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연간 작업 요약

2019 년 대학생의 연말 연구 요약


2009 년 9 월 한 달 동안 저는 대학생 마을 간부로 일할 수있게되어서 매우 영광이었습니다. 바쁘고 행복한 일에서 나는 항상 책임과 임무를 염두에두고 열정과 열정이 가득한 나의 일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지도자의 보살핌과 사랑, 일에 대한 인도와 지원을 깊이 느꼈고, 마을 사람들의 열정과 동료들의 보살핌도 느껴져 이상한 곳에서 조금 따뜻하게 느꼈습니다. 올해의 작업을 간략하게 요약 해 보겠습니다.

우선, 대학생 간부의 역할을 올바르게 이해하십시오.

시골에서 일하는 열쇠는 사람들을 다루는 것입니다. 그중에서도 합리적이고 부당한 것들이 있으며, 앞서 생각하고 보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작업에만, 마을의 오래된 간부와 오래된 당원은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농촌 지식과 직장 경험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이 시간 동안 마을의 두위원회 위원들은 저에게 큰 도움과 지원을주었습니다. 그들은 저의 스승이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제가 마을에 입사 한 이후로 나는 농촌 일에 너무 많은 것을 알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농촌 일은 생각보다 훨씬 간단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농촌 일은 복잡하고 모순적입니다. 마을 사람들은 도시 사람들보다 조금 더 단순하지만 조금 더 성실합니다. 그러나 마을과 마을위원회와 마을 사람들 사이의 관계는 서로 얽혀 있고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다룰 때는 마을 조건을 파악하고 여론을 해결하며 사람들의 감정을 알아야합니다. "마을 관리"로서 국민과 직접 거래하고 국민 경제와 국민 생활에 직접 접촉하고 국민을 위해 좋은 일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국민 문제를 해결하고 번영과 발전을 추구하는 것은 국가의 문제를 해결하고 국가 발전을 추구하는 것인데, 이는 진정으로 중국의 특성으로 사회주의 건설을 촉진하고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을 건설하는 데 기여합니다. 21 세기의 특정 문화 지식과 열정을 가진 젊은이로서, 우리는 우리의 재능을 선보이고 열정을 공개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성실하고 단순한 얼굴에 직면하여 개발이 절실히 필요한 마을을 마주하고 나는이 정직한 사람들에게이 기회를 빌어 나 자신에게 온갖 연극을 펼치며 자신이 지쳤다는 것을 내 마음 속에 비밀리에 약속했다. 자신의 일을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둘째, 우리는 농촌 지역에 봉사하기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지식의 모든 측면을 계속 배우고 자신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내가 시골에서 일할 때, 나는 배웠던 지식에는 여전히 한계가 있으며 충분히 넓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특히 시골 지역의 법과 규제와 같은 일부 측면에서는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이 여전히 부족한 실정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일을 잘하는 것을 전제로 미래의 일을 할 수 있도록 농촌 일에 관한 모든 종류의 지식을 계속해서 배워야 만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이 마을에는 다양한 신문과 잡지가있어 다양한 정치 문제와 관련한 여러 가지 정책과 추세에 대한 정보를시의 적절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저의 작품을 활용하여 허난 일보, 산멕 시아 데일리, 사이언스 테크놀로지 뉴스, 웨스턴 모닝 윈드 등의 신문과 잡지를 신중하게 읽고 중요한 내용과 이론 지식에 대한 연구 노트를 작성했습니다. 둘째, 민사 분쟁 조정법, 노동 및 사회 보장법, 민사 소송법과 같은 일련의 법률 지식을 관련 법을 배우면서 희생시키면서 법에 따라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우리 마을에는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센터와 원격 교육 센터가 있습니다. 매일 마을 주민들이 엔터테인먼트에와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마을의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마을 주민들의 생활 조건에 대해 이야기하고, 마을의 일반적인 상황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게합니다. 마을의 전반적인 상황을 크게 홍보하고 일하게 도와 줄 것이며 계속 변함없이 계속 될 것입니다. 총무, 감독, 두 팀의 다른 구성원, 마을의 옛 당원, 노인들은 겸손하게 조언을 구합니다. 그들의 삶의 경험과 업무 경험으로 평생 동안 경험할 수 있습니다. 원격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는 제 17 대 국민 회의의 정신, 새로운 시골 건설,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 건설, 과학 기술 발전을 체계적으로 종합적으로 연구했습니다. 마치 눈과 온난하고시기 적절한 것처럼 시골에 들어간 학생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에게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셋째, 나는 마을에 있었기 때문에 주로 책임감을 느끼고 실질적인 업무에 참여했습니다.

저는 반세기 동안 마을에 왔을 때 많은 일에도 참여했습니다. 모든 것이 작은 것이지만, 실제로는 삶은 무수한 작은 것들의 모음이며, 삶의 가치는 작은 것들에 반영됩니다. "1000 마일이나되지 않는 것 같아!"내가 마을에 들어간 후, 나의 독립적 인 일은 주로 파티원의 원거리 교육 수신 방송국과 방송사로 이루어져 있었다. 전자는 원거리 교육 장비 관리 및 관련 자료의 요약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마을의 당원과 간부들을 대상으로 관련 교육 과정을 배우고 원거리 교육 학습을 잘 수행합니다. 방송 사업은 주로 주민들에게 정보, 정책 및 규정 및 당원 회의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마을 주민들에게 최신 농업 상담, 과학 기술 정보 등을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올해의 6 번째 마을위원회 선거에서 나는 마을위원회의 부국장으로 선출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이는 나의 노력이 헛된 것이 아니며 나의 일이 사람들에 의해 인정되었음을 보여준다. 나는 또한 나에 대한 그들의 신뢰에 대해 사람들에게 매우 감사하고 저에게 그런 플랫폼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더 열심히 일할 것이고 나는 실제적인 행동으로 그것을 증명할 것이다. 모든 것은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그리고 마을 개발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나는이 작은 공간에서 나의 웅대 한 청사진을 만들고 깨달을 것이다.

시간은 날고, 단지 그날을 위해 싸운다. 작년의 작품을 돌아볼 때, 나는 생각, 연구 및 작업에서 새로운 진전과 새로운 업적을 만들었다 고 생각합니다. 이는 마을의 전임자와는 분리 할 수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내가 아직도 실용적인 경험이 부족한 문제가 있음을 깊이 이해한다. 간단히 말해, 나는 내 주위의 작은 일에서 시작하여 지속적으로 연습을 강화하고, 단점을 극복하며 단점을 보완하며, 내 자신의 일을 엄격히 따라야하고 공부해야합니다. 모든 레벨의 지도자가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고 마을 공식 조수의 직업에서 새롭고 큰 업적을 창출하도록 노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작년에 나는 새로운 시골의 건설이 갈 길이 멀다고 정말로 느꼈습니다. 마을 간부들은 열심히 일하고 피곤하지만, 우리의 경험을 풍부하게하고 우리의 삶을 경험하는 것은 중요한 단계입니다. 저는 대학생 마을 간부로서의 책임과 영광을 깊이 느낍니다. 앞으로 더 많이 결정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