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연간 작업 요약

2019 년학과의 연례 연구 요약


시정부위원회와시 민정부의 통일 된 제도와 요구 사항에 따라 올해 내무부 시스템이 성과 평가 단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시정부의 보정 및 행동 실의 구체적인 지침과 4 월 중순부터 각계 각층의 보살핌과 지원을 통해 전체 시민 행정 제도는 자신의 현실에 비추어 심층적 인 민주적 평가 활동을 수행하여 지도자들이 자리를 잡고 인정받을 수 있도록했다. 조치는 제자리에 있고 작업은 제자리에 있습니다. 간부와 시스템 전체 직원의 공동 노력을 통해 준비, 자기 평가, 보조 평가 및 정정의 4 단계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좋은 결과가 얻어지며 이는 기본적으로 기대되는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나는 이제 내 시스템의 민주적 평가 작업을 다음과 같이보고 할 것이다 :

첫째, 기본 상황은 리더십을 강화하고 사고력을 통합하며 꼼꼼하게 조직하고 책임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민주적 인 평가와 업무를 수행하고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도시의 모든 수준에있는 민원 부서는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올해 민사 업무의 중심에 바람을 건축하는 작업을 포함시키고 준비 단계에서 네 가지 핵심 링크를 결합하는 작업을 신속하게 수행합니다. : 첫째, 선도적 인 단체의 설립. 시정부 사무국은 팀 리더로서의 디렉터, 부국장으로서의 부국장, 여러 부서의 수장 및 일부 하위 부장 및 사무실과 함께 일하는 건설을 선도하는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선도 조직은 시스템의 각 부서에 설립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각 구의 시정부 국무원 국무원 국장과 국토 관리청장은 황 구지 안 ​​감독과 함께 "건설 공사에 대한 책임 서한"에 서명하여 모든 부장이 건설 작업의 책임자임을 분명히했다. 세 번째는 작업 계획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민사 업무와 더불어 「주해 민사 국 XX 년 민주적 평가 작업 스타일 이행 계획」을 수립하고 시스템 전반의 민주적 평가 활동을 구체적으로 전개하여 명확한 목표, 집중적이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했다. 네 번째는 심층적 인 홍보를하는 것입니다. 5 월 중순에 시민 사회 제도의 민주적 평가를위한 동원 집회가 열렸고 평가 활동이 완전히 동원되고 전개되었다. 당 그룹 그룹 센터 그룹 학습 회의, 국 회의, 국회 리더십 그룹 회의 구축이 여러 차례 열렸다. 지회는 아카이브의 정신에 대해 배웁니다. 간부 국은 법에 따라 간부 직원의 운영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행정 허가 법 시행과 연계하여 중급 이상의 간부에 대한 집중 교육을 실시하기위한 특별 훈련 과정을 조직했다. 민관 시스템의 민주적 평가를 완전히 이해하고 참여하기 위해 TV, 라디오, 신문 및 인터넷과 같은 미디어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21 개 문제 유형 워크숍을 홍보하고 관련 부서 및 평가 팀에 보냅니다. 회원들은시의 적절하게 상황을보고하고 시스템 차원의 민주적 평가 작업을 안내합니다. 일련의 학습 및 홍보 활동을 통해 시스템 차원의 간부와 근로자에 ​​대한 "사람 중심의 문제와 사람 중심의 어려움"에 대한 인식이 한층 강화되어 민주적 인 평가 활동에 대한 사고와 여론을위한 견고한 토대가 마련되었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의견을 듣고 문을 열어 확인하면서 동일하게하십시오. 시민 제도 전반에 걸친 문제점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행정 심의회는 심포지엄, 방문 및 조사를 통해 "들어 와서 나가고 서로를 길러주고 스스로 찾으십시오"등의 방법을 채택하고 불만 전화와 설문지를 작성합니다. 다양한 형태로 지역 사회와 대중의 의견과 제안이 광범위하게 모색되고 있습니다. 6 월 4 일 민원 국은 "민주적 인 의견 모집 포럼"을 열고 시민 단체, 군부대, 군부대, 민원인, 사회 단체 및 봉사 단체 등 41 개 부대원 60 명을 초청하여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총 15 건의 의견과 제안이있었습니다. 6 월 상반기에 지국 지도자들이 팀을 이끌고 국장 및 국장은 Xiangzhou, Doumen 및 Jinwan의 3 개 지구, 5 개 마을, 지역 사회위원회 및 행정부 부하의 3 개 그룹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관리부, 복지 시설, 군대, 복권 센터 및 기타 부대가 특별 조사를 실시하고 일부 고객을 방문하여 신중하게 의견을 구했으며 총 22 건의 의견 및 제안을 수집했습니다. 또한 민사 국은 법률 행정, 서비스 질, 청정 정부 건립, 업무 효율화, 혁신 등 시민 행정 시스템의 상황에 대해 사회와 국민의 의견을 청취하여 120 건의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89 건의 의견, 의견 및 제언을 회수했다. 8 기사. 3 개 연구 그룹은 마을과 거리에 깊이 파고 들었고 조사를 위해 1,000 개 이상의 설문지를 고객에게 보내고 온라인 질문 서를 보내고 민간 정보 네트워크를 통해 제안 상자를 만들었습니다. 대중의 의견을 구하십시오. 진완 지구 민원 국은 200 건의 발언 요청을 발표하고 3 건의 프로젝트에서 11 건의 내용에 대한 국민 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 Doumen District의 민사 국은 다양한 형태로 5 가지 측면에서 35 가지 의견과 제안을 수집했습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집 된 의견과 제안에 대해 각 책임 단위는 하나씩 순서를 정하여 논의하고, 현존하는 문제점과 원인을 신중히 분석하고, 현재 해결할 수있는 문제에 대한 목표를 정하고, 책임자를 명확히하고, 즉시이를 바로 잡습니다. 사회와 대중이 민주적 인 평가로 인해 야기 된 실제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확인하고 개혁 할 필요가있다.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평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평가 팀을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민주적 평가 캠페인이 시작된 이래, 우리는시 산업 평가 팀과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형태의 민사 제도 평가 임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했습니다. 민원 사무국은 9 월 3 일 민원 국의 업무 기능과 기본 상황에 대해 심층적으로 이해시키기 위해 건설 업무보고에 관한 심포지엄을 열고시 교정 사무실의 지도자들과 거의 40 건의 행동을 검토했다. 연대원들은 민주적 인 평가와 업무를 수행하는 민간 부문의 업무에 대해 최근 보도 한 바 있으며 심사위 원단에게 Xiangzhou District의 창문, 추첨 센터, 복지 시설, 구조 구역 및 결혼 등록 창구를 조사하도록 초청했다. 이 부서는 Ci'an Care Center를 방문하여 민원 시스템 구축에 관한 현장지도 및 의견을 실시했습니다. 정류 단계에 진입 한 후, SIPO는 화해 계획 권유 회의 및 정류 작업보고 회의를 개최하고 시정 기관 및 평가 팀의 모든 구성원에게 민원 부서의 감정 및 정류 작업을 안내하도록 초청했다. 각 책임 단위는 또한 실제 상황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현장지도 업무를 수행하도록 배심원들을 적극적으로 초청합니다. 시정촌에 대한 민원 처리 업무를시의 적절하게보고하기 위해 워크 플로우 브리핑 보고서 및 작업 보고서와 같은 관련 정보를 직접 전달 및 우편 발송을 통해 각 대표단에 보냈습니다. 회원들은 검토 팀이 적극적으로 검토 작업을 수행하도록 도왔습니다.

우리는 겸손한 사람들의 의견을 받아들이고 현재의 뛰어난 작업으로 일하는 스타일의 수정을 나열하고 사람들이 강하게 반영한 뜨거운 이슈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것입니다.
9 월 21 일시의 예비 평가 회의가 있은 후 당 당파회는 신속하게 문제를 발견하고 그 이유를 분석하고 사람들이 반영한 의견과 제안에 부응하여 시정 조치를 연구하고 공식화하기위한 특별 회의를 열었다. 28 개의 의견과 제안을 정렬하여 6 개 측면에 초점을 맞춘 11 개 항목으로 요약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주해 민사 국 민주 심사 및 정정 계획"과 "재활 과제 목록"을 제정하고 책임 단위, 책임 지도자, 정화 목적 및 업무 요건을 명확하게 정의하여 여러 부서, 하급 단위 및 지구에 배포했습니다. 국은 모든 부서가 작업을 검토하고 수정하여 중요하고 중요한 작업으로 삼고 작업을 진지하게 파악하고 현실적이며 결과를보고 게임을 거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국민들이 강하게 반발하고있는 어려운 고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국장, 관련 부서장 및 부하 직원, 사회 복지, 사회 복지, 장례식 및 매장을 담당하는 사무국 장으로 구성된 6 개의 특별 조직을 구성했습니다. 관리, 시민 조직 관리, 결혼 등록 관리 및 지역 사회 건설 관리에 관한 6 가지 주제를 심도 깊게 조사하고 효과적인 해결책과 교정 조치를 제안했으며, 이러한 주요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노력이 강화되었고 사람들에게 만족스러운 대답을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1. 사회적 구제 : 첫째, 홍보를 늘리십시오. 대중이 사회 구호 활동 정책을 이해하지 못함에 따라 SIPO는 실제 상황을 이해하기 위해 풀뿌리에 깊이 들어 갔으며 동시에 모든 부대에게 다양한 홍보 채널을 사용하여 심층적 인 홍보 활동을하도록하는 문서를 발행했습니다. 여러 지역의 토목 국은 적극적으로 조치를 취하고 마을위원회를 통해 주민들에게 배포 된 소책자에 "주하이시의 도시 및 농촌 주민의 최소 생활 보장을위한 이행 조치의 인쇄 및 배포에 관한 고지"를 신속하게 인쇄하여 가정 이름이되었습니다. 둘째, 풀뿌리 직원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낮은 수준의 접근 및 승인 과정을 고려할 때 일부 직원은 낮은 기준, 정책 및 규정에 대한 이해 부족, 최저 생활 보장 조건 및 승인 표준에 대한 부정확 한 접근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지방 민원 국은 연말 이전에 생계비에 대한 교육 과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을 및 마을위원회 수준에서 자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훈련을 실시하는 부서입니다. 시 당국은 내년 5 월에 풀뿌리 민원 팀의 사업 윤리를 개선하기 위해 여러 구에서 사회 구호 요원을 체계적으로 훈련 할 계획이다. 셋째, 절차를 더 표준화하십시오. 첫 번째는 저소득층 입국 및 입국 조건을 명확히하고 모든 수준의 민원 부서가 규정에 따라 심사 및 승인 절차를 밟을 것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최저 생활 수당을 완전히 이행하는 것입니다. 모든 수준의 민원 부서는 매월 15 일 이전에 생계비를 생계비 전액을 지체없이 보내야합니다. 셋째, 생계비 및 각종 증명서를 신청 한 인원 명단을 각 마을의 공무 칼럼에 게시하고 공적 감독을 받아 들여 생활의 투명성을 높여야한다. 넷째, 어려운 가정 자녀의 읽기 어려운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십시오. 재정 경제부, 교육부, 중화 인민 공화국 노동 총동맹은 "저소득 가정 아동의 어려움 해결에 관한 고시"를 발표했는데, 저소득 가정 자녀가 정규 대학에 입학하기가 어렵고 정부는 XX에게 일회성 교부금을 준다. - 3000 원 보조금. 현재 대학에 입학 한 저소득 가정 어린이 32 명이 구출되었습니다. 다섯째, 저소득층 경영 네트워크 개선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국가 정책과 민사부 및 지방 민정부에 따르면 저소득층 근로 단체를 설립하여 저소득층 근로자와 근로 자금을 갖춘 저소득 일자리 기관을 조정하고 설치하기 위해 준비 부서에보고했다. 둘째, 생활 보조금 전임 직원의 상황에서 "주해시 최소 생계 보장 노동 특별 행정 계획"이 초안되었고 풀뿌리 생계비 보조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마을에서 생활 보조금을위한 특별 기금을 할당하기로 결정했다.

사회 복지 : 첫째, 사회 복지의 사회화를 촉진하기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마련하십시오. 우리 광저우시 민정 국 15 개국의 정신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국무부는 "사회 복지 사회화 가속화에 관한 주해시의 의견"초안을 작성하고 홍보하도록 제안했다. 건설 계획, 건설, 세제, 토지 이용, 수도, 전기, 의료 등 사회 복지 기관을위한 11 가지 우대 정책을 책정하고 이데올로기, 전반적인 목표 및 기본 요구 사항을지도하는 도시의 사회 복지 사회화가 적극적으로 격려하고 지원합니다. 사회 세력은 사회 복지 기관 창설에 투자합니다. 현재 국은 관련 부서 및 부서의 의견을 청취하여 조정 및 의사 소통 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두 번째는 사회 복지 자원의 통합을 증대시키고 현존하는 지구 및 마을 수준의 사회 복지 기관을 노인 복지, 노년 레크리에이션 및 재해 대피 시설이 통합 된 포괄적 사회 복지 센터 및 재해 대피 센터로 개명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민간 복지 기관이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적극적으로 도움을주는 것입니다. Ci'an Care Center가 도시 개발에 직면 한 실제 어려움에 초점을 맞추어 조사팀이 현장 조사와 현장 사무를 수행하고 해당 부서와 부서를 적극적으로 조정하여 규모를 확장하고 센터에서 제안한 사업을 확장합니다. 특정 문제는 연구하고 사운드 개발 아이디어를 공식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국은 Xiangzhou District의 Nanping Town과 Ci'an Care Center를 조직하여 협력 및 개발 문제를 논의하고 토론했습니다.

민간 단체 관리 측면에서 보면 업계의 산업 협회 감독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설립 기간, 유능한 사업 단위가 관리하는 업계 협회 수 및시 대표단의 의견에 따라시 당국의 40 개가 넘는 업계 협회에서 성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시립 권력, 재산 관리, 특수 장비, 인쇄, 석유 및 화학 산업의 5 개 산업 협회가 최초 검사 단위 였고 XX 1 월 1 일 이후 산업 협회의 운영이 검토되었습니다. "광동성 산업 협회 규정"시행과 관련하여 "주하이 산업 협회 업무 체계 지침"및 "주해 공업 연합회 자산 관리 지침"을 제정하여 관련 법령 및시의 실제 상황을 종합하여 조사한 결과, 도시 산업 협회의 표준 운영 기준. 11 월 5 일에는시의 산업 협회 및 관련 사업부가 개최되어 5 개 산업 협회의 상황을 조사하고 표준 관리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시에서 다른 산업 협회의 자체 검사 및 자체 개혁을 실시했습니다.

장례식 관리의 측면에서 : 장례식비의 고가와 장례식 서비스 수준의 향상에 대한 응답으로 국은 정류를위한 일련의 조치를 연구하고 공식화하기 위해 몇 차례 특별 회의를 조직했습니다. 우선, 시정부는 장례식 서비스를 통해 저소득, 중급급, 고소득 세 가지 등급의 장례식을 선보였습니다. 장례식 장례식은 688 위안, 장례식 장례식은 988 위안, 하이 엔드급 장례식 스스로 선택한 봉사 사업은 실제 상황에 따라 해결되어야하며 5 가지 특혜 정책이 시행되어야하며 순교자 장례식 용 의자, 용감한 희생자, 사망 한 퇴직자, 5 개 보장 대상 및 생존 수당의 대상에 대한 특혜가 주어져야하며시 가격 부서는 일부 장례식과 장례식 용품의 가격이 인하되며, 장례식 용품이 명확하게 표시되고 사회 감독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도록 감독 전화 번호 8282444가 수립 될 것이라는 두 가지 감독 조치가 발표 될 것입니다. 둘째, Doumen 장례식장의 서비스 및 비용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Doumen 지구 민사 국은 장례식을위한 3 가지 약속을 발표하고, 부과 기준을 낮추었으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장례식장 창을 개선했습니다. 셋째, 장례 용품 조달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결혼 등록 관리 : SIPO는 결혼 등록 관리 업무와 결혼 소개 기관에 대한 특별 조사를 실시하여 현재의 결혼 관리 업무의 문제점과 원인을 규명하고 "주해시의 결혼 등록 규정"을 제정했습니다. 주해에서 결혼 소개 기관의 상황에 대한 조사와 조사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채택하기로 결정했다. 첫째, 결혼 등록 관리는 네 가지 임무를 추진해야한다. 첫째, 부서의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결혼 등록 기관을 개선한다. 모든 지구는 인력 배치, 취업 비, 사무실 조건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 중앙 집중식 등록을 실시하며, 대중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특수한 결혼 등록 장소를 설치하고, 결혼 등록 정보를 신속히 작성하고 관리 기준을 개선 할 수있는 결혼 등록 사무소를 설치해야합니다. 그리고 업무 효율성, 셋째는 결혼 서비스를 표준화하고, 서비스 프로젝트를 확대하며, 사람들의 요구를 엄격하게 충족시키고, 넷째, 비즈니스 훈련을 강화하고, 등록 기관의 열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결혼 등록 업무의 지침과 감독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풀뿌리 결혼 등록 기관은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둘째, 결혼 소개 기관 관리에 관한 다섯 가지 제안을 지방 민원부에 제출하여 실제적으로 직면 한 문제들을 신청했다. 첫째, 결혼 소개 기관을위한 관리 방법을 수립하고 관할 부서가 감독 및 관리 업무를 수행 할 법적 근거를 제공한다. 중매 기관의 서비스 대행사는 가격을지도하고 세 번째는 결혼 개업의 및 정규 교육 시스템의 고용을위한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이며 네 번째는 중매 기관의 무역 협회를 설립하고 업계 서비스 표준을 통일하며 서비스 품질과 업계의 자기 규율을 개선하고 훌륭한 업계 경쟁 체제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결혼 기관을위한 통일 ​​된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부서 관계를 합리화하며, 멀티 헤드 관리, 권력과 책임, 관리 부족과 같은 문제를 철저히 해결하고 결혼 기관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지역 사회 건설 관리 측면에서 : 첫째, 지역 사회에 진출하는 많은 기능에 대한 응답으로 이웃위원회는 업무에 과도한 부담을 안겨주고 있으며, 지역 사회 건설의 표준화 및 합법화 과정을 가속화하기 위해 기관, 기업 및 기관과 지역 사회 간의 관계를 명확히하는 데 많은 의견을 모았습니다. 정부와 지방 자치 조직 간의 관계, 정부 및 정부 부처의 기능 변화, 지역 사회 봉사를위한 초점 전환, 거리 사무소와 지역 자치 단체와의 관계, 지역 사회 단체와 지역 사회 기반 조직 및 지역 사회 기반 조직 간의 관계. 지역 자치 단체와의 관계는 매혹되었습니다.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 5?罘 蛏 缜 蛏 缜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氯? ⒐ 부순 매력 베이 기침은? 사람의 친자 벤치? 이보 종류의 푸? 버려진 다? 의류? 종 쉔 해머 타격 게걸 들린 학교? 두개골 호리병박? 부주의, 바로 젠? 부순 대머리 카드 설탕을 도리깨 커튼? ∩ 그리스? 잉 J 싱이 다 황량한 톤을 용서 ┝ 불운 ㄖ 缜 缜 髡 髡 芾 戆 旆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ㄖ?

자기 구성 : 첫째,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개선하십시오. 직업 책임, 외부 창 작업 시스템 및 직원 서비스 요구 사항이 더욱 강화되었고 책임 시스템이 명확 해지고 시스템 내의 간부 교환이 강화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민사에서 홍보 활동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모든 부대는 일상적인 사업 활동에 선전 활동을 포함시켜야하며 신문, 텔레비전 및 기타 언론 매체를 통해 시민들의 업무 정책 및 규정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대중과 더 긴밀한 접촉을해야합니다. 동시에, 민간 정보 네트워크의 네트워크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고 민원 정보 및 민사 업무를 적시에 공개하고 공공 상담을 받고 국민의 의견과 제안을 듣고 좋은 상호 작용을 형성하십시오. 세 번째는 회의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개선하고 지도력 팀의 역량 강화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국은 제 16 차 중 앙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자체 사업의 실제 구축, 당위원회, 국장, 국 국 국 및 당의 민주 생활에 따라 "주해 민사 국 회의 시스템"을 제정했다. 주요 업무, 절차 규칙 및 회의 절차가 명확하게 정의되었으며, 민간 부문의 행정 효율성과 리더십 팀의 과학적 의사 결정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기위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이 제시되었습니다.

둘째, 민사 시스템 간부와 근로자의 주요 결과는 깊은 교육을 받았으며, "사람들이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사람 중심의 목표를 더욱 강화시킵니다. 심층적 인 이데올로기 동원과 학습 및 교육을 통해 전체 행정 시스템의 간부와 노동자들은 민무부 건설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해 깊이 인식하고 업무에 대한 책임 의식이 더욱 향상되었고 사람들의 개념이 의식적으로 향상되었고 사람들은 만족하게되었습니다. 검사 기준이 업무의 전 과정을 거치며 열광적이고 돌보는 대변인이자 국민의 변호인이되기 위해 노력하면서 공무원 팀의 영적 모습은 새로운 변화를 겪었습니다.

행정 부서와 민원 부서의 효율성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시민 행정 시스템의 모든 부서는 일급 민사 업무를 위해 노력하고,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법률에 따라 행정을 준수하고, 지속적으로 표준화하는 "민중 지향적 인 문명 집행, 청정 장교, 표준화 된 관리 및 양질의 서비스" 일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여러 단위가 상사에게 칭찬을 받고 도시에 대한 영예를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당 재건군의 휴게소는 민사 국장에 의해 "중국군 퇴역 군인의 정착 서비스 관리를위한 고급 단위"로 평가되었으며, 샹 주 지방 결혼 등록 사무소는 "모든 중국 고급 결혼 등록 기관", "광둥성 고급 결혼 등록 기관"및 구청 수준 "여성 문명"시범 부대의 영광스런 칭호.

민정과의 업무 스타일이 개선되어 국민과의 관계가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각 부처의 지도자들은 자신의 업무 방식을 바꾸는 데 앞장 섰고, 풀뿌리 및 대중을 대상으로 연구 조사 및 의견 수렴을 실시 할뿐만 아니라 특정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사회와 대중의 공로를 인정 받았습니다. 자체 평가 및 자체 평가 기간에 수집 된 상황에 따라 민간 부문의 업무 방식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가 사회와 대중에게 유리하며 민법부는 법률, 서비스 품질, 업무 효율성, 청정한 정부 건설 및 혁신에 따라 행정 측면에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

민정 부서의 시스템 구축 및 작업 대책이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민주적 인 평가 활동이 시행 된 이래, 도시의 모든 수준의 민원 부서는 자신의 현실에 비추어 규칙과 규정 및 편의 조치를 수립했습니다. 예를 들어, 구조 관리국은 구조 관리 게시판, 안전 책임 시스템, 행동 규범 및 기타 규칙 및 규정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완성하며 역의 개방성, 벽에 걸린 시스템을 구현하며 구조, 망명 및 서비스 절차에 대한 세부 지침을 제공하며 장례 관리 사무소는 공식화 잃어버린 소유주에 대한 레드 카드 수령에 대한 보충 규정, 각 직원과의 책임 서한 서명 및 외부 품질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 양식 작성을 통해 직원이 적색 봉투를받는 현상을 효과적으로 제거 Xiangzhou District Civil Affairs Bureau는 원본에 14 가지 규칙과 규정을 적용합니다 관련 인력과 함께 책임의 서신을 재 편집하고 개선하고 서명하고 정기적으로 검사를 조직하고 시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Doumen 지역의 민사 국은 방문 및 접수 시스템을 완성하여 사람들이 올 때 희망을 갖고 떠날 때 답장을하고 구현하기 위해 되돌아갑니다. 모든 부서는 자체 상황에 따라 외부 창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1 차 질문 책임 시스템", "1 회 통보", "오류 조사 시스템"및 "선도 간부 서비스 창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직원 서비스 규칙"과 같은 일련의 관리 시스템은 업무 프로세스 수를 줄이고, 심사 및 승인 절차를 간소화하며 정보 공개, 인터넷, 전화와 같은 다양한 형태를 통해 정부 업무의 개방성을 강력하게 촉진합니다. 이러한 조치는 실제로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대중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민사과의 건설이 강화되었습니다. 문제를 발견하고 목표를 정정함으로써 시민 문제의 개혁과 발전을 저해하는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고 민중의 이익을 해치는 비정상적인 경향을 수정하며 민사 발전의 건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셋째, 문제와 노력이있다.
올해의 민간 행정 시스템에 대한 민주적 평가에 대한 연구가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두었지만 여전히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몇 가지 문제와 결함이있다.
첫째, 정책 및 규제에 대한 선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민사 업무는 광범위한 정책을 수반하며 정책 지향적이며 인민 대중의 중요한 관심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최근에는 새로운 정책과 규정이 도입되어 사람들이이를시기 적절하게 알아야합니다. 그러나 현재 우리는 선전 활동에 강점이없고 제도가 강하지 않으며 선전 경로가 작고 적용 범위가 작아서 사회와 일부 사람들의 민사에 대한 이해가 부족합니다.

둘째, 작업 효율성과 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개별 동지들은 자신의 업무에 열의가 없으며 혁신에 대한 열정이 강하지 않으며 연구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며 인력의 협의와 답변에 인내심이 부족하며 업무 조정과 조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아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셋째, 장례식과 장례식 관리에는 여전히 연계가 약하며 포괄적이고 포괄적 인 개혁을 통해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고 장례식의 봉사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넷째, 사회 보장 시설, 특히 사회 복지 시설 및 장례식 시설 건설이 뒤쳐져 있으며 국민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
다섯째, 시민 간부단의 전반적인 질적 개선이 필요하며, 교육 훈련 및 간부 교환 등의 수단을 통해 자체 팀 구성을 강화해야한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시정위원회 위원들과 대표단의 감독과지도하에 시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지도력하에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기로 결심하고 다음 과제에 중점을 둡니다.
리더십을 강화하고 정류의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작업 방식에 대한 작업 스타일 책임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정류 작업을 더욱 개선하고 다양한 정류 조치를 시행 할 것입니다. 특히 장례식 제도 개혁, 고령자 노령자 보호, 시민 단체의 표준화 된 관리 등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덥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해야합니다.

관련 법규를 개선하고 법률에 따라 관리를 준수하십시오. 전체 시스템의 모든 부서는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다양한 관리 시스템, 열린 정부 업무 시스템 및 청결한 정부 건설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절차를 표준화하며 작업 스타일 구축의 제도화 및 표준화를 촉진해야합니다.

민사 정책 및 규제에 대한 홍보 강화. 홍보 채널을 넓히고 선전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선전 수단을 혁신하고, 사람들이 시민 정책과 규정을 준수 할 수 있도록 사회의 여러 그룹에 대한 선전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작업 스타일 구축을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우리는 올해 민사 제도를 구축하는 작업을 양심적으로 정리하고 좋은 실습과 경험을 수행하고 작업 스타일을 검토하는 작업의 성과를 통합해야합니다. 시 교정 사무소 및 전도 감정 그룹과의 의사 소통 및 접촉을 강화하고, 내년의 업무 방식을 검토하고, 새로운 수준으로 민사 제도를 구축하는 노력을 기울 이도록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