 발전 개념에 적응하지 않는 사상적 개념, 과학 발전 에 영향을 미치고 제한하는 작업 스타일의 변화, 사람들이 강하게 반영한 현저한 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추고, 과학 발전에 도움이되는 제도적 메커니즘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며, 획기적인 발전과 커다란 발전을 위해 노력합니다.

세 번째는 두 개의 리더십 그룹 회의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10 월 13 일과 10 월 16 일, 주요 그룹은 주요 그룹의 책임을 공식화하고, 주요 그룹 구성원의 노동, 책임, 업무, 시간 및 요구 사항을 명확히 정의하고 배치의 다음 단계를 연구하기 위해 회의를 열었습니다. 직원이 책임감 있고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책임감을 발휘할 수 있도록 책임지고, 회원들은 서로 의사 소통하고, 서로 협력하고, 시너지를 형성하며,이 활동의 ​​원활한 개발을 계획하고 제공합니다.

학습 및 연구 단계

첫째, 학습과 훈련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학습 및 훈련 활동은 연구 및 연구 단계의 첫 번째 단계이며 학습 효과를 높이고 과학 개발 개념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는 중요한 방법 입니다 . 부서 수준 이상의 모든 간부들, 특히 카운티 수준의 주요 간부들에게는 학습 노트를 작성해야하며, 각자는 카운티 수준의 주요 간부가 배우고 실습한다는 사실을 강조하고 해당 주제에 대한 특별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위원회는 각 동문에게 학습 서적을 보내고 학습 노트북을 갖추고 있습니다. 10 월 22 일, 군 수준 이상의 주요 간부들과 조직위원회 건설위원회 당원들이 과학 발전 개념 연구 및 실습에 관한 특별 연수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10 월 24 일 왕영밍 동방 당 (市長 党) 학당 부총장은 "과학 발전, 인류 풍요롭게하고 도시를 강화하고 도시를 풍요롭게하며 시의 풍토를 고양시키는"특별 강연을 개최했다. 건설위원회 당위원회, 건설위원회 직원 상원 의원, 23 세 2 세 단원 지도부 멤버. 거의 200 명이 강연을 들었습니다. 그는 또한 두 번 공부하고 독서 노트를 만들 센터 그룹을 조직했다. 각 지부는 당원들이 " 개발에 관한 과학 전망의 중요한 견해에 관한 연구"를 연구 할 계획을 가지고있다. 시정 사무소와 원내 사무소는 2 회의 교육을 실시하고, 심층 연구 및 실용적인 과학 개발 개념 강의로 CD-ROM을 조직하고, 다른 부문에서는 강의와 연구를 조직하고 45 회의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11 월 9 일 전체위원회는 과학 발전 개념 시험을 연구하고 실습하기 위해 조직되었으며, 100 % 우수한 비율로 320 개의 시험지를 배포했습니다.

두 번째는 연구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건설위원회는 "과학 발전"이라는 주제로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경제를 지원하며 도시 건설의 과학 발전을위한 새로운 메커니즘을 수립"이라는 주제로 연구 활동을 수행했다. 실천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우리는 주로 네 가지 과제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첫째, 연구 계획을 수립하고 연구 주제를 수집합니다. 깊이있는 부서, 풀뿌리로 깊숙이 들어가고, 연구 주제를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모든 당원 간부, 특히 현급 간부 이동, 공동 개발, 제안 제공, 197 연구 주제 접수, 연구 주제의 공통성 결정을위한 3 회의 회의 개최. 8 기사, 19 전문가. 주제는 도시 건설, 공원, 광장 문화 건설, 법률 및 규제 시스템, 프로젝트 품질 및 안전 감독, 주요 프로젝트 건설, 신기술 및 신소재 적용 및 기타 여러 측면을 다룹니다. 둘째, 7 개 연구 그룹을 형성하십시오. 부국장은 개인적으로 팀이 식별 된 연구 주제를 토대로 풀뿌리 차원에서 목표로하는 연구를 수행하도록 유도했으며, 12 가지 미래 지향적 인 가능성, 타당성 및 연구 조사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셋째, 다양한 대규모 토론을 실시하십시오. 우선 과학 발전 개념 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시당위원회에서 제기 한 "9 가지 측면"을 고려하여 건설위원회 당위원회는 도시 건설 및 관리에 존재하는 문제의 원인과 제안을 분석하기 위해 특별 회의를 소집했으며 두 번째로 지회를 단위로하여, 조직은 모든 ​​당원과 간부들을 동원하여 큰 토론 활동에 대한 대화와 협의를 가졌으며이 세미나는 총 25 회 개최되었으며 부서 수준 이상의 간부들로부터 232 건의 기사가 접수되었습니다. 넷째, 중앙 그룹 연구 교류회가 개최됩니다. Zhai 국장은 "도시 건설의 발전과 발전을위한 과학적 전망을 가진 도시 건설 유도"에 관한 특별 보고서를 작성했다. 건설위원회의 다른 지도자들은 조사를 토대로 서면 조사 보고서를 작성하고 회의에서 교환을 실시했다. 특별한 연설이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가든 부 (Garden Department)는 바오 터우의 지리적 환경과 풍습의 혁신에 초점을 맞추어 산업계와 함께 "바오 터우에서의 공원 광장 문제에 대한 논의 구축"에 관한 연구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시정 사무소는 시립 시설의 과학적 설비를 "시립 시설 건설에 신소재, 신기술 및 신기술을 적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으로 사용했으며, 그 보고서는 시립 시설의 과학적 프로세스를 촉진시키는 데 획기적인 발견을 보였다. 연구 보고서는 객관적이고 구체적이며 과학적이며 실용적이며 도시 건설에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긍정적 인 역할을하고 도시 건설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위한 조건을 마련하며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진지하게 찾는다. 시 정부의 5 번째 조종 그룹 지도자 인 리 빙 (Ling Bing) 시의회 의장은 중요한 연설을했고, 통신 및 학습 및 연구 활동의 형태로 건설위원회의 업적을 칭찬했으며, 신중하게 계획하고, 열심히 생각하고, 현실에 관심을 기울이고, 사람들 지향적이며, 과학적으로 발전하도록 장려했다. 상황은 진정으로 리더십 팀의 리더십과 핵심 간부가 과학 발전 개념 을 구현하고 간부 팀을 과학 개발 개념 구현의 중추로 구축 할 수 있도록 개선 할 것 입니다 . 위임 한 단위는 또한 연구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세 번째는 광범위한 조사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건설위원회의 실제 상황에 따라위원회와 위탁 창고에 약 20 개의 제안 상자가 설치되었고 여러 당사자들의 의견과 제안이 광범위하게 수집되었습니다. 11 월 3 일, 앙케이트 조사를 실시하고, 시정촌위원회, 시정부 종합 사무소, 관련위원회 및 위탁 부서에 63 통의 편지를 제출하고, "바오 터우시 건설위원회의 발전에 관한 집중적 인 학습 및 실습에 관한 협의 편지"를 제출했다. 한편, 전체위원회의 당원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하며, 현재이 작업이 진행 중이다. 또한 시정부, 노동국, 재무 국 등이 의견 수렴을 거쳐 12 건이 접수되었으며 12 건이 반환됐다.

둘째, 준비, 연구 및 연구 작업의 특성

첫째, 지도자들은 합의에 중점을두고 합의에 이른다. 위원회의 지도자들은 연구 활동과 실무 활동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7 회의 회의를 열어 연구하고 배치했으며, 의미의 명확한 정의, 이데올로기지도, 과학 발전 개념 의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 학습 활동의 명확화라는 세 가지 명확한 정의를 내렸다. 당원, 간부, 특히 카운티 수준의 주요 간부가 연구 및 실습 활동에서 높은 수준의 이해, 실행에 대한 조치 및 학습의 힘을 가지고 있음을 명확히하는 선도적 인 조직 작업. 적절한 조치의 결과로, 다음 게임의 게임을 형성 한 전체위원회의 당원과 간부 대다수와 "위로 움직이기", "배우기"및 "학습하는"문제를 해결 한 동일한 책의 작업 패턴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

둘째, 조직이 단단하고 행동이 신속합니다. 시 당위원회가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 한 후에 주요 그룹 사무실이 통합 배치를하고 건설위원회가 세부 일정을 즉시 작성하고 회의를 여러 번 열었으며 실행 계획 및 작업 계획을 연구 및 계획하고 선도 그룹을 구성했으며 심층 연구와 과학 개발을 신중하게 배치했습니다 . 활동을 관찰하는 데 불과 5 일 걸렸으며 신속히 전체위원회에서 클라이 막스를 연구하고 실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단계에서 건설위원회는 훈련과 연구를 배우는 두 가지 주요 임무를 강조했다. 우선, 연구 및 훈련에서, 도시 리더십 팀이 주최하는 훈련에 참여하고, 나가고, 참여하고, 과학 개발 개념 훈련 수업을 연구하고 실습하기 위해 건설위원회를 조직하고, 풀뿌리 단위가 훈련 및 학습을 조직하고,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들은 과학 발전 개념 을 고수하는 것이 도시 건설에서 좋은 직업을 수행하고 도시 건설의 과학적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보증이라는 사실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둘째, 연구의 조직에서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확장하고 위치 및 관점 방법의 신중하게 도시 건설 관리 작업을 분석, 2019 년에 도시 건설의 전반적인 아이디어와 구체적인 프로젝트를 연구하는 과학적 개발 개념 을 사용하여 당위원회의 회원을 불러, 새로운 도시를 촉진하고 촉진하는 방법 도시화 전략과 녹색 생태 성 바오 터우 건설 등 도시 건설의 장기 발전에서 우리는 심층적 인 사고와 계획을 수립하고 전체위원회에서 "학습과 학습 및 연구를 통한 연구 강화"의 상황을 형성했습니다. 전체 작업은 빠른 파일 전송, 빠른 작업 배포 및 빠른 구성으로 "빠른"단어로 실행됩니다. 동시에 감독 팀은 연구의 여러 부서 작업 진행과 과학 발전 개념 의 실행을 감독하고 조사하여 문제가 시간에 해결되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고 학습하면서 연습하는 것입니다. 연구와 연구에서 우리는 항상 "사람 중심"을 고수하고 "사람들의 희망, 긴급한 사람들의 요구, 사회적 관심"이라는 어려운 문제를 우선적으로 제기하고이를 주요 내용으로 명시하고, 학습하고 개혁하고, 일을하고, 장교로 임명합니다. 광범위한 연구와 과학적 논증을 토대로 실용적인 일을하고 사람들에게 좋은 일을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첫째, 도로 건설, 도시 하수 및 쓰레기 처리 프로젝트의 속도를 높이고 사람들의 생계를 위해 봉사하십시오. Jianhua 북쪽 도로 확장 프로젝트, Wanqing 도로 개조 프로젝트 및 폐수 자원 이용 프로젝트는 예정보다 반달 완료되었습니다. 하루 800 톤을 처리하는 Qingkun 매립지는 시간을 벌었으며 11 월말에 완공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50 대의 공중 차량을 업데이트하고, 21 개의 새로운 항구 유형 정류장을 추가했으며, 도시의 50 개 작은 거리와 차선을 포괄적으로 관리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완성은 시민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완전히 해결했으며 사람들이 실용적인 일을하도록 훌륭한 일을했습니다. 둘째, 사람들에게 아름답고 질서있는 도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도시 관리 노력을 강화하십시오. 환경 위생의 초석을 없애고,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구현하고, 정상적인 관리를 달성하고, 난방, 가스, 여객 운송 및 기타 산업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올 겨울 석탄, 전기, 물 및 기타 재료의 가격 상승으로 난방 기업의 비용이 증가하고 난방비가 상승하며 일반인과 난방 기업 간의 모순이 두드러졌다. 난방 기업 자금 부족을 완화하고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사람들의 가장 직접적이고 가장 직접적인 관심사를 해결하고 난방 기업이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적극적으로 돕는 원칙에 따라 건설위원회 이사 인 유씨는 개인적으로 협상을 진행했으며 모든 당사자는 비교적 짧은 기간 동안 6 천만 위안을 협조 및 조정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지방 자치 정부는 2 천만 달러를 투자했고, 각 지역의 재정 국은 난방 기업에 보조금을 지급하기 위해 2 천만 달러를 지원했으며, 지방 재정은 1,000 만 위안을 할당했으며, 각 지역의 재정 할당량은 1,000 만 달러에 달했으며 난방 네트워크의 2 차 변화를 완결했다. 난방 회사는 긴급한 필요를 해결하고 공급과 수요의 모순을 해결했습니다. 11 월 15 일, 곤산 지구 난방 본선 프로젝트가 완료되어 불충분 한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고 수년 동안 사람들을 괴롭혔습니다. 셋째, 위생 시설 근로자의 치료를 개선하고 위생 시설 근로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 설문 조사에서 위생 노동자의 임금은 일반적으로 낮고 삶은 더 힘들다는 것을 알게되었고위원회의 지도자들은 위생 노동자를위한 실용적인 방법을 생각하고 도시 위생 시설 직원의 임금을 200 위안 인상하여 직원들이 실제로 이익을 느끼고 당의 관심을 느끼고 직원을 얻도록했다. 찬양. 넷째, 글자와 방문에 대해 좋은 일을하십시오. 국민 봉사와 국민 봉사의 원칙에 따라 각 청원 사건을 처리하고 37 건의 청원 사건을 접수하고 30 건의 사례를 성공적으로 해결했으며 거의 ​​100 만 건의 프로젝트를 회수했으며 7 건은 여전히 ​​조정 상태에 있습니다. 특히 회사 임직원의 청원을 처리하는 경우 국유 자산 감독 관리국이 소유하고 있지만 국유 자산 관리국과 회동하지 않고 능동적으로 조정하며 복구를 위해 지난 10 년 동안 모금 된 자금을 회수하여 만족스럽게 해결합니다. 나는 정말로 좋은 일을했고, 직원은 흥분으로 말했다 : "감사합니다, 우리는 그렇게 빨리 해결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다섯째, 분위기를 시작하기위한 선전이 있습니다. 홍보 노력을 강화하고 영향력을 확대하고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양식, 브리핑, TV, 신문 및 기타 선전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건설위원회는 제 6 호에서 " 개발 활동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천"을 집필하여 발간하였으며, 총 26 개 쟁점 방송, TV 스크롤 5 회, 내몽골 및시 5 개 기사 발간, 홍보 게시판 28 개 보도. 또한 적극적으로 개혁에 참여하고 개혁에 참여 30 개 동지를 조직하고 결과 양식시 열독 경쟁 30 년의 개혁과 개방의 도시의 화려한 업적을 노래하도록이 양식에 의존 Baotou시위원회의 선전 부서에 의해 조직, 그리고 더 진정한 느낌 과학 발전으로 인한 견고 함을 위해 과학 발전 개념의 개념 을 강화하고 더 나은 봉사와 사회를 강화할 것입니다.

셋째, 다음 작업 배치

11 월 말부터 건설위원회의 연구 및 실무 활동은 분석 및 검사 단계에 접어 들었고 최근에 다음과 같은 측면을 체포했습니다.

첫째, 의견 수렴 자료를 수집하고 분류하여 분류하고, 사람들이 반영하는 최신 이슈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고 즉각 해결합니다.

두 번째는 도시의 평가를 경험할 수 있도록 2-3 개의 기사를 보내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훌륭한 감독과 검사를하는 것입니다. 지도 조사단은 전체위원회의 업무와 과학 발전 개념 활동 및 핵심 업무 진행에 대한 중앙 집중식 검사를 실시 할 것입니다.

네 번째는 분석 및 검사 단계의 작업 일정을 공식화하고 원활한 전환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